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396115> [All/스토리/대립/성장] 새벽의 봉화 - 04 :: 1001

◆oWQsnEjp2w

2018-03-30 16:48:25 - 2018-03-32 11:38:14

0 ◆oWQsnEjp2w (9742726E+5)

2018-03-30 (불탄다..!) 16:48:25

만약에 아주 만약에라도 제가 죽더라도.
여제께서는 부디 마지막까지 저희들의 미래를 위해 싸워주십시오.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시트 스레 :http://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21264664/recent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새벽의%20봉화

767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7:44:24

으아아..

768 ◆oWQsnEjp2w (8434141E+6)

2018-03-31 (파란날) 17:45:56

시닙...시닙이 많이 필요해...

769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7:49:01

시닙....

770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7:57:22

놀아주세요

771 ◆oWQsnEjp2w (5000114E+5)

2018-03-31 (파란날) 17:57:58

제가 놀아드리기에는 잠이 너무 옵니다.... 어제 밤을 샜디니....

772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7:59:16

>>771 어흑흑.... 주무시고 오셔요

773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17:59:34

>>771
아니 제가 그래서 밤 새지 말랬잖아요!!! 밤!!! 새지!!! 말라고요!!! 않이 좀 쉬세요!!!(갑툭튀)

774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8:11:12

SimSim

775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18:14:07

히료주 다시 사라져영! 저 그 전에 토하고 난리도 아니어서 좀 죽을 것 같으니 일단 제대로 죽고 언데드로 돌아오겠습니다

776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8:14:40

>>775 으아아아 힐링 해줘라 알렌!

777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8:26:15

777 이다!

778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8:40:56

나는 심심하다

779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8:59:17

나는 심심하다!

780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19:00:23

저도 심심합ㄴ......(다잉 메세지)(피로 썼다)

781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9:01:35

>>780 갈색인걸 보면 피를 흘린지 꽤 오래됬군... 안타깝지만 이걸 쓴 사람은 죽었겠어.

782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19:06:27

>>781
(주변을 둘러보자 보인 것은......)
● .•

(핏방울!)

783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9:10:05

>>782 (먹는다)

784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19:14:12

>>783
않이그걸왜먹어요(벌떡)(좀비)(핏방울에서는 피 맛이 난다!)

785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9:18:01

>>784 엑 먹으면 안되는거야? (좀비 히료에게 토치를 가져다댄다)

786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19:21:58

>>785
(토치에 의해......)

(타버린다!)

787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9:22:48

>>786 (좀비구이를 맛있게 먹는다!)

788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19:23:29

>>787
(그렇게 히료주는 저승을 떠도는 영혼이 되고...)

789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9:24:28

>>788 영혼은 무슨맛일까?

790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19:26:37

>>789
않이 이런...?! 티르주 무서웡!(도망)

791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9:35:06

>>790 하! 난 동치미 국수를 먹고있기에 영혼의 맛은 궁금하지 않아!

792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19:46:37

[system]조별과제의 탈을 쓴 개인과제가 히료주를 습격했다!
[system]히료주는 정신이 아득해졌다!
[system]히료주는 정신을 놓고 과제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안녕... 잘 있어요...☆

793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19:49:30

>>792 안녕...!(그것이 히료주의 마지막 모습이였다)

794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20:05:49

심심해용..

795 차서주 (8584906E+5)

2018-03-31 (파란날) 20:13:51

가엾도다

796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20:19:22

네.. 전 정말로 가엽습니다..

797 차서주 (8093768E+5)

2018-03-31 (파란날) 20:26:25

가여운 티르주여, 나에게 뭘 원하는 가아.아.아.

798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20:27:23

스승님과 만날 텔레포트권!

799 차서주 (8093768E+5)

2018-03-31 (파란날) 20:31:51

나에게는 권한이 없다아아.
그리고 그런 텔레포트권을 쓰면 그 스승의 지인에게 텔레포트하는게 상식이다아아.

800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20:34:29

>>799 어째서지?!

801 차서주 (8093768E+5)

2018-03-31 (파란날) 20:36:55

그건 헌X X X터를 보면 알 수 있다아아

802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20:41:35

설명해주시오!

803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20:55:23

캡틴이 보고싶어..

804 ◆oWQsnEjp2w (5000114E+5)

2018-03-31 (파란날) 21:14:42

캡틴 왔습니다...

805 차서 (7142068E+5)

2018-03-31 (파란날) 21:16:19

>>804
어서와요!

806 ◆oWQsnEjp2w (5000114E+5)

2018-03-31 (파란날) 21:18:29

무슨 수는 진짜 필요하겠군요.

807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21:20:03

(털썩)

808 ◆oWQsnEjp2w (5000114E+5)

2018-03-31 (파란날) 21:20:45

확실히 어장이 저가 있어야 돌아가는 것은 이해하지만 캡틴도 사람인 이상 어장에 못 오는 날도 있습니다. 여러분간에 서로 손도 잘 잡아주고 해서 잘 끌어가는 게 중요한데 지금 상황은 꼭 슈퍼 캡틴 타입으로 보이는군요

809 ◆oWQsnEjp2w (5000114E+5)

2018-03-31 (파란날) 21:30:47

사실 이정도면 제가 무슨 짓을 하나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810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21:36:51

>>809
오늘은 하루종일 할게 없는 날이라 스레에서 농땡이치는 중이여서 그럽니다...

811 차서 (7142068E+5)

2018-03-31 (파란날) 21:37:14

음, 어떻게 해야 더 활성화가 될 수 있을까요

812 ◆oWQsnEjp2w (5000114E+5)

2018-03-31 (파란날) 21:37:31

지금 캡틴이 준비하던 일상 장려 정책 중 하나는 바로 일상 이벤트였습니다.

813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21:37:48

저도 하루종일 할 일이... 과제 뿐...... 조별과제...... 아, 과제 해야지.

...그냥 과제 접고 일상이나 할까요? 근데 그러기엔 피곤...

814 티르주 (1337249E+5)

2018-03-31 (파란날) 21:38:22

>>812 일상 이벤트!

815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21:39:21

>>812
Oh. 말해주실 수 있나요?

816 히료주 (002711E+60)

2018-03-31 (파란날) 21:44:35

일단 제 몸이 아무래도 수행평가를 버티지 못하고 좀비모드에 들어간 것 같으니...... 저는...... 스레에서 놀겠습니다...... 일상은 무리지만...

817 ◆oWQsnEjp2w (5000114E+5)

2018-03-31 (파란날) 21:50:11

일상 이벤트 - 켑틴과의 세계 여행

총 다섯 번. 캡틴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이스는 총 40~50 사이의 다이스가 돌아갑니다. .dice 40 50. = 40과 같이 돌아간 다이스가 나오면 레스주들은 그 숫자에 따르는 행동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레스주들은 일상 한 번당 다이스 한 번을 돌릴 수 있습니다 .dice 1 6. = 6 과 같이 나온 다이스에 따라 캡틴의 다이스를 깝니다.
이 다이스 수치가 0이 된다면 캡틴의 특별 보상이 주어집니다.

A 타입 보상 : 깨달음 관련 보상
B 타입 보상 : 역사 관련 보상
C 타입 보상 : 아이템 관련 보상
D 타입 보상 : 일시적 각성 관련 아이템

깨달음 관련 보상에서는 현재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의 수치를 폭발적으로 증가시키거나 깨달음에 도움이 되는 물건들이 출현합니다.
역사 관련 보상에서는 여러 아이템들이 출현합니다. 이 과정에서 일부 확률로 특수 아이템 '아티펙트'가 출현합니다.
아이템 관련 보상은 캡틴에게 한 가지 물건과 관련된 키워드(ex: 날카로운 검)등을 던지면 캡틴이 아이템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일시적 각성 관련 아이템은 한 번에 한해 사용하면 강력한 힘을 사용할 수 있는 일시적 초월권을 드립니다.

보상 지급은 먼저 캡틴이 이번 다이스 수치와 타입을 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다이스 수치가 48에 c타입 보상이라면 일상에서 가장 기여도가 높았거나, 또는 활발히 참여하진 못했더라도 캡틴이 직접 보고 고르는 특별상 하나가 추가됩니다.
기여도가 높을 수록 좋은 보상을 얻을 확률이 증가합니다.

또한 기여도는 다른 방향으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캡틴이 없는 때에 누군가가 질문을 했을 때 자신의 구역 안에서 답을 해준다 - 점수를 드립니다.
위키를 열심히 정리하거나 예쁘게 꾸몄다 - 점수를 드립니다.
레스주들을 그려왔어요! - 점수를 드립니다
캡틴을 그려봤어요! - 점수를 많이 드립니다.

이외에도 제가 보고 스레가 활성화되기에 좋은 방향이다 생각이 들면 점수를 드리겠습니다.
이 점수는 이후 캡틴이 주는 아이템에 큰 영향을 받게 됩니다.
단 악용하는 여지가 보이거나 이를 노리고 점수를 얻으려 하는 경우 캡틴 개인의 제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