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티엘린 사립 아카데미의 이사장실엔 아주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제대로 만들었는지 고민중. 그러길 바랍니다!) 위키: 만들 예정 시트스레: http://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25406542/recent 본스레: 만들 예정!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요기!
공격이 명중하면 우뢰의 낙인 디버프를 피격 대상에게 남긴다. 디버프의 갯수가 4개가 되면, 그 대상을 날카로운 바람으로 감싸 1턴동안 행동불가로 만든다. 쿨타임 칼바람 발동 후부터 2턴.
[ 운명 ]
[ 세르딘... 거기는 어때. ] -비구름의 에르넨
일회성.
이 인챈트 또는 인챈팅된 촉매를 들고 있는 소유자는 죽음에 이르는 공격을 받으면 그 공격을 무효화하고, 소유자는 3턴동안 행동불가 및 무적 상태가 된다. 이때의 모습은 물의 구체 안에서 편안히 잠든 모습이며, 구체 안에 있는 동안 모든 부상과 상처를 회복하고 구체 밖으로 나온다. 이 인챈트는 발동과 동시에 촉매와 함께 소멸된다.
[ 파도의 자장가 ]
[ 세르딘... 언제까지나 널 기억할게. ] - 푸른 하늘의 지배자 비스마르크
충전식 액티브.
소유자가 공격, 방어, 회복 등 어떠한 행동을 할 때마다 5~10의 다이스를 굴려 총 50의 게이지가 채워지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게이지가 50이 되면 게이지를 모두 소모해 세 가지 풍경중 하나를 이 세상 위에 잠시나마 덧씌웁니다.
< 여름 밤하늘의 풍경 > 세상은 비스마르크의 눈으로 보았던 별이 가득한 하늘의 풍경으로 뒤덮혔습니다. 시전자의 아군의 체력을 5턴에 걸쳐 회복시키며, 모두 합해 아군 최대체력의 절반만큼 회복시킵니다.
< 가을 새벽하늘의 풍경 > 세르딘과 에르넨, 둘과 함께 보았던 아름다운 가을의 일출이 덧씌워집니다. 5턴동안 자신의 M/A 수치의 25%만큼 아군의 M/A수치를 늘려주며, 마지막 턴에는 아군 전체가 다이스를 굴려 1번의 추가행동을 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 겨울 아침하늘의 풍경 > 세르딘이 세상을 떠난 다음날, 슬픔과 비통으로 가득찬 눈내리는 겨울날의 풍경으로 뒤덮혔습니다. 주변의 모든 적대적인 것들이 얼어 5턴 뒤에 완전히 얼어 붙습니다. 얼어붙은 적대적인 것들은 2턴간 행동불가 상태에 걸립니다. 허나 이 풍경도, 당시에 비스마르크가 느꼈던 감정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겠지요.
일단 상급 이상의 아바돈의 본체는 지멋대로라서 뭘로 설정하여도 별 상관은 없습니다. 간혹 일종의 군체적인(9개가 다 모여야 하나의 핵이다) 본체도 존재하며.. 전혀 생각지도 못한 물건이 본체일 수도 있습니다. 발굴하다가 나온 토기가 이 아바돈의 본체야? 라는 것도 이론상 가능하고..
다만 현대의 물건은 힘들고, 고대의 귀한 물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는 소금사막 같은 곳인가요? 그러면 그냥 소금을 내포한 보석 같은 애매한 정의도 가능합니다. 로라시아도 로라시아 섬과는 전혀 상관없는 수정구슬 같은 게 본체인걸요.
그리고... 인간을 죽였다라면 죄과가 엄청 쌓였을 겁니다.. 타락자도 인간을 죽이진 않으려 하는..느낌이기에..
>>673 아니죠 죽도 못만들 정도로 기름국 만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이 둘이라면 ㅋㅋㅋㅋㅋㅋㅋ 사리까지 맞짱뜨는 클라스 미쳐 ㅋㅋㅋㅋㅋㅋㅋ( ˆᴘˆ )~~~~~~!!!! 고기뷔페 하나정도 금지당할 정도라니 둘 진짜 뷔페를 박살내놓을 정도로 먹었을거같네요ㅋㅋ!! 진짜 눈은 못 본 거로 하면 될까요?? 어차피 밥 먹는데 눈 신경쓸 틈도 없었을거에요٩( ᐛ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