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돌아갈 수 없어지거든! 이름 없는 숲에 갇혀 영영 헤매이듯!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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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23 (파란날) 00:37:39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실습 공고가 떴습니다. 뭐 여러가지 말이 있기는 했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그것이로군요. 1인당 1마리의 아바돈을 각기 상대해야 합니다. 라는 것. 다만 전체 아바돈의 체력은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이들이 잡을 때까지 피해다닌다. 라는 것도 가능은 할지도요? 그렇지만 그러면 점수가..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10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웹박수는 월요일 캡이 일어나면 비설이나 질문을 제외하고 공개합니다-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29230873>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로라시아(Laurasia)는 이 세상 거의 유일히 남은 신역입니다. 달도 남아있는 신역이긴 하지만 아직 인간은 달에 발을 내딛을 수 없답니다. 그러하기에 어그러진 통로가 인세 한정으로 가끔 열리기도 하지요. 그래서 여러분이 아이템을 받을 수 있기도 하였고, 잠깐 만남을 가질 수 있었을지도 모르지요.
꿈결이 인간이 믿는 지하와 지상과 천상 어디에도 갈 수 있는 입구이며, 신들이 일컫기를 별세계라고 부르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입구이자 무한한 공간이자 끝없이 아름다운 곳이기에 여러분이 입증하고 돌아가기 전까지도 그 일부분만을 볼 수 있을 거랍니다.
간만에 들어보는 수업이었다.그새 진도가 많이 나갔을지 어쨌을진 모르겠지만,아무튼 지금은 홀로그램과 현실을 반쯤 섞어둔 그런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는 듯 했다. 못 들을 이유는 없었기에 수업에 자연스럽게 참여했고,자신이 마주한 아바돈은 왠 거북이를 닮은 녀석이었다. 거북이는 물 밖에서는 느리지..도 않다더라.느린건 육지거북이 그렇고,민물거북은 꽤 빠르다는 말을 언젠가 들어본 적 있었다. 뭐 그래봐야 거북이는 거북이일 뿐.가볍게 검례를 하고서는 이내 왼쪽 다리를 노리고 능력을 사용했다.등껍질에 써봐야 안 통할걸 알기에.
캬아아아아! 하는 소리의 개구리는 혀가 꼬여서 덜퍽 쓰러져버립니다. 그 몸을 일으켜 뒤로 물러나 조심스럽게 회복을 하려 하는군요. 사실상 그럴 시간이 없게 바로 공격해야 합니다. 공유의 좋은 점이 그런 것이죠. 어떤 아바돈이 회복하려 시도해도 하나라도 공격이 성공하면 회복이 취소되어 버리니까요.
라연은 좀 전의 공격으로 다친 것을 바라보면서 빠르게 끝내려고 불을 쏟아부으려 합니다. .dice 0 10. = 7
르투아르는 새의 공격에 맞았습니다. 뜨거운 탓에 좀 무기들이 흐물흐물해졌지만 3개 모두 맞아버려서 다행입니다. 또 소환하여 새의 양 옆과 위에서 꽂아서 꼬챙이로 만들어서 데리야키로 구워버린다! 라고 생각하는군요! 새는 화염을 잘 조정 못했는지 물러나려 합니다. .dice 0 10. = 7 개수 .dice 1 3. = 2
벌이 많이 죽었습니다. 한 팔을 내주고 공격을 할 줄은 몰랐던 모양이지요. 죽은 건 어쩔 수 없어도 상처입은 벌을 회복하고 더 강력한 공격을 위해 준비하려는 듯합니다.
비류의 말에 삭취검이 이 정도는 위기도 아니니까 당연하지? 라고 종알대고는 공격이 성공하자. 그나마 낫네. 공격 만약에 실패를 계속 한다던가 하면 굉장히 실망했을지도. 라고 투덜대고 난 뒤 아바돈이 상아를 잘리고 물러나려 하자(상당히 당황한 것 같았습니다. 상아가 사라진 이상 공격력이 낮아질 것 같기도..?) 공격을 더 해봐. 라고 속삭입니다.
이아나의 버프는 성공했지만, 그 공격은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잉어는 경계를하는 듯 그녀의 주위를 한 바퀴 돌고는 붕 떠서 공격의 준비를 하려는 듯 보였습니다. 잉어의 비늘이 반짝반짝 빛나는군요. 어라. 그러면 잉어의 비늘에서 빛이 쏟아질지도..?
"정말 그렇게 생각하니?" 이미테이션이 진짜를 몰아내버렸던 세상을 나는 안단다. 그걸 샘주신께서도 원하실지도 몰라. 너는 그걸 모르는구나. 아쉬운 일이야. 라고 후후훗 웃습니다.
"너는 기억하고 있니? 네가 뱃속에 있을 때의 일을?" 나는 그것마저도 너의 무의식에서 건져올렸단다.. 라고 말하다가 받아들일 수 없다는 말과 시엔의 찌름에 흐르는 피를 보고는.
"그럼 내가 널 죽이고 가져가는 수 밖에." "겸사겸사 그 입도 다물게 하고." 그녀는 새카만 가위로 시엔의 목을 찌르려 합니다. .dice 1 10. = 7
겐이 날아가자 기쁜 듯 다리를 맞잡습니다. 그렇지만 그것도 잠시. 겐의 칼날을 떨쳐내지 못하고 안으로 파고드는 것을 느끼자 몸부림치며 빼내려고 합니다. 케에에엑거리는 소리가 흉하네요. 아마 그것들을 다 벗겨내는 데 신경을 써서 겐이 공격해도 모르겠죠.
루이의 공격이 왼쪽 다리에 오는 것을 알자. 거북은 등껍데기 안으로 몸을 숨기고는 루이가 피할 것을 상정한 구르기로 들이받으려 합니다. 루이가 피하더하도 먼지가 자욱하도록 말이지요. 그래도 공격이 불가능한 건 아니지요.
제법 빠르게 자신을 향해 굴러오는 거북을 보며 조용히 미소지었다.거북이 중에 구를수 있는 종이 있었는지는 저건 아바돈이니까 그러려니 하고,피하지 않으면 꽤 많이 아플것 같았다.피한다 하더라도 시야가 잔뜩 가려지겠지.무엇보다도 옷이 꽤 더러워질것 같았다. 일단 피하지 않는 것보다는 피하는게 상식적으로 유리했기에,적당한 거리에서 아바돈의 공격을 피하기로 했다.
"시야를 가린다고 한들,제가 당신이 어디 있는지 모를 것 같으신가요?"
뽑지 않았던 검을 마저 발도하고서 각각 한 손에 하나씩 쥐었다.아무데나 쏘는 건 낭비일 뿐.시야가 가려지기 이전 마지막으로 보았던 아바돈의 위치를 떠올려내고서는 그 곳을 향해 휘둘렀다.
라연은 공격을 받았었던 것을 생각하고는 나가기 잔에 포션을 이용할 생각을 합니다. 그 전에 저것들을 다 처치해야 하지요. 손을 휘들러 불꽃을 그것의 눈에 지지려 합니다. 눈을 못 뜨게 말이지요. .dice 0 10. = 5
르투아르는 명중하여 떨어진 새의 날개와 다리를 향해 다시 검을 꽂아넣으려 합니다 날아가지도 못하게 말이지요. .dice 0 10. = 10 개수 .dice 1 3. = 3
코끼리 형상의 아바돈의 목덜미에 공격이 들어가고 그것이 크게 울부짖으며 마구 날뛰었다. 강력한 공격을 준비하려는 듯 했지만 무언가 제지가 들어간 건지 크르렁거리며 그것은 견제하려는 듯 잽싼 몸놀림으로 비류를 날려버리려고 합니다. 그렇지만 더 공격할 수 있는 틈은 있습니다.
삭취검은 깔깔 웃으면서 어차피 네가 죽을 때까지는 소유일 수 밖에 없지. 라고 말하다가 그렇다고 나를 계속 실망시킨다면 나는... 이라고 후후 웃습니다. 그렇지. 그건... 이라 상상한다 하여도 정말 좋은 것이었답니다..
헤일리의 공격을 방어하려고 하는 것이 벌들을 죽게 만드는 딜레마. 를 피하기 위해 그것들은 동그랗게 뭉쳐 피격을 최대한 즐이랴고 하였습니다. 벌떼같은 군체 아바돈을 상대하는 방법은 확실히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하나하나 다 죽여야 하는데 그 숫자를 헤아리는 것도 어렵지요. 그래도 큰 피해를 주면 타격이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벌들이 강력한 공격에 또 얼마가 죽었습니다. 방어태세로 돌아산 벌들은.. 그것이 상당히 어리석은 것을 잘 모르겠군요.
이아나는 버프와 공격을 실패하였습니다. 하지만 잉어는 자끄 체력이 주는 것이 이아나 때문이라고는 생각하지 않고 잉어어어어! 라고 포효하며 우리를 쿵쿵 들이받으려 합니다. 빛이 이아나가 아닌 우리를 노리는 것이 이아나에게는 다행입니다!
루이가 본 것은 거북의 잔상이었습니다! 거북은 루이를 향해 굴러갑니다! 치어서 날려버리려는 의도가 뻔히 보이는군요. .dice 1 10. = 5
겐의 공격은 거미에게 닿지 못햤습니다! 하지만 거미는 겐의 능력에 호되게 당했기 때문에 겐의 영향에서 완전히 벗어나기를선택했습니다! 천이랑 실을 전부 몸에서 떼어내려 하는군요.
"부탁한다고 해서 사라진다면 너는 왜 벗어나지 못하는 거니?" 그것은 웃고 있었습니다. 뒷목이 관통되어 잠깐 구멍난 목이었던 그녀는 바람 새는 소리를 내며 스르륵 시엔에게서 떨어져 뒤에서 끌어안으려 합니다.
"그런 것이나. 네가 잊어버린 것마저도 내가 다 알고 있으니. 상황에 맞게 할 수 있겠지.." 희미하게 바람 새는 소리가 섞인 말을 하는 그녀를 똑바로 바라본다면 아마도. 조금은 흐트러진 듯한. 홀로그램이 흐트러진 듯한 모습이 보일지도 모릅니다.
hp. 13185
//한 대도 안 맞았으면 1만이죠..(고개끄덕) 삭취검을 좀 더 구슬리면 체력 보정도 좀 해 줄 수도 있습니다(?)
일났다 싶어 재빠르게 몸을 추스리고 다시금 주위를 살폈다.다행스럽게도 저 멀리서 자신을 쳐 날리려는 거북을 발견할 수 있었고,거북과 자신이 충돌하기 전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하였다.조금 더 늦게 발견했다면,아마 꽤 크게 다쳤었겠지. 자아,공격이 빗나간 이상 이번에는 나의 공격 찬스다.가볍고 경쾌하면서도 부드럽게 거북에게 접근해,목을 베려고 시도하였다.
"어머,역시 굼벵이에게도 구르는 재주가 있다는 말은 사실이었나 보군요.근데 그거 알아요?"
라연의 공격은 실패했고, 르투아르는 성공하였습니다. 그러나 다른 이들이 마지막 데미지를 넣었기에 모든 체력을 소모한 모두의 아바돈이 천천히 허무러지듯 쓰러지며 그 덩치에 바닥의 먼지가 흩날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바돈들은 천천히 사라지고 있었습니다. 홀로그램 내의 포션 아이템으로 상처를 치료하고 나와라는 알림창이 떴으니 모두 치유를 하길 바란답니다.
그렇지만 시엔이 찌른 도플갱어는 모두가 치유를 마치고 모든 아바돈이 흔적도 없이 허무러져 사라질 때까지도 피를 흘리면서도 꼿꼿이 서 있었습니다. 그것은 입을 열었습니다. 모두에게 머리 속에 박히듯 말해지는 목소리였지요.
"이대로 갈 수는 없단다... 너희를 모두 심판의 장에 던져넣고야 말겠노라.. 이것은 나의.. 아니. 모든 원한의 힘을 비는 것이로다.." "나는 위대한 신역의 힘과 달의 힘을 빌어 피를 흘리면 안 되는 곳에 가는 것을 청하나이다." "그 곳에 다다라 심판의 장에서 그들의 책이 불타오르기를. 삼사라의 밑바닥에 처박히기를. 칼■■■■■■■■■■ 리그트 ■■■■■...@#!#%^^&*(!9,-'") 그런 의미를 모를. 그러나 저주에 가까운 말이 끝나고 도플갱어는 무너지듯 사라졌고, 그 자리에 깨진 거울이 나타난 듯 싶더니 그것을 삼켜버리고는 시커먼, 그러나 무지개를 품은 듯한 심연에 있을 법한 구멍이 생겨났습니다.
그 구멍은 다른 아바돈들이 스러진 곳에서도 나타났고, 점점 크게 벌어지더니 여러분들을 일제히 삼켜버리려고 하였답니다. 어쩌면 앨리스가 흰토끼가 들어간 굴에 들어가는 것이 강제가 되면 이런 기분일까요..?
그 인력에서 벗어날 방법이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홀로그램이 일그러져 빨려들어가고, 선생님들의 당황한 목소리가 지지직거리며 들려오고... 결국 그 구멍 안으로 빨려들면 무언가 아주 깊숙히 떨어지는 듯하면서도 올라가는 듯한 그런 기묘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을 겁니다... 어쩌면 보물찾기 이벤트 때 0이나 100이 나온 이들은 아마도 조금은 익숙함을 느끼지 아니할까요?
그녀는 마지막의 그 말에 비명을 지르듯 말합니다. 이윽고 구멍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자신을 삼키려 들자 최대한 벗어나려 했습니다. 선생님들의 당황한 목소리는 지지직, 노이즈와 함께 들리고 저는 그 인력에서 벗어날 수가 없는 상황이라서 점점 현실과 나를 이어줄 그 당황한 목소리도 멀어져갑니다. 떨어지는 듯 올라가는듯한, 두 개의 인력이 위아래에서 작용하는듯한, 그래서 공중에 멈춰있는 것 같지만 떨어지거나 올라가거나 둘 중 하나로 움직이고 있는 것 같기는 한 그런 기묘한 기분입니다. 이게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조금은 익숙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