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사랑이라... 세연쟝이 느낄 수 있으려나요.. 얘는 신경쓰인다는 것도(보통 남녀사이에 신경쓰인다의 용법과는 좀 다르게)정말 말 그대로 (공감각적으로) 이러이러하니까 신경쓰인다 or행동이 좀 이상하니까 걱정비슷하게 신경쓰인다. 로 곧이곧대로 말하는 애인데..(게다가 느낌이 간다. 라는 말도 공감각적으로 느낌이 특이하다는 말이다)(좋아해=공감각적으로 좀 편하네)(무기질적인 사랑해=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면서 초콜릿을 주더라. 나도 의무적으로 해야하는 것 같으니 해줄게)
원인이야 여러가지지만 보고 자란 부부생활이 아주 살의범벅과 인간미없음+사랑의묘약or임페리오or둘다이거나 어쨌거나 사랑 같은 건 없는 생+심판의 의미... 등등이..
컴백홈했어. 너무 착잡해서,절대 손대지 않겠다고 멋쁜이 애인님하고 새끼손가락 걸고 약속했던 것도 결국 하나 피워버렸고.따뜻한 물로 잠깐 샤워하고 왔어.일단 첫번째 논란은..응.결국 그렇게 넘어갔구나.
동화학원 여러분들 신나면 나도 좋아.행복하고. 여러분들 잡담 분위기 흐리기는 싫은데....진짜 싫은데 나 이번 일에 대해서 하고 싶은말이 있어서.잡담 분위기 망칠거같아서 진짜 미안해.정말로 진짜로 미안해.내가 너무 미안해.근데 일단은 언급된 부분이니까.. 일단 누구 지목하려는 건 아니고,그냥 이번 일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 같은거 하나 풀어놓으려 해.가능할까.
음음.일단 다 썼으니 올릴게.도윤주가 말하려는 건 다름이 아니라,처음에 언급되었던 AT필드 이야기야. 분쟁스레 정주행해봤는데,처음 말했던 그분께서 AT필드를 이유로 대셨잖아? 너무나도 말도 안 되는 이유였고,또 증거도 뭣도 너무나도 부실해서 그것만으로 사이카주를 그 문제의 스레 친목러로 몰아갈 뻔 했다는건 너무나도 좋지 않은 사실이야. 근데 다들 그것에만 중점을 두신 터라 한가지 문제를 그냥 넘긴것 같아서..그러는데,솔직히 말하자면 나도 AT필드가 좀 심하다고 느꼈거든.다들 AT필드는 좀 조심해주었으면 좋겠어. 잡담하면서도 몇번 느끼기는 했지만,솔직히 그 문제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AT필드 때문에 일이 한번 터질거라는 생각은 했었고. 친한 분위기는 정말로 좋아.응.서로 친하게 지내는 모습 정말로 좋았어.특히 도윤주는 더더욱 좋았어.여기 계시는 분들,전부 날 친근하게 대해주셨으니까.현실 친구들하고 이야기하는것 같은 느낌에 나도 모르게 푹 빠져들기도 하고,잡담하느라 몇시간은 기본으로 보내기도 하고. 다만...그게 너무 나아가서 다른 사람들에게는 AT필드로,참가하기 힘든 분위기로 비추어질수도 있겠다 하는걸 이번 일로 인해서 느꼈어.다들 행복한 분위기,친한 분위기는 좋지만,남들이 느끼기에 너무 과하다 싶을 정도까지는 아니었음..해서.
뭐,내가 할 말은 솔직히 아니라고 봐.나도 그런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휩쓸려서,모두와 신나게 이야기를 나누느라 나도 모르게 AT필드를 형성하게 된 걸지도 모르겠어.일단 다들 죄송하고,그리고 혹시라도 이 어장을 관전하고 계실 분들,도윤주의 잡담에서 AT필드의 분위기를 느꼈다면 깊이 사죄할게.하지만,AT필드를 형성하려는 의도는 없었다는 걸 알아줬음 좋겠어..그저 이 친근함이 좋아서.모르는 사람들과 현실 친구들처럼 마음 놓고 친하게 지낼수 있다는 게 너무 행복해서 그랬던 것 같아.
이상 의식의 흐름 때문에 뭔지도 못 알아볼 글..이었고.이야기 봐줘서 고마워.여러분들 정말 좋은데,진짜로 너무 좋은데.안 그래도 기분 착잡하실텐데 쓸데없는 말 해서 분위기를 다운시킨 점도 정말로 너무 미안해.하지만 할 말은 해야겠다고 생각했어.AT필드라는 거,최대한 배제해야 하는 거잖아. ..정말 진심으로 여러분들을 뵐 면목이 없다..나,여기서 계속 어울려도 되는 사람일까.
>>182 괜찮아요ㅋㅋㅋㅋㅋ 저도 실은 이 스레에 지인과 이름이 비슷한 캐릭터가 있어서 헷갈릴 때 많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 네, 지워주시면 감사할것 같아요 레주! 저는 이 스레 말고는 활동하는 스레도 없지만, 안그래도 지금 이런 것에 민감할 시기니까 말이죠!
음엄ㅁ어.... 제가 그동안 AT필드에 관해서는 생각지도 못했었네요. 소외감을 느끼신 분들께 죄송하다고 사과드리고 싶어요. 앞으로 주의하도록 할게요. 그리고 일상이나 설정풀이에서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풀린 설정 등등도 되도록이면 위키에 수정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187 도윤주 먼저 이야기 꺼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이야기 먼저 꺼낸 부분에 크게 마음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사과하실 필요도 없구요. 저도 그냥 여러분들하고 이야기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그 부분에 대해선 소홀했던 것 같아요. 혹시 소외감 느끼신 분들이 계시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주의하고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187 전부 읽어봤어요. 저도 지적을 받고 나니까 그동안 잡담을 하면서 서로만 알 이야기를 지나치게 많이 했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저도 여러분들과 친근하게 이야기하는 게 정말로 즐거웠지만, 그로 인해 소외감을 느끼신 분이 있으시니 문제점은 고쳐나가야 하겠죠. 도윤주는 옳은 지적을 하셨어요. 그러니까 마음 상해하시지 마시고 너무 걱정하시지는 말아주세요!!!! ;ㅂ;
음 도윤주의 말씀 충분히 이해했고 정말 옳은 말씀이라고 생각해요. AT필드는 상판 내에서 극구 지양하고 있는 문제니까 조심해야만 하겠지요.
저는 오히려 죄송함을 느끼고 있어요. 저는 여기 온 지 4일정도밖에 되지 않았고 제가 아직 적응기간이라 머뭇머뭇 거린 게 다른 분들 눈에 소외되는 것 처럼 보여 여러분이 의심받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아까 문득 들었거든요. 너무나 죄송해요. 하지만 저는 벌써 여러분들이 친구같고, 가족같고 제 어휘력이 부족해 다 전하지 못하겠지만 무척 사랑합니다! 엄청 횡설수설한 것 같지만 그냥 그렇다구요!
아 뭐요 왜요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츠카사주 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진짜 겁나 민망하고 부끄럽고 죄송해서 얼굴 엄청 벌겋게 됐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