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구슬의 자유욕구와 인간의 집념 사이에 승자는..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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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26 (파란날) 20:14:57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xx! 숨은 나까지 찾다니!" 구슬이 말할 수 있었다면 분명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연구소에서 공개된 수치상승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생산해 내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였던가요.. 그런데. 이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은 사람을 가리더라고요. 몇 개만 남고 흩어져 버린 까닭에 학생들이 찾도록 보물찾기라는 형식으로 하기로 하였지요. 그러고 보니 로라시아 섬이 하도 넓어서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게 진짜 있을 수도 있고 이사장과 교수들이 뿌려놓은 것들도 있으니.. 찾으려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를 일이겠네요.
보물찾기 공지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됩니다!
다이스를 2시간마다 굴려, 그 값에 따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2시간마다 굴릴 수 있는 0~100 범위다이스. .dice 0 100. = 35 1-40: 평범한 물건들.(ex. 식권, 식사권, 가게의 이용권, 보석 악세사리 등) 41-70: 무기에 작용하는 인챈트 스크롤(인챈트의 종류는 자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왔을 경우 크리드나 이사장에게 가면 변경 가능합니다) 71-95: 둥그런 구슬(*나올 경우 갯수를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96-99: 특수 아이템(*캡이 다이스를 굴려 지급해 드립니다) 0, 100 : 특정 장소로 진입하여 단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인간의 한 번의 삶 동안 대여할 수 있습니다.(*캡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특수 특정 숫자가 나올 때(96-99 범위, 0과 100일 때) 캡이 굴리는 다이스(범위 가변 가능)
“감자만…?” 문득 불길한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영양분은 충분히 섭취하는 거지? 우리 집에 부탁하면 홍합이라도 보내 줄 순 있는데.”
괜스레 신경 쓰는 것이었을까. 너무 과히 걱정하지는 않기로 했다. 무슨 문제라도 생기면 내가 보살펴 주면 될 일이기에…. 그러고 보니 곤약은 무슨 맛일까. 세상에는 아직도 먹지 못한 음식이 많이 있었다. 식도락가가 되고 싶은 건 아니지만, 한 가지 음식만 먹고 사는 건 꽤 슬픈 일이라는 건 알고 있었다.
“아무튼…! 내 생각을 해 준다니 기쁘네. 헤헤. 뭐, 나도 마찬가지니까.”
말하고서도 쑥스러워 뺨을 긁었다. 나는 탁자에 손가락을 두드리며 기다렸다. 부엌에서는 커다란 화덕 위에서 하루종일 고기가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다. 주문을 받으면 꼬챙이에 꿰어 금방 내 온다. 무식하게 커다란 고기를 썰어 먹는 것도 우리 몫이다. 자신감에서 비롯된 듯한 이러한 불친절함도 이 가게의 경쟁력인 듯했다. 어느새 종업원이 도마 같은 접시에 노릇하게 익은 고기를 얹어서 왔다.
“그럼, 먹자.” 나는 나이프를 집어들고 고기를 썰어 입에 넣었다.
머릿속에서 룸메이트이자 절친인 루 메이트너가 비웃는 목소리가 들렸다. 내가 여자 ― 특히 셴 ― 앞에서 바보 같은 짓을 하면 잠재의식 속에서 루가 비웃는 것이 느껴진다. 나는 속으로 외친다. ‘뭐가 문젠데!’ 그럼 내 속의 루가 외친다. ‘인디, 정면을 봐라. 시엔이 고기 썰게 놔둘 생각이야? 썰어서 입에 넣어 줘야지!’ 나는 도로 외쳤다. ‘그건 좀 너무 속 보이는 수법 아니야?’
하지만 루의 말을 거부할 수는 없다. 결국 내 안에 있는 나 자신이, 내게 하는 제안이나 마찬가지기 때문이다. 새로 한 점을 썰어 시엔의 입가에 갖다 주었다. 나는 부끄러움으로 찬 시선을 어중간하게 돌렸다.
맞서겠다고 말하는 라연의 얼굴에서 아주 미약하게 스쳐가는 불안감을 못 볼 리가 없었다. 눈썰미가 좋은 것도 가끔은 별로네. 굳이 찝어 말하진 않으며 그저 단단히 잡았다 놓는 손을 아쉽게 바라볼 뿐이었다.
"연락 자주 한댔다 너? 그럼 매일 아침저녁으로 인사하기부터!"
아침에 못 일어나면 내가 모닝콜이라도 해줄까? 라며 웃는 모습은 보통 여자애 그 자체였겠지. 정말 좋아한다는 말엔 옅게 뺨을 붉히기도 하며,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손을 놓은 뒤 이제 가자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먹을 것도 다 먹었고, 시간도 꽤 지나 있었으니까. 머리를 가볍게 손으로 쓸어내려 정리한 후 라연을 보며 물었다.
"어...... 영양분...? 그냥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음... 어쨌던 여태까지 살아있으니까 괜찮지 않아...?"
곤약젤리랑 감자만 먹고 살아도 삶에 지장은 없었... 아니 있던가? 모르겠다. 아무튼 괜찮을 것 같아. 상관없지 않나 싶어서. 그렇지만 그래도...... 역시 인디가 걱정하는 것 같아서 그런 식습관은 조금 버리는 게 좋을 것 같았다.
"앗, 나왔다. 으응, 먹자."
그렇게 말하곤 고기를 썰고 있었는데, 이내 입가에 고기가 들이밀어졌다. 당황해서 널 쳐다보니 네가 갖다준 것이었다. 어설프게 시선을 돌리는 게 귀여웠다. 근데 지금은 이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 지가 더 중요해. 나는 어버버버거리며 대충 나오는 대로 뱉었다.
"...어, 그러니까. 그... 자, 잠깐만?"
엗. 이게 뭐지? 어. 그러니까, 이거, 그...... 음. 아냐. 다른 생각 안 하고 그냥 가만히 받아먹기만 하자. 눈을 꼬옥 감고, 아앙 하고 받아먹었다. 내 얼굴이 발갛게 물든 것도, 네가 시선을 돌리는 것도, 지금 이 상황도 눈을 감으면 도피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던걸까. 모르겠다. 그냥 눈을 꾹 감고 싶었어.
"......고마, 워... 그으, 뭐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응, 그냥. ......고마워."
그러곤 고기를 오물오물 씹어 넘긴 채ㅡ사실 맛도 잘 모르겠다. 지금 이 순간이 맛까지 지워버리는 것 같았다.ㅡ최대한 웃으며 네게 말했다.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고마웠다. 이런 거, 익숙치 않다. 부끄러울 뿐이다. ......개학식 날에, 연어 샐러드 먹여줬었는데 그 때 인디도 이런 감정을 느꼈을까? 모르겠다. 모르겠다. 그냥 다 모르겠고 내던진 채 도망치고 싶을 뿐이다. 부끄러워서, 그저 부끄러워서.
-"불꽃"을 액체화시켜 담은 유리병으로, 사용자에 따라 독이냐 약이냐가 달라지는 물건입니다. 사용자가 다치거나 죽이고 싶은 자를 앞에 두고 진정으로 원해야 독이나 약으로 기능하며, 처음 쓴 것으로 성질이 고정됩니다. -이것을 만든 아바돈은 이중적인 면모가 있는 존재였기 때문에 이런 성질이 가능합니다. -아껴써야 하는 것이. 단 한 방울로도 약이던 독이던 희석해서 쓸 수도 있는(희석하더라도 독성과 약성은 엄청나다) 성질이기에 아바돈의 시간으로도 긴 시간이 지나야 방울방울로 보충이 됩니다. -특정 조건 해금시 이중적 면모의 그의 파편을 만날 수 있을지도?
>>106 헤일리는 초라하게 보이는 금빛 열쇠 하나를 얻었습니다. 그 열쇠는 '꿈의 열쇠'라 불립니다. '꿈의 자물쇠'랑 한 쌍입니다.
"꿈을 열어 내보내면 위험해. 그러니까 들여보내기만 하는 게 좋아." "우리의 창조주님께선 꿈과 같은 곳을 유영하시곤 하지요."
-'꿈의 열쇠'는 현실을 꿈으로 만들거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칫 삐끗하면 꿈에 관해 삼주신의 저주가 닥칠 수 있기에 자기안위에 한정해서(즉 공격에 한해) 현실을 꿈으로 만드는 것이 권장되며, 아바돈보다는 인간에게 잘 먹힙니다. -특정 조건을 해금시, 꿈으로 들어가 ●●● 중 한 명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