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 상제시여! 너무하신 것 아니오! 이런 식으로 내게 사슬을 채워야만 안심이 되셨소! 한 때 당신을 모시던 내게! 이렇게까지 해야만 했냐는 말이오!
울부짖듯 소리칩니다.
- 상제여.
- 홍옥과도 같이 아름답게 빛나는 저 두 눈을 보시오. 비단과도 같은 윤기가 흐르는 비늘들은 어떻소? 모습을 감추는 오색찬란한 구름들마저 향기롭소.
- 어찌!
- 어찌 떠나간 그녀와도 같은 모습이란 말이오! 상제가 죽으라고 기거이 내보낸 내 스승의 모습과 이토록 닮을 수 있단 말이오!
- 스승을 사랑한 것이 그리도 큰 대역죄란 말이오! 내게 어찌 이런 시련을 주시오!
우드드득. 공간이 우그러집니다.
- 내가, 그녀와 비슷한 모습을 한 용을.
- 공격할 수가 없지 않소....
털썩.
하늘을 향해 분노와 울분을 터뜨리던 공자는 그 자리에 주저앉습니다.
- ...
그리곤 말없이 하란을 쳐다봅니다.
곧, 그의 입에서 노랫소리와 같은 시가 흘러나옵니다.
- 하늘의 사자들이 내려와 내게 일컫기를. - 내 주군이 될 자가 고개를 넘으려 할 것이다. 나는 주군을 결코 이길 수 없으니 주군이 될 자를 따라 신종하고 명을 잘 수행한다면 죄를 사하여 주겠노라. - 그리하니 내 알겠다 하여 그 자리를 지키고 서 있었거늘. - 미처 버리지 못한 미련을 들고 어린 용을 쳐다보는구나. - 내 어찌 미련을 떨치지 못했거늘 과거의 미련을 이길 수 있겠는가. - 어린 용이여, 내게 그대의 이름을 말해주오. - 상제를 모시며 신장들을 지휘하던 장군이 그대를 따르리오다. - 스승을 사랑하여 속세에 미련을 두던 죄인이 속죄를 위해 신종하리오다. - 남환진군南煥晉君이 그대에게 복속을 청하니. - 그대 용이여 이름을 밝히고 우자愚者를 받아주오.
>>73>>75 그, 확인사살 안되고 살아남은 친구들이 있어서 돌아온 친구들이 있어용! 그래서 제가 서술드릴 때 2마리의 사마귀들이 경호하고 있다! 라고 말씀을 드렸던 기억이 있어용!
직접 작전 기획하시고 체크하시는건 너무너무 좋지만, 제가 아무래도 진행을 최대한 빠르게빠르게 하려는 편이다보니 많은 부분을 일부러 생략하고 지나가는 편이에용 홍홍! 그런 점이 있다보니 당장의 제 서술을 최우선으로 정확한 정보로 생각하시고 하시면 되실 것 같아용! 저도 한 분 한 분 막 엄청 세세하게 서술을 하고 싶은데 그랬다가는 20~30분에 한레스 처리하게 되니 어쩔 수가 없어용...
>>74 재정비를 시작합니다!
사람들은 약간 무에 홀린듯 정비를 시작합니다.
그나저나 큰 문제입니다.
...나름 강력했던 전력이었을텐데 그들이 전멸했으니.
더 큰게 올겁니다.
>>76 청년기의 환각을 봅니다.
... ....
지금 이 자리와 비슷한 풍경 속에서 노도인의 젊을 적 모습을 한 도사가 교국무관 여섯과 칼을 겨누고 있습니다!
>>82 하리가 검을 휘두르려 하지만 해골은 어렵지 않게 쳐내곤 하리의 배를 칼손잡이로 찍어버립니다!
쿨럭!
핏덩어리들이 입을 통해 나옵니다.
철그덕...
해골은 붉은 안광을 흘리며 천천히 걸어옵니다.
>>86 경호 사마귀가 남아있는 상황이에용!
이격투로 쓰는 것으로 처리할게용!
/
육합권 - 이격투로
피를 본 류호는 자신의 위를 깔려는듯 쓰러지는 경호 사마귀의 시체 아래에서 벗어나 앞으로 달립니다!
파바바바밧...!
그리고는 높게 뛰어오릅니다! 낫같은 팔에 살짝 묻어있는 붉은 피, 이 사마귀의 머리 바로 위까지 올라간 류호는 아래로 두 번 주먹을 내지릅니다!
>>100 홍홍홍! 다행이에용! 저도 류호주의 꼼꼼함과 작전기획은 너무 재밌게 보구있어용!!
>>101 【 남환진군南煥晉君 패울부覇蔚夫 】 옥황상제 휘하의 장군으로 본래 하계의 신장과 산신령, 토지신들을 다스리는 직책에 있던 인물. 선술에 능하고 뛰어난 무술 실력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실력자. 그 실력은 하계로 치자면 생사경의 고수와 비견될만 하다. 패울부에게는 스승인 용이 있었는데, 스승과 사랑을 나누는 대역죄를 저질러 스승은 전선으로 쫓겨나고 본인은 하계로 저주를 받은 채 추방당했다. 온갖 봉인을 당해 현재는 초절정 수준의 실력을 낼 수 있으며, 저주로 인해 화경 이상으로 나아갈 수 없다. 호감도 : 3
다리 사이로 들어가려하지만, 거듭된 전투와 소모된 내공으로 인해 축적된 피로를 가진 류호와 이제 막 전투를 시작하는 사마귀 요괴의 체력은 당연히 큰 차이가 납니다!
콰아아앙!
거대 사마귀의 날이 먼저 류호의 접근을 차단하고 류호의 목을 노리고 날이 날아듭니다!
내공은 소모되지 않았습니다!
>>107 지원 요청에 대한 전령을 보냅니다!
조금 기다리면 되돌아올겁니다.
>>108 미사 하란(부레주 : 매주 일요일 +7) 216.5 남궁 지원 6 강 미호 (수련레스 관리자 : 매주 일요일 +5)21 하리 69 서 단화 26.5(동결) 강 건 46 (50% 할인권) 제갈 서윤 8.5(동결) 송파련 (위키나이트 : 매주 일요일 +6) 56.5 상혜연 23.5 백월 (위키나이트 : 매주 일요일 +6) 72(50% 할인권) 벽휘 8.5 평 56.5(50% 할인권) 류호 (위키나이트 : 매주 일요일 +6) 9 청려 3
구매합니다! 眞여아홍 효과 : 사용시 최대내공의 절반을 즉시 회복
>>110 현재 내공으로는 이게 한계에용!
>>112 그럼 롤백처리할게용! 다만, 원래 이렇게 막 롤백처리하는건 안되는 일이니까 알아주세용 홍홍!
>>121 미사 하란(부레주 : 매주 일요일 +7) 216.5 남궁 지원 6 강 미호 (수련레스 관리자 : 매주 일요일 +5)21 하리 69 서 단화 26.5(동결) 강 건 46 (50% 할인권) 제갈 서윤 8.5(동결) 송파련 (위키나이트 : 매주 일요일 +6) 31.5 상혜연 23.5 백월 (위키나이트 : 매주 일요일 +6) 72(50% 할인권) 벽휘 8.5 평 56.5(50% 할인권) 류호 (위키나이트 : 매주 일요일 +6) 9 청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