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우스는 집중하고, 주변을 살피지만... 바람의 정체를 파악하는건 쉽지 않아 보이는군요. 후위에 있는 시리우스가 윈드볼을 사용합니다. 빠른 속도로 바람의 구체가 날아가 윈드 드래곤의 다리에 맞지만, 큰 상처는 입지 않은것처럼 보입니다..
자유는 기도합니다. 크게 달라진것은 없는것같지만... 애매하군요. 무언가 꺼림칙합니다.
레온은 탄력있게 점프해서 뛰어오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적과의 체격 차이가 절망적이군요... 저 드래곤은 너무나 거대합니다. 그림자 하나 없는 공간에서도, 분명히 그림자가 있었더라면 전부 녀석의 그림자로 덮여질 만큼 크군요. 당신이 뛰지만, 드래곤의 날개까지 뛰어오르는데에는 실패합니다... 녀석은 그리고, 당신이 뛰어오르자 당신을 경계하며 앞발을 힘껏 휘둘러, 당신을 가격합니다.
몸 전체에 큰 충격이 전해져오고, 당신은 그대로 뒤쪽으로 날아갑니다..
코우는 칼날을 쥐고, 당겨베어 블러드 스피어를 사용합니다... 손바닥이 찢어지는 고통이 찾아오지만, 그 고통이 채 끝나기도 전에 벼려진 검으로 드래곤의 다리를 찌르는데에 성공합니다! 녀석의 비늘을 꿰뚫는데에 성공했고, 끝까지 칼날을 박지는 못했지만 일부 칼날을 찔러넣는데에는 성공합니다. 녀석은 고통스러워하며 날갯짓하기 시작합니다..
베아트리시는 주변 환경을 파악합니다. 주변은 이질적인 공간입니다. 그림자 하나 없는, 눈이 아플정도로 반짝거리는 빛의 공간. 녀석의 영역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정보는 얻기 어려워 보이는군요. 무엇 하나 이상하지 않은 게 없습니다.
그리고 이리나는 최후미에서 화살을 쏘았습니다! 녀석에게 빠른 속도로 화살이 박혔지만, 큰 상처를 입히진 못한것같군요..
빛의 드래곤의 잔흔이 여러분들을 바라보며 거칠게 숨을 내뱉습니다. 이질적인, 따듯하고 강한 바람이 여러분들을 휩쓸고... 본격적으로 대치가 시작된것같군요. 심장 박동이 빨라지며, 고양되기 시작합니다...
빛무리를 감싸듯 물러난 루키우스는 조금 더 집중하며 빛의 드래곤이 뿜어지는 광원에서 시야를 틀었다 현재로서 확인할수 있는 키워드는 뜨거운 바람과 강한 빛무리, 조금더 확실한 증거가 필요하기에 루키우스는 빛의 드래곤의 측면쪽으로 살금거리듯 이동하면서 바람이 어디서 불어오는가를 살폈다
시리우스가 날개쪽으로 윈드 커터를 사용하자, 드래곤은 재빠르게 날개를 접어 회피합니다! 다른 공격은 회피하지 않았던 녀석이지만... 힌트가 될지도 모르겠군요. 녀석은 성가시다는듯 거칠게 포효합니다... 시리우스는 약간의 피로감을 느낍니다.
! 시리우스의 현재 mp 는 5 입니다.
자유는 기도하지만... 여전히 응답은 없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기적 스킬이 없는게 아쉽군요. 일순, 자유는 자이언트 트롤과의 전투를 떠올립니다...
루키우스는 빛의 드래곤의 측면쪽으로 조심스럽게 이동하지만, 바람이 어디서 불어오는지는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정보가 너무 부족하군요.
이리나는 녀석의 익막을 향해 화살을 쏘는데에 성공합니다! 하지만 녀석은 날개를 접으며, 화살을 재빠르게 피하고는 중심을 낮게 낮추는군요.. 여전히 날개쪽의 공격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레온은 빠르게 전진하며 드래곤의 공격을 유도합니다! 측면으로 빠르게 슬라이딩하며 회전해 녀석의 공격을 회피하며 아킬레스건을 깊게 베려고 하지만.. 녀석은 크게 행동하지 않았고, 레온의 창이 비늘을 아슬아슬하게 꿰뚫습니다만, 깊게 베지는 못했습니다. 비늘 너머를 살짝 벤 정도군요.
타모르는 두 눈을 감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별 다른 일은 일어나지 않는군요.
코우는 뽑아낸 칼로 다리를 공격합니다. 코우의 칼이 드래곤의 비늘 너머를 얕게 베었고, 녀석은 고통스러워하며 포효합니다. 녀석이 움직이려는 찰나, 다른쪽 다리를 베아트리시가 공격합니다. 베아트리시의 단검이 드래곤의 비늘을 꿰뚫고, 그 너머를 얕게 베는데 성공합니다.
그러자 드래곤은 빠르게 몸을 돌리며 꼬리로, 전열의 모두 (타모르 코우 레온 루키우스 베아트리시) 를 공격합니다! 녀석의 큰 꼬리가 빠르게 여러분들을 강타했고, 전신에 충격이 퍼지며 그대로 크게 뒤로 날아갑니다... 빠른 속도로 나무에 부딛치며 쓰러집니다. 그리고 녀석은 거기서 멈추지 않고, 빠르게 시리우스를 향해 꼬리를 내려칩니다... 아슬아슬하게 직격은 피해 그대로 찌그러지는건 면했지만, 충격파와 여진으로 인해 크게 날아가며 상처를 입습니다.
그리고 녀석은, 상처입은것에 분노하듯 크게 포효합니다..
귀를 넘어, 머리 자체를 찢는것같은 거칠고 큰 포효소리. 여러분들은 상당한 고통을 느낍니다.. 그리고 녀석이, 자신의 중심으로 9개의 원이 그려진 마법진을 만들어냅니다. 각각의 원은 마법진을 따라 구각형을 그리고, 꼭짓점마다 큰 원형의 표식이 생겼군요. 그곳에서는, 눈이 멀것같은 강렬한 빛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 일부 조건을 충족하여, 드래곤이 2 페이즈로 넘어가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빛의 드래곤의 잔흔의 HP는 1499 입니다. 패턴을 파훼해봅시다! 진행 시간은 20분 뒤 인 9시 58분입니다.
그래 역시 드래곤이다. 그런 녀석이 앞에 있음에도 지나치게 방심을 했다. 이 기묘한 빛 때문에 현실 감각을 상실하고 말았나? 얻어맞았으니 갚아준다.
"역시 이 공간은 뭔가 이상하군! 눈앞의 위험은 내가 맞서볼 테니 누군가 이 공간의 경계로 가보는 것은 어떻겠나? 경계 안팎을 오가며 살펴보면 이 이질감에 대해서 뭔가 알아챌 수 있을지 모르네!" 파티에게 제안을 외치며 전열을 향해 돌격한다. 드래곤이 오면 얻어맞더라도 맞받아 쳐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