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94086> [1:1/어과초 기반/HL] 심판의 냉염 - 01 :: 26

◆oFnMYG7Alg

2022-12-09 01:40:09 - 2022-12-13 20:58:43

0 ◆oFnMYG7Alg (LNE1h3Kh6I)

2022-12-09 (불탄다..!) 01:40:09

>>1 최수빈
>>2 한누리

1 ◆oFnMYG7Alg (LNE1h3Kh6I)

2022-12-09 (불탄다..!) 01:41:21

이름 - 최수빈

나이 - 18세

성별 - 남성

외모 - 그의 머리카락은 밝은 잿빛이었다. 앞머리가 가지런히 눈썹을 지나 눈썹과 눈가 사이까지 내려왔고 전체적으로 둥근 두상이 잘 드러나게 부드럽게 옆머리와 뒷머리가 아래로 흘러내렸으며 머리를 짧게 묶어 날개뼈 부분까지 내렸다. 짧은 꼬리마냥 살랑살랑 흔들리는 그의 묶은 뒷머리카락은 때로는 어깨에 올라올 때도 있었으나 보통은 등에 살며시 걸쳐서 그 끝자락이 날개뼈에 살짝 닿는 일이 많았다.
새초롬한 감이 있는 두 눈가는 살며시 위로 솟아오른 것이 어떻게 보면 고양이상 눈매에 가까웠다. 허나 그 안의 검은 눈동자는 상당히 동글동글한 면이 있어 마냥 날카로운 느낌은 아니었다. 눈썹은 그 선이 살짝 가늘었으며 입은 꾹 닫힌 것이 조용한 인상을 주기 딱 좋았다. 코가 오똑하며 입술 또한 예쁜 붉은 빛이었으며 전체적으로 이목구비가 잘 잡혔으며 차분해보이는 미남형에 가까웠다.
신장은 179cm. 두 손의 손가락이 꽤 길쭉하고 예쁜 편이며 체격은 또래 남자아이들과 크게 다를 것이 없었다. 목선이 예쁜 편이며 전체적으로 몸의 균형도 좋은 편이며 어느 정도 관리를 하고 있는지 어깨가 나름 잘 벌어진 편에 속했다.
( https://picrew.me/share?cd=9sNGFfygyT )

성격 - 불필요한 말을 그다지 하지 않으려고 하며 날카로운 면이 있으며 냉정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으나 사실 이것은 모두 연기이며 실제로는 다정다감한 면이 있으며 꽤 부드럽고 차분한 성격이다. 자기 주변 사람들을 상당히 잘 챙기며 귀여운 것도 상당히 좋아한다. 다른 이와 교류를 하거나 대화를 하는 것을 좋아하며 누군가와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 날카롭고 냉정하게 상대를 대한 후, 혼자 있을 때 시무룩한 느낌으로 조용히 앉아있는 것은 일상에 가깝다.

레벨과 능력 - 레벨은 4. 능력은 아이시클 프리징. 정말로 가볍게 이야기를 하자면 빙결 능력이다. 액체 상태의 분자에 간섭하여 순식간에 얼려버릴 수 있는 능력이며 공기 중의 수분 역시 얼려버리는 것이 가능하다. 허나 어디까지나 액체 상태의 분자에 간섭하는 것이기 때문에 수분이 부족한 곳이나 건조한 곳에서는 능력을 사용하기 힘들다.

기타
#1년 전, 저지먼트 활동을 하다가 위험한 활동을 하던 불량그룹과 충돌.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서 철저하게 진압을 한 결과, 상당히 무서운 이라는 이미지가 생겼다. 처음에는 해명하려고 했지만 레벨이 높은 편이기도 하여 그 이미지는 더욱 고착화되었고 이왕 이렇게 된 거 그냥 이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하며 일부러 날카롭고 냉정한 분위기를 연기하고 있다. 허나 오래전부터 그를 알고 지낸 이들의 눈에는 상당히 어설픈 면이 있었다.

#당연하지만 능력이 능력이다보니 여름이 되면 그를 찾아오는 사람이 많은 편이다.

#작고 귀여운 동물을 너무나 좋아한다. 고양이나 강아지에는 그저 끔뻑 죽으며 애견카페나 애묘카페도 상당히 많이 가는 편이다.

#레벨이 높은 편인만큼 연구에 불려가는 일 또한 많았고 그 역시도 협조적으로 임하고 있다.

#학교 성적은 상위권. 최상위권은 아니지만 성적이 꽤 좋은 편에 속했다.

#크림빵을 상당히 좋아해서 매점에서 사먹는 일이 많은 편이다. 슈크림 같은 것도 상당히 좋아한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