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Noir...Regarde la lumière...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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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04 (모두 수고..) 22:19:13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누아르. 검은 채색의 세상.
그것은 리에츠의 시대에 성행하던 뒷골목의 배신과 마약과 괴물들이 드글거리던 세상을 기억하던 이들의 심상이었다.
로라시아라는 지역은 마피아와 삼합회와 야쿠자와 조폭을 다 섞어놓은 듯하며 구룡성채만큼이나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조성되어 있었으니.
모두는 그에 맞게 살아가고 있겠지.
이 로라시아 지역의 가장 큰 조직은 티엘린 조직이었다...
느와르 AU!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입니다! 그냥 원래로도 돌릴 순 있습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3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27935001>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새카만 드레스와 오페라 글러브. 검은 담뱃대를 물고 신발은 스트랩 뮬 형식의 힐인 그야말로 전투에 어울리지 않는 화려한 의상과 외모였지만. 그 모습으로 적대 조직을 멸살시켜버린 그녀야말로 이 로라시아를 평정한 티엘린의 보스. 아라 한 티엘린이었다.
"아 그자식 이야기라면, 다짜고짜 가게 살려내라고 땡깡부려서 바람구멍내고 집문서까지 털었는데. 그자리 원하는 사람도 있더란 말이지."
카페주인 이야기를 하려다 말던 남자의 말에 소녀는 거기까지 저질렀냐 싶을정도로 막나가는 일화를 이야기하고말았다.
"꼭대기층은 그나마 냄새 안나서 가본적은 있었는데 시트는 마음에 들더라. 근데 그게 다야."
1절만해도 될이야기를 그렇게 하면서 폭약이야기에 대해선 자랑하듯이 소녀는 외투 안쪽에 있던걸 스르륵 펼쳤다. 이딴걸 입고 뛰어다니는건 괴물이냐 싶을 정도로. 부품을 분할시킨 경기관총인 MG5과 그 탄창 부터 던지기 좋은 컴뱃나이프에, 아까도 봤던 C4폭약 뭉터기. 구석쪽에는 도어브리칭(문부수기)용 폭약주머니도 있었다. 이쯤되면 킬러가 아니라 테러리스트 수준이다.
"멍청한 녀석들이 뛰어오다가 사지가 후다닥 날아가는거 끝내주거든. 가뜩이나 이런 바리게이트 쳐놓은 곳에선 효과 직빵이야."
"이미 이 로라시아를 평정한 여자잖아." 담배로.. 아니. 정확히는 파이프로 때려죽여도 이상할 건 없지. 라고 덧붙입니다.
"상관없다니 고마워." 물담배는 그리 안 독하지만 그것도 싫어하는 이는 있거든. 이라고 말하면서 통 안에 고체를 잘라넣고 불을 붙이고 물담배를 피우려 합니다.
"이게(해시시)가 어쌔신의 어원이 되었다 하더라고." 정확히는 이걸 하는 놈들. 나쁘지 않아. 라고 느릿하게 답하면서 값에 대해서는 따로 지불할 건 없어. 라고 말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딱 그걸 구하고 좀 남은 걸 생각하면 좋은 거라서 이득을 보지 조금 덜한 걸 구했다면 돌려줘야 할 정도였으니까요.
의뢰인의 동의는 내가 손을 내밀어 의뢰금을 받은 순간에 이행됬다. 그걸 본 의뢰인은 사라졌다. 나는 그저 돈을 받고 사람을 판다. 사람의 목숨도 물론 포함이다. 끝났으니 맥주를 다 비웠다. 약간 남은 거품이 잔 밑에 꺼져가며 꺼내달라고 한다. 하지만 나는 남은 방울에 연연하지 않고 옆으로 밀어버린다.
이런 찌꺼기에 안타까워 하는 사람은 없다. 가볼까 생각하는데 옆자리 빈자리를 다시 누가 채워 버린다. 아는 얼굴이다. 아까 무대위에 있던 가수 아가씨. 순식간에 옷을 갈아입은 모양이다. 빠르기도 하군. 바쁜듯이 온거 같은데 지쳐보이기도 한다. 그러더니 내게 한마디. 처음 보는분이라는.
뻔한 멘트 아닌가. 술얻어먹고 대화 하고 싶어하는 술집여자의 말로. 하지만 그런것으로 대화가 잇기 좋다는 것도 알고 있다.
바텐더에게 시선을 돌린다. “버번 온더락으로. 두잔. 한잔은 이쪽에게.”
그리고는 얼굴을 아가씨 쪽으로 돌렸다. 어린듯하면서도 여러가지 지친 것이 보인다. 밝은곳에서 안 보이다 어두칙칙한 무대밖으로 내려오니 보이다니 아이러니 하다. “처음이지. 여기나 당신이나.” 여기도 아가씨를 본것도 처음이다. 그러니 다 모르겠지.
이곳에서의 담배 연기라는건 어딜가나 뿜어져 나오는 이상한 기체였으니까. 익숙해지지 않고 싶어도 어쩔 수 없었다. 그와 다르게 담배라던가 술은 성당 안에서는 금지나 다름없는 물건이었다. 사이비의 최후의 양심이라고 하면 그럴듯한 느낌이지만, 약에 취해 멋대로 일을 그르치지 말라는 뜻이기도 했다.
" 음음, 좋은 의미에요. "
선선히 웃으면서 말에 맞장구친다. 암살 조직의 조직원이라는 뜻. 개인적으로 보더라도 크게 반응할만한 단어는 아니었다.
" 그냥 가기에는 아쉽겠죠. 이 참에 다른 것도 주문해두려고요. "
그래서 이렇게 돈까지 챙겨온거고. 방금 전 팁이라고 소개했던 가방이었지만, 그 안에는 생각보다 더 많은 돈이 들어있었던 모양이다. 그러고보니 조금 더 부푼 형태로 보이는 것 같기도.
"그렇지. 이 도시에서 약이던, 담배던, 술이던 아예 안 하는 놈은 보기 드물어.." 아. 당연하지만. 어린 애들 빼고. 빙글빙글 웃었습니다. 좋은 의미던 나쁜 의미던 이미 있는 것을 바꿀 수도 없는 걸. 그러다가 다른 걸 주문한다는 것을 듣고는 자세를 바꿉니다. 천상 상인이긴 상인이네요. 라고 자조적으로 생각할지도.
지금은 또 어디로 넘어갔을지도모른다. 애초에 빼앗아 넘긴시점에서 또 그 땅관련으로 의뢰 나올정도였으면 말다했을 일이다.
"그 뭐더라 어디서 주지사하던 영감님이 주문한건 아닐까? 나야 모르지만. 내가 쏴봐도 저정도는 음, 견착이 불편해서 좀 결리겠네."
창가가 깨짐과 동시에, 소녀는 새로단 조준경으로 주변 창문을 슥 훑어버리고 다시 적의 사각으로 피하는 전술을 활용해 이내 창가에 있던 인간들을 하나둘 조용하게 암살해나갔다. 그저 카메라셔터와 같은 소리가 날뿐 소음기 발사된 아음속의 탄환은 조용한 암살자였고, 소녀 역시 그것을 격발하는 동안에는 고요한 암살자였다.
"그거 보병용으로 들고도 쏠수있으니까 문제될건아니야. 사운드 플레이해야하니까 이제부턴 조용히좀 해주겠어?"
그러는 동안에 뒤쪽으로는 아까 설치해놓은 c4가 일제히 격발하며, 연기가 자욱하게 피어났다. 어느새 조직원들이 건물안으로 진입한 모양이다.
외형 : 본래와 같음. 입고 다니는 옷이 갈색자켓과 청바지. 갈색 자킷 안에는 고정된 수직손잡이가 달린 기관권총이 있고 주머니에는 너클이 한쌍 들어있다.
특기 : 격투. 너클 하나끼고 칼들고 온 셋을 쓰러트림. 연사. 기관권총을 잡고 연사하여 제대로 잘 쏜다.
과거사 :
진은 먼 외지에서 왔습니다. 원래 살던 고향은 전쟁에 휩싸였습니다.진은 부족한 병력때문에 소년병으로도 징집이 됬었습니다. 다행히 죽지 않고 살아 돌아왔으나 진의 고향은 처참해졌고 반겨줄 가족을 전부 죽었습니다. 진의 고향에는 희망이 없었습니다. 통조림 하나를 위해 서로를 시기하여 죽이고 밀거래와 인신매매가 우글거리는 도시가 됬습니다. 진도 그런 범죄에서 멀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진은 먼곳의 생활을 하기를 갈망했습니다. 이런 절망의 구렁텅이에서 멀리 아무도 자신을 모르는 어딘가로.
그는 돈을 모으고 모아 드디어 한 도시의 여권과 시민권을 얻어냈습니다.
그는 그렇게 고향을 버렸습니다.
그는 고향에서 사람을 때리고 심지어는 죽이는 일도 해왔습니다. 그런 삶에 지겹고 끔찍하게 느껴 도망쳐 왔습니다.
그렇게 뒤쪽을 대략적으로 확인한 소녀는 맡겨도 되겠다 싶어서 다시 창가를 예리하게 노려보며 옆건물을 붉은 색채의 폭력으로 물들어갔다. 남자같이 이쪽바닥에서 한바탕 굴러도 비위가 상할정도로의 상황이었지만, 뒤쪽이 더 중요했으니 크게 티는 나지않았으리라.
"아."
마침내 복면을 둘러쓴 목표타겟이 모습을 드러냈다. 저게 은협방에서 요주로 보고있던 인물이리라. 그쪽하고는 절연해서 엮이기 싫었던 소녀였지만, 정기적으로 요구를 안들어주면 다른 일까지 압력을 넣어서 할수없이 받아들이는 일중하였다.
"적장발견. 곧 끝날거야."
창가에서의 격전은 그렇게 시작되고-.
이쪽으로 날아오는 총성이 벽을 뚫고 바닥에 3발정도 내리꽂혔다.
"Fxxk.. 역시 저쪽에서도 눈치 긁었네. 거기다 대물저격총이라니 화끈한걸♪."
일반 소총탄도 벽을 뚫기야 하겠지만 지금처럼 박살은 내지않았다.
"그럼 맞대응으로는 6발정도."
딸-깍. 하는 소리가 연이어 일어나며 옆건물 4층의 창문이 모조리 박살났다. 그틈을 타 벽면으로 타겟도 움직임을 옮긴다. 지금부터는 저격수끼리의 신경전이었다. 모습을 드러낸채로. 이어서 타겟이 두발정도 소녀 옆을 강하게 스쳐지나가는 탄환을 두발정도. 괴물같은 회피기동을 보이는 소녀가 아니였다면 양옆으로 몸이 찢겨져 나갔으리라.
그러한 타겟의 공격에 아무말도 하지않은채 소녀는 연사로 바꾸어 타겟주위를 쏴갈겨버리고는 탄창을 장전했다. 타겟역시 그 틈을 노리고는 다시 격발했지만 소녀가 뛰어서 조준을 어렵게 만들었기에 발밑 언저리에서 빗나간다.
"게임은 끝이야."
마침내 마지막격전으로 소녀와 타겟은 마주보며 격발했다. 누구하나 순간의 찰나였기에, 그것을 피하는것은 어려울거라고 생각했지만 소녀는 그상황에서 목을 옆으로 꺾어 얼굴을 슥하고 스치는 것에 불과했지만-.
"Clear."
타겟은 스코프가 뚫린채 그대로 눈이 박살나서 죽은것을 소녀는 확인한다. 소녀가 말했던 대로 복수를 명백히 보여주는 처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