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4 1. 아무래도, 수호기사 유진화네요! 방랑시인 조는 좋아하고 싶어도 만난 적이 없.. 사실 마음에 드는 아이들은 상급정령이나 덩굴나무도 좋긴 하지만, 간파도 주셨고 아직 미숙한 꼬마아이인 파필리오에게 매우 부드럽게 대응한 게 참 기뻤죠! '말실수했나?'하고 되게 두근두근했는데. 그런 의미로 지훈쌤도 좋아요!
2. 저는 덩굴나무씨가 파필리오에게 열매를 주고, 정령들이 파필리오 주변에서 노니는 그게 참 좋았어요. 그 외에는 골렘 파티의 골렘 다운 장면. 유나가 특별반 굉장해! 하는 게, 당시 파티원들이 인정받는 느낌이라서요.
1. 내가 느낀 가장 매력적인 NPC - 베로니카, 상당한 똘끼와 더불어 그 행동력이 마음에 듬. 태식이도 어쩌면 저런식으로 미쳤을지도 모른다고 생각 하지만 만나고 싶지는 않음 2. 진행 중 가장 좋았던 장면이 있다면? - 가디언이 기술 아낌없이 나눠주었던 장면. 자신의 이익을 위하는 헌터와 세계를 지키는 가디언의 차이가 느껴졌기 때문 헌터라면 돈 받고 알려주거나 대가를 받겠지만 가디언이기 때문에 그냥 알려주는게 인상적이었다. 3. 선호하는 진행 시간은? 평일 기준 19시 시작 최대 01시 주말 기준 13시 시작 최대 01시
>>448 수술(D) 상처를 치료하고, 외상을 수복하며, 내상을 점검하는 기술의 총합. 신체 절단을 봉합하고 전투 불능 상태에서 아군을 복귀시킬 수 있다. - 긴급 수술 : 망념을 60 증가시켜 발동한다. 전투 불능 상태의 아군을 회복시킨다.
>>449 한이리식 백귀도(E) 가디언 한이리가 자신에게 맞는 형태로 개량하며 제작한 검술. 그 근본은 동북아시아 가디언 아카데미의 청월고등학교에서 가르치는 기본 검술에 궤를 두고 있다. 원래라면 여러 기술이 혼합되어 태식이 사용할 수 없겠지만, 여러 계기를 통해 억지로나마 아내의 검술을 흉내낼 수 있다. 한이리식 백귀도 제 일본 타오름白鬼刀 弟 一本 燒起 - 원래라면 사용할 수 없는 검술을 대신 생명을 불태우는 것으로 대신하여 사용한다. 사용 중 꾸준히 체력을 소모한다. 검에 백색에 아우라가 깃들며 화속성의 고정 대미지를 입힌다. 한이리식 백귀도 제 일형 홍로 - 검의 불길을 길게 늘인 직후 의념을 통해 가속하여 상태의 신체 일부분을 노린다. 망념이 30 증가한다. 무기의 등급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한다.
1. 내가 느낀 가장 매력적인 NPC 베로니카!! 광기를 가진 숙녀는 사랑입니다. 같은 이유로 메리 하르트만도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무지 좋아해요! 2. 진행 중 가장 좋았던 장면이 있다면? 게이트에 입장하는 순간의 묘사를 좋아해요. 오막동이 파티의 입장 때는 한 편의 휴먼 드라마였고... NPC들이 강하게 정체성을 뽐내는 것도 좋아해서 지한이나 빈센트의 진행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3. 선호하는 진행 시간은? 평일/주말 가리지 않고 오후 7시면 딱 적당해요. 그 이후여도 상관은 없습니다!
1. 내가 느낀 가장 매력적인 NPC 매력이었다면 베로니카요. 제가 빈센트주였다면 완전 쩐다고 했을지도 모르는 기분이 듭니다. 거의 고록팔까 고민할 정도였겠지. 나만 보는 귀족같이 고고한 미인이 피만 보면 돈다니 이 얼마나 아름다운 순애보인가.. 그러나 지한이는 만나고 싶어하진 않겠지요.
2. 진행 중 가장 좋았던 장면이 있다면? 지금은 파파넬라 파티의 정령과의 거래 장면이겠네요. 무언가 깊은 심연을 본다는 느낌을 받았거든요. 벨로 파티에서 각자가 무언가 해내는 듯한 장면도 매우 좋았지만요.
1. 내가 느낀 가장 매력적인 NPC - 이유나일까요? 이 부분은 김태식의 진행쪽을 재밌게 보는 영향도 있고, 특별반을 싫어하지도, 그렇다고 좋아하지도 않고 평범하게 대하는 일반반 학생이라는 점이 유니크했달까요. 과연 저희가 없었으면 특별반 후보였을지도 모르는 학생이랄까... 2. 진행 중 가장 좋았던 장면이 있다면? - 위에 연장선상이 되겠습니다만 골렘 파티가 활약하는 씬이네요. 기념비적인 영웅서가 2의 첫 레이드 보스에다 NPC가 같이 파티에 참여해 싸우는 의뢰였으니까요. 뭐어 모든 분들의 진행을 기억하는 건 아니니 제 기준으로 가장 먼저 본 파티인거지만! 3. 선호하는 진행 시간은? 평일에는 7시. 주말에는 가능하면 오후 2시 이후부터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