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돌아갈 수 없어지거든! 이름 없는 숲에 갇혀 영영 헤매이듯! ◆SFYOFnBq1A
(8983439E+6)
2018-06-23 (파란날) 00:37:39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실습 공고가 떴습니다. 뭐 여러가지 말이 있기는 했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그것이로군요. 1인당 1마리의 아바돈을 각기 상대해야 합니다. 라는 것. 다만 전체 아바돈의 체력은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이들이 잡을 때까지 피해다닌다. 라는 것도 가능은 할지도요? 그렇지만 그러면 점수가..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10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웹박수는 월요일 캡이 일어나면 비설이나 질문을 제외하고 공개합니다-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29230873>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로라시아(Laurasia)는 이 세상 거의 유일히 남은 신역입니다. 달도 남아있는 신역이긴 하지만 아직 인간은 달에 발을 내딛을 수 없답니다. 그러하기에 어그러진 통로가 인세 한정으로 가끔 열리기도 하지요. 그래서 여러분이 아이템을 받을 수 있기도 하였고, 잠깐 만남을 가질 수 있었을지도 모르지요.
꿈결이 인간이 믿는 지하와 지상과 천상 어디에도 갈 수 있는 입구이며, 신들이 일컫기를 별세계라고 부르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입구이자 무한한 공간이자 끝없이 아름다운 곳이기에 여러분이 입증하고 돌아가기 전까지도 그 일부분만을 볼 수 있을 거랍니다.
용생구자의 셋째이며 푸른 기운을 지니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존재인 벽포뢰를 소환할 수 있는 스크롤일지어다. 울부짖는 것만으로도 그대의 적이 그 울음을 두려워하여 이리저리 공황에 빠지며, 공격을 더욱이 크게 만들어 피해를 크게 만드노라. '피화파벽신종'을 지니고 있다면 그대의 종에 깃들 수 있음이라.
-리타는 召喚-碧蒲牢(소환-벽포뢰)의 스크롤을 얻었습니다. 일회용이지만 한 번 소환하면 약 몇 주간 그가 소환자에게 예를 갖추어 보필하며, 소리와 관련있는 용생구자이기에 소리를 울부짖어 적에게 공포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공격력 다운, 패닉 상태 진입 가능) -단 일회용이기에 신중하게 사용하세요.
Gift-Kochen(독-요리)
이것은 나쁜 것을 준다라는 의미에서 나온 것이다. 너는 이것을 이용해 원하는 것을 얻거나 이것으로 인세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도 있을 것이다..
리타는 Gift-Kochen 스크롤이 적용된 조미료통을 얻었습니다! 다만 이 스크롤의 효과는 실제로 사용시 약 3번정도 가능합니다. 그 뒤로는 평범한 조미료통이 됩니다.
-이 조미료통에 조미료를 담고 그 조미료를 음식에 한 번이라도 치면 그 음식은 독요리가 됩니다.(ex. 대량생산하는 사탕공장 원료 한 가지에 한 번 톡 쳤는데 나온 음식이 전부 다 독요리) -그 독요리의 효과는 먹고 나서 즉시 발효되며, 치유를 즉시 시전하지 않는다면 인간에 한정해서는 거의 사망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아바돈에게도 통합니다. 다만 즉사는 어렵고, 마비, 혹은 공격의 취소 등이 가능합니다. 다만 독을 사용하는 아바돈의 경우엔 이 독을 사용해 강화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눈 깜작할 새에 변하는 것이 나의 능의 본질일지어다. 이것이 저것이 되는 것이 순리인즉. 계절의 변화는 눈 깜작할 새. 그러나 보이지 않게 일어나는 법인 것을.
백색의 질풍이 불어오면 가을이 횡행할 것이다. 그리하여 쇠가 명을 내뱉을 것이니. 그 변환으로 너의 앞을 막는 것이 스러짐을 똑똑히 보아라.
-라야는 變幻-白飉金(변환-백료금)의 스크롤을 얻었습니다. 일회용이지만 대량으로 공격이 들어오는 상황에서 그 공격을 흰 질풍으로 변화시키고, 금속성의 공격으로 변화하여 그들에게 다시 돌아가도록 합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공격을 전부 바람으로 변화시키고 공격한 자들에게 금속성으로 변화시켜 반사하는 겁니다. -다만 무기에 적용한다면 그 무기는 적용이 끝난 뒤 산산이 부서지며, 사람이 쓴다면 죽음을 각오해야 할 것입니다..
너희들을 귀엽고 사랑스럽다고 생각하려고 노력하는 이 몸이. 일단은 온 인간에게 내리는 선물이란다? 별 건 아니란다. 네 공격력을 이 스크롤을 쓴 무기에 누적시켜 한 방을 노릴 수 있는 것이지. 그 공격이 실패하지 않도록 명중률 보정이랑 같이 써야겠지만 그게 내 알 바니?
-세하는 텐게르가 만든 스크롤 蓄積-攻擊累積(축적-공격누적)을 얻었습니다! 공격력을 어느 정도까지 누적하느냐에 따라 거의 상급을 반동강내는 결전병기급이 나올 수도 있지만. 이 스크롤의 최대한계는 A수치 1,000,000이 한계로군요. -수치를 넣는 방법은 누군가에게 부탁하거나(쓰지도 못하는 수치 이런 거에 넣기나 해야지요. 라고 생각할지도요?) 매일매일 꾸준히 넣는 방법이 권장됩니다. 한꺼번에는 미라될 수도 있답니다.. 피를 낼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그 무기의 날에 손을 대고 넣는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스크롤을 무기에 사용하고 공격한다면 그 무기는 확실히 부서져버립니다. 아이템이라면... 안 부서질 가능성도 있기는 하지만...
내가. 너희의 죄과에 대하여 깊이 생각하였을 적에, 누군가에게 죄과를 떠넘기는 이들을 생각하였도다. 네가 이 스크롤을 통해 죄과를 보고 그것을 옮기어 죄과 깊은 이를 더욱 죄과 깊게 만들고, 마땅히 없어도 된다라고 판단되는 이의 죄를 덜어주어야 할 일이로다.
....그러나 만일 잘못 쓴다면 너 자신에게 그 배의 죄과가 향할 것이며 내 복수가 너와 너의 소중한 것을 포함한 모든 것에게 향하리라.
-겐은 복수-반전된 금지착오의 스크롤을 얻었습니다! 겐이 이 스크롤을 사용하면 겐의 육신에 적용되어, 일시적으로(약 두 시진=4시간 가량) 죄과를 다룰 수 있게 되며, 그 죄과를 옮기는 게 가능합니다. 다만 겐이 그것을 함부로 사용시(ex. 돈을 받고 혹은 자신에게 이득을 주면 죄과를 옮겨드립니다. 라는 이득목적의 행위 등) 건드려진 죄과들이 겐에게 달라붙기 때문에+리그트의 복수는 대대손손, 주위 사람들에게까지 미칩니다. 조심하세요. -아바돈에게 쓸 경우에는 아바돈이 바로 도망가려고 준비할 장도입니다. 공격도 다 취소하고 뒤도 인 돌아보고 튀려고 하지요. -아바돈에게 쓸 경우(신체가 닿아야 하지만 무기도 신체 일부라고 판정) 아바돈의 공격력과 체력 방어력 모든 것을 심히 약화시킵니다.
視線-Heat vision
네가 바라보는 것은 모조리 파괴되겠지. 눈을 감으면 네 눈꺼풀마저 뜯겨나갈 것이며, 파멸을 선사할 것이다.
-아주 간단합니다. 진정한 영웅은 눈으로 죽인다죠? 그렇습니다. 눈깔빔입니다. -일회용입니다. 한 번의 공격으로 끝납니다. 하지만 그 위력만큼은 엄청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