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그래서 로라시아는 애너그램을 하기로 했어요. 인간을 위하는 것처럼 보였을 지 몰라도 위하는 게 아니었죠. 어쩌면.. 그들은 그들을 죽이고 있는 것일지도 몰라요.
언제나 정죄자는 부족했으니까요. 정죄당하는 존재는 고마워하지 않아요. 안타까운 일이었지요.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연구소에서 공개된 수치상승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생산해 내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였던가요.. 그런데. 이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은 사람을 가리더라고요. 몇 개만 남고 흩어져 버린 까닭에 학생들이 찾도록 보물찾기라는 형식으로 하기로 하였지요. 그러고 보니 로라시아 섬이 하도 넓어서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게 진짜 있을 수도 있고 이사장과 교수들이 뿌려놓은 것들도 있으니.. 찾으려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를 일이겠네요.
보물찾기 공지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됩니다!
다이스를 2시간마다 굴려, 그 값에 따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2시간마다 굴릴 수 있는 0~100 범위다이스. .dice 0 100. = 100 1-40: 평범한 물건들.(ex. 식권, 식사권, 가게의 이용권, 보석 악세사리 등) 41-70: 무기에 작용하는 인챈트 스크롤(인챈트의 종류는 자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왔을 경우 크리드나 이사장에게 가면 변경 가능합니다) 71-95: 둥그런 구슬(*나올 경우 갯수를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95-99: 특수 아이템(*캡이 다이스를 굴려 지급해 드립니다) 0, 100 : 특정 장소로 진입하여 단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인간의 한 번의 삶 동안 대여할 수 있습니다.(*캡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특수 특정 숫자가 나올 때(95-99 범위, 0과 100일 때) 캡이 굴리는 다이스(범위 가변 가능)
"생각보다 막 순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머..언저 고백당했다곤 해도 그.." 연인이 그런 모습을 보이면 그런걸.. 이라고 말하면서 눈을 살짝 내리깔고는 고개를 들려고 합니다. 반응이 재미있었다니. 라는 말을 중얼거리지만 약간 원망스러운 장난기가 섞인 말투였어서 딱딱하진 않군요.
"나는 뭐 장난 칠만한 게 있을나아?" 장난이라기보다는 음.. 너무 심각하네에. 할 게 못 되겠어..라고 느긋하게 말하면서 나온 케이크와 에이드를 바라봅니다. 딸기 쇼트케이크를 헤일리에게 주고 자신은 몽블랑을 가져가려고 합니다.
"정곡이었나 보군요. 글러먹었다고 하면 글러먹은건 맞습니다. 왕의 그릇으로서는 외도니까."
톤이 슬쩍올라간것을 눈치채고는 솔직담백하게 이야기했다. 무자비한 폭군은 될수있을지언정, 현명하고 인자한 대왕으로서의 자질은 불가능하다. 애초에 다른사람의 감정은 이해하기 싫고 내 감정이 격해지는건 참을수가 없다.
"말의 거짓이 있을지언정 가식떨지 않는 사람은 칭찬할만합니다. 후후후.."
남의 환심을 사려는 거짓말은 아니니까. 그렇지만서도 반어법적인 어투는 얄밉기 그지없었다. 이게 저 남자의 화법일터다.
"방향을 트는것을 노렸답니다. 큰 공격끼리 부딫히면 결국 결과는 둘다 큰 피해를 입게되니까 치킨게임인거죠."
양쪽이 격돌하기 직전에, 먼저피하는 쪽이 겁쟁이가 되는 게임의 심리를 응용해, 방향이 틀어지는것을 염두해두었었다. 오른쪽으로 호를 그리던 부채의 방향을 순발력을 수초간 발휘하여 왼손으로 부채를 쥔 손을 역으로 비틀어 넓게 펼쳐진 부채를 회초리마냥 후려치듯 겐의 옆구리를 쳐내려고 시도한다.
"강압적인 거 말고는 처음인걸.. 잘 모르는걸?" 친구는 많아도 이런 방식은 처음이기도 하고.. 라고 말꼬리를 흐립니다. 아카데미 이전의 친구라곤 없었지요. 있었어도 끔살이었는데. 있는 게 이상하죠. 그쵸?
"당하기만 해서 그런지 체념했는걸?" "음. 이건 아직 아닐지도 모르지만?" 가볍고 가볍게 꾸며냅니다. 정말 장난같게 느낀다면 좋을 일이죠. 늑대인지 강아지인지 모르겠다는 말에 음. 그래도 전자가 좀 더 좋지 않으려나? 라고 고개를 갸웃합니다.
"??!" 손바닥이 입술과 스치자 이런 식은 또 처음이라는 듯 동그랗게 눈을 뜨고 헤일리를 쳐다보려 합니다. 눈동자의 가장자리 잿빛이 좀 울렁울렁하며 색이 드러날락말락하는게.. 태연자약하게 말하는 걸 듣고는 조..조금은 안정되었는지 몽블랑을 잘라먹으려고 포크를 들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