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위키: https://bit.ly/2UOMF0L 1:1 카톡방: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96245396 뉴비들을 위한 간략한 캐릭터 목록: https://bit.ly/3da6h5D 웹박수: https://pushoong.com/ask/3894969769
[공지] 현실 차원에서의 접속이 확인됩니다. 재밌게 놉시다. [공지] 방장 звезда́ 는 항상 보고는 있음.
[규칙] 1. 떠날때에는 확실하게 떠날 것. 컴백 여지에 대한 발언은 허용. 작별은 서로 감정없이 한번정도만 언급하는걸로 깔끔하게 할것. 떠날때 미련가지는 발언 및 감정적 발언은 삼가. 떠날때 말은 지킬 것.
2. 어장이 오래되었다고 상대를 옹호하는 AT금지. 지적의 경우 그 지적의 어투나 커질 파장을 지적하지 않기. 지적이 들어오면 확실히 입장을 밝히고 해결할것.
3.다른 사람들이 동조한다고 해서 방관은 금물. 이상하다고 싶으면 2번규칙에 따라,지적과 수용,해명과정을 거치자.
4. 문제가 생길때는 공과 사를 구분하자. 무조건 우리가 옳다는 생각과 식구감싸기 식의 옹호를 버리자.
5. 아직 내지 않았거나, 어장에서 내린(혹은 데려오지 않은) 캐릭터의 이야기는 자제하자.
6. 모브캐가 비중 높게 독백에서 나올 경우, 위키 등재나 각주 설명을 사용해보자. 또한 모브캐의 암기를 강요하지 말자.
7. 픽크루를 올릴때 반드시 캐릭터명을 명시하도록 하자.
8. 유사시를 위해 0답글에 어장을 세운사람이 누군지 나메를 적어두자.
9. 타작품 언급시 스포일러라는 지적이 하나라도 들어올 시 마스크 처리된다.
10. 특정 작품의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면 AT로 취급한다. 특히 단순한 감상이나 플레이 이야기가 주가되지 않도록 하자.
11. 특정 작품 기반 AU설정및 썰은 위키내 문서를 활용하자.
※오픈 톡방 컨셉의 상L 이름칸은 오픈 카톡에서 쓰는 닉네임이란 느낌 ※오픈 톡방 컨셉이기에 앵커 안 달고 그냥 막 다시면 됩니다. ※세계관은 그냥 모든 차원이 겹치는 컨셉이기에 톡방 자체에 영향만 안 주면 뭐든지 okay (상황극판 룰에 걸리는 일 제외) ※1000 차면 캡틴이 아니어도 다음 어장 세워도 됨.
>>680 알고서 하신 질문일지는 모르겠는데 여장은 닌타마 원작에서 매우 자주 쓰이는 소재입니다. 호엥이가 4학년 안에선 여장 잠입이 탑이라는 뻘설정이 있지요 여장도 잘 어울리고 부가적인 정보 수집도 수준급이고 근데 덴페이(호엥이룸메)는 여장 못 해요 꼬꼬맹이가 엄마 옷이랑 화장품 몰래 갖다가 논 것 같은 모양새밖에 안 됨. 그래서 호엥이랑 친구들이 여장이 아니라 괴물 분장을 했느냐며 잘 놀립니다
메로우 상반신은 인간이고 하반신은 물고기인 인어의 전형적인 모습으로, 몸에 뒤덮힌 비늘은 녹색이며, 머리카락도 녹색인데 빗으로 잘 손질해서 윤기가 흐른다. 또한 손가락 사이에 물갈퀴가 있으며 피부는 하얗다. 여성 메로우는 매우 아름답지만, 남성 메로우는 추하고 못생겼다고 한다. 가죽을 벗고 인간이 된다는 말도 있는데 이것은 요정 셀키의 능력에서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트리위키
메로우쟝 썰 풀어도 되겠...지? 되겠지? 인류 자체에 대한 복수심은 있지만 역으로 인간들한테 친근하게 굴지 않을까. 애초에 눈앞에 괴물이 있는것도 못알아본다면서 조용히 기만질 하는 놈이고... 작전하다가 은밀하게 사람 죽여서 그 사람이 당황하고 배신감 느끼는거 보고싶어할듯 하다. 물론 충분히 행동에 옮길만한 인성이지만 이건 코주가 어 그런거 안됨 땅땅하면 속으로 생각만 하고 있겠지
어느날부턴가, 똑같은 꿈을 꾸곤 했다. 늘 같은 것이 나왔다. 푸른 홀로그램 하늘과 영상 속에 남아있는 실로 푸른, 하늘. 금속 특유의 냄새와 색깔로 점철된 이유 모를 꿈. 그 마지막은 언제나 비릿한 금속의 냄새와 비명으로 끝이 났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붉은 것만이 아니라 금속질의 색을 띈 것마저 넌더리가 났다. 아니, 오해하지는 말아달라. 그것 때문에 내가 내 하나뿐인 절친을 피해다니는 것은 아니다. 그건 무언가....달랐다. 단순히 간접적인 공포감이 아니라, 깊숙한 무언가를 건드렸다. 더이상 알아내면 안 될 것만 같았다. 본능적인 감각이었다.
내가 비행체에 몰두한 것도 그 즈음이었다. 따지자면 그 전에도 나는 기계에 관심이 많았고, 특히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에는 더더욱 그랬다. 하지만 그 즈음부터 단순한 취미는 좀 더 집요한 무언가로 변했다. 그건...차라리 '집착'에 가까웠다. 나는 이곳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이 새하얀 장소와 거짓된 화면 아래를 벗어나, 실로 푸르게 빛나는 하늘 아래 날고 싶었다. 이유도 모른 채로 매일을 매달렸다. 절박했다. 이곳에 살다가는 미칠 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만 들었다. 이 새하얗기만 한 곳이, 온통 가짜인 자연으로 꾸며진 곳이 끔찍했다. 때로는 숨통이 콱 틀어막히는 기분이었다. 이유도 몰랐지만 그랬다. 나는 진짜 하늘이, 진짜 바다가 보고 싶었다. 나뭇잎 사이로 햇빛이 비치는 광경을 내 두 눈으로 직접 보고 싶었다. 강한 바람이 부는 하늘 아래 서있어 보고 싶었다. 그 푸른 하늘 속을 날아보고 싶었다. 감시 카마레 아래에서 벗어나 보고 싶었다.
이룰 수도 없을 것 같아 보이는 일이었다. 실제로도 가능성은 한없이 0에 수렴했다. 구상도까지는 그렇다 쳐도 기계 부품을 구할 곳이 없었다. 기계 부품이 있다고 해도 만들어낼 수 있는 도구들을 찾기 어려웠다. 원래였다면 그랬다.
나는 운좋게 망가진 비행체 하나를 손에 넣을 수 있었다.
*
나는 하늘을 날고 싶었다. 공기의 흐름을 온 몸으로 느껴보고 싶었다. 온통 무채색인 이곳을 벗어나 자연을 마주하고 싶었다. 그런 것들은 단 한 번도 경험한 적이 없음에도 그 충동은 나를 뒤흔들었다. 나는 죽는다 해도 이곳에서 죽고 싶지는 않았다.
정말로, 그랬다.
*Isotopia: iso+topia, 인스턴트식 테마파크 혹은 어디서나 유사한 형태를 아파트 단지 등 재생산된 동종 공간을 의미한다. *My-30-076-C: J(a)-17-014-C의 친구, 이번 독백의 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