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83081> [현대판타지/육성] 영웅서가 2 - 163 :: 1001

◆1fpF14xJF6

2022-11-27 20:46:17 - 2022-12-02 19:22:43

0 ◆1fpF14xJF6 (q/vkn1by4s)

2022-11-27 (내일 월요일) 20:46:17

시트어장 : situplay>1596301070>
사이트 : https://lwha1213.wixsite.com/hunter2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98%81%EC%9B%85%EC%84%9C%EA%B0%80%202
정산어장 : situplay>1596571072>
망념/도기코인 보유 현황 : https://www.evernote.com/shard/s551/sh/296a35c6-6b3f-4d19-826a-25be809b23c5/89d02d53c67326790779457f9fa987a8
웹박수 - https://docs.google.com/forms/d/1YcpoUKuCT2ROUzgVYHjNe_U3Usv73OGT-kvJmfolBxI/edit
토의장 - situplay>1596307070>

614 강산주 (NzRwyVjD3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28:04

확인 후 정정 완료했습니다...!

615 알렌주 (0tUVWc/LkI)

2022-12-01 (거의 끝나감) 21:28:24

캡틴 의념기로 >>493 괜찮을까요?

616 시윤주 (5dH1n.zOWU)

2022-12-01 (거의 끝나감) 21:28:31

아아. 그래서 내가 정산한 9개 말고 빈센트주가 빈트 여선 이렇게 적어놓은게 서칭이 안된거구나?

617 빈센트주 (YwiRC9fRqM)

2022-12-01 (거의 끝나감) 21:29:44

>>600
그럼 정신력 대폭 회복만 하면 안됩니카?

618 오토나시주 (rNNtE6Aey.)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1:16

(매 우고 민.. ..... . ..)

619 오현 - 여선 (POCn80AYm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2:05

"핥지마."
태클을 걸고는 상자를 옮긴다.

"같이 뭘 하는 것도 전부터 알고, 친하고, 잘 지내던 사람이야지 즐겁거나 편하지. 대면대면 먼 사람이면 불편하지 않는거냐?"

이 녀석 생각의 차원이 남다른게 확실히 하유하를 만나면 파장이 맞을것 같다.

"너 하유하란 녀석이랑은 만나봤냐. 너랑 참 비슷한 녀석인데."
그 녀석은 뭔가 숨김 많은 느낌이었지만.

620 강산주 (NzRwyVjD3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3:30

>>616 그렇습니다....

621 빈센트주 (YwiRC9fRqM)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3:33

>>616
ㅈㅅ...

622 시윤주 (5dH1n.zOWU)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3:40

>>618 무슨 고민을 하니 꾸꾸 나시야

623 오토나시주 (rNNtE6Aey.)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4:28

>>622 밥먹고 나니 일상이 아니라 게임하고 싶음.. .... . . ..

624 강산주 (NzRwyVjD3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4:50

>>621 이제부터라도 안 그러시면 되는 것임다!

625 시윤주 (5dH1n.zOWU)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6:05

>>623 빈둥빈둥 게임나시

626 오토나시주 (rNNtE6Aey.)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7:03

>>625 게 임 조 아

627 강산주 (NzRwyVjD3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7:06

>>623 사실 저도 그러다 보니 늦게 접속하게 된 적 있어요...(소곤)

628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7:55

그냥 필드생성 정신력 턴당회복하면 턴당 37망념으로 되는데

629 빈센트주 (YwiRC9fRqM)

2022-12-01 (거의 끝나감) 21:39:38

>>628
오 그럼 그거로 가면 될까요

누군가의 등대
누군가의 등대 필드를 형성해, 1턴마다 정신력을 회복한다.

근데 턴당 37망념이 최대 몇턴까지 소폭인가요?

630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0:19

그냥 필드계통이라 최대 5턴정도 보면 될듯?

631 빈센트주 (YwiRC9fRqM)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1:39

>>630
넵 그럼 좀 다듬어서 가져올게요

632 시윤주 (5dH1n.zOWU)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2:06

근데 저런 의념기는 비전투 상황일 때도 정신력 응급처치로 사용할 수 있어?

633 알렌주 (0tUVWc/LkI)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2:14

캡틴 >>493 괜찮을까요?

634 빈센트주 (YwiRC9fRqM)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2:53

누군가의 등대
등대가 나타나 주변을 비추며 "누군가의 등대" 필드를 생성한다. "누군가의 등대" 필드에 들어간 아군은 1턴당 정신력을 소폭 회복하며, 최대 5턴간 지속된다.

ㅇㅋ 됐다 딱대라

635 강산주 (NzRwyVjD3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3:35

오 시윤이랑 빈센트 의념기...!!

◆ 너의 무대
■ 자신을 포함한 아군 중에서, 단일 대상을 지정해 1~3턴간 대상을 위해 연주한다.
대상이 되는 아군은 상황에 맞는 한 가지의 강력한 버프를 받는다.
자신의 행동권을 사용해 최대 3턴까지 버프를 유지할 수 있다(버프의 유지에 '연주한다'는 행동이 필요하다).

캡틴 저도 의념기 견적 받아봐도 될까요...?

636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3:52

>>632 그럼 다음 전투때 못쓸텐데?

637 시윤주 (5dH1n.zOWU)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3:58

토고도 아마 오전쯤엔가 거의 확정한걸로 알고 있음

638 시윤주 (5dH1n.zOWU)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4:14

>>636 아하. 쿨타임이 전투 1회 같은 느낌이구나.

639 강산주 (NzRwyVjD3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4:21

앗...
이미 대기열이...길군요....?(머쓱!)

640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4:27

알렌은 내가 왜 답을 안할지 만든 의념기에 답이 있음

641 빈센트주 (YwiRC9fRqM)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5:02

>>636
이게 의념기 쿨타임이 어떤 개념인가요?
1진행당 1번?

642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5:47

>>641 전투 또는 일상 상황의 특정 턴이 지나가는 과정 1회

643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6:47

예를 들면

전투
- 전투 끝나기 전까지 사용 불가.
심지어 의념기 사용 시 잡몹 전투는 쿨로 취급 X

일상적 상황
- 특정 턴이 지나기 전까지 사용 불가
위 '전투'역시 턴에 포함

644 알렌주 (0tUVWc/LkI)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7:30

안되는군요...(문제점을 생각중)

645 오현주 (POCn80AYm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8:21

가짜베기
본질은 가짜이지만 진짜에 닿고 싶다는 염원에서 나온 의념기. 진짜란 것에 대한 오현의 집착과 간절함에서 나왔다.
떠올린 검로들 중 최선이 아닌 검로들을 가짜로 판단하여 걸러냄으로서 자신이 떠올릴 수 있는 검로들에서 가장 최선의 검로를 그려낸다.
그러나 아무리 최선을 향해 다가간 검로라도 진짜에 닿지는 못한다.

나 의념기 콘셉트 이거! 망념 량은 얼만할까?

646 알렌주 (0tUVWc/LkI)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8:29

스텟비례 데미지가 문제인가?

아니면 움직임 방해 저항?(고민)

647 강산주 (NzRwyVjD3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8:57

>>637 그것도 봤어요!
토고랑 잘 어울리는 독특하면서도 활용하기 좋은 의념기 같던데요!

시윤이는 역시 리피트볼 같은 사양의 죽창기...
빈센트는 의외이긴 한데 의념속성이랑도 또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알렌 쪽은 최근 알렌의 결의가 떠오르게 하고 워리어라는 포지션과도 어울리지만 망념치가 걱정되네요.
(이거 맞죠? situplay>1596683081>493)

648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49:03

>>645 컨셉이 좀 난잡한데
짧게 줄여봐. 길어도 두줄 이내로?

649 여선 - 오현 (m55/AcBy4Q)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0:16

"아 그치만 궁금한걸요."
단맛이 난다니 궁금해질 수 밖에 없지요?라는 말을 당연하다는 듯 말하다가... 데면데면하면 안 불편하냐는 물음에 그게 뭐가 불편하다는 거지? 같은 표정을 짓습니다.

"만나봤어요! 같이 맛있는것도 먹고.. 과자복권도 까봤구요..."
또 이런저런 거 하기로 약속하기도 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즐거웠다고 생각해봅니다. 사실 약속을 잡지는... 않은 것 같긴 한데, 여선이가 그렇게 생각하니까 그런 것이겠지.

"그치만 같은 반에 있으니까 일정 이상 적절하게 가까워지고 싶은걸요!"
아예 반이 다르면 모르겠는데, 같은 반이면 열심히 해야죠... 같은 생각도 영향을 미치는건가? 그리고 다 옮긴다면 그것을 찍으려 합니다.

650 시윤주 (5dH1n.zOWU)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1:09

의념기 도안 검사 맡을 때는 설정.....도 물론 설정적으로 중요하지만 게임적인 데이터를 명료화 시켜서 보여주는게 편할듯 ㅇㅇ

651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1:10

의념기 같은 기술은 중요한 게 난잡한 설명을 해줘도 그걸 구현하는건 캡틴이라서.
내 기술이 이런거다. 를 짧게 압축할 수 있어야함.

어떻게든 이득보려고 길게 쓰거나 뭔갈 덕지덕지 붙였다간 캡틴식 칼질에 아무것도 아닌데 망념만 디지게 들어서 니 나만 싫어함? 될 수 있다

652 강산주 (NzRwyVjD3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2:16

>>644 >>646
빈센트의 경우를 생각해보면
움직임을 방해하는 '모든' 요소에 저항력을 가진다고 하는 게 문제인 게 아닐까요?
이미 돌진 중 충돌한 상대에게 데미지를 주는 사양이 있으니까요.

653 시윤주 (5dH1n.zOWU)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2:28

너무 난잡하거나 부가효과가 많으면 밸런스의 형편상 그걸 총합적으론 같은 결과값에 도달시켜야 함으로.
즉 자그마한 조각조각을 쪼개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기술이 된단거지?

654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2:40

>>653 정답

655 오현주 (POCn80AYm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3:50

>>648
휘두를 수 있는 검의 경로들을 여럿 떠올린다. 그 중 효과 없거나 낮은 경로들을 가짜로 판별해 제외하고 가장 효과적인 경로를 찾아 검을 휘두른다.

656 강산주 (NzRwyVjD3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4:23

>>651 !!

657 태식주 (g.H63eTTik)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4:31

오현이의 의념기는 알파고구나

658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4:48

>>655 짧게 줄이면
회피 불가능한 최적의 참격을 적에게 맞춰 큰 대미지를 입힌다.
로 정리할 수 있어

659 오현주 (POCn80AYm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5:05

휘두를 수 있는 검의 경로들을 여럿 떠올린다. 그 중 효과 없거나 낮은 경로들을 가짜로 판별해 제외하고 제외되지 않은 경로로 검을 휘두른다.

가 맞겠네. 가장 효과적이다 라는 건 검의 경지에 도달해야 알만한거니까.

660 시윤주 (5dH1n.zOWU)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5:15

효과적으론 명중률을 중시한 심플한 단발기 같은 느낌?

661 오토나시주 (rNNtE6Aey.)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5:23

알파-오현

다들.. ..... . .. 의 념기를 생 각하고 있 어.. ..... . ...
나.님만 아 무생각 이 없는
매우 충격

662 오현주 (POCn80AYm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5:46

>>658
그렇네! 나는 이 설명에 의념 속성을 좀 버무려서 설명해야 하는 줄 알아써.

663 알렌주 (0tUVWc/LkI)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5:59

>>652 움직임을 방해 하는 것에 저항하는게 너무 커다란 요소였던 걸까요...(고민)

664 ◆c9lNRrMzaQ (3r0bBu1F36)

2022-12-01 (거의 끝나감) 21:56:25

나라면...

최적의 검로로 적에게 검을 휘둘러 큰 대미지를 입힌다.
정도로 적용될테고 망념은 60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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