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68090> [HL/1:2/일상/청춘/학원물] 푸르른 봄날, 평범한 우리의 이야기 :: 65

라온주◆PXXFMkyW22

2022-11-08 22:41:55 - 2022-11-16 00:12:12

0 라온주◆PXXFMkyW22 (6EpJXZyDtc)

2022-11-08 (FIRE!) 22:41:55

"누군가를 좋아하게되면

얘기할 용기가 안 생겨

그날 밤 유성을 보면서 빌었던 소원은

그 애의 소원에 내가 있길 바란다는거야"

<나의 소녀시대 中>

1 이라온 (Hc.6P0vEdc)

2022-11-08 (FIRE!) 22:47:04

이름 : 이라온
나이 : 17
성별 : 여

외모 :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선척전으로 머리와 눈 색이 옅은 탓에 연갈색 머리칼과 회색빛이 도는 눈을 가지고 태어났다. 마찬가지로 색소가 연한탓에 새하얀 피부를 갖고있기도 하다. 그와는 반대로 붉은 빛이 도는 입술은 항상 호선을 그리고 있다. 고양이 같이 살짝 올라간 눈꼬리가 도도하게 보이기도 하지만 웃음을 띌때는 부드럽게 반달 모양으로 접힌다.
160언저리에 놓인 키에 마른 체형이다.
(https://picrew.me/share?cd=VU9JWyJakF)

성격 : MBTI로 따지자면 ESTP.
한없이 밝고 맑아보이며 사람들과 어울리는것을 좋아하지만 선을 심하게 넘는 사람에게는 단호하게 행동하는 강단도 보인다. 하지만 내 사람에게는 그 선이 높은 편이며, 애교와 칭얼거림이 늘어나는 편이기도하다.
힘든 티를 안내려고 노력한다.

기타 :
#가족구성원은 아빠, 엄마, 오빠이다.
아빠 : 다큐멘터리 pd이다. 어릴때부터 해외에 촬영을 자주가서 얼굴을 보기힘들지만 다정함이 넘치는 성격인탓에 가족들과 사이가 좋은편이며 촬영이 끝나고 귀국할때마다 현지의 기념품을 사온다. 라온의 유전자의 대부분은 아빠에게서 왔다고 생각할 정도로 부녀가 서로 많이 닮았다. 라온의 엄마와는 방송국에서 만났다고한다.
고양이같은 외모에 순한 성격을 지니고 있다.
엄마 : 이름만 대면 알정도로 유명한 작품을 많이 써내려간 작가이다. 라온의 아빠와는 같은 방송국에서 만났으며 소문에는 진취적성격이 그녀가 많은 경쟁자들 사이에서 라온의 아빠를 쟁취해냈다고한다. 여장부적인 모습을 많이 보이며 부부싸움을 할때 항상 엄마가 이긴다고한다.
강아지같이 순한 외모에 호랑이 같은 성격을 지니고 있다.
오빠 : 라온과는 4살터울인 평범한 대학교 체육 교육과 2학년생이다. 엄마를 닮아 강아지같은 외모와 호랑이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동생인 라온에게는 츤데레같은 면모를 보인다.

#아빠를 닮아 고양이 같은 외모지만 성격은 동물로 따지자면 골든 리트리버.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사람으로부터 상처를 많이 받고 뒤돌아서면 잊어버리는 타입이지만서도 그 상처가 차곡차곡 쌓이지만 본인만 몰라서 한번씩 번아웃이 온다. 그마저도 꾹꾹 참다가 주말즈음 일정이 없을때에 터져서 이불속에 들어가 하루종일 나오지 않을때도 있다.

#새콤한 디저트를 좋아한다. 카페에가면 레몬에이드를 꼭 시킨다. 디저트 중 제일 좋아하는건 레몬크림 타르트.
생 레몬을 오렌지나 귤인건 마냥 씹어먹기도한다.
레몬사탕이나 레몬맛 새콤X콤을 입에 달고 산다.

#쇼핑몰 피팅모델 알바를 하고있다. 평일 학교가 끝나고 할때도 있으며 주말에 할때도 있다. 이 일에 재미를 느끼고 있어 진로를 피팅모델이나 방송계쪽으로 해볼까 고민중이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