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모용중원은 7년을 아버지와의 정쟁, 소가주 교육, 화산파와의 혼인동맹을 위해 발버둥칠 것입니다.
원하는대로 일들은 이루어질 것이나 그에 따른 타인들의 시선은 곱지만은 아닐 것입니다. 아버지와의 관계는 간신히 지켜질 것이나, 모용세가의 여러 인물들은 모용중원에 대해 좋지만은 않은 인상을 가질 것이며 정파인들 또한 모용중원을 호의적으로만 바라보지는 않습니다. 화산파 또한 모용중원이라는 인물에 대해서는 좋은 평가를 내리지 않습니다. 다행인 것은 당신 옆을 지키는 화산매봉 정도연은 언제나 곁에서 힘이 되어준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호감도는 6에 도달합니다! 또한 요녕제일검 모용벽은 출중한 실력을 내보이는 훌륭한 후계자의 탄생에 새로운 계략을 꾸미기 시작합니다.
전반 3년은 무난하게 순라단 경시대에서 설렁설렁 지내기 중반 1년은 재하랑 건이랑 청려랑 친목친목.. 후반 3년은 이대로 가면 이단심문청 납치당하겠다 싶은 위기감에 경시대 임무에서 발 빼려고 하면서 막 후임 있으면 짬때리고 이런식으로 업무시간에 취미삼아 진법공부 하고 지내기
1~2년 : 기루 일에 성실히 임하고 맡은 암살 임무를 훌륭히 처리해 나가며 루주님에게서 긍정적인 점수를 따려 노력함 (= 루주님 호감도 5 만들기위해 열심히 움직임) 3년 : 루주님께 새로운 무공을 배우려 노력함 (= 기연 사용) 4년~7년 : 새로운 무공을 수련하는 데 시간을 보냄, 그러면서도 기루 일과 암살 업무를 소홀히 하는 일 없이 성실하게 일하는 나날을 보냄 (= 기연 사용 이후 획득한 무공 수련에 올인)
주선영은 기루 루주와의 호감도 상승, 기연을 이용한 새로운 무공 학습, 이후 그 무공에 대한 수련으로 7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화화루 루주와의 호감도는 5에 도달할 것이며 기연을 이용해 그녀에게서 하오문의 새로운 무공을 익히게 될 겁니다. 차후 남은 3년간 꾸준히 무공 수련에 몰두할 것이며 간신히 남는 시간에 기루 일과 하오문의 일들을 도맡아 하겠지만 그 어떤 것도 무공 수련에 우선하지는 않습니다.
>>599 미사 하란(부레주 : 매주 일요일 +7) 434 남궁 지원 128 강 미호 (수련레스 관리자 : 매주 일요일 +5)112 모용중원 7 강 건 195 백월 422(50% 할인권) 평 171(50% 할인권) 류호 (위키나이트 : 매주 일요일 +6) 265(50% 할인권) 청려 108 경의 116(50% 할인권) 주선영 107(50% 할인권) 위연 101 재하 102
1. 7년후 모용중원에 대한 세가 내외부의 평가
내부 아버지를 밀어내고 소가주의 자리를 차지한 야심가, 두려운 자, 혈육보다는 자신의 야망을 우선적으로 좇는 사내, 참을성 없는 자, 오만한 자, 실력 하나는 정말 뛰어난 자, 모용벽의 두터운 신임을 받는 자, 리틀 모용벽
외부 저저저저저저저 패륜아 색기 아닌가 저거? 어? 저저저저저 지 아비 끌어내리고 지가 올라가는 것 좀 보소 저저저저저저!!! 모용이 모용했다 지 아빠를 제치고 소가주 자리에까지 올라가는 놈이면 뭐 얼마나 대단하단거임? 무서운 인물이니 반드시 경계해야만 한다
전체적인 평가 떠오르는 무림의 신성, 이나 그리 좋은 의미만 담겨져있지는 않다. 제 아비를 제치고 소가주 자리를 탐한 탐욕적인 인물로 평가받지만 그와 동시에 그만큼 뛰어난 재주를 지녔다고 인정받는다. 초절정의 무인 모용강을 제치고 소가주가 된 것에는 모든 무림의 일원들이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두려움, 경계, 불신... 석가장은 의외로 모용중원의 소가주 등극에 매우 기뻐하는 눈치이다.
2. 신채훈이 계승권을 얻고자 하는 이유
모용세가는 요녕 전체에 지배력과 영향력을 뻗치고 있는 '대가문'이다. 오대세가라 함은 화경의 고수가 없더라도 감히 하위문파들이 도전할만큼 만만치 않다. 신채훈은 서출로 태어났으나 다행히 재능을 갖췄으며 그 덕에 모용의 이름은 없더라도 그에 준하는 대접을 받으며 자라왔다. 허나 그 대접이 어미에게도 허락된 것은 아니다. 신채훈은 자신이 모용의 이름을 받아 계승권을 얻고, 자신의 어미는 물론 자신까지도 완벽한 모용의 일원이 되기를 갈망한다. '대가문'의 계승권을 얻는 것은 모용의 일원이 되어 인정을 받고 완전히 그 안에 속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성이 다르다는 것, 그리고 '준하는 대우'라는 것은 결국에는 신채훈이 외부자임을 뜻하며 신채훈은 오랜 시간동안 모용세가와 외부인의 경계인으로서 살아왔다.
(신채훈 어머니가 모용세가 사람이었는지 아버지가 모용세가 사람이었는지 지금 정보가 안보여서 못찾고 있는데 이건 나중에 찾아보고 다시 말씀드릴게용!)
모용세가는 요녕 전체에 지배력과 영향력을 뻗치고 있는 '대가문'이다. 오대세가라 함은 화경의 고수가 없더라도 감히 하위문파들이 도전할만큼 만만치 않다. 신채훈은 서출로 태어났으나 다행히 재능을 갖췄으며 그 덕에 모용의 이름은 없더라도 그에 준하는 대접을 받으며 자라왔다. 허나 그 대접이 아비에게도 허락된 것은 아니다. 신채훈은 자신이 모용의 이름을 받아 계승권을 얻고, 자신의 아비는 물론 자신까지도 완벽한 모용의 일원이 되기를 갈망한다. '대가문'의 계승권을 얻는 것은 모용의 일원이 되어 인정을 받고 완전히 그 안에 속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성이 다르다는 것, 그리고 '준하는 대우'라는 것은 결국에는 신채훈이 외부자임을 뜻하며 신채훈은 오랜 시간동안 모용세가와 외부인의 경계인으로서 살아왔다.
참고로 신채훈의 아비는 이미 죽고 없고, 신채훈은 유복자로 태어났으나 모용세가 내부에서는 신채훈의 아비를 모용세가의 일원으로 인정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