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7 옌 리오를 찾아가봅니다. 상황이 상황인지, 많은 인원들이 옌 리오 교관을 찾아간 듯. 그녀는 PC 스크린을 의념을 통해 잠시 띄워두곤 그 앞에 머리를 박고 있습니다. 상당한 고급 기술인데도 아무렇지 않게 하고 있는 점이나, 다른 교관들도 별 신경을 쓰지 않는 것으로 특별반 교관들의 수준을 짐작할 수 있게 합니다.
" .. 그으으... "
명진이 들어오는 것을 발견한 듯, 그녀는 노후한 기계가 작동하듯 덜덜 떠는 움직임으로 부자연스럽게나마 머리를 들고 바라봅니다.
" 무, 슨 일이니.. "
>>790 캡틴's Gigt를 오픈합니다!
▶ 고된 발걸음 ◀ 특별한 형태로 제작되어 묵직한 무게를 지니고 있는 신발. 사용자의 발 크기에 따라 자연스럽게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특별한 성능을 지니고 있다. 사용자의 의념을 빨아들여 그 무게를 증가시킬 수 있는 독특한 성능을 지니고 있다. ▶ 고급 아이템 ▶ 태산과 같은 발걸음 - 망념을 30 들여 발동할 수 있다. 이번 턴에 움직일 수 없지만 다음 턴에 신속에 20을 추가하여 움직일 수 있다. ▶ 가볍구나 가벼워! - 적의 건강이 본인의 건강보다 낮을 경우 돌격 기술의 위력을 감소시킨다. ◆ 착용 제한 : 레벨 13 이상, 신체 100 이상.
▶ '일초백근一秒百筋' 기술서 ◀ 특별한 과정을 거쳐 일초백근을 사용하는 의념의 흐름을 각인시켜둔 기술서. 일초백근을 획득할 수 있다. ▶ 소모 - 숙련 아이템 ▶ 최소한의 힘으로 받아치는 법에 대해 - 기술 '일초백근(F)'을 획득한다. ▶ 사용할 수 있는 것은 한 번! - 사용 후 파괴된다. ▶ 이건 캡틴의 선물이야 - 타인과 거래할 수 없다.
▶ DD - 30 ◀ 특별한 과정을 거쳐 제작된 망념 중화제. 약간의 참치 향기가 난다..? ▶ 소모 - 일반 아이템 ▶ 참치 향기가 편안해 - 망념이 30 감소한다.
개봉이 완료되었습니다!
>>793 플레이버 화산에서 발생하는 일부 화산석들이 광석의 형태로 땅 내부에서 오랜 기간 압력을 받았을 경우 발생하는 광물. 의념을 불어넣을 경우 화염 속성을 강화하거나 발생시키는 효과를 지닌 아이템의 제작에 사용된다.
여기서 잘못 대답했다간 일이 크게 틀어질 것임을 본능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 아까 느꼈던 불길한 예감은 이불 밖은 위험하니 얌전히 있으란 뜻이었던 걸지도 몰랐다. 이걸 지금 깨달아봐야 늦었지만. 상대는 가디언이고, 괜히 수상한 취급을 받았다간 다른 특별반 학생들도 곤란해지겠지. 토오루는 짧은 시간만에 판단을 끝내고 마침 잘 만났다는 표정을 지으며 도움을 요청했다.
"죄송합니다만, 혹시 이 근처에서 작고 검은 강아지 정령 하나 못 보셨습니까? 계약한 건 아니지만 가끔 보던 사이인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서..."
>>796 로프 커넥트(F) 순수 의념을 실처럼 뽑아내어 이용할 수 있는 의념사 기술의 아류. 로프, 줄 등에 의념을 깃들여 내구력을 강화한 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획득하였습니다!
>>798 사서는 방긋 웃으며 진언을 바라봅니다. 상대는 호감도를 지니고 있는 NPC입니다. 자신의 흥미만을 기준으로 상대를 답변 주는 기계처럼 대한다면 이후에는 대화를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 그렇게 하나요? 캡틴은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01 의뢰를 검색해봅니다!
[ 호위 의뢰 - 게이트 '비탈 왕의 길' ]
검색됩니다!
>>815 감사인사를 합니다!
" 별말씀을요. "
사서는 아무렇지 않다는 듯 웃음을 짓습니다.
>>820 " .. 뭐가 궁금한데.. "
단순히 격투술에 대해 조언을 묻는 것은 너무 중구난방한 대답이 될 수 있습니다. 격투술의 어느 부분에 대한 조언을 물을까요?
>>821 " 정령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령시를 가졌단 것이고, 검은 형체를 가지고 있다면 어둠 정령일 것인데. 그렇다면 그 녀석을 봤던 곳에서 찾아야지 길거리에서 의념을 풍기고 돌아다니는 것이 맞다고 보는가? "
남자는 빙그레 웃으며 토오루의 어깨를 가볍게 붙잡습니다.
" 내 특화는 셜록 홈즈라네. 그렇다면 자네의 의념 잔향을 살펴 찾는 것을 도와줄진데 만약 그대의 말대로 이 주위에서 녀석이 보이지 않는다면 길거리에서 다른 이들을 놀라게 한 대가는 치뤄야 하겠어. "
당신은 청양특산물의 기운이 눈앞에서 아른거림을 느꼈다.
>>822 일초백근(F) 일초의 시간에 백의 근육을 움직이는 것 만큼의 힘을 낸다는 것에서 명명된 기술. 순간적으로 의념을 통해 근력을 강화한 뒤 검끝으로 적의 공격을 일정 방향으로 흘려낼 수 있다. 사량발천근의 아류 기술. 공격을 튕겨낼 시 일정 망념이 증가하며 F랭크에서는 30 이상 소모할 수 있는 공격에 한해서는 흘려낼 수 없다.
"그래도 직접 쓰신 책을 주신 거니까요." 별말씀을요라고 하기엔 큰 것이라고 생각해봅니다. 그치만 게이트학 석사급으로 되어버리는 건 좀 무서운데요.. 괜찮으시다면 두 개만 더 물어봐도 될까요? 책을 도서관 밖으로 가지고 나가는 게 불가능하거나, 도서관 안에서만 읽어야 하는 제한이 있나요? 를 속으로 생각해보지만.. 22세기의 루팡을 더 방해하는 것도 그럴 것 같기도 한데.
추적이는 빗방울들에 의해 어깨가 한가득 젖어 어쩐지 무거운 기분이 느껴졌다. 온 몸에 힘이 빠졌기 때문인지 빗물에 옷이 가득 젖어 무거워졌기 때문인지 괜시리 무거운 몸이 쉽게 움직이지 않는 것 같았다. 미셸. 미셸. 괜히 이름을 속삭이더라도 이제 닿을 수 없는 목소리 속에서 나는 괜히 너의 이름을 불러보았다. 내가 온기를 느꼈던 너, 내가 사랑했던 너. 모든 이름에 가치가 존재하진 않았겠지만 단지 단 하나. 내가 너를 부르는 그 이름만큼은 가치를 지녀 너를 부르는 이름 속에서 온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었다. 오늘의 비는 유래 없이 차가웠다. 한참 땀을 흘리고 겨울 강가에 몸을 담궜을 때도 이런 차가움을 느낀 적이 없었는데 오늘은 왜 이렇게 추운 기분이 들까. 단지 있었던 것이 없었고, 내 것이 아닌 것이 간절했다. 웃으면서 떠나는 너에게 용기조차 낼 수 없었던 겁쟁이의 추악한 마음이었다. 곧 돌아오겠다. 다시 너를 만나러 오겠다. 그러면 같이 빵집을 열자. 그렇게 내게 말하던 너에게, 만드는 것은 내가 다 하겠다며 투덜거리던 나 자신의 모습이 떠올랐다. 그것이 마지막이 될줄 알았더라면 조금 더 따뜻하게 얘기해줄 것을. 그 마지막의 식사로 되직한 스튜가 아니라 조금 더 그럴싸한 식사를 보냈을 것을, 떨어지는 밤 혼자가 아니라 둘이서 밤을 지내었을 것을, 이제 떠올려봐야 소용 없는 밤이었다.
너를 다시 보았을 때 너는 이미 내게 말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 온 몸은 희롱당하여 붉게 물든 채였고 두 눈은 증오로 가득한 눈빛을 비추고 있었다. 네 나신을 보며 욕망을 번뜩이던 용병들의 눈빛을 나는 아직도 잊을 수가 없었다. 억지로 네 시체를 이고 마을로 돌아와 네가 가장 좋아하던 곳에 네 시체를 묻었다. 그 뒤로 마을을 떠났다. 거기서 나는 금기에 손을 대었다. 죽는 것은 두렵지 않았다. 너의 휴식을 방해할 생각도 없었다. 그러나 단 하나. 너를 아프게 만들었던, 너를 희롱했던, 너의 마지막을 더렵혔던 그것들만큼은 용서할 수 없었다. 분노로 갈리는 이와 덜덜 떨리는 얼굴과 손으로 나는 금기에 손을 대었다. 아마 이런 나를 보았다면 너는 날 말렸을지도 몰랐지만, 이제 너는 없었다. 내 이름에 온기를 담아줄 사람은 없었기에 나는 한없이 차가워졌다.
사령왕 헤르니체는 토벌되었다. 그는 죽기 직전까지 수많은 시체들을 일으켰고 수많은 왕국들을 무너트렸다. 그러나 그는 그 과정에서 자신을 막는 이들을 죽일지언정, 자신에게 저항하지 않는 이들마저 건들진 않았다. 그러나 단 하나. 그가 정한 무언가를 충족하는 이들만은 잔혹하게 영혼을 가둔 채 죽지도, 살지도 못하는 육체로 만들여 부리곤 하였다. 아직도 밤이 되면 이 마을에는 사령왕 헤르니체의 흔적들이 일어나곤 한다. 죽음을 거부당한 시체들이 일어나 곡소리를 부르며, 수많은 시체들에 의해 구더기와 파리 끓는 소리가 태풍처럼 이르는 곳.
태식은 천천히 검을 들어올렸다. 게이트는 태식에게 속삭이고 있었다. 이곳의 그가 만든 잔혹한 영혼의 잔재가 있다.
들끓는 해골과 좀비, 유령들을 잡아 안식을 쥐여주고, 그의 영혼의 파편을 제거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땅의 밤에 안식은 없을 것이다.
>>842 취소합니다!
>>843 ▶ 호위 의뢰 - 게이트 '비탈 왕의 길' ▶ 모집 길드 : 독철 ▶ 임무 종류 : 게이트 내 호위 ▷ 게이트 '비탈 왕의 길'에 대한 호위 임무를 수주합니다. ▶ 보상 : 6000GP ◆ 제한 : 레벨 18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