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아마 참격을 피하고 싶었겠지만, 인챈트를 적용하려 하는 바람에 잘 되지 않은 모양이다. 그는 참격을 맞고 뒤로 크게 날아갔다. 상처는 작지 않았으나 그는 비틀대면서도 일어났다. 다행히도 검기는 무사히 아바돈에게 명중했고, 그 덕분에 아바돈의 공격은 성공하지 못한 듯 했다.
조그마한 가방에서 포션을 꺼낸뒤, 일단 아무렇게나 마시며 달려나갔다. 한 손에는 두개의 검을 합쳐 다시 하나로 만든 검이 들려있다. 그는 불 인챈트를 적용한 쪽의 칼날을 아바돈에게 휘둘렀다.
M : 930 A : 3350(공격력 : 1675+인챈트 100) 체력 : 2930/10000
난 내가 아라서 하께!!!! 왜 팔이 한 쪽밖에 없냐 했더니 아까 그 비러머글 얼음때문에 팔이 얼어 쥬거따! 타임 리밋을 넘기면 진짜 끝장이기때문에 최대한 자가재생에 집중하기로 했다. 팔이 회복되는대로 다시 그 펜을 써보자. 아무튼 이걸 쓰면 다른 사람들 팔은 치료하긴 글른거다. 어쩔 수가 없다 지금 내 팔이 짤린거같거든!!!!!!!!
“카악….” 입에서 피가 터져나왔다. 기침하듯 조금만 뱉을 줄 알았는데, 이윽고 토를 하는 것처럼 피가 목구멍을 역류했다. 조금 신기한걸.
얼음 베기는 생각보다 덜 차가웠다. 가슴에 정통으로 일격을 맞았다. 고드름이 박히는 것처럼 ― 실제로 고드름이 와서 박힌 것일 수도 있었겠으나 ― 싸늘해서 환부에 아무 것도 느껴지지 않았다. 적어도 그렇게 느끼는 편이 나았다. 점점 감각이 돌아올 수록 냉기와 격통이 생생해졌기 때문이다. 머리를 맞았을 때처럼 정신이 혼미해서 잠깐은 무엇도 볼 수 없었지만, 어느새 내가 기둥에서 추락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죽겠구만.’ 나는 생각했다. ‘이아나 양의 노래로 죽은 사람을 살릴 수 있을까?’
추락하는 시간은 꽤 길게 느껴졌다. 위험하니까 그만큼 사고가 빠릿빠릿하게 돌아가는 것이었다. 뇌가 활발해진 만큼 흉부의 통증도 더 활발하게 느껴졌고. 나는 지면에 떨어졌을 때 얼마나 충격이 클지 생각하고 있었다. 침대나 맨땅에 철푸덕 눕는 것 이상의 고통은 상상하기 힘들었다. 하지만 분명 아주 큰 충격일 것이다. 등허리를 으스러뜨리는 중력의 감각. 내 무기였던 흙은 이제 나를 들이받으려 했다. 땅에 부딪친 내 몸뚱아리는 약간 튀어오르고 다시 나동그라졌다.
허공에 라야 선배의 배리어가 펼쳐졌다. 고맙다고 말해야 하는데 그럴 기력이 없었다. 다만 몸을 움직이지 못하는 여유가 생겼으니, 잽싸게 달려온 치유사에게, 죽어가는 모기 같은 목소리로 농담을 건넬 수는 있었다. 입 안에서 시큼한 피 맛이 느껴졌다.
“하하, 실패했어요.” 나는 말했다. 반절은 목소리가 작아 들리지 않았으리라 생각한다. “이아나 양, 노래로 죽은 사람도 살릴 수 있나요…?”
거대한 얼음이 눈 앞에 날아온다 싶더니, 순간적으로 옆구리가 화끈해짐이 느껴졌다. 그 다음은 차갑고 싸한 감각이 전신에 번졌다.
"!!"
비명도 없이 뒤로 나가떨어졌다. 굴렀는지 날아갔는지 모르겠다. 머리는 멍하고 옆구리는 뜨겁고 차가웠다.
"차가운 건 싫다...니까..."
비틀거리며 일어서자 바닥에 무언가 후두둑 떨어졌다. 피였을까, 난자된 살점이었을까. 알 길은 없고 알고 싶지도 않다. 나는 거의 끌다시피 발을 떼어 앞으로 걸어갔다. 공격을 받은 탓에 형성했던 낫은 형태를 잃었다. 완전히 무너지지는 않은 채 엿가락 늘어지듯 늘어진 낫의 잔해 위로 올라갔다. 그러자 잔해가 서서히 일어나 점점 위로 올라갔다.
"......"
잔해로부터 다시 생성된 거대한 낫이 다시 한번 앨리를 노렸다. 비틀거리는 몸으로 힘 빠진 팔을 드는 모습은 금방이라도 스러질 것 같았으리라.
앨리의 광역 공격을 고스란히 맞은 상태에서, 그녀는 잠시 꺽이려는 무릎에 힘을 줘서 버텼다. 무언가가 흘렀다. 목과 어깨로 떨어지는 부분을 향해 시선을 떨어트리니 피가 흐르고 있었다. 그러니까, 죽을 것 같기는 하지만 죽을 정도는 아니다. 판단은 끝났기에 비류는 얼음을 이용했다.
무언가를 준비하는 앨리의 모습에 자신의 발 밑에 거대한 얼음 기둥을 솟아오르게 하여, 그녀는 조금 고도가 낮아진 앨리의 바로 머리 위로 뛰어올라 낙하하면서 역수로 쥔 삭취검과 장도 모두 앨리의 날개를 향해 휘두른다.
베어내고, 얼어붙게 하고 손짓.
// 폭발하는 얼음-아라부타(장도) .dice 0 10. = 9 일반 공격 (삭취검) .dice 0 10. = 8 회피 성공 여부(1일시 성공) .dice 1 2.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