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스레는 에반게리온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스레입니다. ◉ 설정 및 스토리는 완전 창작이 아니며, 스토리 분기에 따라 TVA+EoE / 신극장판 기반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스토리는 총 4개의 페이즈로 나뉘어있으며, 페이즈4 마지막 에피소드가 끝나면 엔딩입니다. ◉ 진행은 평일과 주말 모두 밤 10시~11시부터 12시~01시까지 진행되며, 진행이 없는 날이 될경우 미리 스레에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 사전에 참여불가기간을 말해주시지 않고 14일 이상 진행 참여가 없거나 미접속시 해당 시트가 정리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캐릭터가 사망 및 부상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본 스레는 방송통신위원회의 심의 규정(17금)을 준수합니다. 기준 등급은 2-2-3-2 입니다.
Maple TMI 주세요! 우리 Maple... 사소한 비밀 하나만 슬쩍 알려주세요! 사실, Maple의 구상은 초등학교때부터 해온 것이였다. 명대사 하나만 쳐주세요! Maple:하.하.하. 인간세계의 끝이 도래했다... 라는 대사면, 될까요? 잠옷 취향은 어떤가요? Maple:카에데의 잠옷이라, 카에데는 잠옷이 따로 없지만... 네, 역시 편한게 제일이라 생각하지 않으실지. https://kr.shindanmaker.com/1084363
>>670 (이것은 신도쿄 질문에서 다소 뜨끔할수밖에 없던 레캡이다) 사도의 공격으로 인해 도시 전체가 날아가게 된다면 확실히 정말 몸만 빠져나올수밖에 없게 될수도 있는 제3신도쿄시입니다. (....) 죽는 부분에 대한 반응도 그렇고 대체로 나루미쪽 진단은 실제로 전장에 나가보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진단이란 인상을 받았습니다....
>>672 매화 부분에서 오홍홍 조와용 하고 있던 레캡은 >>679 레스 보고 그만 눈물이 앞을 가리고 말았습니다...(ㅜㅜ) 그보다 카에데 노래 올라온 거 듣고 왔는데 확실히 카에데와 잘 어울리는 거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뭔가가 가사 같은 부분에서 뭔가 잘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은 레캡입니다.... (@@)
>>686 스프링쿨러(잘못 쓰면 안됨) >>687 [놀라운 사실] 총사령관은 매달 나츠키가 생활에 부족하지 않을 만큼의 돈을 사오리 측으로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