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0 일단 그것에 대해서는 스레주가 허락을 하면 문제는 없을 것 같은 느낌인데... 서하는 메이비보다 [전송]에 특화가 되어있는 느낌이고 오버 익스파는 필드에 존을 설치하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자동으로 안으로 [전송]하는 느낌이죠.
메이비주가 생각한 것은 [표식]을 [텔레포트]시키는 능력이니까 서하와 겹치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같다고 보진 않습니다. 어디까지나 그 표식의 수도 제약이 있는 상태고 말이죠. 그러니까 굳이 말하자면 메이비는 자기 자신이나 자기 자신을 포함한 무언가라던가, 혹은 사물이라던가... 그런 식으로 [텔레포트]에 특화가 되어있다고 보니 문제는 없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424 다들 스레주에게 의견을 구하는 것에 대해서 스레주는 기쁘기도 하고 난감하기도 하고.. 심정이 반반이랍니다. 만약에 저라고 한다면....
역시 S급으로 상승하게 되면서 자기 자신만이 아니라, 자신에게 접촉해있는 무언가와 함께 텔레포트를 하는 능력으로 키우지 않을까 싶네요. 혹은 일정 범위. 서하만큼은 아니지만, 그러니까 해당 필드 내에서라면 표식이 세겨진 것을 그 범위 내에서 텔레포트 시킬 수 있다던가...
오버 익스파라고 하면.. 저 같으면 주변에 많은 표식을 세긴 후에, 일순의 스피드로 텔레포트를 하면서 여기저기, 이런 저런 각도에서 공격을 하는 스피드 계열의 필살기를 만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니까 빠르게 여기저기로 이동하면서 적을 일순의 스피드로 공격하는 느낌? 막 빠르게 여기저기로 텔레포트를 하면 그런 스피드 계열도 될테니까요.
>425 헤세드의 경우는 오버 익스파로 블랙홀도 괜찮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중력이 엄청나게 강하게 작용하는 곳은 블랙홀이 만들어지기 마련이니까요. 그것으로 적의 공격을 빨아들인 후에 소멸시킨다던가..? 그런 것도 괜찮겠죠. 물론 오버 익스파 급은 소거가 힘들겠지만 말이에요.
오오 매우 흥미로운 느낍이네요, 오버 익스파의 경우 제가 처음에 초안했다가 기각했던 내용과 비슷한 느낌이고.. 슝슝슝!
기본 상승치는 서하랑 비슷한 느낌이려나요, 음음 잘 봤어요! 개인적으로 오버 익스파는 제가 생각했던것도 그렇고 레주가 말한것도 그렇고 아직도 끌리지만 처음부터 메이비를 제약이 있는 텔레포터로 내고 싶었으니까 괜찮겠지요.
제가 지금 추가할 오버 익스파는 서하처럼 존이 생기고, 그 공간의 좌표가 시각적으로 다 보이는듯한 연출로 하려고 해요. 즉 자신이 표식이 새겨진 나이프를 던지고 그것을 어떤 공간의 좌표를 입력하여 텔레포트 시키는 고난이도의 계산이 필요한 느낌! (쓸데없이 제약적. 뭐 묘사상이라 큰 의미는 없겠지만.. 쨌든!
그리고 정 스피드가 필요할땐 나이프들을 여러 공간에 텔레포트 시키고 자신이 그것들을 이용해 텔레포트하면 될테니까 괜찮을거에요! (머리가 터졌다고 한다.
그것에 대해서는 메이비주의 자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하는.. 훨씬 더 전송에 특화가 되어있다는 느낌이니까요. 딱히 표식을 세길 필요없이 그냥 자신이 접촉한 것이라면 그것이 다 대상이고..정말로 마음만 먹으면 아예 다른 도시로 전송시켜버리는 것도 가능한 느낌인지라... 물론 그 정도를 하려면 서하도 꽤 익스파를 과도하게 써야 하니 잘 안하지만 말이에요. 그만큼 서하의 경우는 완전히 전송 특화라는 느낌이라서... 메이비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네.
그리고 그런것도 괜찮겠지요. 어차피 제가 계산식 본다고 해서 알 수도 없고..그냥 묘사니까요. 오버 익스파나 그런 것에 대해서는 그러니까..닿으면 즉사. 이런 너무 심한 것만 아니면 딱히 제약을 걸 생각은 없거든요. 기본적으로 자신이 다루기 편한 것이 좋은 법이죠.
>>433 사실 일격 필살기가 아닌 것도 많지만 말이에요. 서하의 논 이스케이프 존이라던가... 하윤이의 서칭 아이라던가. 알파의 아쿠아 크레이터, 베타의 올 오토 록온.. 등등.. 일격필살과는 거리가 멀죠.
....그리고 인터넷.....(절레절레) 왜 갑자기 끊어진거지... 아..그리고 샛별이의 오버 익스파는 제대로 나왔습니다. 아쿠아 크레이터. 물을 이용해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그런 느낌의 오버 익스파랍니다. 자신의 분신을 만들거나 혹은 창 같은 것을 만들어서 공격을 하거나 그런 식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타미엘주: 생각해 보니까. 타미엘의 동안속성은 올람이 아니라 사이렉스에게서 온 거였어.. 아니 올람도 동안이기는 한데. 아니다. 둘 다 섞인 건가.. 타미엘-TO:...이..인정할 수 밖에 없겠네요. 타미엘주: 지금 쓰고 있는 거에서 누군가가 사이렉스를 보고 동안인 30대후반-40대 초반 정도로 보고 있거든? 그런데 그때 사이렉스 나이가 올람과의 차이 2X+올람이 타미엘 낳은 나이를 2X라 치고+타미엘 나이 15~16이니까 잘못하면 앞자리가 7이 되거든.. 무서운 동안 같으니라고.. 자기관리계 끝판왕인가.. 아니면 능력의 부가 덕분인가..
잠깐 갱신합니다.. 다들 안녕하세요! 오버 익스파...음..전혀 생각이 안 나므로 넘기져. 지금 서지쟝으로선.. 음.. 무리로군요. 깨 보니까 시간이..(준비하기 빠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