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보그스◆3izcYvpyi2
(3XaFTq75B. )
2025-01-21 (FIRE!) 23:40:55
::::::::::::::| \_ \::::::::::::< \_ \::::::::::\\ \:::::::::::<\__/:i:i:i:i|:i:i:i:i:i:i:|:i:i:i:i:\__/>:::::::::::/ //::::::::::/ _/ >::::::::::::/ _/ |:::::::::::: ::::::::::::::|:i:i:i:i:i:i\__\ :::::: \ \ ̄\::::::::::\\ \ ::::: \\:i:i:i:i:i:i:i><\__/><:i:i:i:i:i:i:i://::::::: / :::: //::::::::::/ ̄/ / :::::: /__/i:i:i:i:i:i:|:::::::::::: ::::::::::::::\:i:i:i:i:i:i:i:i:i:i:i:i:i\___|:i:i:i:i:\___>. .\____>:i:i:i:i:i:i:i:i:i:i:i:i:i:i:i:i:i:i:i:i:i:i:i:i<____/. .<___/:i:i:i:i:|___/i:i:i:i:i:i:i:i:i:i:i:i:i:/:::::::::::: ::::::::::::::: : \:i:i:i:i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i:i| | ィi「⌒ .| ⌒〕iト | ____________ .|::::::::::::::::::::: ::::::::::::::::::::::::|:i:i:i|\ | ィi「⌒ .| ⌒〕iト | / | / .|::::::::::::::::::::: ::::::::::::::: : /:i:i:i| 〔 ̄ ̄<> ̄ ̄〕 ィi「⌒ ⌒〕iト | / .\::::::::::::::::: :::::::::::::::::::|:i:i:i:i:i:|  ̄\ / ̄ ィi「⌒ | ⌒〕iト | |::::::::::::::::: :::::::::::::::::::|:i:i:i:i:i:|\ < > / .| | \ | / |::::::::::::::::: :::::::::::::::::::|:i:i:i:i:i:| Y ./ .| | \ | |::::::::::::::::: :::::::::::::::::::|:i:i:i:i:i:| | |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S Y S T E M A L L G R E E N s c r a m b l e s t a n b t y ┳━┓┳━┓┏━┓┳━┓┳ ┳ ┣┳┛┣━ ┣━┫┃ ┃┗┳┛ ┻┗ ┻━┛┛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ヤ | | / / ̄ ̄ ̄ ̄ ̄\ \ /::::::/ ̄ ̄ ̄\:::::\ \ ctor γ⌒ヽ .| | γ⌒ヽ balan./ /::::::/ ̄ ̄ ̄\:::::\ \ . ::::::: / / ̄ ̄\ \:::::\ :. 乂__ノ | |. 乂__ノ ' /::::::/ / ̄ ̄\ \:::::\ :. ::::::: / ./:i:i:i:i:i:i:i:i:i:i:\ ヽ::::::.. i ,. ´ ̄` .| | ,. ´ ̄` .. i ./::::::/ ./:i:i:i:i:i:i:i:i:i:i:\ ヽ:::::: i i:::::: | {:i:i:i:i:i:6:i:i5:i:i:} |::::::::. | cylinder{ j| | { j sensor | |::::::::| {:i:i:2:i:i5:i:i0:i:} |::::::::| | |:::::: l {:i:i:i:i:i:i:i:i:i:i:i:i:i:} ノ ::: / | ゙ .,_ _.ノ| | ゙ .,_ _.ノ .| |::::::::| {:i:i:i:i:i:i:i:i:i:i:i:i:i:}. ,:::::::/ ′ .八 :::: \\____//::::::/ ノ | |. .八 :.:::::::\ \____//::::::/ , . \ :::: \____/::::::/. / .〕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 \ :: \_____/::::::/ / .\ \:::::::::::::::::::::::::::::::/. / \ \::::::::::::::::::::::::::::: / / . \ ヽ ──── ' / \ ヽ ──── ' ./ ┏━━━━━━━━━━━━━━━━━━━━━━━━━━━━━━━━━━━━━━━━━━━━━━━━━━━━━━━━━━━ 이 어장이 어떤 어장이냐고요? 1. 매지컬 아카데미아를 메이킹하고 잡담을 떠들수 있는 어장입니다 2. 어장주의 두번째 작품이며 많이 미숙한 부분이 있을수 있습니다 3. 전투 시스템은 PlasticCat ◆lR9L7h2USY님의 시스템을 개조한 것입니다 4. 이 어장은 나매와 AA를 허용합니다 5. 모두 매너를 갖춰서 즐겁게 어장을 해요 ┏━━━━━━━━━━━━━━━━━━━━━━━━━━━━━━━━━━━━━━━━━━━━━━━━━━━━━━━━━━━ [어장목록]test>1597038257>280 [설정들]test>1597038257>277-279 [지원AA]test>1597038257>275 [구음진경]test>1597038257>239-240 [참치백과]https://wiki.tunaground.net/doku.php?id=%EB%8B%B9%EC%8B%A0%EC%9D%80_%EB%A7%A4%EC%A7%80%EC%BB%AC_%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EC%97%90_%EC%9E%85%ED%95%99_%ED%96%88%EC%8A%B5%EB%8B%88%EB%8B%A4 ┗━━━━━━━━━━━━━━━━━━━━━━━━━━━━━━━━━━━━━━━━━━━━━━━━━━━━━━━━
880
이름 없음
(1Rc4bsqkJw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12:56
디지모탈만 해도 다중물리방어 대가로 회피 불능인데
881
이름 없음
(SijwIgOD0U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13:02
쩝. 비늘의 일족의 존재로 인하여 용의 비늘의 성능을 강화시키는게 불가능은 아니니까 생명의 근원을 이용하거나 생명의 근원+소울매직Lv3이면 고룡의 은혜인 비늘의 일족급은 무리여도 진룡의 비늘의 성능에 모든데미지-1을 추가로 넣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무리였군.
882
이름 없음
(1Rc4bsqkJw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15:02
>>881 아무리 재능이 좋아도 그정도면 맨땅에서 스킬 하나 창조하는 건데 당장 드래곤 가라테만 봐도 난이도 장난 아닌 걸 알 수 있다
883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16:01
>>881 참치는 한가지 크게 착각하는게 있서요 지금 고룡의 은혜로 모든데미지-1추가로 얻었으니까 시도도 흉내는 낼수 있겠지? 리고 말하는데 애초에 비늘의 혈족의 비늘이 단단한 이유를 모르잖아
884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17:32
강린용의 은혜가 어떤 방식으로 움직이는지 알아야 어떻게든 그걸 흉내내는거지 컴퓨터를 내부 부품 히나도 모르고 그냥 겉모습만 보고 저정도는 할수 있겠는데? 하는거 자체가 넌센스야
885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18:42
강린용 은혜는 같은 애초에 강린용만 줄수 있는거야 다른 고룡도 자기 나름의 방식으로 비슷한 결과를 낼수는 있어도 강린용의 방식은 못따라해
886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20:23
아인슈타인이 현대에 다시 살아난다고 하더라도 상온초전도체 만들수 있다고 확언할수 있음? 재능이 아무리 뛰어나도 그걸로 모든걸 할수 있는건 아니지
887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24:29
열심히 총 메이킹 하고 있었는데 무슨일이 있었나?
888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25:58
889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26:20
┏【아이템】━━━━━━━━━━━━━━━━━━━━━━━━━━━━━━━━━━━━━━━━━━━━━━━━━━━━━━━━━ ㄴ레이븐댄스 카빈 (Ravendance Carbine) ┏【등급】━━━━━━━━━━━━━━━━━━━━━━━━━━━━━━━━━━━━━━━━━━━━━━━━━━━━━━━━━ ㄴ중급 ┏【데미지】━━━━━━━━━━━━━━━━━━━━━━━━━━━━━━━━━━━━━━━━━━━━━━━━━━━━━━━━━ ㄴ1 데미지 2연격 (최하급탄환 사용시) ㄴ1 데미지 3연격 (하급 경량화 탄환 사용시) ㄴ1 데미지 3연격 (중급 경량화 탄환 사용시) ┏【설명】━━━━━━━━━━━━━━━━━━━━━━━━━━━━━━━━━━━━━━━━━━━━━━━━━━━━━━━━━ ㄴ경량화된 소형 소총으로, 근접 사격에 최적화 ㄴ한번에 20발 장전할 수 있다. (20/20) ┏【특수효과】━━━━━━━━━━━━━━━━━━━━━━━━━━━━━━━━━━━━━━━━━━━━━━━━━━━━━━━ 사격스킬 있을 시 전력 판정 +30 근거리 사격: 하급탄환 이상 사용시 전력 +10 중급탄환일 경우 최종 데미지에 +1 이중 사격(Double Tap): 중급 경량화 탄환 사용시 한 턴에 2회 공격 (하루 3회) 중급탄환 15발 사용시 정비 필요
890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30:03
891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30:43
혹시 또 메이킹하는거 있나요? 있으면 나중에 설정 한번에 업댓하게 참치글 설정 올릴때마다 없뎃하는거 너무 힘듬
892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35:29
뎃... 그럼 하나하나 만들고 올리지 말고 만들고 모았다가 한꺼번에 올릴까요? 그런데 상급 총은 올리고도 고칠 부분이 많을 꺼 같은데... 밸런스 맞추도록 노력해보겠지만...
893
이름 없음
(28naftRgMk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38:54
저격총이나 산탄총 종류로 생각해 보고 있는데...
894
이름 없음
(28naftRgMk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39:37
올리고 고치더라도 한꺼번에 올릴께요 그럼
895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48:19
이뇨 하나하나 오래 걸리거 같으면 싱관 없어용
896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48:50
897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49:57
898
이름 없음
(AZ6lJX32cs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0:53:28
잘자요
899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9:10:27
┏【아이템】━━━━━━━━━━━━━━━━━━━━━━━━━━━━━━━━━━━━━━━━━━━━━━━━━━━━━━━━━ ㄴ사일런트 스팅어 (Silent Stinger) ┏【등급】━━━━━━━━━━━━━━━━━━━━━━━━━━━━━━━━━━━━━━━━━━━━━━━━━━━━━━━━━ ㄴ중급 ┏【데미지】━━━━━━━━━━━━━━━━━━━━━━━━━━━━━━━━━━━━━━━━━━━━━━━━━━━━━━━━ ㄴ2 데미지 1연격 (최하급탄환) ㄴ3 데미지 1연격 (하급탄환) ㄴ3 데미지 1연격 + 급소범위 +1 (중급탄환) ┏【설명】━━━━━━━━━━━━━━━━━━━━━━━━━━━━━━━━━━━━━━━━━━━━━━━━━━━━━━━━━ ㄴ소음기와 마력 증폭 스코프가 장착된 저격총 ㄴ교전 중 신속한 재장전은 어렵지만, 높은 명중률과 은밀성이 장점. ㄴ1발 사격 후 재장전 (1/1) ┏【특수효과】━━━━━━━━━━━━━━━━━━━━━━━━━━━━━━━━━━━━━━━━━━━━━━━━━━━━━━━ 저격 스킬 보유 시 원거리 전력 판정 +70 은밀 사격: 사격 후 은신 판정이 지속될 확률 증가 침투: 중급탄환 사용시 중급 이하의 방어구나 보호마법을 관통 (하루 3회) 중급탄환 6발 사용시 정비 필요 ┏【아이템】━━━━━━━━━━━━━━━━━━━━━━━━━━━━━━━━━━━━━━━━━━━━━━━━━━━━━━━━━ ㄴ번개분쇄 산탄총 (Thunderbreaker Shotgun) ┏【등급】━━━━━━━━━━━━━━━━━━━━━━━━━━━━━━━━━━━━━━━━━━━━━━━━━━━━━━━━━ ㄴ중급 ┏【데미지】━━━━━━━━━━━━━━━━━━━━━━━━━━━━━━━━━━━━━━━━━━━━━━━━━━━━━━━━━ ㄴ1 데미지 1연격 근접한 모든 적 공격 (최하급탄환 사용시) ㄴ2 데미지 1연격 근접한 모든 적 공격 (하급 탄환 사용시) ㄴ2 데미지 1연격 근접한 모든 적 공격 + 마비 부여 (중급 탄환 사용시) ┏【설명】━━━━━━━━━━━━━━━━━━━━━━━━━━━━━━━━━━━━━━━━━━━━━━━━━━━━━━━━━ ㄴ발사 시 산탄이 충격을 동반. 감전 효과로 적의 움직임을 저해. ㄴ2발 사격 후 재장전 (2/2) ┏【특수효과】━━━━━━━━━━━━━━━━━━━━━━━━━━━━━━━━━━━━━━━━━━━━━━━━━━━━━━━ 사격 스킬 보유시 전력 판정 +30 제로거리 사격: 근접한 모든 적 대신 적 하나에게 모든 산탄을 집중 최하급 탄환 사용시 +1 데미지 하급 탄환 사용시 +2 데미지 중급 탄환 사용시 추가로 마비 상태이상 부여에 +30 추가 전력 판정 감전: 중급 탄환 사용시 사격이 적중했을 때 마비를 부여하는 대신 전기 충격으로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대상에게 +1 전기 데미지 (하루 3회) 중급탄환 10발 사용시 정비 필요
900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9:23:10
흠... 중급은 나올 확률이 높나? 다른거 만들것이 있나...아니면 계속 총이나 좀 만들어볼까...
901
데마르카시온◆8BePqjHPSY
(rnOWJYMwU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9:34:30
7대 죄악, 웨코문도, 갱글러, 세번째 주사위 만든 참치들 있어?
902
보그스◆3izcYvpyi2
(.pphtiXh/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9:52:16
>>899 흠...침투가 좀 사기적이긴 한데 대미지도 3댐이면 낮은편이고 1발만 쏘니까... 사일런트 스팅어는 저기서 전력치 증가 없애면 승인 번개분쇄 산탄총은 저대로 좋습니다
903
보그스◆3izcYvpyi2
(.pphtiXh/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9:52:28
904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9:55:12
┏【아이템】━━━━━━━━━━━━━━━━━━━━━━━━━━━━━━━━━━━━━━━━━━━━━━━━━━━━━━━━━ ㄴ사일런트 스팅어 (Silent Stinger) ┏【등급】━━━━━━━━━━━━━━━━━━━━━━━━━━━━━━━━━━━━━━━━━━━━━━━━━━━━━━━━━ ㄴ중급 ┏【데미지】━━━━━━━━━━━━━━━━━━━━━━━━━━━━━━━━━━━━━━━━━━━━━━━━━━━━━━━━ ㄴ2 데미지 1연격 (최하급탄환) ㄴ3 데미지 1연격 (하급탄환) ㄴ3 데미지 1연격 + 급소범위 +1 (중급탄환) ┏【설명】━━━━━━━━━━━━━━━━━━━━━━━━━━━━━━━━━━━━━━━━━━━━━━━━━━━━━━━━━ ㄴ소음기와 마력 증폭 스코프가 장착된 저격총 ㄴ교전 중 신속한 재장전은 어렵지만, 높은 명중률과 은밀성이 장점. ㄴ1발 사격 후 재장전 (1/1) ┏【특수효과】━━━━━━━━━━━━━━━━━━━━━━━━━━━━━━━━━━━━━━━━━━━━━━━━━━━━━━━ 은밀 사격: 사격 후 은신 판정이 지속될 확률 증가 침투: 중급탄환 사용시 중급 이하의 방어구나 보호마법을 관통 (하루 3회) 중급탄환 6발 사용시 정비 필요 ┏【아이템】━━━━━━━━━━━━━━━━━━━━━━━━━━━━━━━━━━━━━━━━━━━━━━━━━━━━━━━━━ ㄴ번개분쇄 산탄총 (Thunderbreaker Shotgun) ┏【등급】━━━━━━━━━━━━━━━━━━━━━━━━━━━━━━━━━━━━━━━━━━━━━━━━━━━━━━━━━ ㄴ중급 ┏【데미지】━━━━━━━━━━━━━━━━━━━━━━━━━━━━━━━━━━━━━━━━━━━━━━━━━━━━━━━━━ ㄴ1 데미지 1연격 근접한 모든 적 공격 (최하급탄환 사용시) ㄴ2 데미지 1연격 근접한 모든 적 공격 (하급 탄환 사용시) ㄴ2 데미지 1연격 근접한 모든 적 공격 + 마비 부여 (중급 탄환 사용시) ┏【설명】━━━━━━━━━━━━━━━━━━━━━━━━━━━━━━━━━━━━━━━━━━━━━━━━━━━━━━━━━ ㄴ발사 시 산탄이 충격을 동반. 감전 효과로 적의 움직임을 저해. ㄴ2발 사격 후 재장전 (2/2) ┏【특수효과】━━━━━━━━━━━━━━━━━━━━━━━━━━━━━━━━━━━━━━━━━━━━━━━━━━━━━━━ 사격 스킬 보유시 전력 판정 +30 제로거리 사격: 근접한 모든 적 대신 적 하나에게 모든 산탄을 집중 최하급 탄환 사용시 +1 데미지 하급 탄환 사용시 +2 데미지 중급 탄환 사용시 추가로 마비 상태이상 부여에 +30 추가 전력 판정 감전: 중급 탄환 사용시 사격이 적중했을 때 마비를 부여하는 대신 전기 충격으로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대상에게 +1 전기 데미지 (하루 3회) 중급탄환 10발 사용시 정비 필요
905
보그스◆3izcYvpyi2
(.pphtiXh/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9:56:58
906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9:57:16
흠... 그럼 설명도 좀 높은 명중율은 빼는 것이 좋을까요?
907
보그스◆3izcYvpyi2
(.pphtiXh/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09:58:58
908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0:00:13
┏【아이템】━━━━━━━━━━━━━━━━━━━━━━━━━━━━━━━━━━━━━━━━━━━━━━━━━━━━━━━━━ ㄴ사일런트 스팅어 (Silent Stinger) ┏【등급】━━━━━━━━━━━━━━━━━━━━━━━━━━━━━━━━━━━━━━━━━━━━━━━━━━━━━━━━━ ㄴ중급 ┏【데미지】━━━━━━━━━━━━━━━━━━━━━━━━━━━━━━━━━━━━━━━━━━━━━━━━━━━━━━━━ ㄴ2 데미지 1연격 (최하급탄환) ㄴ3 데미지 1연격 (하급탄환) ㄴ3 데미지 1연격 + 급소범위 +1 (중급탄환) ┏【설명】━━━━━━━━━━━━━━━━━━━━━━━━━━━━━━━━━━━━━━━━━━━━━━━━━━━━━━━━━ ㄴ소음기와 마력 증폭 스코프가 장착된 저격총 ㄴ교전 중 신속한 재장전은 어렵지만, 높은 관통력과 은밀성이 장점. ㄴ1발 사격 후 재장전 (1/1) ┏【특수효과】━━━━━━━━━━━━━━━━━━━━━━━━━━━━━━━━━━━━━━━━━━━━━━━━━━━━━━━ 은밀 사격: 사격 후 은신 판정이 지속될 확률 증가 침투: 중급탄환 사용시 중급 이하의 방어구나 보호마법을 관통 (하루 3회) 중급탄환 6발 사용시 정비 필요 ┏【아이템】━━━━━━━━━━━━━━━━━━━━━━━━━━━━━━━━━━━━━━━━━━━━━━━━━━━━━━━━━ ㄴ번개분쇄 산탄총 (Thunderbreaker Shotgun) ┏【등급】━━━━━━━━━━━━━━━━━━━━━━━━━━━━━━━━━━━━━━━━━━━━━━━━━━━━━━━━━ ㄴ중급 ┏【데미지】━━━━━━━━━━━━━━━━━━━━━━━━━━━━━━━━━━━━━━━━━━━━━━━━━━━━━━━━━ ㄴ1 데미지 1연격 근접한 모든 적 공격 (최하급탄환 사용시) ㄴ2 데미지 1연격 근접한 모든 적 공격 (하급 탄환 사용시) ㄴ2 데미지 1연격 근접한 모든 적 공격 + 마비 부여 (중급 탄환 사용시) ┏【설명】━━━━━━━━━━━━━━━━━━━━━━━━━━━━━━━━━━━━━━━━━━━━━━━━━━━━━━━━━ ㄴ발사 시 산탄이 충격을 동반. 감전 효과로 적의 움직임을 저해. ㄴ2발 사격 후 재장전 (2/2) ┏【특수효과】━━━━━━━━━━━━━━━━━━━━━━━━━━━━━━━━━━━━━━━━━━━━━━━━━━━━━━━ 사격 스킬 보유시 전력 판정 +30 제로거리 사격: 근접한 모든 적 대신 적 하나에게 모든 산탄을 집중 최하급 탄환 사용시 +1 데미지 하급 탄환 사용시 +2 데미지 중급 탄환 사용시 추가로 마비 상태이상 부여에 +30 추가 전력 판정 감전: 중급 탄환 사용시 사격이 적중했을 때 마비를 부여하는 대신 전기 충격으로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대상에게 +1 전기 데미지 (하루 3회) 중급탄환 10발 사용시 정비 필요
909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0:00:35
네 고쳤습니다.
910
보그스◆3izcYvpyi2
(.pphtiXh/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0:03:19
911
데마르카시온◆8BePqjHPSY
(rnOWJYMwU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0:14:50
>>903 범죄 조직들을 하나로 묶어서 범죄 조직 연합을 하나 만들어보려고 해서 허락 맡으려구요
912
보그스◆3izcYvpyi2
(sU8mFNSWp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0:38:00
>>911 흠...연합은 제가 허락을 안할듯 잠시 연합을 할순 있어도 기본적으로 자기들끼리도 못믿는 놈들이라
913
데마르카시온◆8BePqjHPSY
(rnOWJYMwU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0:42:16
그래서 '이권 관계를 바탕으로 맺어진 전략적 동맹 같은 관계이기 때문에 태생적으로 서로 간의 견제와 다툼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 이렇게 설정을 하려고 했음.
914
보그스◆3izcYvpyi2
(SiQRs5cvo2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0:46:34
>>913 그정도라면 상관 없는데 거기에 더해 항상있는게 아니라 필요에 따라 가끔씩 뭉치며 모든 조직을 통합하는 우두머리나 흑막이 있으면 안됨 서로서로 통수를 노리는 그런 동맹이나 연합이고 기존 조직들 컨셉이나 설정 해치지 않는 살정이라면 제가 허용하겠습니다
915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12:14
흠... 상급 총 하나를 만들어보고 있는데... 이게 어떨까...
916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28:33
【아이템】━━━━━━━━━━━━━━━━━━━━━━━━━━━━━━━━━━━━━━━━━━━━━━━━━━━━━━━━━ ㄴ토식 블룸 건 (Toxic Bloom Gun) ┏【등급】━━━━━━━━━━━━━━━━━━━━━━━━━━━━━━━━━━━━━━━━━━━━━━━━━━━━━━━━━ ㄴ상급 ┏【데미지】━━━━━━━━━━━━━━━━━━━━━━━━━━━━━━━━━━━━━━━━━━━━━━━━━━━━━━━━━ ㄴ1 데미지 1연격. 대상은 착탄 지역에 근접한 모든 적 + 구속 부여 (산탄형 독 포자 특수탄환) ┏【설명】━━━━━━━━━━━━━━━━━━━━━━━━━━━━━━━━━━━━━━━━━━━━━━━━━━━━━━━━━ ㄴ독(毒) + 식물(植) 속성이 결합된 산탄총 스타일의 화기. 발사 시 적 주변에 독성 구름을 형성. ㄴ3발 사격 후 재장전 ┏【특수효과】━━━━━━━━━━━━━━━━━━━━━━━━━━━━━━━━━━━━━━━━━━━━━━━━━━━━━━━ 사격 스킬 있을 시 전력 판정 +50 식물이나 독 관련 스킬이 있을 시 추가 전력 판정 +50 독 포자 확산: 착탄 지역에 독 구름을 형성 (3턴간 지속). 중독 부여 독 구름 지역을 벋어나지 않으면 사용자또한 중독 될 수 있음. 매턴 1 데미지 및 중독 스톡 증가 3턴 이상 지역을 벗어나지 못했을 시 중독은 맹독으로 바뀐다. 같은 지역에 독 포자 특수탄환이 착탄할 시 독성 구름 지속시간이 1턴 증가하고 중독 스톡도 최대 매턴 +2로 증가. 구속 포자: 산탄총에 직접 사격을 당한 적에게 이동 불가의 상태이상을 부여하여 다음 턴까지 그 장소를 일반적인 방법으로 벗어날 수 없게 된다. 유기체 분해: 독성 구름 지역에 독을 방어한는 상급 이하의 스킬을 관통한다. (하루 2회)
917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31:20
관통은 하루 1회로 바꿔야겠다...
918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31:48
【아이템】━━━━━━━━━━━━━━━━━━━━━━━━━━━━━━━━━━━━━━━━━━━━━━━━━━━━━━━━━ ㄴ토식 블룸 건 (Toxic Bloom Gun) ┏【등급】━━━━━━━━━━━━━━━━━━━━━━━━━━━━━━━━━━━━━━━━━━━━━━━━━━━━━━━━━ ㄴ상급 ┏【데미지】━━━━━━━━━━━━━━━━━━━━━━━━━━━━━━━━━━━━━━━━━━━━━━━━━━━━━━━━━ ㄴ1 데미지 1연격. 대상은 착탄 지역에 근접한 모든 적 + 구속 부여 (산탄형 독 포자 특수탄환) ┏【설명】━━━━━━━━━━━━━━━━━━━━━━━━━━━━━━━━━━━━━━━━━━━━━━━━━━━━━━━━━ ㄴ독(毒) + 식물(植) 속성이 결합된 산탄총 스타일의 화기. 발사 시 적 주변에 독성 구름을 형성. ㄴ3발 사격 후 재장전 ┏【특수효과】━━━━━━━━━━━━━━━━━━━━━━━━━━━━━━━━━━━━━━━━━━━━━━━━━━━━━━━ 사격 스킬 있을 시 전력 판정 +50 식물이나 독 관련 스킬이 있을 시 추가 전력 판정 +50 독 포자 확산: 착탄 지역에 독 구름을 형성 (3턴간 지속). 중독 부여 독 구름 지역을 벋어나지 않으면 사용자또한 중독 될 수 있음. 매턴 1 데미지 및 중독 스톡 증가 3턴 이상 지역을 벗어나지 못했을 시 중독은 맹독으로 바뀐다. 같은 지역에 독 포자 특수탄환이 착탄할 시 독성 구름 지속시간이 1턴 증가하고 중독 스톡도 최대 매턴 +2로 증가. 구속 포자: 산탄총에 직접 사격을 당한 적에게 이동 불가의 상태이상을 부여하여 다음 턴까지 그 장소를 일반적인 방법으로 벗어날 수 없게 된다. 유기체 분해: 독성 구름 지역에 독을 방어한는 상급 이하의 스킬을 관통한다. (하루 1회)
919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33:33
상급 이하도 너무한가... 중급 이하로 해야할까...
920
이름 없음
(eL4B2aIKkI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40:10
어제 UG세포를 생명룡 특징으로 써먹고 싶다는 의견있어서 생각해봤음 자신의 권능을 자신에게 나눠준다는건 미묘하지 않나 생각들지만 요컨데 패시브로 개발하고 싶다는 거니까 제일 자신있는 분야+생명 키워드에 맞는거 적합한 케이스를 고려해봐야겠고 비늘의 혈족: 용의 비늘의 대미지 감소를 상시+1한다, 평상시에도 부분 진체화수준의 용의 비늘이 적용된다 즉 평상시 모든 대미지 3감소, 진체화시 모든 대미지 4감소 (진룡): 또한 용의 비늘이 관통효과의 대상이 될때 '관통효과 대신 장갑관통 2로 취급한다' 【검은 에레미아(Black Eremia)】 ㄴ자신의 HP계산식이 (육체+의지)X2배율로 변경된다, 육체,민첩 스텟의 상한이 120까지가 된다 ㄴ빅닌자 소울(영혼X2, 육체X4): 빼앗은 '빅닌자'스킬이 융합되었다 턴마다 MP20을 소모해서 자신의 HP를X2+6한다, 이 스킬은 '상시발동'한다 ㄴ거대화 Lv.2(영육X4): 턴마다 MP20을 소모해서 자신의 최대 체력이 육체10당 1.5의 HP가 된다 ㄴ거대화 Lv.3(영육X8): 턴마다 MP40을 소모해서 자신의 최대 체력이 육체10당 2의 HP가 된다 어딘가의 상급상 선배를 참고하면 【특수】로 분류되고 혈족 기능이 나름 좋게 발현된걸로 고려하고(마히토나 라켈 같은 디메리트 없이) 생명용 이츠카 시도 자체는 시도의 고룡 신격 특성에 소울매직에 따라 변경되는 진체화는 진룡이나 고룡이냐 차이라서 제외 생명이란 키워드랑 맞는건 HP쪽인 것 같아서 해당하는 데이터를 참고하면 기본적으로 육체 10당 1의 HP가 기본 여기서 HP계산식 배율에 들어가는건 최소 육체X4 = 1.5 배율+MP20 소모, 2배율은 육체X8 이거나 영혼X2 육체X4 같은 복합 케이스 혈족 부분은 태어나자마자 있는 상시발동 패시브거나 조건부 발동임을 고려해야하고 생명용 이츠카 시도 ㄴ영육 관련 스킬 학습 다이스X20 ㄴ영육 관련 스킬의 난이도를 두 단계 낮춘다 ㄴ영육 관련 스킬이 사용하는 MP소모량 X0.25배 ㄴ영육 관련 스킬이 차지하는 스킬 슬롯수 X0.25배 ㄴ진체화의 크기, 형상, 배율을 자유롭게 조정하는것이 가능 ㄴ상시 부분 진체화를 유지한다, 진체화의 유지시간이 무한해진다 ㄴ0에서 영혼으로 육체를 구성한다 육체와 영혼의 스탯이 '영육'스탯으로 합쳐진다 ㄴ영혼에 최소 단위에 접근이 가능해짐으로써 용들의 왕 '고룡'의 '신격'을 갖췄다 이중에 앞의 영육 관련은 재능, 진체화 관련도 소울매직 재능 등급에 따라 변경되는 내용들이라 재능 관련으로 구분해야함 HP관련으로 특수에 들어갈 예시로 +자신의 HP의 배율을 바꾸는 스킬에 혹은 상시 +4~?을 한다.평상시에도 적용된다.(고정치 증가){ex)중급-육체단련(육체): 자신의 최대 HP를 +2한다)} +자신의 기본 HP계산식을 영육(육체+영혼)배율로 변경한다.(계산식의 변경) +HP계산식에 영향을 주는 스킬이 부분 진체화와 진체화의 크기, 형상, 배율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거대화 같은 배율 디메리트 제거) +HP회복에 상시+1를 한다(회복량의 증가)(이상재생의 경우 턴마다 HP3 회복) +스킬의 HP소모량이 1줄어든다 이런식으로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은 데 일단 영육(육체+영혼)은 고룡의 특징이라 혈족관련 특징이라 애매하고 이미 시도는 재능으로 배율 받고 있어서 제외 현재 유채 아룡까지는 기본 혈족 특성이 붙고 진룡부터 강화되는 케이스도 있으니까 ┏【특수】━━━━━━━━━━━━━━━━━━━━━━━━━━━━━━━━━━━━━━━━━━━━━━━━━━━━━━ 생명용 이츠카 시도(생명용의 혈족): 스킬의 HP회복에 상시+1한다, 평상시에도 본래의 이상재생이 적용된다(이상재생의 경우 턴마다 HP2 회복) 즉 평상시 이상재상 HP2회복, 진체화시 이상재생의 경우 턴마다 HP3 회복 (진룡):또한 자신의 HP회복이 반감되거나 불가능하지 않게 된다. or 스킬의 HP소모량이 1줄어든다 이런 느낌? HP배율에 영향을 주는 방향이든 회복의 강화든 소모량의 감소든 고민할만 할 듯
921
이름 없음
(1Rc4bsqkJw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43:16
922
이름 없음
(1Rc4bsqkJw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44:24
>>919 상급 내성스킬 관통이면 좀 세네? 저거 되나?
923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45:21
땡뀨!
924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45:50
중급으로 바꿔야할까 생각중인데... 하루에 1회지만...
925
이름 없음
(m9337un/L6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46:14
중급으로 바꾸고 하루에 3회가 맞나?
926
이름 없음
(1Rc4bsqkJw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49:42
저게 보통 저항>내성>무효화의 순으로 방어 및 내성 스킬의 위력이 나뉘는데 저 아이템 효과라면 상급 독 무효화나 상태이상 무효화를 1회 관통하는 효과가 되어서
927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50:06
>>916 상급이고 하루 1회니까 허용 근데 저건 안걸리는걸 걸리게 해주는거지 걸린다음에 해제하는건 안막아주니 주의를
928
이름 없음
(1Rc4bsqkJw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50:40
하루 1회면 허용치구나 다행이야 참치
929
보그스◆3izcYvpyi2
(/gS7Zweaco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50:48
>>918 방어한는->방어하는 으로 오타맘 고쳐주시면 승인
930
이름 없음
(1Rc4bsqkJw )
Mask
2025-01-26 (내일 월요일) 11:51:44
>>918 토식을 톡식으로 고치면 될 것 같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