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어머. 내가 이겼네-" "즐거운 내기로군." "겨우 인간들만이 살아가는 세상인데도 정말로 즐거운 내기네.." "그러면 이번에는 내가 삼주신님들을 뵈러 가는 거려나-" -언젠가의ㅠ도박판. 여러분. 도박은 나쁜 겁니다. 하면 안됩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정죄를 필요로 하는 이들은 나을지도 모르지." 대부분의 인간은 정죄라는 말조차도 잘 모르거든. 그리고 그 죄과로 인해 윤회하고, 겨우겨우 죄과를 인간에게 죽으며 정죄되고 나서야 한번쯤 리그트께서 돌아보시지. 라고 덧붙이고는 비류의 말을 듣고는 대략 어떤 식으로 인챈트를 해야 할지 생각났다는 듯 고개를 끄덕입니다.
"정확하게는 얼음을 붙이고 그 얼음을 폭발시키는 것지만 말이지." 벤 곳을 얼어붙게 하는 건 당신 몫이고, 라고 싱글싱글 웃다가 비류가 크리드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으려 하자 살짝 피하려 했지만 비류의 손에 닿은 머리카락은 인간의 머리카락이라기보다는... 오히려 금속을 잘 뽑아낸 듯한 차갑고 단단한 느낌인 것 같았습니다. 숙녀의 머리를 함부로 쓰다듬으면 못 써. 라고 농담으로 말합니다.
"그러면 발동은 가상의 스위치로 할 거야?" 아니면 손동작으로도 가능은 하지. 라고 덧붙입니다.
대부분의 인간에게는 정죄라는 말이 나오지 않는다, 라는 말에 비류는 그저 여유롭고 느긋하게 미소를 지었다. 그렇다. 인간들은 그 모든 것이 죄가 될거라는 생각을 하지 않는다. 늘러붙은 죄가 검고 붉게 자신을 푹 잠기게 하는 꿈을 자주 꾸는 그녀는 크리드의 말을 알것 같으면서도 알수 없었다. 그래, 그녀가 어떻게 이해하겠는가. 단 한사람만을 위해서, 라는 숭배에 가까운, 맹목적인 충정으로 만들어낸 번견은 ㅡ.
쿨럭, 하고 비류는 무릎 사이에 얼굴을 묻고 두어번 기침했다. 토악질이 치밀어오르는 것이 영 좋지 못하다. 완전히 쓰다듬지는 못했지만 금속을 잘 뽑아낸 것 같은 차갑고 단단한 머리카락의 느낌에, 잠시 손을 몇번 쥐었다가 피며 그녀는 턱을 다시 무릎 위에 올려놓았다.
"가상의 스위치 보다는 손동작으로 하겠다. 그리고, 음. 일단 무례했군. 안좋은 버릇이라는 걸 알고 있는데 쉬이 고쳐지지 않는군. 숙녀의 머리를 함부로 쓰다듬으려 하면 안되거늘."
"감히 어디서 내 앞에서 그따위를 발휘하려 하는 거지?" 인챈트를 향해서 말하는 듯했습니다. 아무리 내가 모든 인챈트이기에 저런 것도 나를 이루어주지만. 내 앞에 나타나는 건 별개지. 라고 생각하면서 고개를 괴고는 멈춰. 라고 말하면 아마 잠깐 인챈트의 작용이 멈출 수는 있습니다.
"나도 무례하긴 했지만 고통을 겪는 이를 앞에 두고 말을 이을 정도로 인정머리 없는 정죄자는 아니거든." 다시 돌려줄 수 있으니까. 라고 말하고는 그래. 저 검 하나에 손동작을 하면 얼음이 폭발하는 인챈트를 걸어주도록 하마. 라고 그녀는 웃었습니다.
적어도 평범하게 로머가 되는 거라면. 브릿지 같이 님아 그 길을 가지마오레벨의 포지션을 맡을게 아니라면 대체로 윙프론트/리어/힐/컨트롤러 네가지의 포지션이 과반수고, 다들 그렇게 가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내가 좀 힙스터성이 강할 뿐이지. 마카롤 하나를 집어 한입 베어물고 내 몫의 접시위에 올려놓았다.
"긴 말 안하고 본론부터 말하자면, 난 네가 필요해."
괜히 친구가 될래? 라던지 너 강하구나~ 같은 말은 이 후배에게 적절한 말은 아닌 것 같다. 나는 이 후배의 강함을 원한다.
"내가 얻고 싶은건 이번년도 팀 대항전 우승과 그에 따른 어드밴티지 일체, 네가 필요한 이유는 네 M/A수치와 능력이 만들어내는 변수 창출 능력. 실습과는 비교도 안되는 1초단위의 빡빡한 팀워크 전략이 필요하고, 돈이던 물질이던 무엇이던 헤일리양이 원하는 형태로 주급을 지급할거고, 성적에 따라서 추가 보수도 지불할 용의가 있어."
헤일리의 디바이스로 팀 라만차의 정보 카드를 넘겼다.
"...아, 하나 더있네. 이력서에 쓸게 한줄 더 추가돼. '팀 대항전 우승경력 있음.'"
아, 편해졌다. 크리드의 멈춰라는 말에 목을 죄어오던 통증과 구토감이 사그라드는 것에 그녀는 자신의 목의 문신을 쓸어내렸다. 편해졌다, 라는 생각과 동시에 잠시 크리드를 바라보는 노을색 눈동자가 가늘어졌다. 아주 잠깐, 인챈트의 효과를 없애주겠다고 하던 그 첫말이 떠올랐고 그 말을 정말로 들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고맙, 다."
기침을 몇번 하면서 숨을 고르고는 비류는 고개를 살짝 숙여서 감사인사를 건넸다. 답지 않게 예의바르고 깍듯한 예의를 갖추는 것이 꽤 고마웠던 모양이였다. 그도 그럴 것이 구토감에 억지로 게워내는 것도 신물이 났으니까. 그녀는 자세를 바꿨다.
"무례는 내가 먼저 저질렀으니, 피차 일반 비슷하다고 해둘까. 그리고, 그것 참 다행이군. 인정머리 없는 정죄자가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