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방패병의 가장 어이없는 죽음 중 하나는 등에 칼을 맞아 죽는경우다. 아무리 치열히 싸운다고 한들, 진형에 금은 생기기 마련이고, 그런상황이 지속되면 난전이 일어나곤 했다. 그리고, 방패만 들고있던 그들이 가장 죽이기가 쉽다. 아니, 덜 위협적이라고 할까. 그런 상황에서 나는 시체를 뒤집어쓰든, 던지든, 모래를 집어다 던지든 무슨짓이든 해서 살아남았다. 이런일을 하기위해 필요한 덕목은 순발력이 틀림은 없다. 하지만 순발력이 훈련을 통해 길러지는건 아니라고 생각된다. 그렇기에 시간이 남을때 나는 항상 달린다. 조금 특별하게.
"헥..헥..헥..."
무...물. 물이 필요해. 달리다가 멈추고 그대로 뛴다거나 땅위를 촤촤촥! 빙판처럼 나뒹군다. 온몸이 먼지투성이. 몸은 성할 날이 없다. 하지만 이건 필요한 일이다. 이게 앞서간 방패병들과 나의 조그마한 차이라고 생각하니까. 아아, 힘들어. 그냥 지나가던 노인이 '이건 좋은 병법설세. 세상을 위해 쓰시게.' 하고 좋은거 주면 얼마나 좋아?
[ 데온은 자신의 창술을 정리하고 기사들에게 가르치면서 항상 강조하던 것이 있었다. 바로 걸음걸이였다. 루이시르 식 창투술이라 명명된 데온의 창술은 그 걸음걸이가 특이했다. 꼭 네 개의 선을 잡고만 움직일 수 있었던 것이다. 그 선을 어떻게 이용하는가가 데온의 창술의 중요한 부분이었던 것이다. ]
>>803 [ 라이노겐 폭풍검의 제일 큰 장점은 이것이다. 대검을 쾌검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과, 그 사용자가 라이노겐이라는 것. 엘렌 나이트는 대부분 라이노겐의 방계에서 버려진, 일명 홍등가의 아이들로 이루어진 기사단이다. 라이노겐의 특이 체질 천기골(이 항목에 대해서는 가문 서류 A를 참고할 것)이 발현하는 라이노겐의 아이들은 16세의 나이에 오러를 각성하고, 수년 안에 오러 유저가 된다. 라이노겐 폭풍검의 기초는 자신의 몸 안에 존재하는 오러를 이용하여 폭풍적인 스피드를 펼치는 것에 있다. 하지만, 라이노겐 폭풍검의 가장 큰 단점이 한 가지 있는데, 그는 바로 오러를 사용할 수 있는 기사에게 충분한 분석의 시간을 준다면 상승의 검술을 간파당한다는 것이다. ]
>>804 알렌은 거친 바람이 불지만, 그를 무시하고 산에 오릅니다. 분명 저 산에는 자신이 모르는 무언가가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 약한 감정에 산을 걷던 알렌의 앞길을 무언가가 막아섭니다.
- 끼... 끼릭?
손에 조잡한 돌창을 든 모습. 난쟁이 요정을 보는 듯 하지만, 어딘지 일그러진 모습 붉은 눈에서는 살기가 뚝, 뚝, 떨어지고 있습니다. 고블린이 나타났습니다.
선공 판정... 실패!
알렌에게 선공 기회가 주어집니다!
>>805 [ 루이시르 식 창투술의 네 가지 선은 여러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먼저, 사방으로만 움직일 수 있다는 점에서 움직임을 제한하지만 그만큼 간결하고 빠른 움직임이 가능하다는 것. 또 자신의 몸을 축으로 사방으로 움직이는 선을 자유롭게 만들어낼 수 있다는 점이다. 루이시르 식 창투술의 사용자는 현대에 이를러서는 몇 남지 않았다. 실존된 기술이기도 하지만, 창투술이라는 기술은 이미 죽은 무예였기 때문이다. ]
네개의 선. 샬루트, 창을 휘두름으로서 보는 창. 창의 진동.. 샬루트와 창의 진동은 엮여있는듯 하면서, 또 그 보법은 실용적으로 보이지만 별로 연관있어 보이지는 않는데, 그렇다면 데온이 그렇게까지 강조했을리 없다. 네 개의 선에 대해서 배웠더라면 알 수 있었을까? 아니, 아니면 내가 잘못 이해하는걸지도 모른다. 에초부터 보법이 있고, 그 위에 샬루트와 보는 창이 있는걸지도 몰라.
>>808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는, 때때로 생명을 죽이는 방법도 배워야 하는 법입니다. 알렌은 두 손을 모으고 고블린을 바라봅니다. 저 고블린에 손에 죽은 생명에게 기도를. 그리고, 자신의 손에 죽을 고블린에게 기도를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 천천히 불이 형상을 가지기 시작합니다. 오직 사악한 자만을 불태우는 신성한 불. 타오르기 시작한 불이 선을 그리며 고블린에게 다가갑니다. 고블린은 다가오는 불을 느끼고 돌창을 내뻗습니다. 창이 찔러지는 속도가 꽤나 매섭습니다. 불은 창끝을 타고 고블린의 팔에 내려앉습니다. 그리고... 화륵.
- 끼아아아아아아아아악!!!!!!!!!!!!!!!!!!!!!!!!!!
고블린의 몸이 신성한 불로 타오르기 시작합니다. 고통에 몸부림치며 이리로 저리로 뛰어다니는 고블린을 바라보면서 알렌은 두 손을 모으기만 합니다. 불이여.
"곧 공국 놈들과 한 판 붙을 것 같습니다. 제 3황녀님과 로열 가드가 공국 연합을 설득하기 위해 출발했더라는 소문이 돌더라고요." "그런데 웃긴 게 뭐인지 아십니까? 공국 제일검 데온. 그놈이 지금 제국에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러니 귀족파들은 먼저 제국의 위엄을 보여야한다. 뭐 그런 주장을 하고 있답니다."
하고, 나는 반짝이며 웃었다.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는 데온에게 살짝 고개를 숙임으로써 한 번 더 괜한 사과를 표현한 나는 머리 위에 올라오는 손을 피하지 않았다. 전해지는 온기는 따뜻했고 거칠었다. 검사의 손이었다. 아버지가 잠시 생각나게 하는 손이었다. 그래서 카이는 더 진한 웃음을 지었다.
"네. 그럼, 부디 다음에 다시."
떠나가는 공국 제일검과, 처음 만난 드루이드에게 팔을 흔들었다. 이건, 분명, 재밌는 이야기의 하나일 것이다. 어딘가에서 자랑할만한 거리도 되겠지. 나는 한참 서 있다가 몸을 돌려 거리를 걸었다. 하늘은 밤이지만, 여행길은 여명이다.
*둘러보자! 좀 더!
-아름다운 아스트로스, 이름을 들었을 때부터 이끌림을 받았던 그 땅. 여행을 시작하고 가장 처음으로 정한 목적지인 이 곳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이 곳에 처음으로 발을 들였을 때의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었다. 나는 거기서 인연을 얻었다. 노래하는 음유시인,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 뛰노는 아이들, 생기 넘치는 거리에서 한 음유시인의 노래를 들었을 때인데..-
[ 라질린테는 에셀 여제 시절에 있었던 기사 주연 경의 비전 검술로 팔꿈치의 방향 변환을 이용하여 검을 휘두르는 것에 특화된 검술이다. 기본적으로는 쾌의 위력에 그 의지를 두고 있지만, 때때로 중의 힘을 낼 수 있는 다양한 초식들로 이루어진 라질린테는 당대에 가장 아름다운 검술 중 하나로 이름을 날렸다. 휘두르는 검이 마치 춤을 추는 듯 보이기도 하는가 하면, 무엇보다도 라질린테의 움직임은 기본적으로 방어에 맞추어진 검술이기 때문이다. ]
>>832 알렌은 계속 산을 올라갑니다. 거친 바람에 거적데기가 날아가려 하고, 때때로 돌부리에 걸려 넘어집니다. 걸음은 고통스럽습니다. 그리고, 아픈 다리를 부여잡고도 계속 걷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신이 당신에게 내린 시련이겠지요.
알렌은 계속 걷습니다. 발에서 무언가가 흐르는 감각마저 듭니다. 그렇지만, 알렌은 계속 걷습니다. 퍽, 바람에 날린 돌이 머리를 치고 날아갑니다.
알렌은 산을 오릅니다. 무엇이, 무엇이 이렇게도 그를 고통스럽게 만들었을까요. 그리고, 무엇 때문에 내가 이런 일을 겪어야 할까요? 신이 무엇이어서? 신이 무엇이기에? 과연 신은 나에게 무엇을 해주었습니까?
화가 치밀어오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알렌은 계속 걷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걸어올라간 알렌의 눈에 믿지 못할 풍경이 보이고 있습니다. 한 손에 나팔을 들고, 남은 팔에는 호외를 든 자. 오직 신의 말씀에만 따르는 신의 전령. 여섯 날개를 가진 천사가 한 남자의 기도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알렌의 모든 상처가 치유됩니다. 알렌의 모든 피로가 치유됩니다. 알렌의 능력치가 하루 동안 최대 2.7배까지 상승합니다. 알렌의 신성력이 하루 동안 최대 4.6배까지 늘어납니다. 5등급의 강력한 신성 보호가 발동됩니다.
노인은 천천히 눈을 뜨며 알렌을 바라봅니다. 그 두 눈은 황금빛으로 빛나고 있었습니다. 노인은 입을 열지도 않았지만, 알렌의 머릿속으로 웅장한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 누구시오.
천사가 날개를 펼치고 하늘로 날아오릅니다. 이 공간에는 오직, 알렌과 노인만이 남아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