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스레는 에반게리온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스레입니다. ◉ 설정 및 스토리는 완전 창작이 아니며, 스토리 분기에 따라 TVA+EoE / 신극장판 기반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스토리는 총 4개의 페이즈로 나뉘어있으며, 페이즈4 마지막 에피소드가 끝나면 엔딩입니다. ◉ 진행은 평일과 주말 모두 밤 10시~11시부터 12시~01시까지 진행되며, 진행이 없는 날이 될경우 미리 스레에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 사전에 참여불가기간을 말해주시지 않고 14일 이상 진행 참여가 없거나 미접속시 해당 시트가 정리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캐릭터가 사망 및 부상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본 스레는 방송통신위원회의 심의 규정(17금)을 준수합니다. 기준 등급은 2-2-3-2 입니다.
314Episode Four : Solidarity ◆5J9oyXR7Y.
(JV8mInJ1uY)
2022-05-11 (水) 02:13:00
>>299>>306 기술부로 향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던 나츠키는, 잠시 고민하다 기술부로 내려가는 길이 아닌 다른 길로 향하려 하였습니다….. 이른 시간부터 시위로 인해 소란스러웠던 본부였는데 기술부가 있는 층까지 소란스럽지 않을리가 없을 겁니다. 그렇게 병실을 나와 터덜터덜 걸어간 나츠키가 향하게 된 곳은, 기술부가 아닌 로비로 내려가는 계단이었습니다.
비록 지금 당장 기술부에 들르지 못한다 해도, 전달할 시간은 얼마든지 있을 것입니다. 지금 당장 후기를 적은 편지를 전달해야 할 필요는 없을 테니,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되겠지요. 그리고 그때쯤이면 유즈키 이오리 박사님 역시 돌아와 계실 것입니다…. 휴가를 떠나신 것일테니 곧 돌아오실 거라고, 지금의 나츠키라면 아마 이렇게 생각하였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 누가 예상하였을까요. 이 때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적어도 이 때는 그랬습니다.
E계획의 총책임자인 유즈키 이오리 기술부장이…. 이렇게 오랜시간 자리를 비우게 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이오리가 어떤 일이 생겼었는지는 에피소드2-3 인 STRIKE를 설명드려야 하는데......... 말할 것도 없이 세계관 항목에 적혀있는 사건인 [ 공산노조 특무기관 본부 건물 무단 점거사건 ] 이 한줄로 설명 가능할 것 같습니다. 조만간 여기 위키 항목들에 부가설명이 추가될 겁니다. 🤦♀️
일주일의 반이 거의 지나가고 있는 오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편안한 수요일 보내고 계시신가요? 비록 오늘도 거의 재가 되다시피 하여 갈리고 있는 하루입니다만 그래도 이제 주말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에 위안을 얻는 하루인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들 모두 편안한 수요일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Q 님 본부탐방 미니진행 대체 언제까지 하실 생각이신가요?? 2-4에피 끝내는게 더 시급하지 않은지?? A 아무래도 갑자기 열흘 뒤로 시점 점프를 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 파트2에선 빌드업을 좀 쌓아놓고 가야할 듯 싶어 잠시 숨돌리는 시간을 두고 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월요일부터는 다시 파트2 본진행이 시작될 겁니다. 🤦♀️
>>332>>333 [정말 사실] 이 붉바 어장에 계시는 여러분들 모두가 Gold-Hand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