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판 목록 https://docs.google.com/document/d/10mTAXot2MAR_HD4n1nZ730TwIp8WuZbD6lNc7F64t78/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은 캐릭터를 낼 때마다 직접 추가하자. (모바일에서도 편집 가능, 구글 스프레드시트 앱 이용 추천) - 이전 어장 목록은 판이 넘어갈 때마다 아무나 추가해 주면 OK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넘버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745 >>749 진짜 신동사 그린델왈트 연설 ,,,,진짜 머리에 힘풀고 들으면 그럴듯하게 들릴거같은 언변이엇던게 생각나는,,,,진짜 보이스랑 CG 잘뽑히고 대사도 그럴듯하게 뽑히면 플레이어들 머리에 힘 좀 줘야할거같고,,,,그러더라도 진짜 말도안되는 소리인데 문제는 보이스랑 CG너무 쩐다고 그렇게 울면서 파는 사람들 생길거같고 그거나임.
어헝헝. 대박이다. 대박이다.,,,, 통상적으로는 만날 수 없었겠지만<<아아아악발린다 진짜,,, 진짜,,, 지금은 그냥 인사부의 친절한 상담행님&인사부 구석의 종이비행기접는 누님 같은 새럼들인데,,, 전적이 전적이라서 둘이 잘 통한다는 게 저는 죽을 거 같아요 아니 죽었.음(????????) 제가,,, 제가 ㅜ우웃 어케 카타가 실망을 해요(대체.다
엔딩이나 후딱 쓰고 땡쳐야지,,, 그냥 데드엔딩은 플레이어 데드엔딩을 말하는 거라 생각하고 싶음. 아니면,, 걍,,, 배드엔딩 성격이 더 크거나...
1. 페이크 엔딩 - ???(정식 엔딩으로 취급되지 않아 제대로 제목이 나오지 않음, 게임 시스템 상 제목은 미완결의 마법소년.) 중간에 리하 서사 탈선하고 다른 캐릭터 루트 들어가면 페이크엔딩으로 취급됨. 선택지 한 번 잘못 골랐다고 이딴 식으로 루트가 박살나버리니 그렇게 엔딩이 난 줄도 모르고 갑자기 다른 캐릭터 루트가 나와서 멘붕 온 사람들이 많았음. 그 후 패치로 짤막하게 엔딩 크레딧을 간략화한 컷신이 지나가게 바뀐 거 같은데 컷신 뜯어보면 1프레임 정도 아주 잠깐 화면에 'fragment'라는 글자가 스쳐지나감. 영어랑 독일어에 모두 있는 말이어서 좀 맛있고... 파편, 미완이라는 뜻. 전부 소문자인 이유는 리하르트가 대문자로 표현될 만큼 성숙하지가 않아서 그렇다네요. 어쨌든 이 엔딩 이후 리하르트의 서사는 플레이어에 의해 완결나지 못하고 미완인 상태로 남게 됨. 그 후엔 뭐가 되든... 2. 배드 엔딩 - 정신의 구체화 이브에 나오는 그 작품에서 따왔음. 플레이어가 리하르트의 마소에 대한 열등감과 적대감을 지나치게 자극했을 경우 나오는, 친분이 쌓이기도 전에 정신공격 당해서 싸그리 황폐해지는 엔딩. 심약자 주의하라는 경고문 후에 컷신 보시겠습니까? 에서 예를 클릭하면 갑자기 에반게리온마냥(???) 화면 시뻘개지면서 독일어로 뭐라뭐라 겁나 긴 단어들 지나가고 불규칙적으로 날아다니는 알파벳과 화질 제각각인 이미지들에다 오색찬란한 빛깔로 번쩍거리는 모니터 절대 멈출 수 없음(유저친화적 패치로 중간에 괴로우면 멈출 수 있게 바뀜),,, 끔찍한 영상과 끔찍한 사운드가 합체진화ㅏ한 그 컷신 몇십 초 동안 나오다가90년대 윈도우 팝업 느낌으로 '저항하시겠습니까?' 라는 창이 뜨는데 예 클릭하면 컷신 또 나옴(??????) 아니오 클릭하면 플레이어의 정신이 파괴되고 그대로 끝. 어떤 근성가이에 의해 밝혀진 바로는 저항을 666번 반복하면 리하르트가 지쳐서 그만둔다 카더라. 어쨌든,,, 저항을 한 번이라도 했다면 즉시 엔딩은 아니고 그 후로도 게임 자체는 진행 가능하나 무슨 버그 먹은 것마냥 텍스트와 그래픽이 전부 깨지고 기괴하게 뒤틀려 나오기 때문에 원본 텍스트를 알 수가 없어서(심지어 정상적 텍스트와 오류 텍스트가 일대일 대응도 안 됨) 다른 루트를 보기란 불가능에 가까움. 그래서 그렇게 하루가 지나갈 때마다 나오는 '끝내시겠습니까?'라는 그 90년대 팝업에 예를 선택하면 배드엔딩. 이 상태로 일부러 진입하고 다른 캐들 진엔딩을 전부 보는 용자도 있는 듯. 3. 배드 엔딩 - 섣부른 접근 루트 공략 도중 고해성사 이벤트를 노리겠다든지 하는 이유로 리하르트의 악행을 캐내다가 정의감이 발동한 플레이어가 시호나 엔, 에르브나 카미유 등을 돕기 위해 과도하게 눈에 띄게 조사를 많이 했을 때 나오는 엔딩. 진짜로 정보를 캘 수 있는 기회와 누가 봐도 수상한 제안들이 오가는 가운데 처음엔 그게 명확하지만 가면 갈수록 조사가 어려워지고 진짜 정보와 페이크 정보가 모호해짐. 물론 공략집에는 어떤 키워드가 페이크인지 나와 있...지만 여전히 구별 어려울 거 같고. 조사가 n일차를 넘어간 이후 페이크 정보에 3번째? 응하면 해당 장소에 도착했을 때 찾고 있던 증거 대신 리하르트가 까꿍하고 반겨줌. "그 후로 줄곧, 만나고 싶었습니다."라며 자신에 대해 그렇게 조사하고 다니는 걸 파악하고 있었다 말함. 자신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다는 저번의 말이 이런 뜻이었냐며 담담한 듯이 물어보는데 이 부분 차분한 목소리 속의 서운함이라든가, 광기라든가, 집착이라든가 감정연기 쩔 거 같다. 그래서 결국 플레이어 머리에 총구 들이밀고 자기 차에 태워서(검은색,,,독일제 차량,,, 응,,,) 어디 다리(마포대교??) 위로 향할 거 같은 느낌임. 조용히 다리 한가운데에 차 세우고 내리라고 한 다음에 본인도 내려서 둘이 가만히 흘러가는 강물 바라보다가 플레이어가 잠시 시선 돌린 사이에 지가 뛰어내림. 인성,,,,,,,,,,,,, 그리고 신고를 하든 안 하든 그녀석의 시신은 발견되지 않고 목격담도 더 이상 들려오지 않는,,, 결국 그렇게 끝나는 뒤끝 겁나 찝찝한 배드엔딩.
감사합니도,,, 일단 다 써진 부분만 쓰다가 쓰다가 개빡쳐서 던질까도 생각햇는데 그럼 제가 403한테 지는 기분이라 안 그럴 거야요
진입조건-꿈에 대한 대화 진입 시 호감도가 20이상일 것. 그 이후 나오는 선택지 3개 중('미래를 꿈꾼다는 것은.. 나쁘지 않아.', '꿈을 좋아하지는 않아. 희망고문이나 다름없잖아?', '마법소녀나 마법소년 둘 다 꿈을 먹고 사는 일이지') 세번째 선택지를 골랐을 때.+??? '곁에 있어줘' 에피소드에서 전투 손실률이 10%이상+곁에서 떨어짐 비율이 10% 이상일 때.+??? '동경의 눈빛' 에피소드에서 동경에 대한 대화이벤트에서 성공률 30%이하+특정 물건('별의 파편')의 일정량 이상 수집.+??? '하고 싶은 말은?' 에피소드에서 꿈과 미래에 대해 토론 이벤트가 벌어질 것.+??? 자유행동에서...
제품명 : ANDROID-INTB9166 등록된 제품명 : 【카요 타마에】 보고된 오류내용 : 등록된 호스트에게 과도한 애정을 보입니다. 원인검증결과 : 외부 데이터의 비정상적 유입. 해결책 제안 : 기억 프로그램의 일부 제거. #안당오 #shindanmaker https://kr.shindanmaker.com/1039103
응응 작두네. 여기서는 진짜로 의존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지나치게 길들여져서 쓸모 없어질 때 다시 다른 사람한테 되팔지를 못하니 기억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리셋된채로 다른 호스트한테 또 애정을 주고.
원본에서도 사람없이 못살긴하지. 질서를 지지하는것도 사람이 다 없어져서 자신의 기쁨을 의존할 자들이 없어지면 곤란하니까
리저씨엔딩 어우...읽기만해도 멘탈공격 장난아님,,,, 신캐 마지막 문단읽다가 소름돋음...완전 퍼시잭슨느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