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구슬의 자유욕구와 인간의 집념 사이에 승자는..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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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26 (파란날) 20:14:57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xx! 숨은 나까지 찾다니!" 구슬이 말할 수 있었다면 분명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연구소에서 공개된 수치상승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생산해 내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였던가요.. 그런데. 이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은 사람을 가리더라고요. 몇 개만 남고 흩어져 버린 까닭에 학생들이 찾도록 보물찾기라는 형식으로 하기로 하였지요. 그러고 보니 로라시아 섬이 하도 넓어서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게 진짜 있을 수도 있고 이사장과 교수들이 뿌려놓은 것들도 있으니.. 찾으려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를 일이겠네요.
보물찾기 공지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됩니다!
다이스를 2시간마다 굴려, 그 값에 따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2시간마다 굴릴 수 있는 0~100 범위다이스. .dice 0 100. = 35 1-40: 평범한 물건들.(ex. 식권, 식사권, 가게의 이용권, 보석 악세사리 등) 41-70: 무기에 작용하는 인챈트 스크롤(인챈트의 종류는 자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왔을 경우 크리드나 이사장에게 가면 변경 가능합니다) 71-95: 둥그런 구슬(*나올 경우 갯수를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96-99: 특수 아이템(*캡이 다이스를 굴려 지급해 드립니다) 0, 100 : 특정 장소로 진입하여 단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인간의 한 번의 삶 동안 대여할 수 있습니다.(*캡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특수 특정 숫자가 나올 때(96-99 범위, 0과 100일 때) 캡이 굴리는 다이스(범위 가변 가능)
고기는 잘 먹지 않는 편이니까. 그렇게 생각하며 나도 인디를 보다가 조용히 테이블에 앉았다. 그보다 역시 맛있으려나? 어떤 느낌이려나? 이런 식당은 잘 오지 않아 모르겠다.
"뭐 그렇다면 그런 거지. 근데 주식...? 으음... 그 전에 감자를 싸게 팔 때에 잔뜩 사 뒀었거든. 평상시에는 방구석에 박혀있으니까, 주로 그것만 삶아먹는 편이야. 나름대로... 맛있으니까? 그래도 역시 고기가 더 좋기는 하네...... 그냥, 요리하기 귀찮아서 적당히 하는 거라서."
나는 그리 말하곤 가만히 널 보다가 고개를 갸웃하더니, 뭘 먹고 지내냐던가 그런 질문에 답을 하기 위해 입을 엽니다.
"평상시에 주로 먹는 건... 간식으로는 곤약 젤리나 초콜릿같은 거. 평상시에 하는 건...... 모범답안은 네 생각을 한다, 겠지? 그러니까 그렇게 답할래. 실제로도 그럴 때 많고......? 아무튼, 음."
그렇게 말하곤 고개를 끄덕끄덕거립니다. 그러다가 가만히 널 보더니 화사하게 웃으며,
"생각 같은 건 역시 하는 행동에 들지 않으려나? 그렇다면 역시 별을 본다던가, 뜨개질을 한다던가, 바느질이라던가...... 여러가지 많이 하고 있어. 가내수공업자...? 같기도 하네."
“감자만…?” 문득 불길한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영양분은 충분히 섭취하는 거지? 우리 집에 부탁하면 홍합이라도 보내 줄 순 있는데.”
괜스레 신경 쓰는 것이었을까. 너무 과히 걱정하지는 않기로 했다. 무슨 문제라도 생기면 내가 보살펴 주면 될 일이기에…. 그러고 보니 곤약은 무슨 맛일까. 세상에는 아직도 먹지 못한 음식이 많이 있었다. 식도락가가 되고 싶은 건 아니지만, 한 가지 음식만 먹고 사는 건 꽤 슬픈 일이라는 건 알고 있었다.
“아무튼…! 내 생각을 해 준다니 기쁘네. 헤헤. 뭐, 나도 마찬가지니까.”
말하고서도 쑥스러워 뺨을 긁었다. 나는 탁자에 손가락을 두드리며 기다렸다. 부엌에서는 커다란 화덕 위에서 하루종일 고기가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다. 주문을 받으면 꼬챙이에 꿰어 금방 내 온다. 무식하게 커다란 고기를 썰어 먹는 것도 우리 몫이다. 자신감에서 비롯된 듯한 이러한 불친절함도 이 가게의 경쟁력인 듯했다. 어느새 종업원이 도마 같은 접시에 노릇하게 익은 고기를 얹어서 왔다.
“그럼, 먹자.” 나는 나이프를 집어들고 고기를 썰어 입에 넣었다.
머릿속에서 룸메이트이자 절친인 루 메이트너가 비웃는 목소리가 들렸다. 내가 여자 ― 특히 셴 ― 앞에서 바보 같은 짓을 하면 잠재의식 속에서 루가 비웃는 것이 느껴진다. 나는 속으로 외친다. ‘뭐가 문젠데!’ 그럼 내 속의 루가 외친다. ‘인디, 정면을 봐라. 시엔이 고기 썰게 놔둘 생각이야? 썰어서 입에 넣어 줘야지!’ 나는 도로 외쳤다. ‘그건 좀 너무 속 보이는 수법 아니야?’
하지만 루의 말을 거부할 수는 없다. 결국 내 안에 있는 나 자신이, 내게 하는 제안이나 마찬가지기 때문이다. 새로 한 점을 썰어 시엔의 입가에 갖다 주었다. 나는 부끄러움으로 찬 시선을 어중간하게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