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튼이 아니라 프로틴.... (흐릿) 프로틴 쉐이크.... (새슬주... 제가 오타를 냈어요...)
>>867 그러게 말이에요.... 8ㅁ8 (정화수 떠놓고 짝수 맞춰지길...!) ㅇ>-< 홀수 짝수.... 그건 운에 맡기는 수밖에 없네요.... >>689 알겠어요....!! 17일 이후에 신청해도 상관 없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D 아랑주도 14일부터 며칠 안 보일거라... ㅇ>-< 오히려 추석 때는... (전부치고 있겠네요...) 다들.. 전 부치시겠지... <:3
>>868 감사합니다.... <:D 저 메이커로 남캐 만들면 왠지 다들 순둥해져서 나오네요....!!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건, 잘해, 나." << 이거 넘 맘에 들어요... <:3 문하가 왜 늑대가 아니라 늑대개라고 문하주가 말씀해주셨는지 알 수 있는 포인트 대사 같아서! >:D 토끼 귀 씌워져도 기분 안 나빠하는 것도 좋구요!
>>872 내가 메인으로 쓰고 있다고 해서 다른 이가 쓰면 안되는건 아닌걸! 만들고 싶다면 얼마든지 편하게 만들면 되지!
>>873 또 다시 영업 시작이라니! 진짜 다양한 픽크루를 너무 많이 알고 있는 것 같아서 대단해! 새슬주!
>>874 그러니까 관전할 준비를 하고 있어라! 라고 알아들으면 되지? (아냐)
>>875 말 그대로 정말로 운이지. 저번 댄스때도 아랑주의 한표로 인해서 짝수가 홀수로 바뀐 것처럼 말이야. 물론 이걸로 원망하는 것은 절대로 아니고 그냥 그 정도의 운이 들어간다는 거로 알아줘! 8ㅁ8 전이라. 하늘주네 시골은 전 금방 굽고 뒹굴거리기 때문에 아마 핸드폰 보고 있을 것 같네.
>>886 음. 뭐라고 표현하면 좋을까? 뭔가 비슷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하늘이 특유의 분위기가 전혀 안 사는 그런 느낌이 있어! 뭔가 비슷하게만 생겼을 뿐이고 전혀 다른 캐릭터인 그런 느낌 있잖아? 수달 인상..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수달 사진을 보면 하늘이 얼굴이 겹쳐지게 생겼어!!
https://picrew.me/image_maker/1263386/complete?cd=X0SsCPaaKf 이번엔 신데렐라 콘셉트로.... >:3 (신발 한 짝 벗었는데 쓸데 없이 달리기가 빠른 신데렐라)
>>876 (((( 왈 칵 )))) 뒹굴거리면서 휴대폰...! >:D (부러워요!) 전... 전.... <:3 전 부치는 것도 일이긴 한데, 추석 음식 많이 남으면 그거 처리하는 것도... <:3 하늘이 느낌 안 사는 군요....... 8ㅁ8 (흑흑흑) 전.. 핑크 머리 없으면 어쩔 수 없이 넘기거나, 숏컷이 없으면 단발이나 장발 해버려서... <:3 (캐릭터 느낌 안 살아도 꾸역꾸역 하는 편..)
>>877 ㅠ...ㅠㅠ.... 문하주 짠맛 좋아하세요...? (짠맛마...) 하지만 이제 문하 단짠단짠 할 수 있다.... ㅇ<-< 호감도에 따라 다르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안 써줄수도 있겠구나!)
>>881 아이스크림 하니까 생각나는데 서울우유 흰우유 아이스크림도 맛있대요.... >:D (통으로 된 거) 쓸데 없이 비싼편이라고 하니까 이참에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이런 비싼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죠!
>>888 (부활 성공!) 새슬이 픽크루도 몽실몽실하니 평소의 그 민들레 홀씨 같은 팔랑팔랑한 모습이 잘 표현된 것 같아서 예쁘고 귀여워.. 문하가 조금만 더 붙임성이 있었어도 마구 쓰다다다담해버리지 않았을까. 재난지원금 처분은 잘 풀리길 빌어.. 추석명절이라 재난지원금 쓸일 많을 것
>>891 으 아아악 작성버튼이 ㅇ(-(....!!!!!!!!(눈물좔좔) 문하도 넘 귀여운 것입니다.... 마침 흑백이라 또 특유의 분위기가 더 잘 사는 것 같고 @.@,,, 문하 아침조깅하는 모습인것두 같네요! 반바지를 입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귀여우니 되었다........ (슈퍼울트라스다담)
>>892 ㅋㅋㅋㅋㅋㅋ 아... 지하실에서 언제 풀려나냐구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랑이가 씌워주면 써주긴 하는군요! >:D 떨떠름...이어도 기분이 안 나쁘면 오케이 입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기가 쓸데 없이 빠른 게 귀한 거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
>>893 서울우유! 하겐다즈! 나뚜루! 아이스크림... 쪼매난 게 비싼거... 여러개 사셔도 행복할 것 .... 하겐다즈 작은 컵 여러개 사서 맛비교 이런 것도 할 수 있겠어요.... >:D (사치스럼) 큰 컵으로는 이미 먹어봐서 아는 맛, 좋아하는 맛으로 사시기! >:D
>>901 " 피부가 하얀 편이라서 어울리는 걸~ 봐, 나도 어울리지이! " (라고 본인은 하얀 고양이귀 써봄) 피부 하얀 편이라 어울릴거라고 생각했을 겁니다! >:D (하지만 흰 귀가 안 어울리는 피부색은 없는 거 같다!) 다음 만월 이벤트 때... 새슬이랑 문하 일상 잘 보겠습니다 ㅎㅁㅎ (팝콘 들고올 것임) 앗... 그런데서 다람쥐를 연상해주실줄이야... >:ㅁ
>>900 ㅋㅋㅋㅋㅋㅋ문하주가 올려주신 픽크루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그만... ._.) 아닠ㅋㅋㅋㅋㅋㅋㅋ 머리깸짤이라닠ㅋㅋㅋㅋㅋ (빵) 주접 떨어주시면 저야 감사합니다... 만 자제하고싶으시다면야... :3 저야말로 아랑이 손에 연호 손 쥐여줄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8ㅁ8
>>901 우유 탄 것 처럼요? 🤔 (피부를 말하는걸까) 그래도 뭔가 느낌적으로 알것만 같은 느낌...?
>>905 새슬이 머리에 낙엽 털어주고 같이 나비 잡으러 갔다가 밥 먹으러 갔다가 수업 땡땡이치러 갔다가 시내에 놀러갔다가 나비 모양 머리삔이나 목걸이같은 거 사주고 싶으다..(의식의흐름) 활동하기 아주 편합니다. 딱 달라붙습니다. 허벅지의 윤곽이 파렴치하게 드러납니다. 마음껏 감상 가능. :3
>>907 (2차 머리깸) 저거 보니까 일찍 자야 하는데 잠이 안 와요.... (주접 아니라 사실같음...) ^.ㅜ.... 아냐... 그래도 행복한 기분으로 잘 것입니다... 제가 더 감사할 것입니다.... ^.ㅜ...... 흑흑.... 까다롭고 공략 힘든 다람쥐 좋아해주셔서 감사하고, 손도 붙잡아 주셔서 감사해요... ㅇ<-< (흑흑)
다들... 굿나잇.... 굿밤... 밤새지 말고 일찍 주무시기.... ㅇ<-< (라고 한시반에 자려고 시도하는 자가 말했다)
>>915 일단 평균적인 느낌은 가지고 있으니 말이지! 하지만 그렇다고 운동 잘하고 그런 것은 아니라구! 어디까지나 컨디션이 좋아야 2등이고 아니면 3등이니까 오히려 3등에 더 가까울 것 같네. 아. 물론 반 전체가 아니라 실기시험 칠 때 4~5명씩 묶어서 하는 그거 기준이야!
자러갈 것이지만 여러분들 썰은 물어보고 가도 되는거예요....?? :Q 다들 놀이공원가면 머리띠 쓰는 편? 안 쓰는 편?
금아랑은 옆의 친구가 찌르면 삽니다... (...) 본인이 옆사람 찔러서 너도 이거 살래~? 하고 영업할 때도 있을 것임 (머리띠 파는 직원 : (아무말도 안했는데 손님이 알아서 영업하고 삼) (개꿀)) 권유는 해보는데, 안 쓰면 어쩔 수 없고, 빵긋 웃는 얼굴로 권유했던 머리띠 본인이 써서 상대도 본인도 무안하지 않게 넘어갈 것 같기도 하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