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2077>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18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9-28 17:58:47 - 2024-09-29 19:22:08

0 천마◆w7HZD1s6hA (XVrEuudTvg)

2024-09-28 (파란날) 17:58:47

       /                           \
.       {(          _,,,...、、、、...,,,_            )}
      八 \     _、-''"/_,、㍉ヘ-ヘ``ヽ、      / ノ
        )>。 「\ / _、<⌒ ハ`、~"''~、ヘ`、  ノ7,、 '´
      _、 -‐…「\ V rf / ̄'V/.`、`、 `、. \.ハ//7..,,_
    /_、-''"_、└`Уvf/    /ハ `、',l ', \ハ ーメ- ミ``ヽ、
.   / ´_、-''"/   ,′У    /'′‘, l)ノ |  }`、  `、 l⌒`ヽ \``\
   /_、 '´ ′   { /  /  ./`^'^´‘, l  :|  } `、.  ', ヤ. \ `、
  ノ/   ′   V′ /  '′    ‘,l  :|  }l  ',. ‘,. ヤ   \.',
.  乂    {. /  /{ l ′  |''"~"''   .V/''"~"''  |  }  ヤ   )ノ
         y′ ./ .{ l :|:ハ.ァぅッx、、  ノ _、ッぅァ ′ .八 }  ./
.       //   /  从 |た`公Vrシ´ ⌒¨´ヒrツ'公/  ./  V′
      //   /.     ソ)>。.从.:.:.:.   '  .:.:.:._彡 ./|  ‘,
.     // _、-''"~ ̄~"'"~У込、    -    イ⌒´``~、、‘,             【필요한 건 우희빔Beam】
_、ヘ _、-''"       . : :{:.:.:.:`、)>。   ,.、 '´.:}: : : .     \',
: : : :',           :‘,:.:.:.:.:.:\ _/.:.:.:.: }: .         \,ヘ
: : : :.‘,            ``',:.:.:. //:][:Ⅵ .:.:.:.ノ'′         /: : : \
: : : : :‘,     . :,、.        `、0У<⌒>寸0/       / : . . /: : : : : : :
_、-''".:.ヤ_,.、-''". : ',      `//\\´        た、、/``~、、: :
.:.:.:.:.:.:.:ノ  l {``ヽ }:      . ://    \\ : .     {‘, 八:.:.:.:.:.:.:.:`/
_、-''^´|   l {  {. :′    . :‘Ⅳ. : : .  . : :寸, : .   ヤ‘, ‘, )>。..,,_/
 `、ノ_:|   l {.  v′     ‘Ⅳ . :`、: . . :, ′: 寸,   ‘, ‘, ‘,、-''"  /
  /.:`、  :l {.  ,′    ‘Ⅳ   . : `、: /: .    寸,  ‘,へ′  /.:.:.:
. /`、: : :`、 .l {  ′   ,‘Ⅳ      . :',:       寸, . :',:`、 /.:.:._、 '´
/:.:.:.:`、: : :`乂 ,.{、  ,‘Ⅳ        .ヤ      寸, :ハ .:.:`、:./ ‘,
:.:.:.:.:.:.:`、: /\l{:.`、.,‘Ⅳ        . :}: .       <⌒>:.:}:.:.:.:.:.〉,  ‘,
``~、__ノ   叭:.<⌒>.       . : ′. .       /,:.:.:}:_、 '´ ‘,
| l   /  ./ ∧:.:.:l ``~、、  . . . : 八: . . .  _、 '´  ‘,:.: ′} l.  ‘,
| l   ,′./     \l     `^'冖¬<_> 冖'^´       У.} } l.  ‘,
| l.  { , ′     .`、 `^'冖¬¬冖'^´<╂>`^''冖¬冖'‘,  ノ } l   |‘,
| l:   ′      \ `、     . :j⌒': .  /: ./    ‘,'′ } l   | ‘,
| l   {           \`、   . : : .  /_、 '´     ヤ  .ノ l   |
| l   {          . :`ヽ、. : : : ,、_'´''": .       ヤ/´ l   |
| l   ヤ          . . . :`、 ¨,´: . . . .          }    l   |
| l:   ヤ           . . . :‘, ′. . . .          }    l   |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0
━━━━━━━━━━━━━━━━━━━━━━━━━━━━━━━━━━━━━━━━━━━━━━━━━━━━━━━━━━━

645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0:08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판정 보정 1 획득하고

646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0:18

운공은 이미 하고있을걸?

647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0:20

운공까지...와우.

이건 질 수가 없다.

648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0:37

아마 전투하면 자동으로 한다고 들었던것 같은(?)

649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1:11

@그대로 공격 명중 굴림. 8D6이면 최대 기댓값 48이라 위험.

651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1:49

.dice 1 20. = 15 +32 +.dice 1 10. = 1 +.dice 1 10. = 4

652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1:55




                                                 ィi〔          □□□□□■窓□□□□□□□□□□□係係係係
                                                 ィi〔            □□□□□■窓□□□□□■■□□□□係係係係
                                            ィi〔               □□□□□■窓□□□□□■■□□□□□□□□
≧o。., __ __                            , ⌒"'‐⌒>''"                   □□□□□■窓□□□□□□□□□□□□□□□
.   ⌒ `≧o。., ‐-=ニユ≦=‐─ ‐              /    />′                   □□□□□■窓□□□□□□□□□□□□□■■
       ⌒` ≧o。.,  ` " '' ‐-=ニユ≦=‐─ ‐     /     {:i/ :{                     □□□□□窓窓□□□□□□□□□□□□□■□
            ⌒` ≧o。.,       ` " '' ‐-=ニユ′    ヤ{  ',        /:i           □□□□□窓窓□□□□□□□□□□□□■■□
                ⌒` ≧o。.,     {:i:i:i:i:i:ノ      マ,  ':,      ./:i:i:i:i:           □□□□□窓窓□□□□□□□□□□□□■■□
                      ⌒` ≧o。.,\:i/        \ :\    /:i:i:i:i:i:           □□□□□窓窓□□□□□□□□□□□□□■□
                             {           〕iト.,:\., /:i:i:i:i:i:i:           □□□□□■窓□□□□□□□□□□□□□■■
                             ハ 、_____     _,_,ィi〔〕ト、≧{:i:i:i:i:i:i:i:i:          □□□□□■窓□□□□□□□□□天□□□□□ 炎: 이동 시 피해 D6 발현.
                             ハ.,,,,, _  ̄ :} ̄/  Y:i_:i:i: ̄:i:i:i:i〕iト           □□□□□■窓□□□□□□□□□□□□□□ 天: 천유현
                                 〕iト‐<__ }   {  \:i:i:i:i{: : : : :          □□□□□■窓□□□□□■□□□□□□□□□ 班: 반지성
                                     ≧==' 、,,,ノ`` \:_:_ノ          □□□□□■窓□化化化□□□□□□□□□□□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1/42 / Mp: 20/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봐줄 생각 따윈 없다.

한 순간에 발에 실은 경勁이 손까지 타고 오르는 걸 느끼면서 느끼고.

[광법절천, 진세를 통해 추가 이동 해금.]

한 순간에 놈의 낯짝이 그대로 시야에 근접하여 들어왔다.

[최종, 명중 보정 + 2D10, 피해 보정 + 4D10, 자유 판정 보정 D8 1회]

下1 천유현 명중 판정

653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2:04

.dice 1 20. = 7 +32 +.dice 1 10. = 8 +.dice 1 10. = 3

앗 다시 굴려야 하나.

654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2:06

@.dice 1 10. = 9.dice 1 10. = 3.dice 1 10. = 10.dice 1 10. = 10.dice 1 10. = 10.dice 1 10. = 3.dice 1 8. = 3

655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2:26

큭 낮아졌군.

656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2:28

위에 것으로 적용 !

657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2:47

다행!

658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2:52

어디보자. 그러면

659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3:00

48+32?

660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3:10

피해 굴림에서 획득하는 경력을 그대로 피해 굴림에 붓는 것도 가능한가?

661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3:13

       ' {ニ{
        { {ニ{
        { ´_--_                                                    __/
        ´_ ´_--_                                                /ニニニ\
.         ´_ ´_-_-_                                                  (_/ ̄\ニ
         ´_ ´_---_                                              /ニニ二二\
.         ´_ ´-ニ--_                                          /ニニニニ/
.             ´_  ´-ニニ- _ _、+''゙~ ̄∧                                  /ニニニニ/ニニ
             ´_   \_、+''~ _、+''~ ̄∨〉                             /ニニニニ/ニニニ
.             ´_、+''~ _、+''~   (/ ̄ ̄ ̄ マニ=‐-   _                _ -ニ二二ニニ/-ニニニニ
            / _、+''~ ̄`ア⌒(     ,ノ  }ニニニニニ ̄\___   _______ -=ニ⌒二二ニニ/-ニニニニニ
            { {乂__/アア^ア゙ ̄ ̄L フノ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_{ { {_/  / ̄ ̄ ̄L フ__~''<--ニニ-ア゙ ̄\-/ニ/ニニニニニニ-ア゙ニニニニニニニニ
             ∨〉乂/^乂_/  /  /´ ̄ ̄ ̄└ノ/i~''<-/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_   ´
               〈∧ {_____/  /  /  / ̄ ̄└ノ/i/i/i//〕iト。.,ニ-{ニ{ニニニ_ニ- ̄ニニニニニ_ニ=‐  ̄
              ∨〉_>''乂/  /   '   / ̄i/i// ̄〉/i/i/i/i/i´^  -=ニ..,,____,,..ニ=-    ̄
                ̄    \{    i   {/i/i/ア゙ ̄ ̄i/i// ̄〉i/i/i/i/i//⌒ニ==-    _
.                       \_j   ∨i/{i/i/{/i// ̄ ̄i/i/ ̄〉/i/i/i/i/i/i/i/iア゙/ ̄/⌒二ニ=-     _
                        {ニ-__ノ\{i/i/{/i{/i/{/i/i / ̄iア゙/i/i/i/ ̄〉 i///i/i/ ̄| i/i/i/i/i/i/i/i/
                         \-_寸ニ-〕iト。{/i{/i/{i/i/{i/ 7i/i/i// ̄ ̄i /i/i/i/i|_/i/i/i// i/i/i/i/
.                             ̄\ニニニニ〕iト。.,i{i/i/{i/{i/i/i/{/i/i/i/ア゙/i/i/i///i/i/i/i /i/i/i/i/i/i/
                               ̄ ̄ ̄    〕iト。.,i/{i/i/i/{i/i/i/i{/i/i/i/i{i/i/i/i/i//i/i/i/i/i/i/i/
                                         〕iト。.,i/{i/i/i/i{/i/i/i/i{/i/i/i/{i/i/i/i/i/i/i/i/i/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1/42 / Mp: 20/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상대 AC 20대 ─ 판정 불필요 성공.]

피할 생각 따위가 보이지 않는 움직임.

그리고 그대로, 손아귀에 잡힌 칼날이 거칠게 맹동하고 ─ 꽂아 넣었다.

下1 천유현 피해 판정

662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3:32

명중치 52군.

663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3:59

격법 명중 보정이 2D10이니까

위에 올려놓은 명중식에서 + 2D10 되는 정도 !

664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4:25

.dice 1 10. = 9 .dice 1 10. = 9 + 27

665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4:29

피해 판정식이 뭔가요? 그냥 그대로?

666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4:51

2D10 + 18 + 1~3 이건가

667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4:53

@.dice 2 10. = 2
.dice 2 10. = 10
+
.dice 2 10. = 4
.dice 2 10. = 10
.dice 2 10. = 7
.dice 2 10. = 4
+
.dice 2 8. = 2
+27 +6(명검장)

668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4:56

이건 이겼군.

669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5:39

자유 판정 이쪽에 넣었고 명검장도 그대로 부었음. 아마 창 피해량을 그대로 이쪽 공격에 부딪혀올 것 같아서.

670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5:43

anchor>1597052077>618

요거 !

671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6:06

아마 서로 피해량 상쇄되고 피해량 더 높은 쪽이 잔존 피해를 가하는 형태일 것 같으니

672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6:21

39 + 33

673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6:46

72

674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8:03

반지성의 저력은 어느 정도일까.

675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8:34

우리 반응행동 2 남았나?

676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8:47

                                              _  ─¬冖¬─ 、
                                   _ ─==ニニ==─    ¬冖¨¨ ̄
                           _ ─==ニニ==─ ̄
                    / 〉_  --ヘニ==─ ̄
                 / ̄ 〉○)/.:-ヘ.:.\\
                _、<⌒{_  }/ //.:./.:.:.:',\.:.:.:.\
         _、<⌒ニ=- 〈ニニニ|://.:./|.:.:.:.:|.:.:.:.:.:.:.|.:.〔
       / ̄ニ=- ̄   }ニニニ| {.:.|八| .: |/ |.:. |.八
        └─        }ニニニト__〉:|:〈 乂:. ^莎 八(
                 〔ニニニニ-込、' _/ニ=- _
                  ̄-=ニニニニニ-_ -∨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八-_
                        ̄-ニニニニニ}ニニニ} -_
                             ̄-=ニノニニニ}ニ-_
                            ∨〉ニニニニニ}二二〕
                              |∨ニニニニニ}ニニ/
                             //|V/二二ニニ}:/
                             _// :| V/ニニニニ〕、
                     /ニ=- / /∨ニニ/ ̄\
                       └ ̄ -「 ̄ /  \ニニニニニ\
                        _ -ニニ|__/′  ̄\ニニニニニ\
                   _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
                  _-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
               {ニニニ=--<    √ニニニニ:/ 〉/
                    \ニニニニニ\  √ニニ二二/
                   ̄-=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二二二/
                          \ √ニニニ/
                            √ニニニ∨
                           /ニニニニ}
                           ∨ニニニ′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1/42 / Mp: 20/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2/2회. / 경력 1.

일전에 괴물을 후려쳤을 때보다도 한층 더 끌어올려진 공력.

[절광경, 경력 축적 1회]

힘이 풀려났다면 못해도 사방 10미터 안에 있는 건 한꺼번에 벨 수 있을 것 같은 힘이.

칼날에 맺힌 채로 찍어내려간다.

중단에서 하단으로 향하는 좌하단베기.

힘의 가감은 ─ 없다.

[피해 - 72, 33 피해의 방어 무시.]

677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8:48

그럼 내력운용 2번 가능한데

678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49:12

방어무시는 무시무시하다.

679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0:56

이건 월아천충이 아니야. 그냥 검압이다.

680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1:22

내력운용은 그냥 판정보정이라 상관없을걸

681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1:2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82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1:59

아 다른거 얘기였나

683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2:14

 // /. . . . . V          ∧      \             ``~、、                  \ \
 / ./     V           ∧         \                 ``~、、              \ \── _彡
   / /     V             ∧       \                      `~、             V   ̄ ̄ /
   / / 7   /V            ’,          \                        ` ──   ̄7  V__ ./
.  / /  ,'    / V     、        \           、                          /  ̄⌒、
   7)h、 ,,  7  V              \         、        __≫                   /      \
  7   ⌒)h{、   V      \       \\      \ __≫7⌒}                    /         \
  7   |    |~"''~V,,       \         \\    ,,>''~  / ニ:!             /     `''ー-     乂_彡
 7    |    | _ _  v~ ,,             \,>''ー-- ─ 7ニ二:|  ─ ─     __/  \               ノ
. 7    :| _,, 斗ぅ示ミ爻、_   ` 、 7⌒V∧    >''~\    __,,.、v{ニニニ:|ミ─  7   -<⌒ ̄       \ ̄ ̄ ̄ ̄ ̄ ̄ ̄
       气  :   {::「⌒㍉,,_ \ {二ニV∧  ''~ \  jI斗i「⌒::} |ニニニ:|/ ~''<  ヽ }     `ヽ  \        "명신영에게 후드려 맞을 때가 떠오르는...군!"
〈      |   、:   乂:::::::,/ \   マ二ニ}h\.    У  乂:::::ノ  |ニニニ:|   √  / /           \
.           | ,    ~¨   ┘\ \二二}h、   └\,, ¨、~  ,,{ニニニ:|   √ヽ / /     `''           \
 ヾ   八  | ´^'冖'-‐=''´ ./^}h、\ :\二ニニ}h、       ``.、´ :|ニニニ:|  √ / /       \        \
  ∧    ム  ,{         |二二 }h、:|. \二ニニ}h、   \:∧  |二ニ:‘,  √:ノ /                      ヽ
, /  マ   ム 小,        や二二ニ}h、 \二二〕h,    ∧ }ニニニ‘,. √n/     \`rー-――ー…一 ──┘
/   マ   ム小,         ~''<二二二]Iッ。_マ二ニニ}h、   ∧ |二二::Vノ'L┓      \
     マ   ム小,          ~''<二二二]Iッ。_ 二二}h、  :|∧マ二二厶  L┓       ~"''~ ,, _彡
     ヤ   ム沁,               ~i''<二二二〕h。二二}h、| } .マ二二ニム,  L┓___   __ _/
       ヤ    |\乂           |   \二二二 }h、二二 }h、  マ二二厶   L{:::::::::::(⌒“''*  __
        |   |  ⌒  ____        \二二二二\二二ニ}h、ニ二二ニY .∧八::::(⌒ =-::::::::\〕iト
        |   ∧   「二二二二二Iッ。,,__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 ̄::::::::~:Y:::<::\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1/42 / Mp: 20/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그렇기 때문에 지금 버티는 건 ─ 놈의 육체가 지랄 맞기 때문이라는 말로 갈음해도 이상치 않겠지.

아니, 충분하다.

어깨를 찍어눌러서 움직임을 풀어내려고 함에도 ─ 멈추지를 않고, 그저 버텨서고 있다.

[상대 카바챠&쿤달라, 물리 방어 총합 52, 방어 무시 상쇄.]

[피해 72]

684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2:25

전투 시스템은 지금까지 한 세 번 봤는데.

아직도 잘 이해가 안 간다.

다이스 굴리는 것도 그렇고.

685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2:29

방어무시 상쇄까지 있군.

686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2:55

드럽게 단단하네.

괜히 명신영이 못 죽인 게 아니구먼!

687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2:58

고유특성이니까 저정도는 있겠지 뭐

688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3:20

2D10이면 1 10 다이스를 2번 굴리라는 뜻

689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4:16

공격 명중 굴림 vs 상대방 AC(원래 D&D에서는 Armor Class. 이게 방어력이라는 취급이지만 이쪽에서는 회피인 듯)

명중 굴림이 상대방 AC 이상이면 공격 명중.

이후 피해 굴림 vs 상대방 방어력, 피해에서 상대방 방어력을 빼고 나머지 피해가 상대방에게 들어가는 시스템.

690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4:26

호오.

691 등차천마◆w7HZD1s6hA (WjSkb.jDVY)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4:46

                      ┌
         ─‐┬─/7⌒〕 r r‐ヘ| |
.          〈_/┴ :}   /:八_〉_/ 〕 ̄ニ==─ _
               〈  ノ ̄〈 〔 / _/─┐   ̄ニ==─ _
             ┌ニニ〔  √ニニ7/ / ̄ ̄ ̄   ̄ ─==ニ   ̄ニ=- _
             |ニニニ|: √ニニ ∨               ̄ -=ニ  ̄ニ=- _
                  |ニニニ|:√ニニ′ . . ''"~ ̄``ヽ              ̄ -=ニ  ̄ニ=- _
                 |ニニニ|:{ニニ′/.:./.:.:./\.:.:.:.:.:.                ̄ -=ニ   `丶、
                |ニニニ|:ニ二{. ノ|.:./.:.:./.:.:.:.',.:.:. |                    ̄ -=ニ \
               |ニニニ〉二ニ\八{.:.:.:.|_ノ.:. |:.:. 八                         ‐┘
              V// ̄ニ- _ ニ:Ⅵ、\^芯ノ┐/⌒
              \ニニニニニ- 八 __ rく.:〔
                 ̄-=ニニニニニニニ\ ヘ      "그때도 어깨부터 쳐맞았던 모양인가보지!"
                    ̄-=ニニニニニ} /∧
                         7ニ=- -=ニ/ニニ:}
                    _ -  ̄ /ニ\/ニニニ′
                /  // ./ニニ〉ニ\ニニ′
.               //     {:{ {:ニ/ニニニニ′
                //      Ⅵ {ニ/ニニニニ′
           └        ヤ {ニニニニニ′
                       | v/ニニニ八
                     /|  V/ニニニ/∧
                    /ニハ  V/ニニニニ-_
                  /ニニ/ }   V/ニニニニニ-_
                 /ニ=-ノ  :}   |ニニニニニニ-_
               ̄ ̄ 〈  /}   |ニニニニニニニ-_
                 /ニ}/:八  Lニ=- ̄-=∨─┘
                   /ニニニニ〉_-=ニニニ:/∧
               /ニニニニニ/  ∨ニ二二/∧
                 /ニニニニ_-     ∨ニ二二/∧
.              /ニニニニ_-      ∨ニ二二/∧
━━━━━━━━━━━━━━━━━━━━━━━━━━━━━━━━━━━━━━━━━━━━━━━━━━━━━
【천유현】 - Time 18[7시간 남음] - Hp: 31/42 / Mp: 20/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2/2회 / 경력 1회

[상대 피해 20, 체력 절반 이상 잔존]

그저 노려보고 있을 뿐이다.

창이 꽂혀야 할 궤적이 나라는 걸.



내가 죽을지도 모른다는 건 생각도 안 하는건가 !!

692 이름 없음 (6gesJb/MUE)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5:06

와우 버텼네

693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5:13

3D6은 1 6 주사위를 3번 굴리라는 뜻이고. NDX라고 할 때 1~X 주사위를 N번 굴리라는 뜻이라고 이해하면 오케이.

694 이름 없음 (uHjPaQRyDc)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6:05

피해 주사위가 뜬금없이 dice 2 10으로 바뀐 건 격법에 피해 최소치 +1이 있어서 그거 반영한 거고.

695 이름 없음 (m4LAv9IVVQ)

2024-09-29 (내일 월요일) 17:56:10

아하.
끝.

Powered by lightuna v0.6.3