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구슬의 자유욕구와 인간의 집념 사이에 승자는..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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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26 (파란날) 20:14:57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xx! 숨은 나까지 찾다니!" 구슬이 말할 수 있었다면 분명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연구소에서 공개된 수치상승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생산해 내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였던가요.. 그런데. 이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은 사람을 가리더라고요. 몇 개만 남고 흩어져 버린 까닭에 학생들이 찾도록 보물찾기라는 형식으로 하기로 하였지요. 그러고 보니 로라시아 섬이 하도 넓어서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게 진짜 있을 수도 있고 이사장과 교수들이 뿌려놓은 것들도 있으니.. 찾으려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를 일이겠네요.
보물찾기 공지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됩니다!
다이스를 2시간마다 굴려, 그 값에 따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2시간마다 굴릴 수 있는 0~100 범위다이스. .dice 0 100. = 35 1-40: 평범한 물건들.(ex. 식권, 식사권, 가게의 이용권, 보석 악세사리 등) 41-70: 무기에 작용하는 인챈트 스크롤(인챈트의 종류는 자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왔을 경우 크리드나 이사장에게 가면 변경 가능합니다) 71-95: 둥그런 구슬(*나올 경우 갯수를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96-99: 특수 아이템(*캡이 다이스를 굴려 지급해 드립니다) 0, 100 : 특정 장소로 진입하여 단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인간의 한 번의 삶 동안 대여할 수 있습니다.(*캡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특수 특정 숫자가 나올 때(96-99 범위, 0과 100일 때) 캡이 굴리는 다이스(범위 가변 가능)
>>472 유우는 어쩐지 첸을 눈앞에 두고, 같이 저 멀고 먼 설산에 있었습니다. 눈보라가 몰아치는 가운데. 유일하게 눈보라가 몰아치지 아니하는 곳의 하늘을 바라보면..
커다란 녹빛의 눈이 유우와 첸을 내려다보고 있었습니다. 우렁우렁한 목소리가 그들의 머리속에 흘러들어왔습니다.
"이 몸께서는 내기의 결과에 크나큰 관심으루지니고 있구나. 그 작은 인간의 세상에서 투닥거리는 것이 오락거리이며 유흥거리일지어니." 그러함이 있기에 너무나도 무력하게 지는 것은 우리의 불만을 야기하는 것일지어니.
"나는 중립에 섰도다..." 그러나 나의 소유물이 균형을 잡기에 맞춤이라 하는 말을 들었기에 이 몸은 소유물을 너희들의 일생 동안 대여해 주기로 하였느니라. 눈이 감기더니 사라지고 눈보라가 세차게 한 번 휘몰아치더니. 갈빛과 적빛을 살짝 섞은 듯한 머리카락과 설산마냥 새하얀데 그 중 녹빛이 언뜻 비치는 눈의 소년이 그들을 어느 동굴로 데리고 가려고 합니다.
"선택하여보거라." 눈에 뜨이는 건 유우와 첸의 격투형식에 맞는 무구나, 은색 접시, 반지, 세 개의 레몬이 붙은 가지, 닫힌 바구니, 목걸이, 보자기, 제국 변방의 전통 의상, 피리... 정도려나요..?
언제 어떻게 내가 여기로 왔는지 알 수 없다. 다만 어느 순간 눈을 들었을 때, 푸르고 하얀 행성의 풍경이 시야에 가득 들어와 그 이변을 알아채었을 뿐이었다.
꿈인가. 하지만 꿈이 아니라는 감각이 전신에 느껴진다. 꿈이 아니야. 꿈이라면 이런 상황이 일어날 리가 없으니까....
청백색 화염 속에 처음 보는 이와 마주보고 앉아 그가 하는 말을 들었다. 내기. 그들에게 이 상황은 내기 할 만한 재미거리 정도일까. 거기다 저 이는 로라시아에게 걸었다고 했다. 로라시아에게 걸었다고 하면서 이것들을 빌려주겠다 하는 저 심상이 궁금하다. 물어보면 대답해줄까. 문득 궁금해졌다.
"뭐 좀...물어봐도 돼요?"
저 이가 먼저 내 생각을 읽고 눈치챘을지도 모르지만. 그래서 답을 해준다면 좋겠지만 안 해줄 거 같거든. 내 앞에 띄워진 목록에서 하나 고르기 전에 그 물음을 먼저 던졌다.
"내기를 했다고 했는데, 뭘 걸고 한 거에요? 아무런 이해득실도 없는 내기를 하진 않았을 거 같은데."
이거 대답해주면 안 준다고 할 거에요? 그만한 존재를 앞두고 제법 태평하게 고개를 갸웃거리며 말했다.
"내기라.. 우리들 사이에서 통용되는 능히 가능한 것이나. 잘 만들어진 물건이나.. 혹은 다음 세상에서의 권역을 두고 내기를 하는 경우도 있지." "아니면 우리의 창조주이시자 유일한 신이신 삼주신을 뵐 기회라던가." 내가 그것을 대답해준다 하여서 네가 내기를 방해할 수 있는 존재가 아니니. 별 문제는 없겠지.. 라고 대답합니다.
명부의 여왕은 아무런 표정변화가 없었습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였다 하더라도 같은 표정이었겠지요.
"너는 정죄를 받은 후에 이것을 사용할 수 있으리라." "인간의 영이여, 심판자의 힘을 쓰기에.. 그것을 받을 수 있게 될 지 모를 일이로구나..." 펜듈럼을 그녀는 들어 시엔의 목에 걸리도록 손짓하였습니다.
수정으로 만들어진 펜듈럼은 신비로운 빛을 뿜어내고 있었습니다.
시엔은 "심판의 펜듈럼"을 얻었습니다! 그 펜듈럼은 심판자의 수정의 비늘로 만들어진 것으로, 죄과의 심판을 내릴 수 있습니다. 바로 명부로 끌고 갑니다. 하급-중급(중에서 하위) 아바돈도 그 심판에는 저항할 수 없습니다. 상급도 죄과가 많다면 좀 애매합니다. 죄과를 심판하는 것이기에. 일종의 정죄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다만 시엔의 죄과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쓰면 시엔이 대상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므로 정죄를 받고 쓰는 것이 안전합니다.
다만 한 번 쓸 때마다 쿨타임이 상당히 길게 있으며, 심각한 체력소모가 있기에, 남용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죄과가 적은 자에게 향할 시엔 페널티가 큽니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점은 부산물(피, 가죽 등)을 얻을 수 없다는 점이..
인간과 다를 거 없는 내기 방식에 신기하다는 듯 감탄했다. 저 모습만 봐도 인간 같은 모습이고. 음.그럼 인간이 그들의 모습을 흉내낸 걸까 그들이 인간을 흉내낸 걸까. 닭이 먼저인지 달걀이 먼저인지 같은 의미 없는 의문을 머릿속으로 떠올렸다가 고개를 저어 날렸다. 그런 건 의미 없어. 응.
"그럼...음..다음 질문! 당신들께서 계시는 곳에 저와 같은 모습을 한 이를 보신 적이 있나요?"
앞머리를 홀랑 올려서 얼굴을 환히 드러내고 아마 이 얼굴하고 비슷할텐데요, 라며 덧붙였다.
"글쎄. 언젠가 만나게 된다면?" 판단을 유보했지만 유보하지 않고 반드시라면 그것은 지켜야 하는 것이 되기 때문이었다. 헤일리가 선택한 것을 내어주려고 합니다.
"....네가 맹세를 지킬 수 있을까. 아니. 상대가 지킬 수 있을까?" 그것은 삼주신 앞에서 인간과 아바돈이 맹세한 반지였다. 그러나 그 반지를 끼고도 인간은 배신하였고, 맹세는 악의적으로 깨져버렸다. 그리고 인간은 저주받았지. 그러나 아직도 그 반지 한 쌍은 떠돌아다니고 있다, 별에게 주어졌으니.
헤일리는 '맹세의 반지들'을 얻었습니다! -한 쌍의 반지의 금속은 백금과 가장 비슷하며, 박혀있는 투명한 보석 안에는 착용자의 약간의 색이 일렁거립니다. 사이즈는 맘대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능력보다는 맹세가 더욱 중요하며, 그 맹세가 이루어지는 동안 능력은 그들의 맹세가 악의적으로 파괴될 때까지 돕습니다. 깨어지지 않는다면 일생 이후에 회수되겠지요. -만일 악의적으로 파괴된다면 파괴한 쪽에 저주가.. 다만 억지로라던가 자의가 아니다. 라는 정도는 감안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자의 능력이 딸리면 출력이.. 어쩔 수 없습니다. -출력과 상관 없는 능력은 두 가지로, 서로가 서로의 생이 됩니다. 일종의 부활 능력입니다만. 둘 다 죽으면 소용이 없지요. -일종의 공유가 가능합니다. -특정 조건 해금시. 막대한 정신적 타격이 가능할지도... -혹은.. 삼주신의 노여움을 약간이나마 해할지도 모릅니다.
이상하리만치 포근한 느낌.정신을 차려보니,끝없이 펼쳐진 초원에 놓인 의자에 앉아 있었다.뭘까.이번엔 또 뭐가 문제일까.그러고 보니,누군가가 자신을 티타임에 초대한 것만 같았지. ...그런데,도대체 언제? 몰려드는 의문을 뒤로 하고서 마주한 여인은,마치 자신과 비슷한 머리색에 눈색을 하고 있었다.곧 들려오는 말에 가벼이 눈웃음을 지었더란다.
"후후,그렇지요.아가씨께서 어떤 인간을 원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안타깝게도 여기있는 저는 그저 평범하기 짝이 없는 그냥 그런 인간이랍니다."
언제나 그랬듯이,본색을 꼭꼭 숨기고서대여...라는 말에 살며시 고개를 갸웃였다.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그 대여라는 건 미리 정해진게 아니고 랜덤으로 정해놓는 건가?
"이 일...이라니요..?"
이어지는 말에 영문을 모르는 채로 고개를 갸웃 기울이던 루이는 이내 그 말이 무슨 뜻이었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로라시아.그래.자기 기억이 맞다면,분명 홀로그램 실습에 홀연히 난입하여 선전포고를 하고 사라진 바로 그 남자였지.세상에나.너무나도 자연스럽게 로라시아가 이기면 세계가 멸망하고 인간이 이기면 인간의 시대가 열린다는 말을 하는 여성을 보며 살짝 의구심을 가졌더란다.그런 엄청난걸 두고 가볍게 내기를 하는 당신들은 도대체 뭐세요.
"..어지간히도 로라시아라는 분이 마음에 안 드셨나보군요,아가씨.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요?"
"실례만 아니라면..아가씨의 존함을 여쭙고 싶습니다만."
아무리 그래도 초면에 다짜고짜 정체가 뭡니까 하는것은 자기 스타일이 아니었던지라,이름을 물어보는 것으로 가벼이 우회했다.그리고 곧 시야에 들어온 것은...꽃다발.정말로 여러 꽃들이 꽂혀있었다.이렇게 많은데 딱 한 송이라니 조금 짜다는 생각이 없진 않았지만,그래도 어쩌랴.조건이니 받아들일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