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147 하말은 활을 들어올리더니 천천히 활시위를 잡아당깁니다. 꾸드드드득, 팽팽하게 당겨진 활시위가 풀어지고 한 발의 화실이 날아가더니 한 멍의 도적을 관통합니다. 아주 작은 틈, 그 틈을 찾은 키르는 다리에 힘을 주고 뛰어올라 대검을 크게 휘두릅니다. 캉! 하고 도적의 검과 키르의 검이 맞부딪치고, 키르는 피식 웃습니다.
"내가 너랑 다른 점이 뭔지 알아?"
키르의 검이 한순간 빙글 돌아가더니. 작은 원을 그리고 회전한 검은 사선으로 빠르게 그어집니다. 도적이 눈치를 채기도 전에 베어진 도적에 의해 주변 도적들이 혼란에 빠집니다. 아무래도, 꽤 강한 자였나 보군요. 당황한 도적들의 틈 사이로 티에르가 나타나더니 연막탄을 터트립니다! 그리고, 티르의 결막염 저주가 발동됩니다.
"크아아아악!!!"
선봉에 섰던 도적이 눈을 벅벅 긁으며 괴로워하기 시작합니다. 자원은 숨을 고르며 주변을 응시합니다. 도적 중 한 명이 검을 들고 히료를 기습합니다. 히료는 천천히 손을 들고는 도적의 가슴 부근에 손을 올리고, 살짝 밀었다가 옆으로 팔을 돌리자 히료의 힘에 의해 도적이 바닥에 내팽겨쳐집니다. 히료는 약하지 않습니다.
의외성에 기대 유효타 한 번 쯤은 먹일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였다. 더. 여기서 끝내고 싶지 않다. 아론은 좋은 친구지만, 지금 이 순간 속에서 드는 서러움이 아론을 한 방 먹여주고 싶어한다. 똑같은 기술을 두 번 사용한다면 먹힐리 없으니, 그렇게 착각을 시켜보자.
창두를 든 체, 가볍게 창을 내리 베는 공격으로 상대에게 접근하고는, 창두가 땅에 박히면 그 회전력으로, 창을 축으로 삼아 엘보우를 먹이길 시도해봅니다.
의외성에 기대 유효타 한 번 쯤은 먹일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였다. 더. 여기서 끝내고 싶지 않다. 아론은 좋은 친구지만, 지금 이 순간 속에서 드는 서러움이 아론을 한 방 먹여주고 싶어한다. 똑같은 기술을 두 번 사용한다면 먹힐리 없으니, 그렇게 착각을 시켜보자.
창두를 든 체, 가볍게 창을 내리 베는 공격으로 상대에게 접근하고는, 창두가 땅에 박히면 그 회전력으로, 창을 축으로 삼아 엘보우를 먹이길 시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