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앵전 ~ 시공이 멈춘 앵화성역 이벤트 진행중. (1페이즈 1/22 ~ 1/25) 자세한 사항은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95%B5%EC%A0%84%20~%20%EC%8B%9C%EA%B3%B5%EC%9D%B4%20%EB%A9%88%EC%B6%98%20%EC%95%B5%ED%99%94%EC%84%B1%EC%97%AD 를 참조해주세요.
>>287 한정판 단종되고 나서 6개월 뒤 크림소스 불닭이라던지 하면서 한정판 딱지 떼고 이름과 색을 바꾸어 돌아와야 해요... 그래야만 해... 왜냐하면 마시쪙... 그리고 불닭볶음면... 음... 사실 저도 예전엔 매운 걸 못 먹었지만 불닭의 그 매운맛은 좋아해서 많이 먹다 보니 이젠 적응되었...
>>295 놀랍게도 있었어요...! 나오자마자 슈퍼로 뛰어가서 불닭볶음면이랑 핵불닭볶음면이랑 하나씩 사와서 끓인 뒤 치즈를 얹어먹었던 추억이 나는군요... 핵불닭볶음면은 그냥 불닭의 두배로 매콤... 이 아니라 얼얼한 맛이었죠. 나름 순화하겠다고 1.5배로 만들기 위해 둘을 섞었지만.
>>305 아프니까 청춘이다! 란 말이 있죠. 아프면 청춘이 아니라 환자라고 생각하는 제가 개인적으로 그닥 좋아하는 말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상황에서 쓰면 좋다고 생각해요! 전 뻣뻣한 몸을 가졌지만 유연한 사고를 가진 잉여이기 때문에 이건 이거고 저건 저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불닭이라... 저는... 음... 스트레스 받을 때 많이 먹지만 스트레스를 안 받을때도 많이 먹어서... 음... 마시ㅕㅉㅇ!
맞아요! 청춘이 아프면 나중에 골병들고 막 다 안 좋죠. 젊고 어릴 때부터 몸을 챙겨야 해요...! 애초에 아프면 환자니까... 으으... 열정페이에 개인적으로 안 좋은 트라우마? 같은 게 있어서... 제가... 개인적으로 진짜 극혐하는 말이지만요. 아무튼 뭐 그런 열정페이 운운하는 말을 들으면 불닭볶음면을 먹고 마시쪙! 을 외치면 치유됩니다. 후폭풍이 무섭지만여.
아니 솔직히 아프면 환자죠!!! 아악 진짜 열정페이 너무 싫어요!!!!! 나이 많고 직급 높고 하면 대수에요?! 본인은 이 쪽으로 가려고 시도한 적도 없으면서!!! 실제 일러스트레이터도 아니고 지망생을 그렇게 굴려먹어서 되겠냐고요... 아... 진짜... 왜 제가 그런 열정페이를 겪었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 돼요 전... 아니 왜 학생을!!! 선생님이!!! 아아악!!! 그런 걸 고작 하루 전에 말해주지 말라고요!!! 아악!!!!! 아무튼 심지어 아프니까 청춘이다 그거 쓴 사람 금수저였다면서!!!!!
음 아무튼 분위기가 과열되는 것도 막고 시이주의 분노도 막기 위해서 이 얘기는 그만하고 다른 얘기로 넘어가죠. 음. 아무튼 마이쪙!!! 하면 모든 게 해결되어요!!! 원래 매운 걸 먹으면 좀 풀리는 그런 게 있잖아요 히히. 막 서러운 날에는 매운 거 많이 먹어요!
으음.. 마법소년... 저도 귀찮으니 마마마풍으로 하겠습니다. 소울젬 컬러는 은청색에 15살 때부터 마법소년이였고, 성인이 된 나이에도 마법소년★ 일을 하는 중인 베테랑이겠네요. 큐베에게 빈 소원은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잔뜩 고통받았으면 좋겠어. 고 사용하는 무기는 클로. 마법은 화염이나 폭팔계이려나요. 아무래도 화상은 고통스러우니까요 (?
심심해서 또 해보는 마법소녀 시이.(ver. 마법소녀 육성계획) 마법소녀 아바타: 세라복 소녀 쓰는 마법: 가장 다정한 방식으로 도와줄 수 있어 -버프를 걸거나, 방어를 하는 계열의 마법...?
>>322 소울젬이 핑크색이라! 귀엽네요...! 헨리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헨리를 괴롭게 한 사람들이 모두 죽었으면 한다니 그거 무서운걸요... 무기는... 음... 원래는 총+톤파였죠? 그러면 아예 그냥 호무라쨩처럼 총만 쓰거나 육탄전 위주로 톤파를 쓰거나 하는 것도 어울릴지도...?
사실은 마마마보다는 마법소녀 육성계획이 취향입니다! 뭔가 마법에 대한 표현이 한 단어(예: 환영 마법, 속박 마법 같은 식으로)가 아니라 마법의 한 줄 설명을 귀엽게 적어놓은 것 같거든요... 그런고로 >>324에 추가. 마법소녀로서의 이름: star-crossed Beatrice 마법소녀 아바타: 세라복 소녀 신체능력 ♡ 경험 ♡♡ 의사소통능력 ♡♡♡ 멘탈 ♡ 마법의 희귀도 ♡♡♡ 상냥함 ♡♡♡♡♡ 쓰는 마법: 가장 다정한 방식으로 도와줄 수 있어 -버프를 걸거나, 방어를 하는 계열의 마법...? -가장 다정한 방식이기에, 웬만하면 모두가 상처입지 않는 방향으로 간다. -최소한의 피해, 최대한의 이익을 추구하기에 이 마법 자체로는 공격불능. -버프도 방어결계도 어중간하다.
>>327 하긴 그렇죠. 거짓말이다 거짓말이다 생각하는데 너무 진짜같은 것도 있어서 무서웠... 는데 주작이었어요...
굳이 2채널 번역이 아니더라도 스레딕에도 재밌는 괴담은 많았었죠. 자각몽으로 판타지스러운 세계를 만들어서 놀던 스레주가 있었는데, 어떤 이유로 꿈 속의 세계가 망가져 가면서 스레주도 같이 정신병에 걸린 것 처럼 점차 망가져 가다가 스레에서 실종되고, 한참 후에 스레주의 친구가 나타나서 레주의 근황을 알리고 스레를 묻어버린 모 꿈 스레라던가. 처음에는 의미모를 꿈 이야기로 시작해서, 나중에는 그 스레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악몽이 옮아가서 어드민이 그 스레 자체를 지워버린 스레라거나. 기타 등등이요. 추억돋네요..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