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구슬의 자유욕구와 인간의 집념 사이에 승자는..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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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26 (파란날) 20:14:57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xx! 숨은 나까지 찾다니!" 구슬이 말할 수 있었다면 분명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연구소에서 공개된 수치상승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생산해 내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였던가요.. 그런데. 이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은 사람을 가리더라고요. 몇 개만 남고 흩어져 버린 까닭에 학생들이 찾도록 보물찾기라는 형식으로 하기로 하였지요. 그러고 보니 로라시아 섬이 하도 넓어서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게 진짜 있을 수도 있고 이사장과 교수들이 뿌려놓은 것들도 있으니.. 찾으려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를 일이겠네요.
보물찾기 공지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됩니다!
다이스를 2시간마다 굴려, 그 값에 따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2시간마다 굴릴 수 있는 0~100 범위다이스. .dice 0 100. = 35 1-40: 평범한 물건들.(ex. 식권, 식사권, 가게의 이용권, 보석 악세사리 등) 41-70: 무기에 작용하는 인챈트 스크롤(인챈트의 종류는 자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왔을 경우 크리드나 이사장에게 가면 변경 가능합니다) 71-95: 둥그런 구슬(*나올 경우 갯수를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96-99: 특수 아이템(*캡이 다이스를 굴려 지급해 드립니다) 0, 100 : 특정 장소로 진입하여 단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인간의 한 번의 삶 동안 대여할 수 있습니다.(*캡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특수 특정 숫자가 나올 때(96-99 범위, 0과 100일 때) 캡이 굴리는 다이스(범위 가변 가능)
‘잘 했어.’ 내 머릿속의 루가 나를 다독이고 사라졌다. 진지할 때 가장 떨떠름한 녀석이다.
모든 생각이 희미해져서, 고기를 썬다거나 씹는다거나 하는 복잡한 행동을 할 수가 없었다. 나는 고개를 푹 숙인 채 포크로 냅다 고기를 찍고 뜯어 먹기 시작했다. 얼굴은 가까스로 숨겼겠지만 빨개진 귀가 쫑긋 곤두선 것은 가릴 수 없었다.
“그, 어, 맛있네… 이 가게!”
머릿속의 룸메이트가 다시 튀어나와 웃어 대기 시작했다. 나는 그의 입을 틀어막는 심정으로 고기를 내 입에 쑤셔넣었다. 맛있어서 더욱 골치아팠다. 고깃덩이가 조금 무거워서 결국 다시 내려 놓긴 했지만, 말도 없이 시간은 잘 갔다. 부끄러워하거나, 고기 조각을 포크로 집은 채 또 먹여 주어야 하나 고민하거나, 으적으적 씹어먹고 있거나, 그저 시엔을 바라보고 있거나 하면서 말이다.
“그, 있잖아, 다음에도 이렇게 나오자.” 나는 드문드문 말했다. “많이… 즐거워, 너랑 있으면.”
채소라곤 없는 무심한 식탁에서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식사는, 순간순간이 멈춘 듯 길었다. 그러나 결국 돌이켜 보려는 순간 빨리 가 버렸다는 것을 알아채고 마는 것이다.
낭만은 짧고, 인생은 길다던가. 정말 그렇다. 즐거운 시간은 한없이 짧고 재미 없고 괴로운 시간은 한없이 길지. 혼자 보내던 방학이 그토록 길게 느껴졌던 것처럼.
인사하기는 가능하단 말에 그럼 오늘부터 하자고 말했다. 자기전과 일어났을 때, 간단하게 나누는 인사가 나는 정말 고팠기에.
"아, 너 혼자 쓰지. 청소 같은 거 제대로 하고 있는거야? 대충 여기저기 쑤셔넣고 넘기는 건 아니고?"
다음에 확 쳐들어가서 어떻게 지내는지 봐버릴까보다. 키득키득 웃으며 하는 말이 농담 같지 않다. 정말로 해버릴 기세랄까. 내게 내밀어지는 손을 아무 망설임 없이 잡고 그것도 모자라 깍지를 꼈다. 단단히, 꼬옥 잡은 채 가자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며 옆에서 보폭을 맞추어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