수많은 시선들이 하나로 합쳐지는 느낌. 그 감각을 느꼈을 때 토고가 느낀 것은... 어지럽단 생각이었습니다. 수십, 수백의 카메라들의 시선을 하나의 눈으로 본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단순히 하나의 모습만을 보는 게 아니라. 수십가지의 각도를 한 눈으로 보고 뇌로 정리해야 합니다. 어지러운 시선을 두고, 의념 각성자의 감각은 차즘 그 감각에 익숙해집니다. 그렇군요. 관객들은 단순히 이걸 재밌게 보는 게 아니라.. 카메라에 담긴 수백가지 각도 덕에 자신들의 행동을 알아차릴 수 있는 모양입니다.
수 개의 각도 중 하나가 움직이고, 토고는 손을 들어올립니다.
탕 -
카드득, 살을 뚫는다고 보기 어려울 법한 소리가 들려옴에도 이제는 방심하지 않습니다. 차즘 감정은 가라앉고 생각은 하나의 방향으로 귀결되어갑니다. 총마저 자신의 신체 일부처럼 느껴진단 말은 절대로 과장된 표현이 아닐 겁니다. 단지 어떻게 막아야 한다. 또는 어떻게 공격해야 한다. 두 개의 생각이 움직임으로 그려지기 시작합니다.
고통을 느끼지 않기라도 하는지. 순식간에 품으로 파고든 아므람을 향해 토고는 분쇄자를 휘두릅니다.
캉!!!
둔탁한 것을 두드릴 때 나는 파열음이 울려 퍼지고 어깨를 당기며 토고는 한 발의 총알을 쏴냅니다. 아므람은 고개를 살짝 틀어 근접해서 쏘아진 총알을 피해내면서도 남은 한 손으로 토고가 분쇄자를 든 손을 쳐냅니다. 순간적으로 힘이 풀려 총을 놓아냄에도, 그 반동을 타고 그대로.
몸을 뒤틀어 올립니다.
어설프기 그지없는 격투술이지만, 그것을 막아낸 아므람 덕에 분쇄자를 놓치지 않고 쥐어낸 토고는 다시금 자세를 잡고 분쇄자를 짓켜세웁니다. 호흡이 가빠집니다.
손에 들린 고르돈이 뜨거워짐을 느낀다. 몇 발의 총탄을 발사해낸 덕에 열이 오른 것이다. 그리고 수백개의 눈으로 세상을 본 내 뇌도 이 정보를 처리하기 위해 마구잡이로 움직인 덕분인지 뜨거워서 김이 나는 듯 했다. 하지만 그 덕에 한 방을 먹일 수 있었다. 그리고 그 한 방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놓치지 않겠다는 듯 달려드는 아므람은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았다. 고옌이랑 싸울 때 반 쯤 포기하는 걸 각오 해서라도 여기선 망념을 더 썼어야 했나.. 하지만 이미 지나간 일, 다음 일격을 먹이는 게 중요하다.
가빠져 오는 숨을 침착하게 고른다. 손에서 빠져 나올 뻔 한 분쇄자를 다시 잡으며 다음 수를 생각한다.
가장 급한 시야는 해결 됐다. 하지만 이마저도 임시 방편, 다음.. 다음 공격을 먹이기 위해선 움직여야 한다. 상대방도 반격을 신경쓰고 있을테니.. 이젠 내가 먼저 나서야 할 때
"간데이."
이게 가위바위보라면 지고 이기고 비기는게 있겠지만, 힘으로 밀어붙여 비김이 없기에 더욱 강한 힘으로 상대해야 한다. 맞거나 혹은 빗나거나. 그렇다며 빗나가질 않을 거리에서 아주 강력한 한 방을 맞춰야지.
짧은 한 마디를 남기고 토고는 버지니아 핫 칠리 버스터를 사용하여 총탄을 흩뿌리며 아므람에게 달려든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마지막 불꽃은 아껴둔다. 그리고 아므람과 충분히 접근 한 이후, 토고는 자신과 아므람을 바라보는 수백개의 눈을 통해 아므람의 행동을 관찰하여 마지막 한발을 발사한다.
#망념 10을 사용해서 버지니아 핫 칠리 버스터의 뛰어드는 효과를 강화해서 아브람에게 접근할게. 그리고 호드 콜레오를 통해 제공 받은 시야를 기반으로 아므람의 행동을 주시하다가 그가 행동 할때 망념 15를 추가로 사용하여 불꽃을 내뿜는 기술 효과 발동! 거기에 분쇄자의 숨결을 망념 40을 증가시켜 추가로 발동!!! 이거나 먹어라~~
호드 콜레오는 전 턴에 사용했으니까 괜찮고 기술 + 아이템 효과니까 괜찮겠지..? 이중행동 아니지?
▶ 완전무구 : 던 - 도기 코인 30개를 지불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일시적으로 기술을 다루는 능력을 강화하 더 뛰어난 기술적 보정을 얻는다. 단, 전투 당 한 번만 발동할 수 있다.
거친 폭풍, 몰아쳐 부수는 자 : 전투 당 1회, 10개의 도기 코인을 지불하여 발동합니다.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 거친 광풍을 일시적으로 무기에 인첸트하여 쏘아냅니다. 쏘아낸 광풍은 이름의 주인을 따라 적의 군대를 무너트릴겁니다. 공격력의 70%에 해당하는 광역 진영 붕괴 공격을 가합니다. 명중한 적의 숫자에 따라 망념이 일정치 증가하나 최대 120 이상으론 증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