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17082> [현대판타지/육성] 영웅서가 2 - 144 :: 1001

이름 없음

2022-09-14 00:00:02 - 2022-09-19 21:46:00

0 이름 없음 (UNnEBmi6yA)

2022-09-14 (水) 00:00:02

시트어장 : situplay>1596301070>
사이트 : https://lwha1213.wixsite.com/hunter2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98%81%EC%9B%85%EC%84%9C%EA%B0%80%202
정산어장 : situplay>1596571072>
망념/도기코인 보유 현황 : https://www.evernote.com/shard/s551/sh/296a35c6-6b3f-4d19-826a-25be809b23c5/89d02d53c67326790779457f9fa987a8
웹박수 - https://docs.google.com/forms/d/1YcpoUKuCT2ROUzgVYHjNe_U3Usv73OGT-kvJmfolBxI/edit
토의장 - situplay>1596307070>

441 시윤주 (QTtSUZUfpA)

2022-09-18 (내일 월요일) 00:18:04

캡틴 : 루크, 혹시 이 수수께끼를 알고 있니?

442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0:23:16

수수깨끼 특 : 내는 놈 맘대로임

443 시윤주 (QTtSUZUfpA)

2022-09-18 (내일 월요일) 00:26:53

레이캡틴 교수 : 참치, 이 깨달음의 답을 알고 있니?

444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0:30:20


흐음
흐으음

정말로 그렇게 하려고 그러니?

445 알렌주 (5VnLYlHxSo)

2022-09-18 (내일 월요일) 00:31:30

ㅋㅋㅋㅋㅋㅋ

446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0:31:59

참치 : 알겠어요!

447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0:32:37

어쨌든 깊은 고민 결과 나는 전투 호흡을 A로 갈래!

448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0:33:20

사실 분석 A가 가장 드라마틱 하고 바로 그 효능이 나올거 같긴 한데...

449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0:36:49

전투 호흡(A)
싸움이 지속될수록 호흡을 통해 의념을 가속하여 신체의 회복력을 높인다.
체력이 10% 미만일 때 도기 코인 15개와 60망념을 지불하여 50%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전투 당 1회만 사용 가능하다.

450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0:41:04

지금 전투 호흡 A 적용 된거야? 아니면 A 올려주기 전에 생각해보게 올려준것?

451 시윤주 (QTtSUZUfpA)

2022-09-18 (내일 월요일) 00:44:39


흐음
흐으음

레이캡 교수님! 저 알았어요!

(오답임)

452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0:44:41

적용된거야

453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0:51:31

뭔가 내가 원한 느낌의 기술이 아닌것 같아서. 저런 느낌이었다면 분석이나 진흙 투성이 혈투로 가봤을 거 같거든.

혹시 지금 교체는 불가능 할까? 도기 코인을 내야 한다고 하면 낼 의향은 있는데.

454 시윤주 (QTtSUZUfpA)

2022-09-18 (내일 월요일) 00:52:00

캡틴이 말한대로 랭크가 오른다고 기초 효과가 대폭 상승한다기 보단, 강력한 부가효과가 붙는 느낌이로구나

455 토고주 (MFtqb9Lt8M)

2022-09-18 (내일 월요일) 00:53:34

강력한 부가 효과가 붙었지만

싸움이 지속될수록 호흡을 통해 의념을 가속하여 신체의 회복력을 높인다.

이 본래 효과도 조금은 상승했을걸?

456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0:54:43

자기가 원한 게 아니라고 쉽게 바꿀 수만은 없지.
무엇을 생각했길래 그러는 걸까?

457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1:30

원했던 느낌은 액티브적인 효과가 추가 된 것보다 패시브적인 효과가 더 강력한 거라서!

망념을 지불 해야 하는 스킬을 받기 보다는 굉장히 높은 수준의 패시브 효과를 생각했지?

추가적으로 사용 가능한 액티브 효과가 붙으면 음... 내가 망념 관리를 잘 못 할거 같거든. 좀 더 전투에 집중해서 망념을 쓸 수 있는 편이 좋다고?

458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3:39

패시브적인 효과는 F 기준으로는 50% 이상 효율이 증가했어. 다만 이런 효과가 증가 기준으로 대폭같은 효과가 붙는 상위 기술이 아니니만큼 따로 서술하지 않는 것 뿐이지.

459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4:14

예를 들자면'

전투 시간이 길어질수록 공격력이 증가한다.
E : 전투가 10턴 이상 지속될 경우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C : 전투가 5턴 이상 지속될 경우 공격력이 30% 증가한다.

이런식으로 효과 자체가 강해지는 걸 생각 한쪽?

이게 A급이 되면 3턴 후 공격력 50% 이런 것 으로 생각했지!

460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6:16

>>458
하긴 그리 등급이 높은 기술은 아니라 했나? 어쨌든 알겠어! 아쉽긴 하지만 그렇다니 어쩔 수 없지.

461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6:38

진흙투성이 혈투의 경우에도 B는 35%, A는 40%로 변하는 식으로 턴의 변화가 극적이지는 않아.

462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7:04

그러고보니 등급 낮은 기술 들 같은건 찾아보면 자세한 효과를 알아볼 수 있었으려나.

463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7:39

사실 분석을 올려주는 순간 분석의 디메리트인 '캐릭터의 판단에 따라 행동의 판정 변동을 추가한다.'같은 효과덕분에.
난이도가 더 개같았을 수도 있지.

464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8:02

>>461
그렇담 난 진흙 투성이 혈투쪽이 더 맘에 드는데 어흑...마이깟

465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8:46

그건 아니.
애초에 기술이라는게 고랭크가 되면 무슨 효과가 된다. 같은 거를 가디언도 아닌 무소속 헌터에게 쉽게 알려줄리가..
정보쪽 대기업 길드나, 정보계 가디언에게 20만 GP쯤 주면 한두개 알려주는 정도?

466 시윤주 (QTtSUZUfpA)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8:49

'캐릭터의 판단에 따라 행동의 판정 변동을 추가한다' 는 무슨 의미야? 디메리트인곤가?

467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8:52

>>463
아 그래 맞아. 그래서 분석은 사실 올리고 싶으면서도 꺼려했었지.

그래서 진흙투성이 혈투랑 전투호흡 둘 중 하나로 생각했었어!

468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09:30

>>465
여윽시 정보는 힘 인 것

469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10:00

>>466 캐릭터가 판단하기에 레스주의 행동지시가 옳지 않거나 부적절하다면 행동을 거부함.

470 시윤주 (QTtSUZUfpA)

2022-09-18 (내일 월요일) 01:13:06

헉 ㅋㅋㅋ 너무 영리해진 탓에 '아니, 이건 좋지 않아.' 하고 알아서 계속 캔슬해버리나

471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13:53

그건 의외로 괜찮을 수도 있지 않나? 디메리트적인 행동을 안 하거나 다르게 하는건 메리트 같은데?

472 알렌주 (5VnLYlHxSo)

2022-09-18 (내일 월요일) 01:16:56

레스주: 어째서 행동을 안하는거야!

레스캐: 난 나보다 약한 녀석의 명령은 듣지 않는다.

(아무말)

473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19:08

예를 들어서?
만약 사자왕전 같은 데에서 싸워야한다 치면 '이 인원으로 50레벨대랑 싸우라고? 내가 미쳤다고?' 식으로 전투 중 빠르게 리타이어하려 하거나 하는 식으로. 행동에 근거와 판단으로 캐주가 캐릭터를 설명해야 할 수 있음.
예시 : 자현

474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20:44

캐주 : 야 저거 막아야해 가서 싸워
캐 : 凸
캐주 : 미친놈아 저거 시간이라도 안 끌으면 전멸이야
캐 : 흠...
캐 : 凸

475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23:12

좋게 말하면 안 좋은 행동을 하지 않는다. 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내 판단이 조금만 잘못되거나 캐릭터를 설정한 성격 기준으로 이 행동이 옳지 않다거나 하면 그냥 먹통이 될 수도 있지.
그리고 이 경우 가장 높게 발생하는 문제가...

지휘관 캐릭터의 지휘 거부. 같은 행동.

476 알렌주 (5VnLYlHxSo)

2022-09-18 (내일 월요일) 01:24:09

캐주가 캐릭터를 설득해야 하게 되는거군요...

477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25:04

이게 서포터면 어느정도 아군을 보조한다거나 하는 근거로 이런 판정을 무시할 수 있다지만 오현이의 포지션은?

478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29:20

워리어...랜서 중간쯤?

479 토고주 (MFtqb9Lt8M)

2022-09-18 (내일 월요일) 01:32:57

나 포지션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 포지션은 꼭 정할 필욘 없지?

480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33:09

자 랜스라면 자신이 오랫동안 살아남아 극딜을 꽂아야 하는 유리대포에 가깝다.
그럼 작금의 상황에 오현이가 싸우라는 판정 중 위험감수를 하려 할지 오현이의 캐릭터성을 통해 살펴보시오

481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35:07

>>479 보정이나 이후 상위클래스라 부르는 특화직업 안고를거면 상관없음

482 토고주 (MFtqb9Lt8M)

2022-09-18 (내일 월요일) 01:36:53

흠... 보정은 탐나는데 어떤 클래스가 어울린지 모르겠네

483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39:28

>>480
안하지!

484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49:34

즉 오현이는 사실상 상위의 적을 상대할 때는 잘 나서지도 않으면서 하라고 하면 리타이어를 노리려고만 하고, 계속 도주하려고 하는 캐릭터가 된다.

분석 A랭크에 디버프를 더 크게 볼 수 있는 것.

485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49:52

클래스가 아니라 하이 포지션이지만 말야

486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52:57

비겁한 자식!

487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54:23

분석은 일단 나중에 올린다 치고... 이번에는 파문 호흡을 배웠으니 다음에는 빨리 진흙투성이 혈투를 올려야 겠구만

기술 배워야 할게 너무 많아...

488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54:37

UHN : 저희가 써먹기 좋을 인재입니다(흐뭇)

489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55:30

욕이 아니라 칭찬이었구연

490 오현주 (aqeQZetC5c)

2022-09-18 (내일 월요일) 01:56:32

아 그런데 진흙투성이 혈투 이거도 A 될때는 벽넘고 해야 하려나

매일매일 망념 낮춰 등급 올릴 망념 모으고 수련 하는 것도 힘든데 벽 생각하니 더 막막한걸...

491 ◆c9lNRrMzaQ (VyUjS1iL/Q)

2022-09-18 (내일 월요일) 01:57:38

다만 이런것들 벽은 깨달음보다는 행동같은거일 가능성도 높음.
자기보다 레벨 낮은 6명과 생사를 건 전투 승리같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