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320070> < ALL / 사후세계 / 육성 > 망상환상공상 - 사망자 명단 :: 214

◆.Th3VZ.RlE

2021-09-28 16:10:44 - 2021-10-04 00:01:46

0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10:44

당신은 사막의 한 가운데에서 눈을 떴다

2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11:44


어제와 같은 오늘 . 오늘과 같은 내일을 살 예정이었던 당신이었다 . 헌데 무슨 일이냐 . 잠에서 깨자 모르는 사막에 혼자 떨어져 있었다 . 여기에 설상가상으로 제 이름조차 기억이 나지 않으니 . 지난 날의 자신이 표백제라도 부음 받은 마냥 떠오르지 않는다

─ 나는 누구인가

이 이야기는 이러한 물음에서부터 시작한다

3 시트 양식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12:45


이름:
나이:
성별:

외모:

성격:

능력치:

└ 강함:
└ 용기:
└ 솜씨:
└ 본능:
└ 냉정:

과거:

4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13:22


어장에 참여하는 참치의 캐릭터는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살던 누군가로 우연히 - 필연히 사망한 사망자이다

5 설명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14:02


< 능력치 >

시작하면서 각 능력에 도합 이십 점의 점수를 임의로 부여할 수 있다

최소 수치는 < 1 > 이며 최대 수치는 < 9 > 이다

다섯 개로 나뉘는 능력치는 당신의 선택에 따라 각 수치가 높아지거나 낮아진다

높은 수치는 본래라면 불가능 할 행동마저 가능케 한다

< 강함 >

신체의 발달 정도

높은 강함은 물리적인 위협에서 당신을 구한다

본능이 냉정보다 높을 때 수치가 배가 된다

< 용기 >

공포에 저항할 수 있다

지나치게 높은 용기는 만용이 되기도 한다

< 솜씨 >

수족의 사용이 능숙해진다

냉정이 본능보다 높을 때 수치가 배가 된다

< 본능 >

짐승의 이치에 밝아진다

냉정보다 높을 때 냉정을 반감한다

< 냉정 >

사리분별에 실수하지 않는다

본능보다 높을 때 본능을 반감한다

6 설명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14:29


< 진행 >

참치의 캐릭터에게 목적성을 심어주기 위한 것이 대부분으로 진행을 통해 참치의 캐릭터는 자신의 과거를 되찾고 이 세계의 진상을 파악하게 된다

< 판정 >

진행에 있어 참치는 자신의 캐릭터의 행동을 임의로 지정할 수 있으며 일부 행동은 캡틴의 판단에 따라 성사 여부를 주사위 굴림으로 판정한다

주사위는 캡틴과 참치가 번갈아 던지며 일반적으로 이십 눈 주사위를 사용한다 . 참치는 나온 주사위 눈에 지정된 능력치를 더하여 자신의 값으로 삼는다

참치의 값이 캡틴의 주사위 눈보다 높을 때 캐릭터의 행동이 이뤄진 것으로 판정한다

예외로 주사위 눈이 이십일 때 캐릭터의 행동은 반드시 성공한다

주사위 눈이 일일 때 캐릭터의 행동은 반드시 실패한다

7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21:16


- 본 어장은 말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 진행은 휴일 또는 심야 시간대에 있을 것이며 개인 위주로 이루어 집니다

- 진행은 중단문의 빠른 템포로 이어집니다 . 어장에 참여하지 않는 동안에도 어장의 시간은 지나갑니다

- 질문은 언제나 달갑게 받습니다

- 질문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 괜찮아요

- 괜찮 ..

8 mpc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35:03


이름:그리델 앤틸리아 Grindel Anthelia
나이:스물 하나
성별:여성

외모:태양에 그을린 듯 피부가 붉다 . 비단처럼 보드라운 갈색깔 머리카락을 이마가 드러나도록 가르마를 타놨다

깎아 만든 듯 갸름한 얼굴에 오뚝한 코 - 차분함을 잃는 법 없는 얇은 입술이 귀족적인 이목구비를 이룬다 . 왜소한 체구지만 바위 마냥 강단 있는 사람이라 보았을 때 유약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 경주마와 같이 올곧게 앞길만을 바라보는 두 눈동자는 자신에 찬 초록으로 물들어 있다 . 굳은살 빼곡히 박인 작은 손이 그녀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슬쩍 귀띔을 해준다

얼룩덜룩 물감 투성이의 앞치마를 색이 시커먼 남성용 작업복 위에 입고 있다 . 밑창이 두꺼운 헤시안 부츠를 신는다

성격:중증의 워크 홀릭 . 수전노이기도 하다 . 찢어지게 가난한 유년 시절을 보낸 반동으로 돈을 버는 데에 혈안이 되어 있다

냉정 침착한 성질은 매사에 손해 보지 않으려는 일념으로부터 탄생한 것 . 작은 씀씀이로 자신을 돌보지 않는다

능력치:

└ 강함:불명
└ 용기:불명
└ 솜씨:불명
└ 본능:불명
└ 냉정:불명

과거:불명

9 mpc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38:36


이름:한 경희
나이:서른
성별:여성

외모:혈색 나빠 보이는 피부는 관리하지 않아 소녀 시절의 탄력을 잃고 있다 . 컬이 들어간 검은 머리카락은 목을 가볍게 덮는다

앳된 티가 나는 둥근 얼굴에 성격 고약해 보이는 날 선 눈매 . 황망하게 움직이는 검갈색 눈동자는 망막에 비치는 모든 것에 적대적이다 . 삶에 도움되지 않는 작은 키에 적지 않은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

건반 두드리기에 알맞은 열 개의 가는 손가락으로 문제 투성이 이드를 리드한다

무늬가 들어가지 않은 검은색 탑 셔츠에 무릎까지 내려오는 버튼 스커트를 입었다 . 굽이 부러지지 않는 하이힐을 신고 있다

성격:삶에 찌들 대로 찌들어 만사에 부정적이다 . 호의를 곡해해 적의로 받아들이는 것에 익숙하다 . 남을 믿지 않는 염세주의자 . 그런 주제에 제 사람은 깍듯이 챙겨 사람마다 평가가 천차만별이다

능력치:

└ 강함:불명
└ 용기:불명
└ 솜씨:불명
└ 본능:불명
└ 냉정:불명

과거:불명

10 mpc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6:41:24


이름:청 淸
나이:스물 여덟
성별:남성

외모:선이 가는 얼굴의 미남 . 검은 머리카락을 뒤로 모아 묶어 뱀의 꼬리처럼 요사스럽게 흔들고 다닌다 . 가늘게 열린 눈꺼풀이 황금색으로 반짝이는 눈동자를 용의 여의주라도 되는 듯이 소중히 품고 있다 . 날렵하게 선 콧대와 간사하게 벌어지는 입이 조화를 이뤄 헤어 나오기 힘든 위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호리호리한 몸에 다닥다닥 달라붙은 근육의 층이 절지동물의 외골격을 보는 듯하다 . 무광 처리된 검은색 바이크 슈트 위에 갈색 무스탕 점퍼를 입고 있다 . 접지력 높은 군용 전투화를 신는다

성격:호전적인 성격으로 강자와의 싸움을 즐긴다 . 스릴에 중독되어 이성이 마비되어 있다

직관성을 제일의 가치로 여기는 근육 뇌

타고나기를 머리가 나쁜 편은 아니나 이리 펄쩍 저리 펄쩍 뛰는 호전성으로 모처럼의 명석함을 썩히고 있다

능력치:

└ 강함:불명
└ 용기:불명
└ 솜씨:불명
└ 본능:불명
└ 냉정:불명

과거:불명

11 이름 없음 (WFG/bHgxAY)

2021-09-28 (FIRE!) 17:07:02

스레 메인 장르가 무엇인가요? 과거와 자아에서 나온 능력으로 싸우거나 하는 능력자 배틀물...? 잘 모르겠어요!

12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7:15:35

>>11 일부러 얼버무렸는데 벌써 탄로났네요 ! 거기에 모험을 1 : 1 비율로 버무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13 이름 없음 (IvUbjTnSL6)

2021-09-28 (FIRE!) 17:32:02

오오 능력자물

14 ◆9UkOGtZTdE (.JNyFukMrU)

2021-09-28 (FIRE!) 17:32:58

예약이 가능하다면 예약하고 싶어요. 가능할까요?

15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7:33:21

>>13 능력자라도 스탠드 유저에 더 가깝지만요 !

16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7:34:31

>>14 따로 예약 안 하셔도 인원은 받을 수 있는 만큼 받을 거 같습니다 . 느긋하게 참여해주세요

17 이름 없음 (Wk4NTeHotE)

2021-09-28 (FIRE!) 17:35:58

>>16 감사해요. 본 어장이 열린 뒤에도 시트를 받으시나요?

18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7:38:51

>>17 그럴 예정입니다 . 결말의 윤곽이 잡히기 전까지는 계속 받을 거예요

19 이름 없음 (Wk4NTeHotE)

2021-09-28 (FIRE!) 17:41:20

과거에 대해서는 얼마나 자세히 서술해야 하나요? 일부는 진행하면서 밝혀가도 되나요? 아니면 처음부터 끝까지 상세하게 서술해애 하나요?

20 이름 없음 (IvUbjTnSL6)

2021-09-28 (FIRE!) 17:44:12

스탠드만 해도 엄청 대표적이 능력자물이지용

21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7:49:58

>>19 비공개로 남겨두고 싶으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차후 웹박수를 열 때 거기로 나머지 과거사를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20 YES ! YES ! YES ! YES ! YES !

22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8:04:46

>>19 사망의 원인 . 어떤 삶을 살았나 . 이 두 가지만 분명하게 적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 나머지 부분은 뭉개셔도 괜찮습니다

23 이름 없음 (3Aqaq678GI)

2021-09-28 (FIRE!) 18:06:30

>>21 >>22 넵! ^^7

24 이름 없음 (IvUbjTnSL6)

2021-09-28 (FIRE!) 18:18:32

능력치는 구체적으로 어느 정도 수준인가요?

낮을 수록 이만큼 약하다 거나 반대로 높으면 이만큼 강하다 예시

25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8:25:14

>>24 능력치는 어디까지나 판정에 가미하기 위한 요소라 수치가 높다해서 딱 잘라 이런 일을 할 수 있다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높은 수치를 달성하더라도 주사위 눈이 몇이 나오느냐에 따라서 행동이 실패할 수도 있으니까요

능력치의 높음이 나타내는 것은 캐릭터의 개성이라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6 이름 없음 (qdkWrmaDYE)

2021-09-28 (FIRE!) 18:28:40

그리고 능력자물이라고 하셨는데 능력은 어떤 식으로 작동하는건가요?

시트를 보면 능력 항목이 안 보여서

27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8:30:37

>>26 능력 사용의 주체가 캐릭터가 아닙니다

Pokémon 을 생각하시면 이해에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28 이름 없음 (IvUbjTnSL6)

2021-09-28 (FIRE!) 18:37:06

과거사에 따라 알아서 정해진다는 건가용?

29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8:49:21

>>28 과거사와 캐릭터의 성격을 확인한 캡틴이 임의로 캐릭터를 만들어 붙여드릴 겁니다

노려라 퍼펙트 커뮤니케이션 !

30 이름 없음 (IvUbjTnSL6)

2021-09-28 (FIRE!) 18:51:35

오오오오!

31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8:52:04

>>28 죠죠의 기묘한 모험의 스탠드와 스탠드 유저

페이트 / 스테이 나이트의 마스터와 서번트 . 이런 뉘앙스의 관계로 이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2 이름 없음 (IvUbjTnSL6)

2021-09-28 (FIRE!) 18:55:00

자아가 있는 스탠드 느낌이군요 ㅋㅋ

33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8:56:48

>>32 목 마른 사람이 우물 판다고 본 어장 자체가 죠죠에 목마른 캡틴이 .. ( 이하 생략 )

34 이름 없음 (IvUbjTnSL6)

2021-09-28 (FIRE!) 18:57:49

ㅇㅈ!

35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8:59:27

흑흑 그러니까 다들 시트 던져 달라구요 . 스탠ㄷ .. ... ... 만들게 !

36 이름 없음 (kLpf9ZnKyE)

2021-09-28 (FIRE!) 19:17:21

진행 위주라면 일상은 반드시 돌리지 않아도 되나요? 엔딩까지 기간이 어느정도 걸릴까요?
좀 뻔뻔스러운 질문인 것 같아서 노심초사 하고있는 중입니다..(;.;)

37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9:23:40

>>36 일상에 관해서는 본인 재량에 맡깁니다 . 하셔도 됩니다 ! 안 하셔도 되요 !

단기 어장으로 빠르게 마칠지 장기 어장이 될지는 우선 지켜봐야겠습니다 . 현재 확답드리기는 어렵네요

캡틴의 어릴 적 장래 희망은 심심이였습니다 . 어떤 질문이라도 괜찮다구요 !

38 이름 없음 (meQpjJxlGA)

2021-09-28 (FIRE!) 19:37:12

지금 짜고 있는 중!

39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9:40:17

>>38 기다리는 시간마저 행복해 !

40 이름 없음 (kLpf9ZnKyE)

2021-09-28 (FIRE!) 19:47:23

심심이 캡틴 !
장애나 신체결손이 있는 캐릭터라도 괜찮을까요? 마스터와 서번트하니 마스터가 신체결손이 있는 쪽이 취향이라..(후레취향

41 이름 없음 (meQpjJxlGA)

2021-09-28 (FIRE!) 19:51:11

솜씨가 높으면 어떻게 좋나요!

42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19:56:20

>>40 심심이 캡틴은 참치의 심상치 않은 취향에 신체를 떨었다 ! 뭐뭐 괜찮지 않습니까 . 다소의 손괴는 괜찮습니다 . 지나치게 세세한 묘사는 제동이 필요하겠지만요 !

44 이름 없음 (kLpf9ZnKyE)

2021-09-28 (FIRE!) 19:58:49

신체결손 마스터를 서포트하는 서번트라니 이건 된다(ㅂㄷㅂㄷ 조만간 시트가져오겠슴다~!

45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20:13:50

>>41 본능에 투자한 캐릭터보다 섬세한 작업에서 유리할 수 있습니다

강함과 대치되는 능력치네요 . 강과 유의 차이로 이해해주세요 !

>>44 팔리는 조합이지요 ... 뭘 아는 참치로다 !

48 이름 없음 (meQpjJxlGA)

2021-09-28 (FIRE!) 21:12:41

이드라는게 뭔가 싶었더니 바로 이거였구먼

49 이름 없음 (meQpjJxlGA)

2021-09-28 (FIRE!) 21:14:28

이드는 왠만해선 전부 말할 줄 아는 편인가요?

50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21:17:24

>>48 첫 시트에 첫 이드입니다 ! ( 감격 )

성인이를 본 어장에서 보는 날이 기다려지네요 !

51 이름 없음 (meQpjJxlGA)

2021-09-28 (FIRE!) 21:19:04

저도 너무나 기대됩니다! 이 세계는 어떻고 캐릭터들은 어떠며 제 이드는 과연 어떤 존재일지!

52 ◆.Th3VZ.RlE (WdqwePcA9I)

2021-09-28 (FIRE!) 21:19:19

>>49 아니요 . 말을 할 수 있는 이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 강조 )

이드는 모두 행동으로 자신의 개성을 나타냅니다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