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2 ▶ 예절주입기(물리) ◀ [ 한때 예의 없는 사람들에게 예의를 주입시켜주는 세 개의 물건이 있었다. 몽둥이, 총, 전기로 이어지는 세 개의 주입기 중 하나인 총은 시대를 막론하고 지금까지도 게이트 너머 수많은 존재들에게 예의를 주입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고 있다. 총신은 상당히 가는 편이며 화약식 총알을 사용할 수 있지만 단발로만 사용 가능한 점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다. ] ▶ 일반 아이템 ▶ 따라해보세요. 죄송합니다 - 크리티컬 히트 성공 시 상대방에게 약한 경직 부여 ▶ 특수탄 - 특수한 효과를 지닌 탄환을 추가로 장착할 수 있다.
구입합니다!
>>863 공부합니다!
" 어.. 그 부분 그렇게 하는 거 아냐. 봐봐. 의념 상수인 N을 파동값 A에 대입하면.. "
찬후는 어느새 작업이 끝났는지 화현의 공부를 보고 적당한 조언을 곁들여줍니다.
" 단순히 의념 상수를 구하기만 하면 답을 알 수 없어. 자 보면 의념 상수인 N에 의해 파동값 A가 변화하며 의념 파동의 값이 1.652라는 게 밝혀졌지? 이제 그럼 뉴턴 역할을 따라 충격상을 계산하게 되면.. "
꽤 괜찮게 공부를 했습니다!
>>864 " 어 그래. 세계가디언협회 아시아지부 준장 이사조라고 한다. 소속 국가는 중국이었다만 이번에 여기 오면서 UGN으로 바뀌었지. "
갑자기 목소리가 들려서 당황했지만, 금방 문제로 눈을 돌려서 찬후 선배의 조언대로 문제를 풀어본다. 의념 상수인 n에 의해 파동값 A가 변화... 뉴턴의 역할... 어우.. 머리야... 하지만, 충격상 계산식을 이렇게 풀면 확실히 쉽구나. 오~~ 선배... 완전 문무겸비야~
"이열~~ 선배, 덕분에 살았어요. 귀에 쏙쏙 들어오는데요? 그보다 작업 끝나셨어요? 이렇게 열심히 집중하시는 거 저번에 그... 연필 깎는 영상 이후로 처음 보는 거라 방해 안 하려고 공부했는데."
>>865 " 말이 좋아서 성녀가 도움을 요청한 것 처럼 얘기했지만 실상은 달라. 666놈들이 억지로 끼어들어서 좋게 포장을 해준 셈이니까. 성녀는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계시를 받았니 어쩌니 하면서 심의회놈들이 끼어들어서 깽판을 쳤어. 그런 부분들이 안 맞았던 거지. "
그 외에도 성녀의 당시 헤어 스타일은 지금과는 다른 목에 겨우 닿는 단발이었다거나, 성녀의 무기가 당시에는 방패가 아니라 커다란 대검이었다거나, 당시의 별명은 성녀가 아니라 '희망의 검'이었다거나 하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런데.. 그걸 어떻게 아는걸까요?
>>866 [ 게이트와 보석 ]
검색됩니다!
>>867 에릭의 말에 너구리는 빵 터진 듯 웃습니다. 그야 너구리가 가디언 칩이 있을리가 없죠!!!
>>889 진석은 게이트 이전 시대의 영화의 영향으로 여전히 화약을 사용하는 총에 대해 생각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총기는 의념 시대를 거치며 다양한 변화를 거쳐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진석과 같은 거너들이 주로 사용하게 된 것이 의념을 탄환의 형태로 만들어 쏘아내는 것이죠. 즉 우리들은 구 시대의 총기만을 규정해선 안 됩니다. 뭐 대충.. 그런 말입니다.
총을 챙기고 빠져나옵니다!
>>888 " 별로 맘에 들진 않아서. 버렸어. "
찬후는 아쉽다는 듯한 표정을 짓습니다. 그게 맘에 들지 않는 수준이면.. 내 그림은 뭘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세상에 세상에... 그게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세상에.. 버, 버리지 말고 저 주시지... 아쉬운 마음... 하지만, 이게 옛날부터 표현된 장인 정신이라는 걸까? 하는 생각이 든다. 국보를 자신의 해석으로 그리는 것이니 그와 비슷하더나.. 혹은 그보다 더 뛰어나거나 하지 않으면 마음에 들지 않을만 해. 그런데.. 왜 그리시는 걸까?
"이게 바로 장인 정신 이라는 거죠? 마음에 드는 도자기가 나올 때까지 계속해서 도자기를 만든다... 낭만적♥ 그런데, 왜 갑자기 강산무진도를 그리세요?"
>>893 너구리는 자신의 팔을 들어올립니다! 가디언 칩은 가디언과 가디언 후보생이 사용하는 물건이기에 특별한 보안을 이용하지만, 타인들에게도 비슷한 물건이 있습니다. 다만 연락처는 공유가 되지 않는 것이죠. 물론 너구리는 사탕을 받지 않습니다. 왜냐면.. 이 너구리에겐 이름과 악기를 좋아한단 설정 외에는 다른 설정이 없기 때문입니다..
>>895 이아네의 반은.. 성현의 반입니다! 사물함에는 비밀번호가 걸려있습니다.
[ (대충 문제) ]
성현은 배운 지식을 응용하여 문제를 풀어야만 합니다!
파보에 - 니즈 방정식은 의념 상수를 N으로 상정한 상황에서 망념 편집수 C를 붕괴 상수인 Q에 대입하여 미분한 후, A로 상정한 상태에서 물리량을 합한 상황에서 적분을 진행하여 그 차에 의한 물리적 영향력에 대해 계산합니다. 이에 따라 발생하는 효과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1. 물리량 적분에 따른 적분상수 C의 차만큼 물리량의 변화가 발생한다. 2. 붕괴 상수인 Q의 영향으로 인해 게이트의 붕괴량이 가속된다. 3. 편집수 C가 상수량만큼 발생하여 게이트의 물리 저항력이 증가하게 된다. 4. A로 상정된 물리량에 따라 그만큼의 대미지가 감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