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Noir...Regarde la lumière...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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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04 (모두 수고..) 22:19:13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누아르. 검은 채색의 세상.
그것은 리에츠의 시대에 성행하던 뒷골목의 배신과 마약과 괴물들이 드글거리던 세상을 기억하던 이들의 심상이었다.
로라시아라는 지역은 마피아와 삼합회와 야쿠자와 조폭을 다 섞어놓은 듯하며 구룡성채만큼이나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조성되어 있었으니.
모두는 그에 맞게 살아가고 있겠지.
이 로라시아 지역의 가장 큰 조직은 티엘린 조직이었다...
느와르 AU!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입니다! 그냥 원래로도 돌릴 순 있습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3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27935001>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새카만 드레스와 오페라 글러브. 검은 담뱃대를 물고 신발은 스트랩 뮬 형식의 힐인 그야말로 전투에 어울리지 않는 화려한 의상과 외모였지만. 그 모습으로 적대 조직을 멸살시켜버린 그녀야말로 이 로라시아를 평정한 티엘린의 보스. 아라 한 티엘린이었다.
농담아닌 농담을 소녀는 하면서도, 눈앞에서 쉴세없이 날아오는 탄환을 벽을 이용해 피해가며 대량학살을 저지르고있었다. 얼마나 많은 적이 이 소녀를 향해 붙었는가. 프로킬러임에도 적이 너무많아서 탈이었다. 그렇기에 항상 의뢰를 뛰게되면 개죽음을 불러온다. 아마 걸어다니는 흑사병은 그런 그녀의 상황하고도 어느정도 어원이 관계가 있었으리라.
"윽.. 상황에 대해선 미안하게 생각해. 저 짱깨자식이 집요해서 여기까지 따라붙을줄은 몰랐네. 물론 타겟이 킬러를 노리는 상황은 정말이지 놀랄 노자인데."
적은 은구역에서 세력을 확장하고 있는 신진 트라이어드(삼합회)의 일원이었으며, 복면으로 얼굴을 가리고는 창가에서 저격총을 쏘는 것을 소녀는 포착했다.
"타겟 발견. 미스터. 연막탄 냄새맡는건 익숙할테지? 바로 던진다? 뒷건물로 토껴서 바리게이트 치고 농성좀 해야겠네 이건."
핀셋이 바닥에 떨어져 짤그락 거리는 소리가 나고 뒷방향으로 둔탁한 금속음이 울려퍼지며 회색빛 연기를 내뿜었다. 겐에게 있어서 최악의 상황이었겠지만, 체르니에게 있어서는 그저 즐거운 게임이자, 곧 가져올 달콤한 보수로 가득찬 행복 그자체였다.
진주빛의 머리카락을 우아하게 틀어올리고는 무기상이기는 하지만 약간의 신상보호는 필요하기에 허벅지 홀스터에 있는 무기는 여러개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무릎 아래까지 오는 치마를 입고 있었지요. 그런 걸 보면 무기상이라기보다는 귀부인에 가까워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고 보니 도는 소문 중에는 귀족 출신이라는 설도 있던가요? 테이블 위에 놓인 상자 안에는 의뢰한 물건이 들어 있었습니다.
암호는 청포도. 저 멀고 먼 나라의 시였던가. 그 구절 하나였습니다. 그걸 말하고 들어오는 이를 흘깃 바라보고는 어서와요. 라고 부드럽게 말하려 합니다
"의뢰물품 구하는 건 아무래도 즐겁단 말이지요." "힘들긴 했지만요." 라고 턱을 괴며 들어오는 이를 응시하려 합니다.
"당신이랑 내가 쌓은 신뢰라는건 땅바닥에 나뒹구는 황동 탄피랑 한대 쥐어박고 싶은 초상화그려진 녹색돈다발밖에 없잖아? 뭘 세삼스래."
소녀는 아무도 믿지않았다. 그저 룰로서 최소한의 협정을 가질뿐이지. 룰 위반은 가차없이 다 쏴갈겨 적을 만들기 일수였으니까. 남자는 왜 살아있냐라고 의문을 가지지만 소녀에게 있어선 그러한 사실조차 짜릿한 자극에 불과했다. 미치광이라는 말이 잘어울릴정도로, 세상에 지옥이 있다면 소녀는 지옥도 저리가라할 악인이었다.
그는 문을 열고 들어가기 전에도 안을 흘깃 쳐다보았다. 암호가 맞다고는 하지만 글쎄. 혹시나 원하던 사람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의심부터 해본 것이다. 물론 그것도 잠시, 곧 눈웃음을 지으며 안으로 들어섰다.
" 어라, 그러셨나요? 나름 평범한 물건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
요즘 들어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무기는 맞지만, 그래도 구하기가 어렵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여성의 말이 물건을 구하기 어렵다는 뜻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그가 판단하기엔 그랬다. 평소와는 다르게 회색 후드에 달린 모자까지 푹 눌러쓴 그는 저벅저벅 걸어가 자리에 걸터앉았다.
치통을 앓는 것 처럼 괴로워하면서 듣는 사람 하나, 사랑에 빠진 눈으로 끈적끈적하게 듣는 사람 셋, 자신에게 이미 시들거나 떨어진 사람을 나한테 겹쳐서 벼는 사람... 많음.
'그러고보니 여기는 굳이 날 부를만한 곳도 아니였는데 말이야. 왜 불렀더라?'
마침내 곡의 마지막까지 부르던 그녀는 노래에 맞춰 그중 누군가의 눈을 바라보다가 웃었다. 사실. 뭐 아무래도 좋지만 이런일을 해두면 가끔 그중 누군가가 자신을 보고싶어서 미친듯이 클럽이며 이곳저곳을 돌게 된다. 남들 시선을 받고싶어서 환장했냐고? 천만해! 나랑 상관없는 치들이 날 따라오든 말든지 알바 아냐. 그런데 이런 사람들이 있지 않으면 밖의 세상으로 날 불러줄 사람이 없잖아 그러면... 그럼... 그렇게되면... 난 거기에 또 붙잡혀서 살아야 해. 그 끔직한 공간. 거의 일년동안 그 끔찍한 사람 한 명을 빼면 사람이라고 할만한건 하나도 못 보고 그 방에서 발목에 짐승처럼 뭐가 채여서... 다신 그렇게 되고싶지 않아.
"...그러니까 내일 밤, 타깃이 늘 하듯 산책을 위해 사거리로 나올때 해치워주면 약속한 보수를 주지."
그녀가 그렇게 생각하며 무대 위의 천사가 아니라 끔직하게 비루한 소녀가 되어 의상실에서 의상을 갈아입는 사이에 진에게 의뢰를 맡기는 의뢰인은 그렇게 말하며 착수금이라고 약속한 돈의 20%를 먼저 주며 사라져버렸다. 그리고... 뭔가 이상한 마법처럼 당신의 빈 자리에 그녀가 조금 지친 표정으로 다른 옷을 입은 채로 술을 시키다가 당신과 눈이 마주치며 노래를 부른 입을 열어 말을 걸었다.
수가 읽혀버렸다고하는 그의 말에 비류는 그저 상냥한 기색이 느껴지는 미소를 지을 뿐 대답하지 않았다.
암브리시오 패밀리에 대해 그 어떤 정보도 쥐고 있지 않다는 것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 암브리시오 패밀리에 대해 알고 있다면 자신의 새하얀 머리카락이 어떤 의미인지 알테니까. 단순한 패밀리 내부의 그럴듯한 지위를 가진 그저그런 조직원으로 생각했다면 비류는 스스로 조금 슬퍼질 것이다. 비류는 눈 앞의 도련님은 그렇게 생각한 것 같다는 판단을 내렸다.
비류는 입가를 가리고 있던 검지를 떼어내고 상냥한 미소를 지은 채 입을 열었다.
"어쩐다. 나는 너한테 흥미가 떨어졌는걸. 아가. 말 놓지말아줄래? 하는짓이 귀여워서 내버려둔 걸 감사히 여겨."
네가 진짜로 암브리시오를 알았다면, 나한테 아가씨니 누님이니 말을 꺼낼 생각도 할 수 없거든.상냥한 미소와는 달리 입밖으로 던지는 말은 그리 상냥하지 않았다. 입가에 댔던 검지로 천천히 세하의 가슴에 대고 천천히 심장 근처를 쓸어낸다. 내가 혼자온 걸 다행으로 여겨. 아가야. 덧붙히는 말은 여전히 상냥하다.
" 이제 좀 듣기 좋군요. 미스터. 참 잘했어요?"
언제 반말로 대꾸했냐는 듯이 존댓말로 바꾸면서 사과의 의미로 검을 그냥 주겠다는 말에 비류는 한쪽 눈썹을 치켜올리고는 자신의 넥타이를 만지다가 머리를 한번 쓸어넘겼다.
"사양하죠. `우리` 암브리시오 패밀리 내에서 `도검`을 쓰는 사람은 없어서."
네가한 실수를 무마하기 위한 뇌물은 필요없단다라는 뉘앙스를 풍기는 상냥한 목소리였다. 비류는 핸드폰을 꺼내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면서 세하에게 픽업트럭 키를 달라는 듯한 제스처를 해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