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5 앗 이거 아랑주가 좋아하는 픽크루에요 >:D (하 늘 이 넘 예 뻐) 편안하면서도 트랜드.......... 이럴수가...... 2-1반 패셔니스타 자리를 하늘이에게 주지 않으면~~~~~~~~~~~~~ >:D 편안하면서 트랜드한 느낌이 잘 사는 게 가을이나 겨울옷쯤일까 싶기도 하네요 >:D
>>667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보고 있습니다 >:D (와하하) 트랜드<< 를 이미 보았는데요.... oO 편하냐 편하지 않냐, 부담스럽냐, 부담스럽지 않냐 보니까 하늘이 아주 화려한 옷은 또 안 입을 것 같단 거예요.... <:3 하늘이가 좋아하는 옷은 편하고 부담스럽진 않은데 나름 트랜드 반영한 옷... 이지 않을까? 싶네요!
>>668 트랜드한 옷은 나도 지금 사서 입을 수 있는걸! 문제는 조합이지! 조합!! 예상했던대로 너무 화려한 옷은 피하는 편이야. 사람들의 눈에 띄는 것을 싫어하는 것은 아닌데 뭔가 나를 봐줘! 난 이렇게 화려한 옷을 입었어! 느낌은 좀 꺼리거든. 정리하면 아랑주가 예상한 그런 옷이 맞아! 거기다가 푸른 계통이면 거의 100%일지도.
>>669 조합 << 맞는 말씀이시다.... :Q....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 가수 복장은 절대 안 입겠네요 하늘이.... 반쨕반쨕 빤짝이 옷.... 꺼려할 것..... 와! (예상한 옷이 맞대! 기쁘다!) 푸른 계통이면 거의 백프로.......! >;D 에메랄드색 좋아했단 건 기억나는데, 에메랄드색 옷은... (좀 너무 눈에 띄는 느낌...이라서 안 입을까요...? ㅎㅁㅎ)
>>672 채도 낮은... 에메랄드 여름 옷... 이런 거 말씀이시죠? (가져옴) 두벌 정도는 있구나 <:3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금아랑 옷 잘입는 이미지가 생겼죠....? (가져온 픽크루들 떠올림) (최선을 다했던 기억...) 저 때문에 생겼겠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74 하늘이 말고도... 산들고에서 저 옷을 소화할 사람은 없을 거 같아요!
>>662 ㅋㅋㅋㅋㅋㅋㅋ아랑이를 부르셔도 교복을 입으신다면 피할 수 없는 형벌입니다.... (광기)(?)
>>663 안타깝게도 혼자먹으면 재료부족은 어쩔 수 없는 일... oO 글쎄요... 저도 연호의 블랙홀같은 뱃속은 잘 몰라요... (흐릿) 초밥 한 300피스 정도는 먹지 않을까요? oO 앗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아랑이의 파티 복장도 엄청날것을 알고있기 때문에... 제 자리도 남겨주십셔... (널브렁) 사복 패션이라면 캐주얼한걸 주로 입을거에요! 평범한 청바지나 슬랙스 입고 검은색 무지티에 블레이저나 셔츠자켓 같은거...
>>665 헉 하늘이... 저번에 본것같긴 하지만 또 보니 좋네요!! XD 연호도 저거 한번 만들어볼까... oO
>>677 (금아랑 옷장에 있을 거 같은 옷들 검색하고 옴) 음.... 으음.... 귀찮아서 아무거나 입고 나올 때 빼고 잘 입을 거 같은데 아무거나 입고 나와도... <:3 입고 나와도 아는 사람만 안 마주치면 됩니다 >:D 나름... 잘 입는 편이지 않을까요? (안 어울리는 옷도 있겠지만요!) 본인이 사는 옷들도 있겠지만, 오빠도 여동생도 아빠도 엄마도 금아랑이한테 어울릴 옷 보면 종종 사다줄 거 같아서... (옷장 터지겠는데...)
>>6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 300피스... 저 연호 미래 직업으로 먹방 유튜버가 스쳐지나갔어요.... <:3 (돈 잘 벌 거 같다) 별 거 없습니다... (코쓱) 픽크루로 가져올지 실물 옷으로 가져올지 모르겠지만, 일단 저 연호 옆에 세워도 될 복장을 모르겠당... :Q... 와! 왠지 캐주얼이나 스포티한 거 입을 거 같았어요 >:D 연호 피지컬이 다 하겠지! (흡족) 검은 티나 검은 후드 자주 입을 거 같은 게 붉은 머리랑 검은티가 어울리더라구요 <:3
>>682 이것 봐! 역시 잘 입는다는 설정이잖아! 아무튼 옷장이 터진다는 것은 곧 가족들의 관심과 사랑이 대단하다는 말이기도 하지! 사실 산들고 아이들은 이러니저러니 해도 옷 대충 입을 것 같진 않으니 다들 멋질 것 같아!
>>684 과연. 저게 커플을 상징하는 디저트란 말인가!
>>685 엗! 이렇게 된 이상 하늘이는 피아노가 있는 곳에서 빠져나오지 않는 수밖에 없구만!! 아무튼 픽크루 파츠가 없으면 어쩔 수 없는 거니까. 나도 머리스타일이나 그런 분위기가 안 맞는게 많아서 스루해버린 것이 많기도 하고 말이지! 그리고 아니야. 300피스 어림도 없어. 난 100피스도 못 먹어. (절레절레)
>>683 ....300피스는 무리더라도 30피스는 가능하지 않을까요....!! >:D 근데 시아는 언제 관리한다고 본 거 같아서 10피스 정도만 먹고 그만 먹을 거 같기도 해요... <:3
>>685 으음~ 밥은 0.8인분 정도 먹습니다. 그렇게 많이 안 먹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과자도 맛이 궁금해서 샀으니까 어쩔 수 없이 먹는거지만 한 봉지 먹으면 다음에 먹는 끼니가 0.7이나 0.6으로 줄겠지 뭐... <:3 근데 딸기뷔페 데려가면 2~3접시.. 에서 4~5접시는 먹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좋아하는 것만 많이 먹나봄) 이거저거 입혀보고 있는데 픽크루가 예뻐서 그런가 다 잘어울리더라고요..? <:3 흰색이 어울리는 것 같긴 해요. 아이보리보단 아예 화이트에 가까운쪽!
>>687 제때제때 옷정리 해야 할텐데... (키가 커야 예전 옷을 버리고 새 옷을 살텐데...) (아랑이 키 봄) (안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느껴지나요...? (다행이다) 맞아요. 산들고 애들 다 잘 입을 거 같아. 뭐지.. 그 짤 있잖아요 <얼굴이 다했다> 아무거나 입어도 산들고 아이들 얼굴이 다할거예요! 아뇨... 그냥..... 그냥 디저트인데요... <:3 (하늘이는 바다랑 하면 제가 바다의 컬러를 알 수 있을 거 같음) (저 흑백 바다밖에 못봤어요)
>>688 거짓말! 지금도 아랑이와 연호를 생각해서 만든거라고 썼으면서!! 바다의 칼라? 바다는 설정상으로만 존재하며 일상이나 기타 등등에서 전혀 나오지 않을 아이니 컬러를 몰라도 괜찮지 않을까? (갸웃) 사실 비랑주 썰이 아니었으면 나오지도 않을 애였으니 말이지. 생각보다 꽤 궁금해하는 이들이 있구만. 설정상 NPC 바다. (야)
>>689 그건 다이스가 정해주겠지!!
.dice 1 2. = 1 1.아직 고등학교 2학년이다. 좀 더 클 수 있어! 2.하늘이의 키. 모든 성장이 끝나 성장판도 닫혔습니다.
>>693 바다의 컬러는 바다에 가면 충분히 볼 수 있지 않을까하고..(야) 농담이고 머리카락은 약간 주황빛에 가까운 갈색이고, 눈색은 검은색! 그 이외의 사복 스타일이나 다른 색은..상상에 맡긴다!! 아무튼 62cm면. ㅋㅋㅋㅋㅋㅋㅋ 240이 훌쩍 넘어버린다구!! (절레절레)
>>694 하늘;(도리도리)(도리도리) 결국 어쩔 수 없이 머리카락은 조금 타협을 볼 수밖에 없게 되더라. 정말로 완벽한 싱크로를 만들려면 직접 그리는 수밖엔 없으니 말이야. 그래도 연호 분위기는 픽크루마다 잘 산다고 생각해.
>>694 생딸기를 제일 좋아하고, 딸기에 연유나 초콜릿 찍어먹는 것도 좋아하고, 딸기 들어간 디저트도 좋아해요 >:3 앗... 근데 만든 건 흰색이 아니라 네이비 장미인데... <:3 https://picrew.me/image_maker/82183/complete?cd=D4TXSvQkh2 앗... 186cm까지 크는군요 ㅎㅁㅎ (좋 - 다)
>>695 파인하지 않아보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대학 다니면서도 큰다면... 어... :Q.... (대학교 4학년까지 크나요....??) 어서와요 재현주! >:3 키 이전에는 사복 패션이야기 하고 있었어요! 재현이는 사복 어떻게 입고 다니나요! :D (궁금)
>>698 규리주........ (왈칵) 답레는... 천천히 써주세요.... (토닥) (토닥) 어서오세요! (쓰담쓰담쓰담)
>>710 Bite2가 나오면 바다를 캐릭터로 가지고 올지도 모르니 그것이 맞을지는 그때를 보도록 하자! (인증으로 시트 잘림 엔딩) 사실 바다에 대한 이야기는 굳이 더 이야기하진 않을게! 일단 내 캐릭터는 하늘이기도 하고 바다에 대한 것이 너무 풀리면 약간 TMI로 썰이 될 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