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아나는 이 사람이 많이 낮이 익은 목소리를 낸다고 생각했다. 이 목소리를 어디서 들어봣더라... 라고 생각 할 때에 고개를 들려고 하자 몸이 움직이지 않아서 헛숨을 들이켰다.
"다, 당...신은..."
저도모루게 마른 침을 삼킨 이아나는 손이 떨리려는 것을 꾹 참듯이 석장을 잡은 손에 힘을 꽉 줍니다. 보통의 로머들중에서도 특히 컨트롤러의 적성으로 전부 몰린 그녀는 하급 아바돈도 혼자 상대하기 불가능 합니다. 더군다나 이런 상대라니.... 로머를 지망하는 이상 언제 죽어도 이상하지 않다고는 생각하였지만 이아나는 식은땀이 스멀거리는 것을 어찌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당장은 죽이지 않겟다며 자신들을 풀어주었기에 이아나는 그쪽으로 희미하게나마 마음을 기울입니다.
비치지 않는 곳에선 스스로 움직이는 데 집중할 수밖에 없다. 미리 음악을 틀어두고 외워뒀던 안무에 따라 스텝을 밟았다. 박자가 잘게 쪼개져 있어 하나라도 넋을 놓으면 다 흐트러질 게 뻔했다. 힘을 뺄 때는 빼고 줄 때는 줘야 하는 안무다. 그런 안무를 너는 너무나도 쉽게 추었더랬지. 마치 이 안무가 온전히 자기 것인 양. 리듬 그자체인 양. 두 손으로 입을 막는 뒤부터 이어지는 절도있는 안무가 참 인상적이었다. 턴 역시 안정적이었다. 모든 게 완벽한 무대였다. 관객이 없을 뿐 완벽했다. 만족스러운듯 너는 음악을 껐다. 스피커를 껐다.
숨을 가쁘게 내쉬다 고개를 돌려보니 웬 아는 후배가 있었다. 안경을 쓰고 왔는지 평소와는 다른 인상이었다. 쟤가 언제부터 안경을 좋아했대????? 그보다 쟤 시력 나빴어 원래??????? 머야 쟤 공부하다 왔나?????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그쪽으로 다가갔다. 언제부터 와있었대 쟤? 지나가던 길인가?????
"안뇽~~~~~~~쪼은 저녁! "
해맑게 웃으며 인사하고 '너 언제부터 안경꼈냐아????' 란 말을 덧붙였다. 잘 어울리네 모!
신을 사랑한다. 그녀의 말을 듣고 이해한 뜻은 그러했다. 물론 어디까지나, 그의 생각일뿐.
" 멸망의 각본을 짜는 것에 흥미는 있지만, 그 연극에 동참하는건 아쉽게도 무리겠네요. 인간들의 자멸로 이어지는 끝은, 솔직히 말해서 저로서는 이해하지 못할 범주니까요. "
별로 생각하고 싶지 않은 결말이었다. 스스로 자멸하는 모습을 신께 보여준다라, 광대 놀음을 귀족에게 보여주는 것과도 같은 일이지. 적어도 연극의 마지막 장에는 이야기를 전지적 시점으로 내려다보는 신의 모습보다, 기계장치의 신(deus ex machina)이 내려와 직접 심판을 내리는 장면이 필요했다. 모든 것을 제거하고, 위엄을 보이는 장면이.
그래서, 그동안 없었던 적대감이 생겼느냐 말한다면. 글쎄. 라고 답할 수 있다.
" 차이는 있지만.. 그래요. 무턱대고 적대할 수는 없는 노릇이죠. "
광적인 신앙이라도, 함부로 사람을 해칠 수는 없었다. 우발적인 행동이라면야 어쩔수 없는 일이고.
"물론 가장 근접한 단어가 사랑이라는 거지. 나란 사람은 다시태어났을때 그런 감성적인 감정은 결락되었어. 얼마전에 나란 사람이 물은적이 있었지? 결락된 부분은 매울수있다고. 하지만 그건 나란 사람에 한정해서는 불가능해. 이 감정은 분명 사랑은 아니야. 그저 가까운 표현이 사랑일뿐이지."
그 피를 받아들여 죽었어야할 운명을 되돌렸을때, 잊어버린 감정이었다. 그러니까 사랑은 단어적 정의로서 이해를 생각했을때의 선택정도라는 것이다.
"신이 내려와 모든것을 끝냈다. 라는걸 바라는 입장인건가. 감으로 이야기하는거지만 네 생각이라면 뻔한걸."
눈앞의 남자는 모든것을 신의 의지로만 행하였을때만 납득한다는 그러한 입장일터다. 굳이 동참하라곤 생각하지도 않았다. 그저 이런 아득한 이야기를 이해할수있는 존재라고 생각했는데, 조금은 실망했다.
"물론 협력을 원하는건 아니지만, 방해하거나 발설했을때는 이야기는 달라질거야. 나란 사람은 너같은 사람을 빌어먹을 존재라고 생각하기는 싫거든. 그나마 이야기가 통하는 입장인데, 잃으면 아깝잖아? 신뢰는 하지않아. 그런 감정역시 결락된 부분이니까. 나란 사람은 널 믿지는 않아. 단지 이건 경고의 부분이네. 입을 무겁게하라고. 네가 신앙하는 신이 웃음짓는 일을 보고싶다면 말이지."
비류는 여전히 여유롭고 느긋한 미소를 머금고 속으로 숫자를 세었다. 상대에게서 대답이 들려오기까지 십여초정도의 시간. 평소라면 바로바로 반응이 오는 것까지는 아니여도 적어도 넋은 놓고 있지 않았을텐데. 자신은 바라보는 것에 무던하게 손을 가볍게 까딱이며 안녕한가. 하는 담백한 인사를 건넨 뒤 그녀는 잠시 헤일리를 살폈다.
"확실히 약속도 없이 마주하니 반갑네. 잘 지냈나?"
헤일리의 맞은편에 자리를 잡고 앉자마자 주문한 음식과 스무디가 나오는 것과 동시에 또 스무디? 하고 묻는 헤일리의 물음에 내가 그렇지 뭐. 하고 대답이라도 하듯 한쪽 눈썹을 가볍게 치켜올렸다.
"자, 일단 그 붉어진 손부터 어떻게 하자. 내가 샌드위치 하나 먹을때까지만 조금 쥐고 있어."
비류는 자신의 청포도 스무디가 담긴 잔에 손수건을 얇게 감고서는 헤일리의 붉은 손에 쥐어주고는 샌드위치를 한입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