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스레는 에반게리온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스레입니다. ◉ 설정 및 스토리는 완전 창작이 아니며, 스토리 분기에 따라 TVA+EoE / 신극장판 기반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스토리는 총 4개의 페이즈로 나뉘어있으며, 페이즈4 마지막 에피소드가 끝나면 엔딩입니다. ◉ 진행은 평일과 주말 모두 밤 10시~11시부터 12시~01시까지 진행되며, 진행이 없는 날이 될경우 미리 스레에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 당신의 캐릭터가 사망 및 부상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본 스레는 방송통신위원회의 심의 규정(17금)을 준수합니다. 기준 등급은 2-2-3-2 입니다.
자캐가_응석부린다면 -어 저번에 했던거같은데...? 투정부리고 짜증내고 하는 것입니다... 자기가 이렇게 제멋대로 해도 날 안 떠나겠구나 싶은 확신을 가질 정도로 가까운 사람한테만 하는... :3 #shindanmaker #오늘의_자캐해시 https://kr.shindanmaker.com/977489
카시와자키 나츠키: 018 가족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아버지. ...밖에 없네요... 어머니는 돌아가셨고... 언니가 있었던거 같은데 나츠키쟝은 존재 자체를 모르고...
089 태어난 곳 어.... 어.... 병원이겠죠 뭐...(?)
154 거리에서 구걸하는 사람과 눈이 마주친다면? 적선을 한다면 얼마정도를 줄까요? 바로 눈을 돌리지 못한 자신을 조금 속으로 원망하면서도 막상 대놓고 외면하지는 못합니다... 적선하면 대충 지갑 열어보고 지폐 있는 거 한 장 꺼낼 듯... 대략 1000엔 정도 하지 않을까요? 아이고 통도 크구나 우리 나츠키(???)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646172
Q. 추리 안하고 모하세요? A. 그거느은... 타카기주가 잘 해주시리라 믿고 있습니다..(?) 뭐 여차하면 그냥 제어봉 밀어내기 해보면 되겠구.. 네...
제트얼론의 백팩 뒤에서 연기가 올라오고 있다. 이상한 연기... ...아무리 봐도 긍정적인 의미는 아닌 것 같다. 여전히 이 깡통은 앞을 향해 나아가려고 하고 있고, 멈출 기색은 보이지도 않았다. 그런 상황에서 연기까지 올라온다고? ...오히려 상황이 나빠지고 있다는 알림이나 다름이 없잖아? 대체 안에서는 뭘하고 있는 거야? 제대로 막고 있긴 한 거야? 설마 벌써 세 번의 기회를 다 날렸다던가? 아니면... 아니, 아무리 생각해도 어차피 안쪽 상황따윈 모른다. 내가 알 수 있는 건, 지금 밖의 상황이 심각해졌다는 것이다. 이제 수단과 방법을 가릴 때가 아니라는 것이다.
"아니 돌겠네... 대체 어떻게 되어가는거야!"
@ 아니 연기 모에요 진짜! 내부팀 잘 하고 있는 거 맞죠? 일단 계속 밖에서 막고 있습니다...
참 기쁘게도! 이번에는 러시아어로 적혀있다. 제 3자와 살해당한 의사를 하나로 엮는 물건일지도 모른다. 정작 내용물은 모조리 털려서 남은 것이 없다. 하지만 이 자체로도 무언가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나는 봉투를 고이 접어서 안주머니에 넣었다.
이제부터는 주변의 기척을 살피면서 중앙지령실로 간다. 가능한 눈에 띠지 않아야겠으나, 의무실에서 나오는 걸 들키는 것은 정말로 지양하는 것이 좋겠다. 부장님에게 우리 말고 다른 누군가가 있다는 사실만 넌지시 전해주고, 본래의 목표였던 '부탁하신 물건'을 찾으러 갈 생각이다.
과연 세 번의 기회를 다 날렸을까요? 벌써? 아니…아닙니다. 설마요. 아닐겁니다. 아직 시간은 충분히 남아있는걸요. 설마 5분도 되지 않았는데 벌써 그 기회를 다 날렸겠습니까? 정녕 상황이 어떻게 되어가는지 확인하기를 원한다면, 내부 시스템에 들어가 있는 이오리쪽으로 통신을 시도해봐도 좋을 것입니다. ……내부 사정이 좋지 않아 통신이 중간에 끊길 위험이 있지만, 그래도 연락이 가능하다는 것만으로도 지금은 정말로 다행일 겁니다.
[ 2 : 45 ]
통신을 연결하려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제트 얼론은 여전히 AT필드를 전개해 막고 있는 상태이기에 걱정할 것은 없을 겁니다. 그러니 필드 전개도 못하는 저 어중이가 필드를 부수려 하기 위해 팔을 돌리고 있는 것은 무시하여도 좋습니다!
>>856 F-35
“유감스럽게도, 정신 수치 그래프 같은 건 아이들이 있는 쪽에 자동으로 보여주기가 어렵단다. 제한 시간 같은 걸 표시해놓기도 바쁜데 자질구레한 그래프를 다 띄워보았자 시야가 가려지기만 할 뿐일테니까. 시킬수 없는게 아니야. 시키지 않은 것이지. “
사도와의 싸움에 바쁜 아이들이 자신의 정신 수치까지 일일이 확인할 수 있을리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사야카의 어머니인 시노하라 박사는 자동화를 시킬수 있지만 일부러 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후지와라 박사는 그렇게 말하며 지금도 여전히 내려가고 있는 정신 수치 그래프를 흘긋 바라보다, 창밖으로 고개를 돌리려 하였습니다……
“…..이건 좀 안 좋은 느낌이 드는구나. “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저 밖에서 뭔 일이 난 모양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바깥을 확인해 보아도 좋고 계속해서 질문을 하여도 좋습니다. 뭐가 되었던간에 선택은 카에데의 자유입니다.
>>860 INTERNAL SYSTEM
짐작이 가는 것이 없냐는 말에 유즈키 이오리는 잠시 머뭇거리더니, 천천히 말을 꺼내려 하였습니다.
“암호 자체에 대해서는 저 역시 자세히 모르는 문양이기에 확답드릴 수는 없습니다. 다만 타카기 군께서 모르는 조직에 대해서는 대답을 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한숨을 깊게 내쉬며 이오리는 타카기를 향해 물으려 하였습니다….
“타카기군, 타카기군께선 우리 특무기관 위에 또다른 조직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