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상태를 살펴봅니다. 체력도, 마나도 부족한데다, 상처투성이군요. 그런 당신은 온천을 떠올립니다.. 이곳 제국의 명물로써, 체력과 마나를 많이 회복할수 있다는 설명을 들은 것 같은 기분이 드는군요. 혹은 최고급 숙소에서 잠을 자며, 체력을 전부 회복하는것도 좋겠군요.
! 최고급 숙소에서 잘 경우, HP가 100% 회복됩니다. 온천에서 잘 경우, HP가 80% 회복되며, MP가 100% 회복됩니다. 선택한 숙소로 가봅시다!
>>25 모루
당신은 붙잡은 고블린을 간신히 밀쳐낸 뒤, 메이스로 머리를 내려치는데에 성공합니다! 녀석의 두개골도 당신의 메이스 아래에서 크게 부숴지고..
마침내 남은 적은 단 한마리 뿐. 성하지 않은 몸 상태였지만, 지금 해내지 못한다면 기다리고 있는것은 죽음 뿐입니다. 녀석또한 채비를 갖춰, 당신에게 빠른 속도로 돌진해옵니다!
예리한 칼날이 점액 덩어리같은, 녀석의 몸체를 꿰뚫고- 핵에 닿는데에 성공합니다! 특이한 감촉이군요... 바다에 산다는 해파리 따위에게 칼을 찔러넣는 감촉이 이런 감촉일까요. 하지만, 힘이 부족해서인지, 핵을 완전히 조각내는데에는 실패합니다. 그리고, 녀석은 당신의 칼 끝에서 조금 무너져내렸지만... 바닥에 철퍽, 하는 소리를 내며 닿은 뒤에, 당신을 향해 빠르게 뛰어오르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녀석의 마지막 공격일수도 있겠군요... 질긴 녀석입니다.
! 미야비의 공격 다이스가 83이 나왔기에 성공 판정이 되었습니다.
슬라임의 남은 체력은 50 입니다. 행동해봅시다!
>>32 카시우스
당신은 두 마리가 달려오는것을 보고, 방패로 머리쪽을 가리며 빠르게 달려가... 검을 휘두릅니다. 예리한 칼날이 고블린의 몸에 깊은 상처를 남겼고, 녀석은 그대로 싸늘하게 식어버립니다..
" 세 번째로, 동료가 있나요? 있다면 이름과 위치 등 상세한 정보를 알고있는대로 전부 말해보세요~ "
" 그리고, 질문에 질문으로 대답하거나, 거짓말을 하거나, 딴 소리를 하거나 하면? "
그녀가 다시 손가락으로, 당신의 으깨진 손가락 옆, 약지 손가락을 매만집니다.
" 또 벌칙 시간이에요? "
그리고 그녀는, 눈을 휘어 웃는군요. 지금의 상황이 아주 마음에 드는 것 같아 보입니다. ...제대로 미쳐있는것 같군요.
! 행동해봅시다. - 끄으..망할 어차피 순순히 대답을 해주는데 왜 애먼 손가락을
그래도 다행이라면 다행인 전개다. 딱 원하던 질문이 나왔으니 더 없이 최선이다.
"후우..나는 힘을 기르는 수련을 하고자 했다. 모험가가 힘을 기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 게다가 모험가 활동을 하면 자연스레 힘을 키울 기회도 많지. 그래서 모험가를 택했다." 첫번째 질문. 특별할 것은 없다. 저쪽도 뭘 특별히 기대하고 한 질문은 아니겠지. 이제부터가 중요한데..
"나에게 힘을 준 존재는 스스로를...대마족 아몬이라 밝혔다. 난 그것이 진실이라 믿는다." 가장 중요한 질문. 내가 바라는 최선의 희망. 아몬이 제발 내 기대 만큼만이라도 거물이길 바랄 뿐.
"없다." 동료가 없어서 진심으로 이 순간은 더 다행이다. 괜시레 교차로 심문이 들어오고 하면 복잡해진다.
"기대를 했다면 유감이지만, 난 협조할 의지로 가득 차 있다네. 뭐든 물어보게 아는 한 다 알려줄테니." 하지만 자신은 뭔가 아는 것이 그다지 많지는 않다. 그래도 여기선 뭔가를 알 수 있다는 점이 중요한 법이다.
! 루키우스는 초급 HP 회복 포션 (대) 2개, 초급 MP 회복 포션 (대) 2개, 초급 버프포션 (소) 1개, 초급 진통제 (소) 1개 를 구매합니다. 초급 버프포션과 초급 진통제의 최대 소지 수량은 1개입니다.
초급 HP 회복 포션 (대) 2개 , 초급 MP 회복 포션 (대) 2개의 가격은 각 40골드씩 80골드, 초급 버프포션 (소) 의 가격은 30골드, 초급 진통제 (소) 의 가격은 50골드기에 160 골드를 소모합니다.
현재 루키우스의 소지금은 710 골드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방어구 얘기를 꺼내자 , 비어만이 책상 아래에서 쿵, 하는 소리와 함께 상자를 꺼냅니다..
" 쓸만한 물건들이다.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네게 도움이 되겠지. "
! 다음과 같은 아이템들을 구매 가능합니다.
가죽 방패 (일반 등급) :: 초보자를 위한 방패이다. 데미지를 받을때 조건에 따라 데미지가 일부 경감되어 들어온다. (15골드) 체인 메일 (일반 등급) :: 초보자를 위한 체인 메일이다. 데미지가 일부 경감되어 들어온다. (15골드) 가죽 갑옷 (일반 등급) :: 초보자를 위한 가죽 갑옷이다. 데미지가 일부 경감되어 들어온다. (15골드)
당신은 눈을 뜹니다.. 정말 부드러운 침대에서 잠을 잤습니다. 부드럽고, 푹신거리며, 조용하고 깨끗하고 넓은 방. 귀한 유리가 한쪽의 벽면에 전부 새겨져있고, 밖에서 보이는게 신경쓰이면 닫으라는듯 달려있는 고급스러운 커튼과, 푹신거리게끔 바닥에 놓여진 카펫, 미술품 등이 걸려있는 예쁜 인테리어까지. 환상적인 밤이었군요. 체력은 모두 돌아온것 같고.. 아직 격통의 흔적이 남아있지만, 움직이는데에 큰 지장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고급스러운 음식들이 놓여져 있군요. 눈처럼 새하얀 빵, 계란과 신선한 채소, 작은 고기와 버섯을 곁들인 샐러드, 아침에 먹기에도 부담이 없는 감자와 치즈, 계란과 소고기를 이용한 소테까지.
! 축하합니다! 전투에서 승리하였습니다. 보상으로 EXP 84 , 금화 42 를 획득하였습니다.
현재 모루의 레벨은 2 , EXP는 30 , 소지금은 115 골드입니다. 보상으로 체력과 마나에 투자할 수 있는 스테미너 포인트 10, 스테이터스에 투자할수 있는 액트 포인트 10 을 획득하였습니다.
! 행동해봅시다.
>>46 베아트리시
' 흐음, 알았네. '
다르메가 그렇게 이야기하고... 당신은 침낭을 툭 펼쳐서 잠을 자려고 하지만, 이런. 침낭이 침대에 제대로 들어맞질 않는군요... 그렇다고 바닥에 놓기에도, 침낭의 크기가 큰 탓에 애매합니다. 이대로는 잘 수 없을것 같군요... 아무래도 침낭을 포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침낭은 필드에서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현재 베아트리시의 위치는 숙소(교회)이기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당신이 이야기하자, 첫번째 대답에는 그녀가 눈을 휘어 웃는군요. 당신의 대답이 만족스러운것 같습니다. 그러나..
! 타모르가 중요한 정보를 누설했습니다.
" 대마족 아몬에게 타모르는 힘을 받았다 " 라는 정보가 누설되었습니다.
!! 세계에 큰 변화가 일어납니다.
일부 NPC와 단체들의 행동이 변합니다. 세계의 스토리에 변화가 생깁니다.
그녀의 얼굴이 일그러지는것이 느껴집니다. 분노, 분노. 그리고, 약간의 두려움. 그녀는 일순간에 당신의 왼손을 그대로 쾅, 내리칩니다... 격통이 퍼져나오는군요. 손이 완전히 짓뭉개진것 같은 충격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그녀는 가쁜 숨을 몰아쉬며, 당신의 멱살을 콱 잡습니다.
" 뭐? "
" 대마족 아몬? "
그녀가 계속해서 가쁘게 숨을 몰아쉬며, 말 없이 당신을 노려보다가..
" 이.. 쓰레기 같은 새끼. 인간으로써의 긍지를 저버린거냐. 대마족에게 힘을 받았다고? 그런 네놈이, 대체 이 가이아에서..! "
그리고 그녀는 뒷말을 억지로 삼키고, 다시금 길게 숨을 내쉬고... 당신에게 침을 뱉은 뒤, 자리를 떠나는군요...
이제 당신은, 이 어두운 철창 안에서 혼자가 되었습니다.
! 행동해봅시다.
>>52 이리나
당신은 제이쪽에 붙어있는 고블린을 저격합니다! 당신은 화살을 쏘아, 제이 쪽에 있는 고블린 한 마리를 맞추는데에 성공했고... 그것을 제이가 공격하여 처치하는데에 성공합니다. 케이 역시 자신 쪽에 있는 상처입은 고블린을 마무리하는데에 성공합니다! 이제 남은 것은 세 마리의 고블린 뿐. 숫자가 줄자, 제이와 케이가 진형을 갖추어 다시금 응전하는군요.. 녀석들이 빠르게 달려오기 시작하고,
그때.
당신 쪽으로 놓친 고블린 한마리가 빠르게 뛰어가, 나무 위로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 조심하세요! "
제이가 빠르게 당신에게 그 사실을 알리는군요. 그들은... 앞에 있는 두 마리를 침착하게 상대하기에 힘이 벅차 보입니다.
! 행동해봅시다!
>>54 코우
! 코우가 음식을 먹었기에 , 현재 코우의 MP는 15 입니다. 앞으로 3일간 음식과 수분 섭취 없이 행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비어만의 가게로 향하자, 익숙하게 담배를 피우고 있는 비어만이 당신을 보고는 말을 걸어옵니다.
"흐흐..진실을 감당할 자신도 없으면서 물어본 거였나? 게다가 난 엄밀히 말하자면 인간은 아.." 녀석이 뱉은 침을 슬며시 닦는다. 그래 차라리 무미건조한 반응 보다 이런 반응이 좋다. 분명 감정적으로 격하게 동요했단 말이지..약간의 운만 더 따라주면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풀릴 수 있겠어.
지금은 내가 아니라 녀석들한테 시간이 필요하겠지 강제로 감정을 진정하고 이성을 억지로 부여잡을 그런 시간이.
!여유롭게 기다리며 마신께 기도나 올려보자 들으시는지 몰라도 이것도 나름 악행 아닙니까? 나 지금 나 살자고 정보를 막 팔아넘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