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하긴 해도... 이정도면 안전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기껏해야 사람의 약한 악의를 받는 것 뿐이라고요? 라고 말하지만 그게 문제인 거야.. 라는 괴전파가..! 그러고보니 아까도 괴전파가..? 라는 뻘말이 중얼거려집니다. 빵이 참 맛있었죠.. 버터로 굽는 사치스러운 빵이었다..!
"그..그런 건 아닌데요.." "나이도 먹을 대로 먹었는데요!" 인정하냐는 말에는 고개를 도리도리 젓습니다. 풋 하고 웃자. 그게 뭐에요.라고 입을 삐죽입니다. 어째 여동생스럽지만 동갑이라니.
"부잣집 도련님이지요." 라고 말하면서 그래도 뭐.. 괜찮으니까요. 라고 말하지만. 나중에 눈빛을 보여준다면.. 글쎄요.. 눈을 슬쩍 피할 것 같습니다. 같지만 달라요..인 걸까..?
A조 이곳에서 풍겨오는 것은 시체 썩은 듯한 악취와 정체 모를 무거운 향기들, 그리고 사람의 살을 아려 오는 추위였습니다. 수룡, 지호열의 호위를 받는다고는 하나, 도시의 밤은 지독할 만치 시끄러웠습니다. 수많은 빌런들이 깨어나기 시작하고, 수 개의 길드가 힘을 합쳐 다윈주의자와 맞붙고 있는 지금. 여러분의 역할은 시작됩니다.
돌입 즉시, 수많은 빌런들이 각자의 무기를 들고 소란스러운 함성을 내지르기 시작합니다. 개중에는 특별반인 여러분이 알 정도의 고명한, 나쁘게 말하면 악명 높은 빌런들 역시 사이사이에 껴 있었습니다. 긴 사복검을 늘인 채로, 연푸른 색의 머릴 가진 지호열은 여러분을 바라봅니다.
" 당신들도 알겠지만 내가 맡은 역할은 당신들을 지켜라가 아냐. 당신들이 지나갈 수 있게 길을 열어라, 지. "
늘여진 사복검에서 흉흉한 살기가 풍겨지지만, 이 전체를 뒤엎고 있는 살기에 대응하기에는 너무나도 좁은 기세입니다. 다윈주의자들 사이에서 수많은 소리들이 들려옵니다.
" 저 녀석들을 죽여! " " 저 놈들이 들고 있는 좌표 발생기를 박살내버려! " " 우월을 증명해라! 진화의 승자는 우리들이다! "
와 같은, 수많은 악의들이 여러분을 향하고 있습니다.
촥. 쿠르르르릉.... 콰과과과과과!!!!!!!
단 한 번의 참격에, 땅을 가르고 터져나오는 물길은 수 명의 빌런을 집어삼켜 절명시킵니다. 그러나 그 모습을 보고도 저들은 눈도 깜짝하지 않습니다. 단지, 광기에 휩쓸려 여러분을 죽이려 할 뿐.
" 하이 네임이 나설거다. 내가 붙잡고 있는 동안 당신들이 돌파해야해!! "
지호열은 순식간에 뛰어올라 적의 틈에서 검을 휘두르기 시작합니다. 움직이십시오! 지금부터 여러분은 A1 포인트를 돌파하여, 모표 지점인 B1 지점으로 돌파해야만 합니다!
하이 네임이 출현하기까지 세 턴 남았습니다.
B조
힘과 힘. 야망과 이성. 광기와 야욕. 그것들이 맞붙고 있는 이 곳. 수많은 시체들로 붉게 물든 땅. 영월의 땅에선, 정체를 알 수 없는 늑대들의 하울링이 들리고 있습니다.
거리를 시끄럽게 만드는, 늑대들의 하울링 소리. 모두가 피를 젹신 듯. 붉게 물든 늑대의 주둥이만이 그 현장을 상상할 수 있게 만듭니다. 그 뒤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제복을 입은 남성이 한 마리 늑대의 턱을 쓰다듬고 있습니다. 그 손에, 붉은 피가 튀고 있음에도,
" 울지 말아요 쟝. 우리들의 형제들은 이제야 기나긴 안식 속으로 떠났을 뿐입니다. "
그는 애석한 목소리로, 늑대에게 위로의 말을 건넵니다. 늑대를 쓰다듬는 손길에는 여전히 아쉽다는 기세가 역력합니다. 그럼에도 그들이 사람을 죽였다는 것, 그리고. 사람을 먹었다는 것은 바뀌는 바가 없습니다. 저들은 이해할 수 없는 살인마이니까요.
늑대 지휘관 에르미슈. 하이 네임 중 하나이자, 이곳. 영월을 지키는 강자 중 하나인 그는 B조를 바라보며 늑대들에게 손짓합니다.
" 그래요. 우리 형제들에게 위로하도록 합시다. "
저들의 피와 살로 하여금.
늑대들의 공격이 개시됩니다! 방어를 준비하십시오!
C조
이런 혼란 속에서도, 이와 관련 없는 이들은 여전히 죽어가는 법입니다. 바닥에 몸을 늬인 채. 고여있는 썩은 물을 햝으며 어떻게든 삶을 연명하고 있던 노인은 죽어가던 몸에 남은 힘으로 고갤 들어올립니다. 그곳에는, 이제 막 돌입하기 시작한 C조와, 혈십자 길드원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 뭣하나! 어서 치유 지역 선언 시작해! 환자의 이송은 혈십자가 맡는다!! "
수많은 헌터들이 자신의 의념을 넓게 퍼트리자, 작은 공간 하나에 수많은 온기가 들어차기 시작합니다. 곧, 한 명의 헌터가 노인에게 다가와 노인을 업습니다. 노인은 입이 제대로 열리지 않던 것을 억지로 열어 천천히 말하기 시작합니다.
" ... 소ㄴ.. 녀.. "
손녀를, 구해 주시오.
그 말과 함께, 인형에 실이 끊긴 듯. 그는 혼절하고 맙니다.
" 최대한 빨리. 많은 인원을 구조해야 한다. "
혈십자의 총책임자. 혈산血傘. 채민훈은 여러분을 바라보며 말합니다.
" 이 정도면.. 적어도 절반은. 죽었다고 봐도 무방하겠군. "
여러분은 지금부터 조사 다이스를 굴려야 합니다. 파티의 대표를 정하여 1에서 4로 이루어진 다이스를 굴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