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판 목록 https://docs.google.com/document/d/10mTAXot2MAR_HD4n1nZ730TwIp8WuZbD6lNc7F64t78/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은 캐릭터를 낼 때마다 직접 추가하자. (모바일에서도 편집 가능, 구글 스프레드시트 앱 이용 추천) - 이전 어장 목록은 판이 넘어갈 때마다 아무나 추가해 주면 OK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넘버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왼쪽에서 두번째에 있는 책의 165쪽을 펴시고, 그 페이지의 아홉 번째 줄에 있는 문장으로 연성하세요.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570791
치아키의 귀는 그 움직임이 품은 '이질감'을 민감하게 알아차렸다. -진홍빛 속삭임, 아야츠지 유키토 저
하나다와 치아키는 그 날도 함께 귀가하고 있었다. 이제 복구되고 있는 세상. 3년 전의 일은 이미 선배들이 겪은 기묘한 이야기로 바뀌었다. 아직도 어르신들은 전쟁에서 졌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이 마을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영정만 남기고 돌아왔다. 이 시대의 흔한 이야기였다. 그렇기에 더더욱 일상과도 같은 이야기였다. 소녀들은 그저 이런저런 이야기를 흘리며 귀가하고 있었다.
어느 순간, 치아키의 눈앞에 흐느적거리며 걷고 있는 사람의 그림자가 보였다. 누굴까? 우리 학교 교복인건 확실한데, 뭔가 뒷모습이 굉장히 낯설었다. 치아키는 하나다에게 물었다. 저 앞에 있는 애. 보이냐고.
"응? 어디? 나는 안보이는데?"
키가 엇비슷한 두 사람인데, 한 사람은 보이고 한 사람은 보이지 않을 수 있을까? 순간 치아키의 귀는 그 움직임이 품은 '이질감'을 민감하게 알아차렸다. 그래. 저건...사람이 아니다. 무언가, 무언가 이상한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그 인영의...목이 돌아갔다.
"이키와 요이요이 카에리와 코와이 코와이 나가라모 토-랸세-토랸세-"
비어있는 한쪽 동공. 불탄듯 찌그러져있는 한쪽 얼굴. 자신과 비슷한 또래의 소녀. 치아키는 엉덩방아를 찧고 말았다. 하나다가 걱정되는 표정으로 바라보지만 치아키에게는 그녀를 신경쓸 여유가 없었다. 소녀가. 다가온다. 점점. 점점. 점점 다가온다.
"토-랸세 토-랸세. 코코와 메-후노 호소미치쟈. 키신사마노 호소미치쟈. 그래서 누가 나와 함께 갈거니?"
"꺄아아아악!!!!"
웃음과 함께, 소녀가 있던 곳이 순간 뿌옇게 변했다. 그리고 그 앞에는――――
지나가는 전차가 있었다.
194X년 4월. XXXXX 치아키. 전차에 깔려 사망.
【 647 】
아직 읽어보지 않은 책의 132쪽을 펴시고, 그 페이지의 세 번째 줄에 있는 문장으로 연성하세요.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570791
마룻바닥에 뭔가 있다. -여왕국의 성 1, 아리스가와 아리스 저
마룻바닥에 뭔가 있구만. 수화기에 계속 귀를 댄채로 생각했다. 단서는 이미 모두 나와있다. 저쪽이 횡설수설하느라 그게 단서인줄도 모르고 있을 뿐이다. 겨우 이런 일에 호들갑을 부리다니. 추리할 염두도 나지 않는 사건도 아니고, 겨우 '연쇄살인'에 불과한 것을 그렇게 패닉에 빠지면 이 도시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지가 걱정된다.
일단은 내가 생각하는 진실을 전화로 알려주었다. 추리는, 적당한 수준만 알려주면 되겠지.
"당신 뒤에 있는 여자가 범인. 다급한 숨소리, 당신 증언 속 그 여자의 알리바이에 대한 모순, 마룻바닥을 계속 신경쓰고 있다고 여럿이 증언했다면 그곳부터 파헤쳐야지 뭘 나한테 전화까지 하나. 마룻바닥에 비밀공간...특히, '시체가 있을 공간'이 있는지 조사해보도록. 이상. 슬슬 난 일이 있어서."
그러면서 전화를 끊는다. 그래도 퍼즐관은 푸는 맛은 있었는데 이런 잡사건 따위는 그런 것도 없군. 5명 정도 죽었다고 해서 어떤 트릭일까 궁금했지만 그저 패닉에 빠진 이들이 눈앞의 증거도 찾지 못하는 거였다. 한심하군.
그렇게 생각하며 커피를 마셨다. 커피 옆에 놓인 포스트잇의 말이 낯간지러워서 바로 쓰레기통에 던진다. 그러면서, 잠깐 눈을 붙이기로 했다. 커피를 마신 직후의 잠은, 꽤 도움이 되니까.
【 650 】
가장 기억에 남는 책의 140쪽을 펴시고, 그 페이지의 세 번째 줄에 있는 문장으로 연성하세요.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570791
죽이려면 동기가 있어야 하잖아? -잿빛 무지개, 누쿠이 도쿠로 저
어두운 방. 한 남자가 있었다. 남자는 온몸이 결박된 채 앞을 본다. 그곳에는 남자보다 훨씬 연약해보이는 소녀가, 책을 읽고 있었다. 성경이었다. 레위기였다. 소녀는 즐거운 듯 귀여운 미소를 지으며 레위기를 한 구절 한 구절 암송하면서 읽고 있었다. 곧이어, 소녀의 아버지가 방에 들어오자 소녀는 더욱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남자에게 다가갔다.
"배교자여. 어째서 배교를 하셨나요? 저희는 당신을 위해 밤낮없이 기도를 드렸는데, 그것이 부족했던건가요?"
남자는 순간 아직 소녀는 자신을 죽일 생각이 없다는 착각을 품었다. 너무나도 해맑게 다가온 탓이다. 남자의 손을 어루만져주면서, 남자의 얼굴에 손을 가져다 대며, 소녀는 연민어린 표정으로 남자와 시선을 맞췄다. 성녀와도 같았다. 그런 모습에 남자의 입은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들이 가족을 인질로 잡고 협박했어...그래서, 어쩔 수 없었어...나도 보스를 배신할 생각은..."
"그러셨군요. 정말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하느님께서도 이번 일은 안타깝게 여기시겠지요."
소녀는 십자가 장식을 한 손으로 들고 성호를 그으며 몸을 일으켰다. 딱 소녀가 일어서는 뒤편에 그녀의 아버지가 사제복을 입은 채로 대기한다. 남자는 위계질서가 달라진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을 하다, 문득 무언가를 떠올렸다. 그래......부녀지간이 연락책...그 중에서도 사실상 조직의 간부급 대우를 받는 아이......
"......죽이려면 동기가 있어야 하겠지? 그러면...내 동기는...충분한건가...?"
"충분합니다. 배교자여."
떨면서 물어본 한 마디는 차가운 한 마디로 돌아왔다. 소녀의 웃음은 하나도 흐트러지지 않았다. 마치 하느님에게 무언가를 진상하듯 황홀해보이기까지 했다. 남자는 빠져나가려고 발버둥쳤다. 그러자 사제가 다가와 남자의 발을 분질렀다. 남자는 고통에 찬 신음소리밖에 낼 수 없었다.
415의 소재 멘트는 '이젠 아무 것도 필요 없어', 키워드는 속삭임이야. 기분나쁜 느낌으로 연성해 연성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360660
부드러운 햇살이 커튼에 어른거리는 그림자를 만들었다. 내게 기대어 졸고 있는 너의 머리카락은 빛을 반사해 희미한 푸른 그림자를 만들어냈고, 아무런 소리조차 들리지 않는 침묵이 나의 심장소리를 크게 들리게 한다. 어떤 일이 있었던가. 라고 생각해보면 멍해지기는 하지만, 나의 앞에 너가 있으므로 상관없다고 생각했지.
하지만
-이젠 아무 것도 필요 없는걸요. 네? 라는 달콤한 속삭임에 매몰되어 주위를 보지 못했다. 그러나 금가고 깨져서 떨어지는 것은 착실하게 나를 조여오고 있었으니. 어느 순간 몇 번의 멍함이 지나쳐갔을까. 문득 얼굴을 가리고 주저앉아 울고 있는 너를 발견해버렸고, 어째서일까라는 생각조차 하지 않은 무의식적인 손을.. 내 품을 내미려는 순간 끔찍한 이명이.. 손끝에 금이 간 것일까. 아니면 나의 눈에 금이 간 것일까? 부서지는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암전 후에는 잠든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였나?
꿈은 달았지만 독했고, 현실은 살얼음이었다.
540의 소재 멘트는 '더 이상 도망칠 수 없어', 키워드는 황홀경이야. 애처로운 느낌으로 연성해 연성
-그래요! 이게 더 이상 도망칠 수 없는 제 운명이에요! 하루살이처럼 하찮고, 이룬 것 하나 없게 되어 끝끝내 삼켜지는 이런 운명! 전 이것을 이루기 위해 태어난 거에요! 처절한 말이었지만 말하는 표정은 더할 나위 없는 사랑에 빠진 듯한 소녀의 표정과 말이었으니. 그물에 걸린 진실이 그물채로 한 걸음 걸어나간다.
-내가 더 화려하고 아름다웠죠. 하지만 나는 그림자가 없었어요. 저는 그림자에. 어둠에 홀려버린거에요. 라고 선언하며 타나토스의 극에 달한 듯한 본능을 이기지 못하는 듯 한 발짝씩 걸어갑니다. 주위의 말리려 드는 이들의 손이나 마법이 방해물처럼 여겨질 만큼 하찮고도 애처로운 운명을 향한 맹목이 꿰뚫린 자에게서 흐르는 것이었습니다.
와 와세상에글들진짜다대박이야 그... 그 제가 글을 보고 뭔가 하고싶은말은굉장히많앗는데요 근데 그...... 뭐라고해야하지 제가 지금... 넘쩔어서뭐라표현을못하겟는...... 약간 너무쩔어서 뇌에 마비가왓어요 약간 어휘력과 개쩌는감동을 맞바꾼 그... 그암튼제마음아시죠? 토랸세라던가 한심하군.하는 그 네글자라던가 이것저것심장뚫고지나갓구 전대다야님 니엔젠 둘 다 입 안의 달달한 초코가 갑자기 계피사탕된것같은 그 아 진짜비유이상해 암튼네그런개쩌는데표현이안되는
나를.. 끝내요. 라는 말에 드러난 목에 닿은 것은 반짝이지만 사람의 목 정도는 베어낼 수 있는 결정이 아니라 부드러운 입술이었습니다. 생명이 흐르는 목을 내어주고도 붙잡힌 감각은 선연한지라, 옅은 소리를 내며 끌어안겼을까요. 생명의 흐름을 얇은 거죽 밑에 품고 있기에 연약할 수 밖에 없는 목에 남은 붉은 자국은 영원할 수 없는 것. 마지막이 아닌 키스를 원했나? 여린 점막에 닿는 여린 점막. 서로의 가장 옅은 부분을 닿게 하는 교환식. 분홍빛으로 물드는 뺨. 따뜻한 혀와 혀가 엉키며 물소리를 내었다. 숨과 숨이 닿는 키스는 서투른 듯 익숙했나. 사람같지 않아보이는 그 모습이 아직은 닿지 않는 한자락 그러나 그 한자락마저도 또다시 키스하면 안쪽에 버려진 그런 마음에마저 닿아버리고 말 것이다.
-또...또다시 입맞춤을 한다면.. 나.. 당신을 따라가버리게 될 거에요. 그러면... 그러면.... 그 뒤의 말을 차마 잇지는 못한 채 혼란을 담은 눈을, 고개를 푹 숙이고 비가 오려는 듯 흐린 구름 아래니 떨어뜨린다는 듯한 빗방울 자국을 남기고 등을 돌려 빠르게 걸어갑니다. 빗방울 자국도. 희미하게 남은 부드럽고 달콤했던 향도 진짜 비에 녹아들어버렸고. 뒤의 흐려진 말은 처형이라 생각하게 되었을까요..?
540 님께 드리는 문장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 몰아치는 외로움을 작은 우산 하나로 겨우겨우 견뎌 내고 있는 느낌? | 반짝반짝 안경, 모리사와 아키오
>>535 ㅎㅎㅎ 지금은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자유로운 참치에요! 가사 같이 올려주시는거 너무 좋음. 유즈하라 본인..생각도 해봤지만 유즈하라를 보는 누군가의 시점 같은 가사 같기도 해요. 유즈하라의 진짜 얼굴을 보고 싶어서 작품을 따라가는? 관계로 치면 마코토 와의 관계 같은.
약하군. 아직 세상의 쓴맛도 다 보지 못하고서 그런 말이 나오는가. 웨스터민스터에서 고작 100m만 떨어져도 빈민촌이 나오네. 신문에서는 작게 아이들이 몇 명이나 과로사했는지 나오지. 그리고 뒷세계에서는 아무도 모르게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누구에게도 기억되지 못하지.
계속 엄살만 부리고 있을텐가? 정말 그렇다면 실망스럽다. 라고 해두겠네.
527, 오늘의 문장은: 「나, 복수하러 왔는데. 그 상대가 이미 없다니, 슬프네」 그렇게 독백하고, 조용히,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나를위한문장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707038
범죄로 이어지지 않고 복수가 끝났는데 축하할 일 아닌가? 아니라고? 아니. 축하할 일이야. 적어도 자네는 범죄를 저지름으로서 등지게 될 사회와 등지지 않아도 되게 되었으니까. 어떻게 그런 생각만 하는지 물었나? 하하. 사실 내 입장에서는 왜 이런 생각도 못하는지가 의문이지만 말일세.
지계성, 오늘의 문장은: 어째서 나는 당신을 세상의 끝까지 데리고 달아나지 못했던 걸까요. #나를위한문장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707038
이미 내가 세상의 끝이오. 세상의 처음이었기 때문이다. 너무 자기 탓을 하지 말거라 아이야. 너는 할 도리를 다했으니 이제 남은건 법의 공정함 뿐일지어다. 마지막은 내가 데리고 가주마. 어디로 가고 싶으냐. 어디라도 내 데려가주마. 내 질서가 허락하는 한.
>>536 연약한 (손)목에 진심인 참치... 연약한 목에 남기는 키스 묘사가 일품이네요. 어...어맛! 이 아니라... 또 입맞춤을 한다면 당신을 따라간다=키스하지 말아요... 라니... 당신을 따라갈 수 없는 건 따라가면 떠날 수 없을 걸 알아서... 잠깐 과몰입히ㅗ로좀 끕니다(찬물 치이이익) 됐다 아니 근데 전대다이아님이 눈물을뚝... 그 눈물자국을 흐려 없애버리는 비... 눈물자국과 슬픈 처형의 말 모두 사라져버리고... (재과열중)
아 대박. 전대 다이아 연성..마음이..마음이...TT 뭐라 해야 되지? 울기 직전의 그 기분? 뜨거운 물로 가득 찬 바다에 목까지 잠긴 기분..? 이에요. 아악 으악.......저기서 전물망이가 붙잡아줬어야 했는데 붙잡을 수도 없고 따라갈 수도 없고...TT TT 바다에서 수압에 흉곽 눌려질 때 그 기분을 느끼면서 그냥 목만 내놓고 숨쉬고 있는 것 같은 그 기분 이네요.. TT 제 표현이 이상한데.. 참치 글 표현이 너무 예뻐요. 글솜씨 대단해.
일타삼피는 좋은겁니다...! 러시아 정교 신자 아래 아나스타샤 정교 신자(?)가 메이드로서 나왔군요! 아나스타샤의 입장에서는 그저 교리에 기반한 선행이었겠지만 요한나에게는 그것이 아니었겠지요...! 궂은일을 맡아서하는 레드 마피아의 연락책의 연락책 메이드...(?) 좋은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