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602085> [1:1/HL] 일년가약:Engage or Break - 01 :: 39

◆XFFE95pTXw

2022-08-25 22:04:47 - 2022-09-10 21:07:29

0 ◆XFFE95pTXw (19Jxn53wzI)

2022-08-25 (거의 끝나감) 22:04:47

<이것만은 지키자>
-공부하는 시간에는 정말로 급한 일 있는 거 아니면 서로 방해하지 말기

-청소나 설거지 등, 위생과 관련된 것은 나중으로 미루지 말고 해야 할 때 확실하게 하기

-시끄러운 소음이 나지 않게 음악을 크게 듣거나 할 땐 이어폰을 이용하기

-식사는 각자 알아서. 같은 메뉴를 함께 먹고 싶을 땐 미리 얘기할 것

-밤 10시 이후에는 공용 공간 소등할 것

-방문을 노크할 땐 꼭 3번 두드릴 것

이 규칙은 1년간 유효함.
서명: 알렌 벨포르마, 일레인 리버사이드


>>1 알렌 벨포르마
>>2 일레인 리버사이드

1 알렌 시트 ◆XFFE95pTXw (19Jxn53wzI)

2022-08-25 (거의 끝나감) 22:05:31

Picrewの「はりねず版男子メーカー」でつくったよ! https://picrew.me/share?cd=uK1Td1Si6z #Picrew #はりねず版男子メーカー

이름 - 알렌 벨포르마

나이 - 18살

성별 - 남성

외모 - 신장 183cm. 체중은 표준 +3kg. 그의 자연산 은색 모발은 유난히 아름답게 반짝였다. 그에게 있어서는 그야말로 자랑거리인 머리였으며 그 때문에 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있어 자세히 보면 윤기도 차르르 흐르는 것을 알 수 있다. 왼쪽, 혹은 오른쪽으로 앞머리를 제 기분에 따라 밀어두기 때문에 자연히 한 쪽 이마는 머리카락에 가려지나 반대쪽 이마는 밖으로 노출되고는 했다. 옆머리와 뒷머리카락은 특별히 모난 곳 없이 둥글게 둥글게 목의 절반 위치까지 내려왔다. 앞 머리카락은 눈을 아주 살짝 가리는 길이이긴 했으나 특별히 시야에 지장이 안 생기게 눈에 내려오는 일은 없도록 길이와 방향을 조절했다.
반짝이는 눈동자는 푸른빛으로 반짝였으며 호를 그린 입술은 벽을 만들기보단 상당히 밝은 성격임을 짐작하게 했다. 그다지 고생을 하지 않은 하얀 피부 또한 관리를 깔끔하게 해서 특별히 모난 느낌이 없었다. 꽤 잘생긴 미남형으로 어느 한 집안의 도련님이라는 느낌이 정말로 잘 사는 외모와 인상을 주고 있으나 마냥 마른 체형은 또 아니었다. 나름 자기 관리도 철저한지 몸에 군살이 그다지 없었으며 근육도 어느 정도 붙어있다.

성격 - 남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누구보다 앞장서서 행동하는 리더 스타일이다. 주변 사람들과도 정말 잘 지내며 뭔가 일이 생기면 남에게 맡기기보단 그냥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스타일. 허나 그만큼 자신의 호불호가 강하고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조금 고집이 센 면도 있다. 기본적으로는 상당히 밝으며 합리적인 사고 방식과 행동을 좋아한다.

기타
- 자국을 넘어 전 세계를 대상으로 물류업을 하고 있는 벨로스 기업 총수의 아들이다.

- 장차 벨로스를 이어받기 위해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으며 성적도 꽤 좋은 편이다.

-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정해진 것들을 상당히 싫어한다. 물론 무조건 받아들이지 않고 거부하는 것은 아니나 자신이 직접 정하고 납득한 길을 걷는 것을 선호하고 좋아하는 면이 있다.

- 친구들끼리 모인 그룹에서 리더를 맡고 있다.

- 사람을 대할 때 어느 정도 머릿속으로 구분을 하고 대한다. 이를테면 이 사람은 그냥 아는 정도니까 이 정도로만. 저 사람은 상당히 친하니까 여기까지. 이런 식으로 만인에게 똑같이 평등하게 대하는 것이 아니라 친하면 친할수록 좀 더 많이 신경쓰고 관심을 가지고 그렇지 않으면 그다지 관심을 가지지 않는 편이다.

- 캔커피를 상당히 좋아한다. 블랙, 라떼, 마끼아또 등등 캔커피류는 어지간하면 좋아한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