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구슬의 자유욕구와 인간의 집념 사이에 승자는..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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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26 (파란날) 20:14:57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xx! 숨은 나까지 찾다니!" 구슬이 말할 수 있었다면 분명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연구소에서 공개된 수치상승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생산해 내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였던가요.. 그런데. 이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은 사람을 가리더라고요. 몇 개만 남고 흩어져 버린 까닭에 학생들이 찾도록 보물찾기라는 형식으로 하기로 하였지요. 그러고 보니 로라시아 섬이 하도 넓어서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게 진짜 있을 수도 있고 이사장과 교수들이 뿌려놓은 것들도 있으니.. 찾으려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를 일이겠네요.
보물찾기 공지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됩니다!
다이스를 2시간마다 굴려, 그 값에 따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2시간마다 굴릴 수 있는 0~100 범위다이스. .dice 0 100. = 35 1-40: 평범한 물건들.(ex. 식권, 식사권, 가게의 이용권, 보석 악세사리 등) 41-70: 무기에 작용하는 인챈트 스크롤(인챈트의 종류는 자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왔을 경우 크리드나 이사장에게 가면 변경 가능합니다) 71-95: 둥그런 구슬(*나올 경우 갯수를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96-99: 특수 아이템(*캡이 다이스를 굴려 지급해 드립니다) 0, 100 : 특정 장소로 진입하여 단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인간의 한 번의 삶 동안 대여할 수 있습니다.(*캡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특수 특정 숫자가 나올 때(96-99 범위, 0과 100일 때) 캡이 굴리는 다이스(범위 가변 가능)
"로라시아가 마음에 안 드는 건 아니지만, 내기란 건 불리한 측에 서는 것도 즐겁지 아니할까나?" 자신의 이름을 묻는 루이에게 이름을 가르쳐 준다한들 잘 알 수 있으려나. 라고 생각하고는 희미하게 달처럼 웃으며 이름을 속삭였습니다.
"마르잔나.. 가 조금은 가까우려나아.." 꽃의 신. 이라고 한다면 플로라라고도 할 수 있을지도? 라고 느릿하게 웃습니다. 그리고 그가 결정한 것을 보고는 후후 웃습니다.
"달 아래 꽃들은 모두 잠에 빠져 있는데 야래향만이 홀로 향기를 퍼뜨리고 있구나..." 월하향 꽃의 아름다운 향기를 한 번 맡고는 그 꽃 한 송이를 테이블에 올려놓자 결코 시들지 아니할 만옥향 생화가 늘어뜨려진 비녀...지만 동시에 찌르는 것이 가능한 일단은 비녀로 변하였습니다.
"너의 일생 이후, 너의 죽음 이후 이것은 나에게 다시 돌아올 것이니까." "피가 만향옥의 향이 되리라.." 그녀는 웃었습니다.
-'월하향의 비녀'를 얻었습니다! -비녀지만 사실 은장도 비스무레한 기능도 갖춰져 있습니다. 찔러서 피를 묻히면 그 피로 만옥향의 향이 향긋하게 퍼집니다. -일종의 경고적인 것을 수행합니다.(향이 짙어지거나 옅어지면) 다만, 꽃말에 따라 위험에 사용자를 약간은 몰아넣는 특성도 있습니다.. -꽃을 가공하면 -가 가능합니다. -해금되면 마르잔나의 다른 면인 죽음과 겨울의 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욕망과 그런 존재들이 잘 사용하는 편이지만 간혹 청렴하고 결백한 이가 이걸 사용한 기록이 있습니다.. 끝이 좋지 않았지만요.ㅇ
>>578 유현은 애기살 정도로 작은 화살이 든 화살통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격정의 화살'입니다.
"화살은 만들 거야." "그러나 같은 것을 느끼게 되는 법. 주의할지어다."
-화살에 찔린(살짝 찔려도 됨) 상대방은 강렬한 감정에 휩싸입니다!(현재 감정-발견한 자의 감정들) -사용자와 피험자는 감정의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강렬한 감정은 공유되지 않습니다. -화살통에 든 화살은 12개이며 한 개는 한 명에게 쓸 수 있습니다. 쓰고 충전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특정 조건 해금시.. 다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화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격정의 특성상 상대가 차분한 이이거나. 화를 눌러놓는 상대일 때 효과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