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6 핫 간파당했어 ?! ?! ?!! !!! Σ(●ꉺ▱ꉺ●) 맞아여 저도 수요 조사가 결국엔 어떤 결과로 나올지........ 시트 스레엔 어떤 양상으로 들어올지..... 기대가 정말 무척많이 된답니다🥰 드디어 정식으로 시트를 받을 수 있게 되어 감격인 것도 있구여.........!! (엄밀하겐 아직이지만)
갱신하고 가겠습니다~~~ >:3!!! 개장일은 예기치 못한 변수만 없다면 12월 29일로 확정이 될 것 같습니다 수요 조사도 질문도 건의도 계속 열린 문으로 환영하고 있겠습니다 날짜가 오면 정식으로 만나뵙기로 하져. 감사합니다~!~!~~~~!!!!! ! ! (*ノ∀`*)
모든 것이 순조롭고 또 순조로워서 기쁘고 또 기쁜 나날이랍니다~~~~~~ :D 여러분은 어떠실는지요!! 개장일은 12/29 확정! 약 일주일가량이 남았기 때문에 예열도 좀 해둘 겸 12/23~개장 직전까지는 AT가 안 되는 선까지의 자유로운 개입 및 잡담을 허용해볼 생각이랍니다 >:3
이래 놓고... 사람이 없으면... 뭐.. 우짤수가 없겟지만여,,,, 흑,,,, 흑흑,,,,,,,,,ㅇ>-<
질문도 계속 받고 수요 조사도 아직은! 닫지 않았답니다 우리 가게 정상 영업 하고 있어용~~~ . . . ! ()() 개장일까지는 틈이 나면 임시 스레에 방문하며 위키도 마무리 점검/미세 수정 해보고 주절주절 떠들고도 있을 테니 아무쪼록 남은 준비 기간도 잘 부탁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으아악 시간이 너모 빠르다 메리 크리스마스~!~!~!🎄🎄🎄 >>387 참치 분도 부디 메리 크리스마스가 되었기를 바랄게요~ >:3!
수요 조사 결과는 27일 화요일에 공개할....... 생각이랍니다~~~! 마지막까지 모두 많은많은 관심을 바라고 지독한 한파 따스하게 이겨내실 수 있기를 기원할게용! 저는 평일에 모종의 사정으로 정신없어질 예정이니 오늘이 마지막 비스무리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위키와 자료를 집중 점검해야겠네여 상쾌한 지듣노와 함께 힘찬 갱신이랍니다~~~ ! ! ! ! 1!!!!!! \\\٩(๑•̀ㅂ•́)و////
굉장히 느긋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진행은 주1회(주말 저녁밤)를 예상하지만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되거나 진행 자체가 추가될 수도 있을 때는 따로 공지를 드릴 계획에 있답니다. 몇 번 진행 해보고 생각보다 좀 여유가 있겠다 싶으면 주2회로 진행을 늘릴 수도 있는 일이구여🤔
목요일 시트 접수 후 평일~토요일까지는 여러분과 시트에 관해 조율하는 시간을 가질 것 같고, 가급적 첫 진행을 하게 될 일요일 저녁 전까지는 모든 상태창을 지급해드릴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당 고때가 신년 첫 날이기는 하지만 괜찮겠???지용?? ? ? ? 어차피 환상향으로 치면 아무 날도 아니니까 괜찮을듯(?)
1. 시트 스레 오픈 후 경과 20시간까지 각기 예약 접수. (시트가 아닌 예약) 1-1. 이때 예약은 반드시 인증코드를 포함하며, 예약하는 종족의 종류가 정확히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2. 20시간 경과 후 마감. 공개 다이스를 롤하여 각기 종족의 당첨자를 뽑는다. 당첨자는 시트를 제출할 수 있게 된다. 3. 당첨 후 24시간이 지날 때까지 시트를 업로드하지 않을 경우 당첨은 취소된다. 사정을 말하여 합리적인 선까지는 연장을 할 수 있다. 4. 당첨이 취소될 경우 다시 예약을 접수 받으며 1번부터 반복하지만 접수 기한은 감소될 수 있다. 이후에 비슷한 일이 생길 경우엔 선착순 모집으로 제도를 변경할 여지가 있다.
..정도의 방식을 취하게 될 것 같습니다 >:3 제한이 걸린 종족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모쪼록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모두에게 무운을 빌도록 하겠습니다........!!!
희망 종족 비율은 위와 같이 나왔습니당! 인간 일반과 불로불사가 한 표씩 더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고 요수나 수인은 안타깝게도 수요를 발견할 수 없었네여,, 그렇더라도 초반부에는 성별 종족 특성 등의 비율을 신경쓰지 않아볼 작정이기 때문에 혹여라도 비율만 보시고 희망하는 종족과 다른 쪽을 선택하시는 일은 없길 바라겠습니다 >:3!!! 원하는 걸 하는 게 더 중요하니까여~!~~~
그리고 희망 지반 비율은 위와 같았습니다 >:3! 전반적으로 너무 편중되지는 않게 나온 편이라 흠 나쁘지 않게 지반 시스템을 짰구나 하고 본인에게 아주 쪼금 뿌듯해지는 순간이엇습니당~~~~~~~ 지반은 보시면 알겟지만 1포인트 당 배정되는 가치가 생각보다 많이..많이.. 아주 많이...!! 높은 편이라서 어떤 선택을 하셔도 캐릭터 컨셉이랑만 맞아 떨어진다면 크게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감히 예상하고 있는 바입니다😎
어... 사랑...해요...? 술 한잔 마셨습니다 이 말만을 전하겠습니다 열렬히 존버해왔습니다....
*
파이팅!!!!!!!
*
동방프로젝트랑 다른 부분이 상당 부분 존재해도 기반인 이상 변하지 않는 사실은 환상향은 요괴'만'의 낙원이라는 것이죠. 강자는 대우받고 약자는 엎드리는 곳. 그렇기 때문에 저는 요괴보다는 인간을 선호합니다.
*
사랑해요~
그리고 이게 뭐임 무슨 뻘칸임 이놈의자슥의 예비캡이 관심에 미쳐돌앗나?????????? 싶은 칸을 자비 깊게 채워주신 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려봅니당,,,,,,ᵔ◡ᵔ 그렇읍니다 팟팅팟팅 싸랑해요~!~~~!!!!! 즐거운 어장이 될 수 있도록 이 한 몸 불살라,,, 최선을 다해보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알라뷰쏘머치
답변을 드리자면, 떨어져 나왔다는 것 자체만으로 사회와는 무척 껄끄러운 사이가 될 겁니다. 껄끄러울 뿐 아니라 개체에 따라 멸시하는 수준이 될 수도 있죠.. 사회에서 떨어졌다 해도 비슷하게 대입할 수 있는 현실의 여러 상황만 생각해도 알 수 있듯 100% 완전한 자유는 누릴 수 없을 것이며, PC 입장에서 불편하다고 생각되는 상황이 간혹 연출될 수가 있습니다. 사회에서 떨어졌으니 관련 이익을 누리기 어려움은 물론이고용. 한 이 정도 불이익으로 대략 말씀드릴 수 잇겟네용! 궁금증이 풀리지 않았다면 얼마든지 더 질문주세여~~~~~!
1. 대텐구를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일일이 NPC를 나열하기에는 너무 구구절절하고, 대표할 만한 1명을 내세우기에도 애매한 면이 있어서 보시다시피 파란 볼드체로 호칭 자체를 칠했으니 [유연] 지반으로 선관 설정이 가능하십니당!!! PC의 설정을 본 후 어울릴 만한 NPC로 안배해드리는 방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1-1. 만일 카라스/카와/하쿠로텐구 등의 고위직을 뜻하셨던 거라면 [반연] 지반을 선택해주세여!
2. 설정만 잘 좀 조율을 해보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3 [강함 : 하]일수록 최하 말단일 것이고, [강함 : 상]일수록 종족이나 설정에 따라 중요 직책을 맡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설정에 따라 아직 실무에 진출하지 않은 상태를 고르셔도 무방합니다!
>>405 되는대로 0시 정각 땡 하면 열고 싶은 욕심입니다 >:3!!!!! 물론 제 사정에 따라 시각이 미뤄질 수도 있음을 감안해주세여 :3
📢인원 제한이 걸린 [인간 : 불로불사]와 [요괴 : 수인]에 관한 내용을 재차 공지드리겠습니당📢
1. 시트 스레 오픈 후 경과 20시간까지 각기 예약 접수. (시트가 아닌 예약) 1-1. 이때 예약은 반드시 인증코드를 포함하며, 예약하는 종족의 종류가 정확히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1-2. [인간 : 불로불사], [요괴 : 수인]의 중복 접수를 허용하나 반드시 지망 순위를 명시해야 한다. 극소한 확률을 뚫고 두 분야 모두에서 당첨될 경우에 지망순을 확인하여 차순 지망은 자동 탈락시킨다.
2. 20시간 경과 후 마감. 공개 다이스를 롤하여 각기 종족의 당첨자를 뽑는다. 당첨자는 시트를 제출할 수 있게 된다.
3. 당첨 후 24시간이 지날 때까지 시트를 업로드하지 않을 경우 당첨은 취소된다. 사정을 말하여 합리적인 선까지는 연장을 할 수 있다. (기본 원칙은 최장 5일로 정한다.)
4. 당첨이 취소될 경우 다시 예약을 접수 받으며 1번부터 반복하지만 접수 기한은 감소될 수 있다. 이후에 비슷한 일이 생길 경우엔 선착순 모집으로 제도를 변경할 여지가 있다.
5. 1회 추첨에서 탈락한 사람은 대체 시트를 제출하였어도, 기존 당첨자가 취소되었을 때 시트 변경을 고려할 수 있다. (=예약 신청의 권한이 있다.) 단, 시트 제출 후 15일까지로 기간을 제한한다. 5-1. 한참 후에 모종의 사정으로 시트 변경을 결심하였으나 마침 [인간 : 불로불사]나 [요괴 : 수인]이 공석인 경우, 기타 상식적으로 납득할 수 있는 선은 예외로 친다.
6. 본 공지를 숙지하지 않았을 시의 불이익은 모두 당사자의 책임이다.
대략 위와 같은 방식을 취할 예정이니 관련된 분들은 모쪼록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410 음............(곰인) 여러 가지 문제가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형평성의 문제 때문에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해당 PC가 지반 중 [기질], [부지]를 전혀 선택하지 않았다는 선행 조건도 필요하고, 그걸 허용한다고 치면 처음부터 [인간 : 불로불사]를 선택하는 PC 또한 진행 중 직접 불로불사로 변하는 이벤트를 제공 받기를 원할 수도 있으니까요. 신선한 아이디어지만 생각보다 복잡한 문제가 될 것 같아 차라리 원천 금지하고자 합니다😔
1. 시트 스레 오픈 후 경과 20시간까지 각기 예약 접수. (시트가 아닌 예약) 1-1. 이때 예약은 반드시 인증코드를 포함하며, 예약하는 종족의 종류가 정확히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1-2. [인간 : 불로불사], [요괴 : 수인]의 중복 접수를 허용하나 반드시 지망 순위를 명시해야 한다. 극소한 확률을 뚫고 두 분야 모두에서 당첨될 경우에 지망순을 확인하여 차순 지망은 자동 탈락시킨다.
2. 20시간 경과 후 마감. 공개 다이스를 롤하여 각기 종족의 당첨자를 뽑는다. 당첨자는 시트를 제출할 수 있게 된다.
3. 당첨 후 24시간이 지날 때까지 시트를 업로드하지 않을 경우 당첨은 취소된다. 사정을 말하여 합리적인 선까지는 연장을 할 수 있다. (기본 원칙은 최장 5일로 정한다.)
4. 당첨이 취소될 경우 다시 예약을 접수 받으며 1번부터 반복하지만 접수 기한은 감소될 수 있다. 이후에 비슷한 일이 생길 경우엔 선착순 모집으로 제도를 변경할 여지가 있다.
5. 1회 추첨에서 탈락한 사람은 대체 시트를 제출하였어도, 기존 당첨자가 취소되었을 때 시트 변경을 고려할 수 있다. (=예약 신청의 권한이 있다.) 단, 시트 제출 후 15일까지로 기간을 제한한다. 5-1. 한참 후에 모종의 사정으로 시트 변경을 결심하였으나 마침 [인간 : 불로불사]나 [요괴 : 수인]이 공석인 경우, 기타 상식적으로 납득할 수 있는 선은 예외로 친다. 5-2. 이전 추첨에 참여하지 않은 참여자 또한 예약 신청의 권한을 가지며 기한은 동일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