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실습공지
실습용 아바돈은 학생의 a수치 5천을 기준으로 체력 1만을 지니고 있습니다. 9천의 경우에는 약 1만 5천 가량입니다. 각 학생당 한 마리의 아바돈이 배정됩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한밤중의 수련장. 이 시간에 사람이 없을거라고 대략적인 조사가 끝났기에, 나는 다른 용건으로 실습에 빠졌던 연유로 개인적인 몸풀이정도는 필요했다. 다음번에는 참여해서 어느정도 성과를 보일 필요는 있었으니까.
몸풀이. 말은 그렇게 했지만 능력인 심연의 파편의 통제로 적당한 멍멍이 훈련시키듯 프리스비 원반을 날리고 그것을 능력 통제를 통하여 집는 그런 반복적인 활동이다. 자유자재로 다루려면 결국 반복적으로 계속해서 이 능력. 생명체도 아니면서 생명체 흉내를 내는 불길한 무언가에게 너는 내 통제안에 있다라는 것을 주입시킬 필요가 있다. 지속적으로 그런 행위를 반복하지않는다면 다시 통제불능의 상태로 써먹지도 못할 물건이 되버리니까.
"단지.. 문제가 있다면 생긴게 문제겠지요."
혼잣말을 하듯 말하며 생각한거지만 통칭 멍멍이 훈련을 시키면서도 껄끄로운 점이 있다면 이것을 멍멍이라고 부르고 있음에도 생긴게 정말 특정하기 힘들다. 누구는 눈알벌레라던가 누구는 승냥이라던가 누구는 맹수라던가. 형언할수없는 무언가라고 말하는게 좋지만, 술자인 내 입장에서 다루는 느낌이 훈련이 하드한 맹견이라고 생각하기에 그저 멍멍이라고 애칭처럼 부른다.
어째서 이렇게 능력이 뒤틀려버렸는가를 생각한다면 가증스럽기 그지없지만서도, 지금으로서 의지할 능력도 몇되지않는 자리에 선 시점으로선 결국 하나라도 더필요한 힘의 일부라고 생각해 잃는다면 아까워 할것이다.
"결국 애증의 존재라고 하는게 맞을까요 이 녀석은."
결론적으로는 그런 복합적인 관계로 얽힌게 내 능력인 심연의 파편이고, 나는 결국 필요해서 이 능력을 훈련할 필요가 있었다. 단지, 어느정도 멍멍이 훈련이 되고있는 과정속에서 누군가의 인기척을 순간적으로 느낀게 문제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