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45390> [단문/판타지&포스트 아포칼립스] Always : 황무지 환상곡 - 시트스레 :: 225

스레주

2021-01-02 02:35:44 - 2023-09-04 15:46:22

0 스레주 (pVH5Dr1gGE)

2021-01-02 (파란날) 02:35:44



황량한 세계. 그 사이에서 이어지는 인연과 방랑자들의 여정 이야기.

126 스레주 (.o8HhY4hWE)

2021-02-24 (水) 16:28:51

[ 변동사항 ]

기존의 전투방식을 수정합니다.
다수의 적과 조우시 불합리한 전개로 이어질 가능성을 최대한 배제하려고 합니다.

1) 대상이 1-3명일때
- 기존과 동일(적에 대한 패널티 없음)

2) 대상이 4-7명일때
- 적들의 체력이 1/3으로 감소합니다.
- 적을 통해 입는 피해가 1/3으로 감소합니다.

3) 대상이 8-10명일때
- 적들의 체력이 1/2로 감소합니다.
- 치명타에 공격당한 적은 그 즉시 사망합니다. (보스급이나 일부 특성이 주어진 적 제외)
- 명중 수치가 1.5배 이상이 되면 공격 다이스가 1회 더 주어집니다.
- 단, 추가 공격 다이스는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4) 대상이 10명 이상일때
- 2명의 대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공격에 성공하면 그 즉시 적은 사망합니다. (보스급이나 일부 특성이 주어진 적 제외)
- 2회 공격 중 1번이라도 명중 수치가 1.5배 이상이 된다면 공격 다이스가 1회 더 주어집니다.
- 단, 추가 공격 다이스는 치명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128 스레주 (.o8HhY4hWE)

2021-02-24 (水) 16:42:06

[ 변동사항 ]

전투에 승리시 얻을 수 있는 숙련도입니다.

1) 대상이 1-3명일때
- 약한 적: 1
- 보통 적: 2
- 강한 적(준보스급): 3
- 매우 강한 적(보스급): 5 ~ 10

2) 대상이 4-7명일때
- 약한 적: 1
- 보통 적: 2
- 강한 적(준보스급 포함): 3

3) 대상이 8-10명일때
- 약한 적: 2
- 보통 적(준보스급 포함): 3
- 강한 적(준보스급 포함): 4

4) 대상이 10명 이상일때
- 약한 적: 3
- 보통 적: 4
- 강한 적(준보스급 포함): 5

○ 단, 보스급의 경우는 전투와 상관없이 처치하면 추가 숙련도를 획득하게 됩니다.
- 짧은 챕터의 보스급: 5
- 한 챕터의 마지막 보스급: 6~10

[조우한 적의 수, 혹은 보스의 강함에 따라 산정합니다.
(조우한 적의 수로 산정시 - 5명 이하: 6, 8명 이하: 7, 10명 이하: 8, 12명 이하: 9, 15명 이상: 10)]

[조우한 수가 적어도 보스가 강력하면 더 많은 숙련도를 얻게 됩니다.
(보스의 강함 기준: 플레이어 캐릭터의 HP/MP 수치 2배 이상, 전투에 이점이 되는 특성이 주어진 경우)]

129 스레주 (.o8HhY4hWE)

2021-02-24 (水) 16:46:27

[ 변동사항 ]

보스의 강함 기준으로 얻을 수 있는 숙련도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입니다.

- 플레이어 캐릭터의 HP/MP 수치 2배 이상: 숙련도 2 추가
- 전투에 이점이 되는 특성이 주어진 경우: 숙련도 2 추가

(단, 조우한 적의 수로 얻는 숙련도와 보스의 강함 기준으로 얻는 숙련도를 모두 합해 최대치인 10을 넘을수 없습니다.)

133 스레주 (.x2RaFjd.o)

2021-03-02 (FIRE!) 13:42:33

[ 변동사항 ]

각종 상황판단에 대한 이점은 초기 스테이터스로 결정됩니다.
초기 스테이터스는 다음과 같은 상황판단에 대한 이점으로 적용됩니다.

설득 다이스(흥정/동료)
- 매력, 행운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 감각, 지능, 행운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 힘, 민첩성, 지구력, 행운

134 스레주 (.x2RaFjd.o)

2021-03-02 (FIRE!) 13:43:28

[ 변동사항 ]

힘)

평균 이하 - 다이스 수치 3 감소
평균 - 이점 없음
평균 이상 - 다이스 수치 1 증가
월등 - 다이스 수치 2 증가

감각)

평균 이하 - 다이스 수치 3 감소
평균 - 이점 없음
평균 이상 - 다이스 수치 1 증가
월등 - 다이스 수치 2 증가

지구력)

평균 이하 - 다이스 수치 3 감소
평균 - 이점 없음
평균 이상 - 다이스 수치 1 증가
월등 - 다이스 수치 2 증가

매력)

평균 이하- 다이스 수치 8 감소
평균 - 이점 없음
평균 이상 - 다이스 수치 4 증가
월등 - 다이스 수치 8 증가

지능)

평균 이하 - 다이스 수치 3 감소
평균 - 이점 없음
평균 이상 - 다이스 수치 1 증가
월등 - 다이스 수치 2 증가

민첩성)

평균 이하 - 다이스 수치 3 감소
평균 - 이점 없음
평균 이상 - 다이스 수치 1 증가
월등 - 다이스 수치 2 증가

행운)

평균 이하 - 다이스 수치 6 감소
평균 - 이점 없음
평균 이상 - 다이스 수치 1 증가
월등 - 다이스 수치 2 증가

135 스레주 (.x2RaFjd.o)

2021-03-02 (FIRE!) 13:44:11

[ 변동사항 ]

수호이 숙련도 8 증가 ( 전투: 보안관 덩컨 )

136 스레주 (.x2RaFjd.o)

2021-03-02 (FIRE!) 13:48:36

[ 변동사항 ]

레벨 상승)
- 주어진 숙련도를 모두 채우면 다음 단계로 레벨이 상승합니다.

1. 추가기술, 기술강화 중 한 가지를 택할 수 있습니다.
2. 추가 스테이터스를 3만큼 얻게 됩니다.

137 스레주 (leYKGKrpls)

2021-03-04 (거의 끝나감) 09:27:03

[ 황무지 웹박수 1차 공개 ]

( Cora ): Ta-da★ 황무지의 웹박수를 책임지고 있는 박수지기 코라에요-!

( Cora ): 자, 드디어 대망의 첫 코멘트 공개 시간!

( Cora ): 그럼 들어온 메세지 목록을 확인해 볼까요?

---

<질문>

- 익명의 바운티 헌터
→ 스레주: 확인했습니다. 진행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진행에 필요한 사항이 생기면 다시 여쭤보도록 할게요~


<참여자&관전자 코멘트>

- 지나가던 황무지인
→ 이치몬지 멋있어!

---

( Cora ): 이상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153 스레주 (UrCXi8HrFA)

2021-03-05 (불탄다..!) 21:01:35

◆ 시트양식

이름: [ 자유 ]
나이: [ 자유 ]
종족: [ 인간 외 창작종족 가능(배경 범위를 넘어서는 전설적, 신적 존재 불가) ]
출신: [ 마기아 연합/황무지 방랑자/황무지 무법자/이방인/아토믹 리버티/황무지 협회/코드 애버그린 등 창작 출신 가능 ]
성별: [ 남성/여성 ]

외모: [ 자유 ]

능력치: [ 힘(), 감각(), 마력(), 지구력(), 매력(), 지능(), 민첩성(), 행운() - 총 80 (인간 등 마법을 다룰 수 없는 종족은 마력 수치가 0으로 고정됩니다.) ]
특성: [ 화기, 근접무기, 마학, 과학, 생존 중 택 1 ]
진행방식: [ 다이스 O / 다이스 X ]

기타 설정: [ 캐릭터의 여러 설정을 써주시면 됩니다. ]

154 스레주 (UrCXi8HrFA)

2021-03-05 (불탄다..!) 21:02:03

◆ 스테이터스

○ 힘(Str) - 물리 공격력, 물리 방어력 등에 영향을 끼치는 능력치
○ 감각(Per) - 총기 공격력, 명중률, 회피율 등에 영향을 끼치는 능력치
○ 마력(Mag) - 마법 공격력, 마법 방어력, 마법 회피율, 마력에 영향을 끼치는 능력치
○ 지구력(End) - 체력, 마력, 물리 방어력에 영향을 끼치는 능력치
○ 매력(Cha) - 전반적인 진행에 있어 호감도에 영향을 끼치는 능력치
○ 지능(Int) - 마법 공격력, 마법 공격 명중률, 마법 공격 회피율에 영향을 끼치는 능력치
○ 민첩성(Agi) - 명중률, 회피율 등에 영향을 끼치는 능력치
○ 행운(Luc) - 치명타, 회피율 및 진행 다이스에 영향을 끼치는 능력치

1 - 4: 평균 이하
5 - 10: 평균
11 - 15: 평균 이상
16 - 20: 월등

161 ◆XgzPoOaLlE (rwx6iJlAwk)

2021-03-05 (불탄다..!) 21:47:17

이름: 에반 이치몬지
나이: 32
종족: 인간
출신: 이방인
성별: 남성

외모: 다 해진 정장과 풀어해친 넥타이. 금이 간 뿔테안경.
그리고 칼 한 자루를 벨트에 차고 황무지를 전전하는 올백머리 남성.
이런 세계에서 방랑자는 어딜가던 흔히 볼 수 있는 굴렁초같은 존재이지만
스스로의 수의(壽衣)로 정장을 고를정도로 예를 차리는 사람은 남아있지 않으니 실로 이방인스러운 옷차림이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이게 그가 예를 차린다는 의미는 되지 못하리다.

능력치: [ 힘(16), 감각(12), 마력(1) 지구력(16), 매력(5), 지능(5), 민첩성(20), 행운(5) - 총 80 ]
특성: 근접무기
진행방식: 다이스 O

기타 설정: 대전쟁은 세계에 많은 파괴적 변화를 불러왔다. 아득한 차원을 거슬러 불시착 한 이방인. 에반은 그 중 하나이다.
난데없는 황무지의 한복판에서 깨어난 그를 제일 먼저 맞이 해준 것은 머리가 깨질듯한 두통과 방사능으로 오염된 대지였다.
순식간에 연고없는 낭인이 되어버린 에반에게 있는 자산이라곤 날이 겨우 붙어있을 뿐인 카타나와 이치몬지 이름의 검술뿐.
그리하여 에반 이치몬지는 오늘도 정체모를 돌연변이와 방해꾼을 베어넘기며 종말의 땅을 떠돈다. 자신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실마리를 찾기 위해.

162 스레주 (UrCXi8HrFA)

2021-03-05 (불탄다..!) 22:11:56

[ 변동사항 ]

진행시 적의 능력치가 정확히 반영되지 않아 표준 수치를 잡아두었습니다.

설정에 따라 일부 능력치가 변경되어 등장할 수 있습니다.

● 인간형 적

- 약한 적
HP: 50 이하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20
물리 방어력: 5
마법 방어력: 0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0
근접 공격 회피율: 1
마법 공격 회피율: 0

- 일반 적
HP 60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25
물리 방어력: 8
마법 방어력: 2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1
근접 공격 회피율: 3
마법 공격 회피율: 1

- 강한 적
HP: 100 이상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30
물리 방어력: 10
마법 방어력: 5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3
근접 공격 회피율: 5
마법 공격 회피율: 3

- 네임드 적(준보스급/보스급)
HP: 150 이상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35 이상
물리 방어력: 12 이상
마법 방어력: 8 이상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4
근접 공격 회피율: 8
마법 공격 회피율: 5

● 마인형 적

- 약한 적
HP: 50 이하
마법 공격력: 20
물리 방어력: 0
마법 방어력: 8
마법 공격 명중률: 0
근접 공격 회피율: 0
마법 공격 회피율: 1

- 일반 적
HP: 60
마법 공격력: 25
물리 방어력: 2
마법 방어력: 12
마법 공격 명중률: 1
근접 공격 회피율: 1
마법 공격 회피율: 3

- 강한 적
HP: 80
마법 공격력: 30
물리 방어력: 5
마법 방어력: 18
마법 공격 명중률: 3
근접 공격 회피율: 3
마법 공격 회피율: 5

- 네임드 적(준보스급/보스급)
HP: 100 이상
마법 공격력: 40 이상
물리 방어력: 8 이상
마법 방어력: 25 이상
마법 공격 명중률: 4
근접 공격 회피율: 5
마법 공격 회피율: 8

● 돌연변이형 적(보너스 숙련도 30%)

- 약한 적
HP: 80 이하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25
물리 방어력: 8
마법 방어력: 5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1
마법 공격 명중률: 0
근접 공격 회피율: 2
마법 공격 회피율: 1

- 일반 적
HP: 100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30
물리 방어력: 12
마법 방어력: 8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2
마법 공격 명중률: 1
근접 공격 회피율: 3
마법 공격 회피율: 2

- 강한 적
HP: 150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35
물리 방어력: 15
마법 방어력: 12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4
마법 공격 명중률: 3
근접 공격 회피율: 5
마법 공격 회피율: 4

- 네임드 적(준보스급/보스급)
HP: 200 이상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40 이상
물리 방어력: 20 이상
마법 방어력: 15 이상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5
마법 공격 명중률: 4
근접 공격 회피율: 7
마법 공격 회피율: 6

● 기계형 적(보너스 숙련도 50%)

- 약한 적
HP: 100 이하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30
물리 방어력: 12
마법 방어력: 12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0
마법 공격 명중률: 1
근접 공격 회피율: 1
마법 공격 회피율: 2

- 일반 적
HP: 150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35
물리 방어력: 15
마법 방어력: 15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1
마법 공격 명중률: 2
근접 공격 회피율: 2
마법 공격 회피율: 3

- 강한 적
HP: 200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40
물리 방어력: 18
마법 방어력: 18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3
마법 공격 명중률: 4
근접 공격 회피율: 4
마법 공격 회피율: 5

- 네임드 적(준보스급/보스급)
HP: 250 이상
근접무기/화기 공격력: 50 이상
물리 방어력: 20 이상
마법 방어력: 20 이상
근접/화기 공격 명중률: 4
마법 공격 명중률: 5
근접 공격 회피율: 6
마법 공격 회피율: 7

165 스레주 (UrCXi8HrFA)

2021-03-05 (불탄다..!) 23:44:30

https://docs.google.com/forms/d/1j_6V5jK6DkcVouvvoNh6pLpdTTa_RL7zb3zsIvErp8M/viewform?edit_requested=true

황무지 환상곡 웹박수입니다.

스레에 올리기 애매한 비밀설정이나 건의사항 등 각종 질문을 받습니다.

또한 관전자의 메세지나 스레&캐릭터에 대한 평도 받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참치분들이 있다면 편안하게 웹박수에 코멘트 남겨주세요.

169 스레주 (dgI95EU5dc)

2021-03-06 (파란날) 00:17:52

[ 변동사항 ]

화기/근접무기 공격 명중률을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화기 공격 명중률 : [ 다이스 수치 55부터 시작 / 민첩성(0.2), 감각(0.2), 행운(0.2)당 감소 / 화기 특성(-10) / 명중 확률 수치 2배 이상(추가 데미지 2.5배) / 다이스 수치 100(상대 즉사) ]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 [ 다이스 수치 60부터 시작 / 민첩성(0.5), 행운(0.2)당 감소 / 근접무기 특성(-5) / 명중 확률 수치 2/3 이상(추가 데미지 2배) / 다이스 수치 100(4배의 추가 데미지) ]

170 스레주 (dgI95EU5dc)

2021-03-06 (파란날) 00:19:41

◆ 스텟별 기능


< 체력/마력 >

기본 체력 : 40 [ 지구력(x3)당 증가 / 생존 특성(+45) ]
기본 마력 : 30 [ 마력(x3), & 지구력(x1)당 증가 / 마학 특성(+30) ]


< 방어력 >

물리 방어력 : [ 기본 방어력 1 / 힘&지구력(총 합의 1/2)당 증가 / 생존 특성(+5) ]
마법 방어력 : [ 기본 방어력 0 / 마력(1) 당 증가 / 마학 특성(+5) / 마학 특성이 없는 캐릭터(- 총 마법 방어력의 1/2) ]


< 공격력 >

근접무기 공격력 : 8 [ 힘(1)당 증가 / 근접무기 특성(+15) ]
총기 공격력 : 10 [ 감각(1)당 증가 / 화기 특성(+5) ]
기본 마법공격력: 40 [ 마력(0.5), 지능(0.5)당 증가 / 마나 소모량: 25 ]


< 명중률 >

화기 공격 명중률 : [ 다이스 수치 55부터 시작 / 민첩성(0.2), 감각(0.2), 행운(0.2)당 감소 / 화기 특성(-10) / 명중 확률 수치 2배 이상(추가 데미지 2.5배) / 다이스 수치 100(상대 즉사) ]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 [ 다이스 수치 60부터 시작 / 민첩성(0.5), 행운(0.2)당 감소 / 근접무기 특성(-5) / 명중 확률 수치 2/3 이상(추가 데미지 2배) / 다이스 수치 100(4배의 추가 데미지) ]
마법 공격 명중률 : [ 다이스 수치 65부터 시작 / 지능(0.5), 민첩성(0.2), 행운(0.5)당 감소 / 명중 확률 수치 2배 이상(추가 데미지 2배) ]

- 명중 실패시 다음 명중 시도 수치 5 감소. 30이하의 낮은 다이스가 2회 이상 반복될시 다음 판정은 성공으로 보정됩니다.

< 회피율 >

회피율 : [ 다이스 수치 30부터 시작 / 감각(0.5), 민첩성(0.5), 행운(0.5)당 증가 ]
마법공격 회피율 : [ 다이스 수치 25부터 시작 / 지능(0.2), 마력(0.5), 민첩성(0.2), 행운(0.2)당 증가 / 마학 특성시 5 증가 ]

< 진행 분기점 >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 65 이상 성공 [ 매력(1), 행운(1)당 감소 ] - 탐색 실패시 다음 탐색 시도 수치 5 감소. 35이하의 낮은 다이스가 2회 이상 반복될시 다음 판정은 성공으로 보정됩니다.
(상황판단에 따라 힘/감각/지구력/지능/민첩성 등이 진행 다이스 보정치에 합산될 수 있음)

172 스레주 (dgI95EU5dc)

2021-03-06 (파란날) 00:24:12

>>26
< 하늘사람 수호이 lv.1 >

HP 100/100 MP 0/0 [ 힘(Str): 5 감각(Per): 20 마력(Mag): 0 지구력(End): 5 매력(Cha): 15 지능(Int): 5 민첩성(Agi): 20 행운(Luc): 10 ]

[ 특성 - 생존 : 체력 회복과 회피율(+3), 명중률(-3), 진행 다이스 수치(-5) 등에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패러글라이더 : 모험심과 호기심이 넘치는 하늘사람들은 굉장히 자유로운 존재들입니다. 황무지 어디든 닿을수만 있다면 머나먼 소문의 땅까지 향할수 있는 거의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일부 특수한 상황을 제외하고 장소 이동에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매우 빠르게 장소를 이동할수 있습니다.) ]

화기 공격력: 30 / 근접무기 공격력: 13 / / 물리 방어력: 11 / 마법 방어력: 0
화기 공격 명중률: 45(-3)이상 명중,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48(-3)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55(+3)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42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40(-5)이상 성공


< 소지품 >

100링(황무지의 화폐이다. 맨들맨들한 합금재질. 모양이 비슷한 유사품에 주의.)
권총(특징 없는 9mm 구경의 반자동 권총 / 화기 공격 무기)
하늘사람의 패러(아주 오랜 시간을 비행할수 있게 고안된 패러글라이더. 하늘을 사랑하는 하늘사람들이 남긴 작품이다. / 고유 특성 - 패러글라이더의 효과를 유지한다.)
비상식량x4(아주 건조하고 딱딱한 비상식량. 맛은 없지만 먹으면 기운이 난다. / 잃은 체력의 절반 수치를 회복한다.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줄수도..?)


< 기술 >

● 비상 - 알지 못하는 자들은 하늘사람들의 거추장스러운 장비를 모욕하지만 그들에게 있어선 생명과도 같은 것이다.
[ 하늘사람의 패러를 작동시켜 전투, 위기 등 여러 상황을 모면할수 있는 선택지를 얻는다. ]
[ 전투당 사용 횟수는 3회로 고정된다. ]
[ 과학 특성 획득시 조건에 따라 추가적인 이점을 획득할 수 있다. ]
[ 자신이 아닌 과학 특성을 가진 동료를 통해 '하늘사람의 패러'에 숨겨진 기능을 찾아낼 수 있다. ]

● 비행꾼의 감각 - 하늘사람들은 비행과 친숙해지기 위해서 굉장히 뛰어나고 예민한 감각을 갖는다.
[ 전투시 일순간 감각 수치를 2배로 증폭시켜 화기 공격력&명중률, 회피율을 상승시킨다. ]
[ 전투당 사용 횟수는 3회로 고정된다. ]

● 미인 - 황무지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다른 이의 도움을 필요로 할때가 많다.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는 미인에게는 그런 일이 보통 사람들보다 비교적 편하게 느껴진다.
[ 이성을 대상으로 한 설득/흥정 등의 진행 다이스 수치에 매력이 2배 수치로 반영됩니다. ]


< 다이스 증가/감소 >

설득 다이스(흥정/동료) 다이스 수치 4 증가 [35 → 31]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다이스 수치 2 증가 [35 → 33]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 1 증가 [35 → 34]

173 스레주 (dgI95EU5dc)

2021-03-06 (파란날) 00:27:41

>>84
< 다른 곳의 검객 에반 이치몬지 lv.1 >

HP 88/88 MP 0/0 [ 힘(Str): 16 감각(Per): 12 마력(Mag): 0 지구력(End): 16 매력(Cha): 5 지능(Int): 5 민첩성(Agi): 20 행운(Luc): 6 ]

[ 특성 - 근접무기 : 근접무기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신기 : 정체모를 절대적인 힘에 이끌려 다른 세계로 전이된 이방인에게는 아직도 그 힘의 일부가 남아 깃들어 있습니다. (마법에 강한 내성을 가져 마법 방어력이 5 상승하고 마력을 지닌 대상과 전투를 취할때 근접무기 공격력이 마법 방어력 수치의 절반만큼 상승하게 됩니다.) ]

화기 공격력: 22 / 근접무기 공격력: 39 / 물리 방어력: 17 / 마법 방어력: 0
화기 공격 명중률: 48이상 명중,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53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49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40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54이상 성공


< 소지품 >

신기가 깃든 카타나(이치몬지의 검. 신기가 깃들어 견고한 물체를 꿰뚫어도 이가 나가지 않는다. / 근접무기 공격과 고유 특성 - 신기 효과를 유지한다. / 전투에서 승리하면 숙련도를 1씩 획득한다. / 숙련도가 10 이상이 되면 봉인된 힘이 한단계씩 해제된다.)
권총(특징 없는 9mm 구경의 반자동 권총 / 화기 공격 무기)
붉은빛의 물약(어떤 마인에게서 전해받은 붉은빛의 물약. 그녀는 이치몬지에게 위급할때 사용하라는 말을 일러주었다. / 사용시 특수한 효과를 발휘한다.)
자색으로 빛나는 광석(보석 세공사 김렛이 건네준 광석. 엘더벨트의 미리암에게 전할 물건이다. 어둠속에서도 희미하게 빛을 흘린다.)


< 기술 >

● 기습베기 - 뛰어난 검객은 상대의 약점을 간파하고 순식간에 빈틈을 파고든다.
[ 전투시 2회 사용 가능한 기술. 시전시 상대의 다음 공격에 1회에 한해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이 10 증가하고 공격 명중시 치명타를 입힌다. ]

● 되받아치기 - 신기가 깃든 칼날은 마법과도 같은 힘을 발휘한다. 오래전 사라진 마검사의 모습과 닮아있다.
[ 전투시 2회 사용 가능한 기술. 시전시 다음턴에 효과가 적용된다. 근접공격의 경우 2/3에 해당하는 피해를 차단하고 차단한 피해의 절반만큼을 되돌려준다. 화기 공격의 경우 적으로부터 입는 피해를 모두 차단한다. 마법 공격의 경우 2/3에 해당하는 피해를 적에게 되돌려준다. ]
[ 스킬 다이스를 굴리지 않아도 효과가 적용된다. ]

● 이치몬지류 - 다른 세계의 검술. 떠돌이가 된 이방인만이 간직하고 있다. 진심이 담긴 단 한번의 합.
[ 전투시 1회 사용 가능한 기술. 모든 스텟을 합산한만큼 근접무기 공격력이 증가하고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이 1/2 증가한다. 하지만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는다. ]


< 다이스 증가/감소 >

설득 다이스(흥정/동료) 다이스 수치 이점 없음 [54 → 54]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다이스 수치 1 증가 [54 → 53]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 6 증가 [54 → 48]

174 스레주 (dgI95EU5dc)

2021-03-06 (파란날) 00:31:28

>>109
< 괴물이 되어버린 사냥꾼 그레이 휴 lv.1 >

HP 106/106 MP 0/0 [ 힘(Str): 10 감각(Per): 20 마력(Mag): 0 지구력(End): 7 매력(Cha): 10 지능(Int): 13 민첩성(Agi): 13 행운(Luc): 7 ]

[ 특성 - 생존 : 체력 회복과 회피율(+3), 명중률(-3), 진행 다이스 수치(-5) 등에 추가적인 이점을 얻습니다. ]
[ 고유 특성 - 내면의 짐승: 괴물의 목에 걸린 현상금을 노리던 사냥꾼은 이제 그가 쫓았던 괴물과 같은 존재가 되었습니다. 제어할수 없는 괴물의 폭력성은 서서히 당신의 모든 것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늑대인간 상태에선 장비를 사용할수 없습니다. 또한 이성을 잃게되어 피아식별이 불가능해집니다.) ]

화기 공격력: 30 / 근접무기 공격력: 18 / 물리 방어력: 14 / 마법 방어력: 0
화기 공격 명중률: 47(-3)이상 명중 /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 52(-3)이상 명중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 50(+3)이하 회피 / 마법 공격 회피율: 32이하 회피
진행 다이스식 [ 탐색/흥정/동료/상황판단/위기탈출 ]: 48(-5)이상 성공


< 소지품 >

빛바랜 쇠뇌(사냥꾼 그레이의 쇠뇌. 소리없이 목표를 꿰뚫는다. / 화기 공격 무기)
은화살(마력이 깃든 은으로 만들어진 견고한 화살이다. / 공격에 성공시 대상의 방어력에 상관없이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한다.)
부상 회복제x3(피를 멈추고 상처를 빠르게 아물게 하는 명약. 희귀한 재료로 제조되어 비싼 값에 거래되고 있다. / 사용시 모든 체력을 회복한다.)


< 기술 >

● 변화 - 죽음에 가까워진 순간 생존 본능이 내면에 잠들어 있던 짐승의 모습을 일깨운다.
[ 체력이 1/3 이하로 떨어지면 늑대인간 상태가 된다. ]
[ 보름달이 뜨면 늑대인간 상태가 된다. ]
[ 늑대인간 상태가 되면 체력이 2배로 회복되고 근접무기 공격력이 화기 공격력만큼 증가한다. ]
[ 물리 방어력이 마법 방어력만큼 증가하고 마법 방어력은 0이 된다. ]
[ 근접무기 공격 명중률이 화기 공격 명중률로 전환된다. ]
[ 화기/근접무기 공격 회피율이 마법 공격 회피율로 전환된다. ]
[ 전투가 종료되면 늑대인간 상태에서 인간 상태로 전환되고 모든 효과가 해제된다. ]
[ 늑대인간 상태에서 체력이 1/3 이하가 되면 다시 인간이 되어 이성을 되찾는다. ]
[ 늑대인간 상태에서 자해를 통해 강제로 체력을 낮춰 인간 상태가 될 수 있다. ]

● 짐승 사냥꾼 - 수많은 돌연변이를 상대해온 바운티 헌터는 금세 괴물의 약점을 간파해낸다.
[ 인간 상태일시 돌연변이 개체를 상대로 화기 공격 치명타의 확률이 명중 확률 수치 2배에서 1.5배로 감소하고 추가 데미지가 3배로 증가한다 ]
[ 화기 공격 다이스 58(-3)이상 - 추가 데미지 3배 ]

● 달빛에 비친 야수 - 보름달이 떠오르는 밤이면 감추어둔 야수의 힘이 들끓기 시작한다.
[ 보름달이 떠오르는 날이면 늑대인간 상태에서 물리 방어력(+5)과 근접 공격력(+5)이 소폭 상승한다. ]
[ 보름달: 스레 내 시간으로 일곱 번째 밤마다 보름달이 떠오른다. ]


< 다이스 증가/감소 >

설득 다이스(흥정/동료) 다이스 수치 이점 없음 [43 → 43]

탐색 다이스(상황판단) 다이스 수치 1 증가 [43 → 42]

탐색 다이스(위기탈출) 다이스 수치 1 증가 [43 →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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