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21097>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드는 어장 연성/썰/잡담 전용 통합어장☆ (140판) :: 904

◆DIO1piyxzY

2022-01-09 23:42:00 - 2022-01-17 19:34:56

0 ◆DIO1piyxzY (q1NV8nk7qg)

2022-01-09 (내일 월요일) 23:42:00

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1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2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6392070/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위키독: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스레디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94%BD%ED%81%AC%EB%A3%A8%20%EC%9E%90%EC%BA%90%EA%B4%80%EA%B3%84%20%EC%96%B4%EC%9E%A5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은 캐릭터를 낼 때마다 직접 추가하자. (모바일에서도 편집 가능, 구글 스프레드시트 앱 이용 추천)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타 게시판에서 본 어장 참치의 본인인증을 원칙적으로 금하고 있습니다. 단 본인인증 문제로 물의가 생긴 장본인의 경우 사실관계를 명확히 설명하고 상황을 매듭지을 것.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넘버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DIO님이 없을 경우 다음 판은 >>970의 참치가 세워주세요!

854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3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실것까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남이 근데 퇴폐한이미지라 ㄹㅇ루다가 가능할것같아서..쫌무서움

855 ◆VCP7u0SFAk (clrEuKfTSM)

2022-01-16 (내일 월요일) 23:32:11

오늘의 참치 헛소리 분량 채우기

휘종고랑 선하고랑 형제결연같은 거 있었으면 좋겠다(?)
근데 보통 자매결연이라 하는데 왜 자매결연이지?
드림워커쉑의 이름(이라 쓰고 식별명이라 읽음)을 내가 까먹을 뻔했음(?)
발로 꽃잎을 밟았는데 꽃잎도 못 으스러뜨릴 정도로 사뿐하게 무게감 없이 붕 뜬 그런 거 좋아요.
약간.. 신선같은 느낌? 근데 여캐였음 좋겠음. 수선화같은..?
이네스페라의 재현기기에 설치된 각각의 세계는 설치 당사자의 현실인증을 기반으로 소통이 가능할 것 같다..

856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32:40

장남으로 삼촌조카 ㄹ친이면
가짜장남이기 때문에 찐아니고 유사 ㄹ친같은데
또 분가의 자식이라 ㄹ친이 맞긴함(촌수가 쫌더 멀어질뿐)

857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34:06

솔이한테서 인외력이 보여요() 어떤사건이 터지던 잘 해결할것 같음

미래가 행복했으면 하는 자캐 크게 없어요. 서로 다른 의미로 타마에나 블랑셰정도,, 남캐는 지들이 알아서 살겠거니 싶고 k남캐로 구혈연 리더로 하고 서유진,강도현,최정우,류시운 조합으로 환장 남돌썰 풀고 싶네

조카가 엎다면 장남기준으로 삼촌과 엮는건(뭔

858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34:14

수선화에서 카드캡터체리 오프닝마냥 물 표면을 즈려밟고있는 마소 수선화 여장 떠올려버리기(수선화오너님 ㅈㅅ합니다)
휘종고 선하고 결연.. 둘다 명문이니까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먼가 분위기도 비슷하네(우중충)

859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35:13

카렌보면 떠오르는 씨엘 명대사가 있음

그래 내가 지켜줄테니까 넌 계속 그렇게 살아도 돼..... Feat 라리에트

860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36:54

>>857 진짜 미치겠다 시운이랑 혈연이 무슨죄에요(??????)
유진 도현 정우 어떤 관계일지 궁금하긴 하다

장남기준 삼촌 이건 또 새로운 발상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불륜이.. 불륜이 되어버리는데 이건.. 하아 아니 뭐 ㄹ친얘기하는 시점에서 내 모랄은 망하긴했지만

861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38:42

ㅋㅋㅋㅋㅋㅋㅋㅋ 명대사가 ㅇㄴ ㅋㅋㅋ 그 분위기가 이 분위기가 아닌것 같은데

선하고 백하연과 휘종고 서유진
ㅈㄴ 티엠아인데 선하고 모티브는 상산고였어요. 학생들이 모두 기숙사 생활을 해서 소문퍼지는데 3초면 된다고 3초 상산이란 별명이 있던

862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43:10

송제하.... 선하고 아이들이랑 딱히 엮일 건덕지가 안떠오르긴 하는데 선하고 아이들이 둘다 냉미녀스러운 픽크루라(실제설정은 어떨지)
첫인상이 호감부터 시작할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얘는 별스타그램은 안함.. 있더라도 구독용 계정일듯

863 ◆VCP7u0SFAk (clrEuKfTSM)

2022-01-16 (내일 월요일) 23:45:39

(엮일 건덕지가 없음)

선하고와 휘종고의 자매결연으로 인해, 무슨.. 캠페인?을 합동으로 해본다. 같은 식으로 봉사시간 챙겨주는 그런 걸로 만나서 한다면(약간 정보시간도 휘종고나 선하고는 찐 정보와 컴퓨터 코딩이나 화상채팅 그런 걸로 쓸 것 같은 기분이라) 컴퓨터 화상채팅으로 조사하고 그러는 그런 걸로 만나면...

*아직 헛소리 분량채우기 안 끝난 듯.

864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45:43

유진이랑 하연이가 만나면...하연이 미래가 갑자기 걱정된다

>>860 제 캐로 태어난 죄요() 유진 도현 서로 은근히 신경줄 건드리고 대놓고 욕박는 관계임요. 불화설 관리한다고 분주할 구리더~. 신기하게 이상한 사고 칠때만 쿵짝 잘 맞을것 같네. 예능출연 단골 조합임.

"X발 이런 미친xx를 다봤나 ㅋㅋㅋ 한번 해보자고 서유진 x밥아"
"여러분 한우는 저희가 받아갑니다^^ 도현아 니가 이럴 때라도 일해야지"

구혈연:얘들아...욕 좀. .

865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48:44

컴퓨터 화상채팅....
송제하 같이 캠페인같은거 하다가 하연이 우울증이라 일 잘 못하거나 그런 부분 보여지면 지적하면서도 은근 챙겨줄거 같긴 하네요
근데 딱히 선을 넘진 않음 얼굴 아는 친구한테 배푸는 배려와 동정 그 이상은 아님

866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49:23

정우 아이돌 생활하면서 학교 성적까지 챙기는 걸로 팬들사이에 엄친아 이미지 있을것 같네. 완벽주의 있는 부모님땜에 스트레스 받는다고 주차장 뒤에서 몰래 담배 피려다가 멤버들한테 걸릴듯함.

서유진 강도현 듀오는 이런일애 진짜 무쓸모일듯...니네 망보냐..
혈연이 타이르고 시운이 조용히 주변에 사람있나 보다가 숙소로 데려가는 걸로

867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0:14

유진이는.. 미래가 없는 제하랑 놀자...()

혈연이 새우등 터지는 조합이다(ㅋㅋㅋㅋㅋㅋ) 근데 예능 보는 시청자들은 그저 재미질거 같음요 누가 춤 제일 잘추나됴

868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1:10

유진이 도현이 옆에서 한대 얻어피거나 권한 사람이 아니면 오히려 다행일거 같애()

869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1:25

인외력...
어쩌면 그럴지도 몰루...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차남아...
나중에 어떤 소년이 본인이 그 역작 남기고 죽은 소설가의 아들이라며 나타나는... 그런게떠올름

870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2:56

송제하 캠페인 같은거 하면 어떠려나
자료조사시키면 융통성이 다소 없는 편..
근데 프리허그같은거 하면 은근 지명(단어의 상태가?) 많이 들어올 듯 단지 기럭지 때문에..

871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3:39

도현이 예능가서 주의받고 입단속 이제는 하는데 어휘력이 또 다른 쪽으로 진화를 할 듯한...인성논란 어쩌냐 ㅋㅋㅋㅠ

>>862 하연이는 좀 더 청순계일 것 같아요. >>865 제하랑 캠페인 할때는 비교적 안정된 모습을 보일것 같아요. 공부에 욕심많기도 하고 교내연애금지 잘 지키는 편이라 선 지키면서 본인도 좋은 친구처럼 행동하려 노력할것 같음

872 ◆VCP7u0SFAk (clrEuKfTSM)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5:28

캠페인... 멘탈갑쉑....

몸이 무거워서 그런지.. 말이 잘 안 떠올라.

873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5:31

>>869 장남이.. 간접적으로 돌려가며 그걸 이제 와서 이야기하는 이유는 돈 때문이냐고 물어볼거 가틈 약간 비난받는 기분이 들지도
근데 눈웃음지으면서 만나서 반갑다고 꼭 닮았다고 식사 대접해주고 방내주면 좋겠고
내지도 않은 캐로 이래도 되나

874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7:02

어휘력이 어캐 진화하나요 궁금하다

하연이 청순계구나 청순계 우울증 소녀라니 보듬어주고싶다 둘이 괜찮게 잘 지내는 친구 될거 같네요 캠페인 이후로 연이 이어질진 모르겠지만서도..

875 ◆DIO1piyxzY (JiaV12pgaA)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7:15

강은빈이 성능캐라면 온솔은 사기캐고 오승림은... 고도의 깐쮸롤이 필요한 트릭키한 캐

876 ◆3tT9wRGB.s (DgnHEWu77.)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7:47

아아 자캐 날조하고 싶다
(씻고 오자마자 한다는 소리가..!)

877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8:01

우리집에 사기캐 누가누가 있지
...

878 ◆k/smF/9grY (Oe0jwLwx.w)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8:46

승림이 무슨 컨트롤이 필요한가요 승림이가 성능캐나 사기캐가 아니라니

>>876 날조보고싶다(초롱

879 ◆EiSizhCcpg (7yw/8k033.)

2022-01-16 (내일 월요일) 23:59:14

제하에게 왜 미래가 없나요...
서유진 이 와중에 지 안위는 챙길 놈이라 킹받네 워어 너 곧 스물이야 얘네는 17살 갓기고

유진이는 말리는척 은근히 꼬시면서 반응 유도할것 같고 도현이는 옆에서 본인 라이터까지 가져옴... 진짜 도움 안된다 니네들. 혈연이 바람 잘날이 없겠네. 막내 꼬꼬마 시운이는 형들 저럴때 에휴 거리면서 숨긴 담뱃값 찾아내서 버리고 있음

880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00:01:10

솔이랑 다온이?
다온이 완벽하게 기 눌려서 옴
2d남(ㄹㅇㄹㄷㄱ)

>>873 너므좋아서 눈물남요
애가 성격이... 순진한 편이 좋을까 아님 까칠한편... 아님 대담한... 몬가...
아놔근데 머릿속에서 영화한편뚝딱나옴

881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00:02:20

>>878 약간... 컨디션 관리 잘하면 사기인데 컨디션 신경 안써주면 광탈일수도... 같은 느낌으루...

882 ◆k/smF/9grY (mbqYSOPXhg)

2022-01-17 (모두 수고..) 00:02:42

루프에 빠져서 미래가 없어요(ㅋㅋㅋㅋ

유진이 진짜 유진이다.. 너무 유진이답닼ㅋㅋㅋㅋ 어째 시운이가 제일 어른스러운거 같아요 혈연이가 시운이 붙잡고 우리팀에 너라도없으면 어쩔뻔했냐며 신세한탄하는거 보고싶음

883 ◆EiSizhCcpg (XDXHna9GAI)

2022-01-17 (모두 수고..) 00:04:19

>>867 도현이일 것 같아요. 육체파라 메댄일듯 서유진은 육각형 멤이고 혈연은 랩&리더 정우는 메보 시운이는 멤버들 안보당담
시운이 역할이 제일 중요함()

>>874 번호 교환하고 좋은 선후배가 되지 않을까요 제하 대학가면 가끔 공부법 물어보면서 안부연락 할것 같아요.

884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00:05:12

시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믿음직해
네가 이 그룹의 미래다

885 ◆k/smF/9grY (mbqYSOPXhg)

2022-01-17 (모두 수고..) 00:05:17

다온이 귀여워... 다온아 너두 할수있어

성격셋다좋은데 어떠려나
제머릿속에선 약간 호러스릴러같은게 재생되고있음.. 지하실에서 소리가 나는것같다구? 글쎄 낯선 환경에서 긴장해서 스트레스 반응이라도 일어난게 아닐까 거기에는 청소도구밖에 없어요

886 ◆k/smF/9grY (mbqYSOPXhg)

2022-01-17 (모두 수고..) 00:07:58

시온이 졸라 귀여움 >>883

생각해보니까 선후배군아 뭔가 제하 동갑일때보다 하연이가 후배일때 더 거리감 가까워질거 같음 그야 후배는 귀여우니까..... 공부법 물어보기에는 너도 잘하지 않냐고 그럴거 같긴 한데 자기 공부한 방법 솔직하게 다 말해주긴 할듯요
하연이 신입생될때쯤 복학생은 만나지말라고 현실적인 조언 해주지 않을까

887 ◆EiSizhCcpg (XDXHna9GAI)

2022-01-17 (모두 수고..) 00:11:12

오늘도 서유진이 서유진 했다(뿌듯)(뭔

혈연이 ㄹㅇ 저렇게 정우 멘탈관리하고 노답 동갑즈한테 잔소리하고 터덜터덜 영혼까지 털린 상태로 숙소문 잠그는데 시운이 방금까지 앞에서 떠들던 사생 몰래 경찰에 신고하는데 성공했다고 보고함

눈물 찔끔 나와도 안 이상하겠네. 시운이 어깨잡고 형이 네 덕에 산다... 이러고 있음. 시운이 담담하게 해탈한 표정으로 다 돈 벌려고 이러는 건데요 뭘요. 하고 큰형등 토닥이고 있음

888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00:12:41

호러스릴러 허거거거거ㅓ걱ㄱ
넘좋아
지하실엔 아무것도 없다...

갑자기 그런거생각남
외모는 아버지 닮아서 퇴폐미 넘치는데
성격은 좀 부끄럼도 많고 순진하고...
그럼에도 자기 목적(상류사회에 섞이기)을 포기하진 않으며 마지막으로 본 친모의 모습을 항상 가슴속에 품고 살아가는...
최강이잖아...?

889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00:16:37

다온이가 솔이한테 말 붙이려고 준비하고있으면 솔이가 다온이 머리에 붙은 간장게장 떼줄듯
선배 이거 붙어있었어요
어? 어어... 고마워...

890 ◆EiSizhCcpg (XDXHna9GAI)

2022-01-17 (모두 수고..) 00:17:44

조카썰 너무 좋다
후미코는 가만히 있어

>>886 그 시기를 지나가 본 선배들의 시각은 다르니까 언제나 배우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하면서 맑게 웃을것 같음. 이때도 우울증 증상 남아있어서 조금 안절부절하고 그러긴 하지만 더 안정된 모습으로 언제나 고맙다고 할 것 같아요. 복학생은 만나지 말라 ㅋㅋㅋㅋ 제하 대학생활 썰푸는것도 재밌겠다

891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00:20:04

자캐한테 가만히있으라고 하는게 도를넘어 일찍죽여버린 나
후미코 언니 내가 항상 응원해

892 ◆EiSizhCcpg (XDXHna9GAI)

2022-01-17 (모두 수고..) 00:20:21

>>874 육두문자 없이 디스랩을 하는 쪽으로요...
이러다 얘 학폭기록 있는거 아니냐고 터지는데 이 에유에선 깨끗해서 ㄴㅇㄱ 될덧.
학교에서 말썽부릴 시간에 밖에 있었기 때문에()

893 ◆EiSizhCcpg (XDXHna9GAI)

2022-01-17 (모두 수고..) 00:23:39

간장게장 ㅋㅋㅋㅋㅋㅠㅠ 어쩌다가 그게 머리에 솔이 태연한 반응도 너무 ㅋ ㅋ

일찍...타카유키군 아...
후미코도 뭐 가까운 시일내에 큰코 다치지 않을까요 얘 미래 따위(후비적

894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00:24:39

원본은 나뭇잎이엇던 거 같은데 이런... 밈입니다

895 ◆VCP7u0SFAk (WVmI1gp.ag)

2022-01-17 (모두 수고..) 00:26:05

제 캐 중에 컨트롤캐는...

이시카와쉑, 금붕어쉑, 드라메오스쉑, 봄쉑...

어라... 대부분 쉑과잖아..?

비감염이요? 쟤는 압도적인 디버퍼고요(?)

896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00:26:06

서로 자기 자캐 벼랑에 밀어버리는 이 훈훈한 오너들을 보게

897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00:26:58

디버프... 척추...

쉑과... 트릭키한 재능과 그걸 살리는 컨트롤이 잇어서?(?)

898 ◆VCP7u0SFAk (WVmI1gp.ag)

2022-01-17 (모두 수고..) 00:30:16

금붕어데지레쉑은 기본 빌드 자체가 암살자 빌드..
이시카와쉑은.. 근접전 함부로 하면 깨지지만 메인은 지략...
봄쉑은... 체력이 유리라서..
드라메오스쉑 얘는... 그야말로 어그로몰이 최강(?)

899 ◆VCP7u0SFAk (WVmI1gp.ag)

2022-01-17 (모두 수고..) 00:43:01

봄 픽하는 사람들 봄의 mp와 회복량이 매우매우 높은 거 보고 와아 하다가 hp가 스킬 없이 걸을 때마다 조금씩 빠지다가 껙 하는 거 보고는 대체..? 라고 할 듯.

봄이요... 스킬-주술-로 걸어야 안 죽습니다.. 같은 거 박아놓고 시작하는 공략글 많겠지..

900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11:08:33

아침인가...

좀이따가 새판세워야지
지금은 좀더자거나.. 몬가

901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15:30:5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6429068/recent

솔이는 사실...
한국에서 대학안갈수도있다고생각함

902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15:35:34

미국이나 유럽으로 대학 가고... 거기서 정착할진 잘 모르겠지만
지금 한국에 와 있는 이유는 일단은 가족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음(그런데이제날조하면바뀔수도있는)

903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19:26:21

자캐들로 단간론파 비슷한거 풀고싶은데 자꾸 눈이 감기네
일단 함 써보려는 시도는 해야지...

904 ◆DIO1piyxzY (p/BFZlN4NU)

2022-01-17 (모두 수고..) 19:34:56

내가 걍 상상한건지 아니면 선잠자다가 이걸 꿈으로꾼건지 분간이안감 일단 주인공은 안예성... 초고교급 행운이겟지

근데 진짜 뭐하다가 이 아이디어가 떠오른건지 모르겠다
나중에 정 할거없으면 제대로 함 명단만들어서 챕터별로 사골우려먹어야지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