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4 앗 2주간 게이트 돌 때 같이 다녔다는 거 좋네요... 사선을 넘나든 동료 관계잖아요.. 게이트 안 쪽에서 우연히 만났고, 비아와는 함께 파티를 이뤄서 다녔으려나요! 게이트가 끝나고는 서로 실력을 알아보고 대련하는 관계라던가? 둘다 전투광적인 기질이 있었으니 태양왕 게이트 내부에서 꽤 죽이 잘 맞았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564 지훈이가 전투광적인 측면을 많이 보였으면 "워리어가 최전방에서 공격을 모두 받아내야 하니까 적에게 너무 깊이 접근하는 건 좋지 않아."같은 고리타분한 말을 하려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자기는 워리어니까 전투광(?)인 대로 잘만 싸우면서. 지훈이가 잘 했으면 별탈없이 좋은 동료 관계가 되었겠지만요. 대련이라면 얼마든지 ok할 테니 이후에도 꽤 자주 만날 수 있겠네요. 자신이 지켜야 할 사람의 전투방식을 알아야 합을 맞출 수 있단 점에서 비아가 먼저 제안했을지도?
>>567 다림이는 서포터니까 전투의 동료적인 관계보단 일상적인 관계를 추구해보고 싶네요. 앞쪽도 안 될 건 없지만요. 비아가 다림이한테 행운 관련으로 소소한 도움을 받은 적 있다던가는 어떨까요? 상점가에서 물건을 못 찾고 있는데 같은 물건을 찾던 다림이가 알려줘서 딱 두 개 남아있던 찾던 물건을 하나씩 살 수 있었다던가.
오늘의 청천은 청월고교 수련장에 잠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청월고교의 담을 넘어 마치 평범한 청월고교생인 것 마냥 태연하게 수련장으로 들어오는 청천, 아니 괴도 클라우디. 옷은 일부러 최대한 청월고교 교복 비슷하게 푸른 롱코트에 흰 와이셔츠이고...어깨에 걸친 에코백에는 간식거리들이 들어있습니다.
잠입의 이유는 별 것 없습니다. 그저...가장 수업이 빡세다는 청월 쪽에 가면 무언가 배울 수 있지 않을까 해서입니다. 겸사겸사 아는 얼굴이 있다면 안부도 물을 겸 해서요.
수련장에 들어서니 저기, 때마침 익숙한 실루엣이 보입니다. 소리를 잃어버린 몸짓은, 얼굴에 미소를 띄우며 조용히 머리에 미니 실크햇을 붙입니다. 왜 이제서야 쓰나면...청월에서 미니햇은 눈에 띌 테니까요!
청천은 조용히, 조오용히 차가운 음료수병을 들고... 성현과 그 옆에 있는 흑발 포니테일 여학생에게 접근해서.... 성현의 옆구리에 기습적으로 차가운 주스병을 갖다대려 시도합니다!
>>576 (보석 펜던트로 찌른다! 선관 빔!) 저는 원해요! 더 많은 선관을! 공용 도서관에서 책을 찾거나 공부하다가, 아니면 호기심으로 찾아본 스터디에서 만났다던가, 아니면 우연히 찾아온 교회(?) 성당(?) 같은 곳에서 만났다던가 하는 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늑대를 쫓는 여자아이란 소문을 들었다는 것도...(?)
>>5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살짝... 비아도 자신이랑 동류라는 거 눈치채고 "자기만 즐기다니 너무하네-" 같이 농담섞은 투덜거림을 했을지도? 아마 둘 다 합이 잘 맞아서 별 탈 없이 좋은 동료가 되었겠죠! 당시에는 정신력 간당간당한 상황이었으니 가끔 일이 터지기도 했겠지만... 비아가 먼저 제안했다면 지훈이는 즐겁게 받아들였겠죠? 그 외에 일상에서의 선관으로는 뭐가 있을까요... 산책하다가 만나서 비아가 콜라를 사줬다던지(?)
>>582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 지키기 위해 열심히 했을 뿐이야." 하고 반은 진담 반은 농담으로 모르는 척을 했겠네요. 싸우는 게 싫은 건 아니지만 게이트 안에서 그런 데 집중하긴 좀 그러니 나중의 즐거움으로 남겨두고 지금은 최선을 다하자-란 태도였을 거에요. 정신력이 간당간당한 상황이었으면 보석이 마법적인 힘을 가진 부적으로도 쓰였다는 점에서 별 효과는 없을 가능성이 크지만 작은 보석 목걸이을 만들어서 선물로 주기도 했을까요. 그런 성질을 이용해서 정신력을 회복시켜주는 의념 기술을 만들까 고민해보기도 하고... 오케이오케이. 가짜 호감도가 올랐겠네요. 여기서 비아가 펩시파라고 하면... 어떻게 되죠...? (팩트:비아는 이온음료 마심)
>>588 "열심히 하면서도 나름 즐긴 거겠지. 너무해라." 라면서 농담 던졌으려나요... 보석 목걸이라니 예쁠 것 같다... 그거 아직도 차고 있을 법한 느낌이려나요? 가끔 비아에게 꺼내서 보여줄 것 같기도? 효과가 있든 없든 일단 친구(일방적)에게서 받은 물건이니까... 가호감도가 -가 됩니다(농담) 비아는 이온음료 지훈이는 콜라 마시면서 자판기 앞에서 만나는 사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